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세 評] 국민은 괴로워!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26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한국정세 評] 국민은 괴로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은성 작성일21-10-25 04:47 조회363회 댓글0건

본문

지금 대선이 한창인 한국에서 대권을 노린 이들의 경쟁이 한창이다.

더불쪽에서는 이미 이재명이 선출(여러가지 논란속에 겨우 턱걸이 승리)되었고 라이벌 국힘쪽에서는 윤, 홍, 유, 원의 4파전으로 최종승부를 가르고 있다.

가만히 들여다보면 여기에는 하나의 공통점이 있다. 그것은 상대편의 모든 화살이 잘 나가는 후보에게 집중된다는 것이다.

국힘은 민주당 후보로 확정된 이재명을 상대로 ‘대장동’의혹을 집중적으로 추궁하여 이를 ‘이재명 게이트’로 몰고가는 상황.

여기엔 상식도 논리도 통하질 않는다. 곽상도의 아들이 50억원을 말도 않되는 이유(퇴직금)로 꿀꺽 하고 녹취록에서 그 돈이 곽상도에게 헌납하는 것임이 드러났는데도 굴함없이 뻔뻔하게 '이재명 게이트'를 열창하고 있으니 말이다.

이미 답을 정해놓고 쓰는 판타지소설을 연상케 한다.

이에 이재명과 더불쪽은 정면돌파를 택하며 강하게 반발하는 한편 국힘쪽에서 가장 높은 지지율을 받으면서도 가장 실수가 많은? 윤석열을 타겟으로 역공을 들이대는 상황이다.

고맙게도 윤석열은 제 스스로 참 맛좋은 소재?들을 거이 매일처럼 던져주고 있다.

스스로 부른 화에는 약이 없다고 했던가. 거대 여당과 유력 대선후보의 공격도 감당해내기 어려운 윤석열에게 더 힘겨운것은 내부의 홍, 유, 원과의 설전이 아닐까 한다.

뭐 윤석열을 공격하는 것을 보면 가끔씩 국힘의 사람들이 아닌 더불쪽 사람같은 느낌이 들지만 말이다.

여하튼 이쪽을 보나 저쪽을 보나 피장파장이라 하겠다. 비젼과 정책은 실종, 네거티브와 막말, 억지와 궤변의 난무.

국민은 왜서 이런 뻔뻔하고 답답하며 상식이 안통하는 인간들의 썰전을 봐야 하는가. 답을 찾을 필요도 의욕도 없다.

이런 정치를 보는 국민의 심경은…

2007년인가 김아중 주역으로 히트를 친 영화의 제목이 떠오른다.

'미녀는 괴로워’

영화의 제목처럼 이런 정치판을 봐야하는 국민은…

국민은 정말 괴로워!

#이재명 #경선 #홍준표 #윤석열 #대장동 #녹취 #김아중 #미녀는괴로워 #더불어민주당 #국민의힘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