통일TV 투자가들을 모집합니다. > 통일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1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통일

통일TV 투자가들을 모집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산 기자 작성일22-02-17 15:37 조회3,115회 댓글1건

본문



통일TV를 후원하기 위하여 이재봉 교수가 통일TV 투자가들을 모집하는 글을 보내어왔다. 통일티비는 그동안 진천규 기자의 노력으로 3월의 정규방송 출범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1월 10일 40여명의 이사가 모여 '통일TV 협동조합'을 창립하였다. 통일TV의 성공적인 출범과 아울러 이를 통한 획기적인 통일운동을 위하여 투자하기 원하는 분들은 아래 '통일TV 협동조합'의 이사로 참여하는 이재봉 교수의 글을 참고하기 바란다. [민족통신 편집실]


통일TV 투자가들을 모집합니다

이재봉 (원광대 명예교수)


이재봉 교수


진천규 기자가 야심차게 추진해온 <통일TV>가 드디어 올해 3월 정규방송을 시작합니다. 2017년부터 16차례 방북 취재하며, 2018년 통일TV 출범식 갖고 법인을 설립해, 2019년 조선과 영상물방영 관련 다양한 계약서와 합의서 등을 체결한 데 이어, 2021년 5월 ‘방송채널 사용사업’ 최종승인을 받았습니다.


정규방송을 체계적이고 안정적으로 지속하기 위해 지난 1월 10일 <통일TV 협동조합>을 창립했습니다. 40여명 이사가 모여 통일부장관과 민주평통 수석부의장 등을 지낸 정세현 선생을 이사장으로 선출하였고, TV방송 지원 이외 평화통일 교육과 북녘여행 사업 등을 추진하기로 의결했습니다.


통일TV는 이사를 50명까지 늘리고, 조합원을 5,000명까지 모집하기로 했습니다. 저를 포함한 이사는 각자 1,000만원 이상, 조합원은 10만원 이상 출자해야 하는데, 가난한 저는 특혜를 받기로 했습니다. 출자금을 내지 못하는 대신 조합원 100명 이상 모시기로 한 것입니다.


앞으로 사업이 잘 되면 배당금을 나눠 갖기로 했으니 10만원어치 주식 구입한다는 생각으로 조합원이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출자하지 못하는 대신 저를 통하여 기부가 아니라 투자해주시기 바랍니다. 3월부터 정규방송 시작하며 본격적으로 사업 펼칠테니 빠를수록 좋습니다.


<통일TV> 발전과 조합의 성공 그리고 저를 통한 투자를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 계좌로 송금해주시기 바랍니다. 10만원 이상 무제한입니다.

농협 3521309-119493 이재봉.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이성림님의 댓글

이성림 작성일

조선중앙통신, 노동신문, 우리민족끼리등 북조선반송이 그대로 남한에 들어와야합니다. 무료로 방송보도되고 신문도 무료로 배포되야합니다. 그래야 빨리 통일이 됩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