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 칼럼] 국가보안법 어기기 운동을 합시다! > 통일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19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통일

[이적 칼럼] 국가보안법 어기기 운동을 합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산 기자 작성일21-10-23 10:09 조회2,572회 댓글0건

본문

미점령군 추방과 남북 8천만 자주통일을 부르짖으며 맥아더 동상 화형식을 거행했던 이적 목사가 최근에 "국가보안법 어기기 운동을 합시다"라는 글을 발표하였다. 이적 목사는 국가보안법 폐지를 더이성 정치인들에게 맡기는 것은 시간낭비일뿐 불가능하니 온 민중이 적극적인 국가보안법 어기기 운동에 참여하여 국가보안법을 무용지물로 만들어버려야 한다고 주장한다. [민족통신 강산 기자]


[이적 칼럼] 국가보안법 어기기 운동을 합시다!


우리조국 우리가 지킨다주남미군 철거하라! 70년동안 뼈골까지 훔쳐간

양키집단 물러가라국가보안법 철폐하고평화협정체결하라!

10월 23일 오늘 오후 2시 미대사관 시국기도회에서 (이적 목사 페이스북에서)



국가보안법 어기기 운동을 합시다!

이땅의 최고 적폐는 분단이고, 분단을 떠받쳐 주는것은 국가보안법입니다.


국가보안법은 식민지 유지법입니다. 국가보안법을 없애지 않고는 남녘의 신식민지 체제는 영구히 갈것입니다. 국가보안법은 학문의 발전을 가로막고 표현의 자유를 억압 합니다. 또 남북교류를 가로 막습니다. 국가보안법은 통일을 가로 막고 남북 상호 발전을 가로 막고 남북갈등 남남갈등을 부추키는 이 지구상 최고의 악법입니다. 정치인들은 결코 국보법을 없애지 못합니다. 그 이유는 국보법이라는 악법이 신식민지 지배법 또는 신식민지유지법이기 때문에 미제의 압력에 굴복하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도 국보법 폐지 발의 한다고 했지만 결국 미제의 압력으로 실패할것입니다. 이 나라 국회의원들은 아무 힘 없습니다.

미국의 정보기관이 짓누르면 꼼짝달싹 못합니다. 국보법 폐지는 소망일 뿐 국회에서의 폐지는 찻잔속의 태풍으로 끝날겁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백성이 단합하여 나서야 합니다. 즉 우리가 국보법을 무용지물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것은 국보법 어기기 운동입니다.

모두가 어기면 무용지물이 됩니다. 인터넷  sns상으로 라도 같은 동족인 북부조국을 아끼고 사랑한다는 말을 하고 북조선 애국가도 배워서 부르고 맥아더가 침략군임을 역사 그대로 말하면 됩니다. 모두가 나서면 국보법과 고무찬양을 없앨수 있습니다.

그것은 미제와의 싸움입니다.

이땅 이정권은 미제의 대리정권으로서 힘이 없습니다. 또한 공안당국역시 미제의 부역조직일 뿐 부역공무원들의 밥벌이 수단일뿐 입니다.

또, 미제의 우민화 정책의 일환인 북조국 험담에 앞설것이 아니라 북부조국을 폄하 하고 험담하도록 유도한 미제와 싸워야 합니다. 겁내지 맙시다. 그길이 통일조국이 되면 애국의 길이 될것입니다.

자국의 백성이 노력하지 않으면 누가 우리를 도와주겠습니까. 미국과의 가짜동맹을 깨야 합니다. 그길이 국보법 위반입니다.

가짜동맹을 깨자고 외치십시요. 그리고 sns상으로라도 우리의 바른 역사와 바른 조국관을 이야기 합시다. 바른역사를 말하고 바른 조국관을 말하면 국보법위반이 됩니다. 피하지 맙시다. 정면 돌파 합시다.


북노래도 부르고 북노래 퍼나르기도 하고 북부조국 뉴스도 듣고 북핵을 우리 민족을 지키는 보검이라고 말합시다.

미군철수를 말하고 우리민족의 항일투쟁사인 김일성주석 저, <세기와 더불어>도 열심히 읽읍시다.

국보법 어기기는 당신을 애국자로 만듭니다.

국보법을 두려워 하지 않는 당신이 조국의 힘입니다. 자주통일조국으로 가는 주춧돌이 됩니다.

자나깨나 국보법 어기기 운동을 합시다!

그래야 이나라가 삽니다.

그래야 우리 민족이 삽니다.


이 글을 많이 퍼 날라 주십시요. 퍼나르기도 자주,통일조국을 만드는 주춧돌이며 애국 애족 입니다 ㆍ

용기 있는 민족이 고등민족 입니다


민통선평화교회공동체

이 적 목사 올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