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9]평양축구학교와 인민체육인들 탐방(동영상) > 통일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6월 24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통일

[평양-9]평양축구학교와 인민체육인들 탐방(동영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5-10-21 23:14 조회20,491회 댓글9건

본문

조선에는 체육열풍이 불고 있다. 국제대회에서 받은 2015 메달수도 2백개에 육박하고 있다.  북녘에는 정규학교 이외에 각종 전문학교들이 적지 않다. 조선로동당 창건 70주념 기념행사가 열리는 이번 기회에 (1)평양축구학교를 포함하여 (2)체육인들과의 대담, 그리고 (3)20 인민체육인의 가정을 방문하여 이들 체육인들의 훈련 가정생활 등을 알아보았다.

 

[평양-9]평양축구학교와 인민체육인들 탐방

[평양=민족통신 노길남/김백호 특파원]북녘에는 정규학교이외에 각종 전문학교들이 적지 않다. 조선로동당 창건 70주념 기념행사가 열리는 이번 기회에 (1)평양축구학교를 포함하여(2)체육인들과의 대담, 그리고 (3)20 인민체육인의 가정을방문하여 이들 체육인들의 훈련 가정생활 등을 알아보았다.

*국제체육학교: 학교는 2013 531 개교하여 지금 197명의 청소년 학생들(7~15) 어려서부터 전문교육을 받고 있다. 학생들 모두가기숙사 생활을 하며 오전에는 일반학생들이 공부하는정규학과목들을 공부하면서 오후에는집단적으로 축구에 관한 이론과 실기에 대해 공부하고 훈련한다고 리설미대외사업부 부원이 설명해준다. 그의 안내로학교 시설들을 둘러 보았다.(아래 동영상제작하여 소개)

https://youtu.be/Tn9obUeBNsg

 

*인민체육인, 김철웅 감독: 금메달을 받은 영예와체육계에서 빛나는 활약을보여주어 북녘에서는 가장 영예스러운 칭호인 인민체육인칭호를 받은 김철웅감독 댁을 방문했다. 그는 나라에서 좋은 집과, 승용차, 그리고냉장고, TV 등을 나라에서선물로 받고 행복한삶을 누리고 있다고말한다.  그의 아내 리춘희, 그리고 장녀 김수정(24, 대성지도부원), 둘째 딸인 김수련(23,평양외국어 대학 5학년 재학생) 가정생활에 대한 이모저모를 묻고 이들의대답을 들어 보았다.

 


 


https://youtu.be/NQIy7xqxKj0

 

*20대에 인민체육인이 김정 선수(26): 시골출신인 김정 탁구선수가 국제대회에 나가 금메달을 획득한 업적을비롯하여 국내 각종 선수권 대회에서 비상한성적들을 발휘한 업적을인정받아 북녘 체육인들에게는 가장 영예로운호칭인 인민체육인 되었다. 그의 부친 김상해 선생(57) 그의 어머니 박옥실선생과 가정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 받으며취재한 내용을 동영상을만들어 제작하여 독자들에게 소개한다.

 


https://youtu.be/bORFg66_EZU

 

 

*지난 기획기사 보기-[평양-8]송철민 봉수교회목사 ‘거짓말 하지말자’설교

http://www.minjok.com/bbs/board.php?bo_table=tongil&wr_id=703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인민체육인인 김정선수와 그녀의 스승인 김철웅감독을 비롯해 인민체육인들이 많이 살고있는 평양체육인아파트 방금봤듯이 2013년 10월에 완공된 고급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남녘이랑 일본 미국등 서방국가들의 기준으로 볼때 내부수준은 좀 뒤쳐진면이 많아요~!!!! 특히 우리 남녘사람들의 기준으로 봤을때 "저게뭐야? 에이 우리 대한민국 중산층아파트 내부도 저렇지도 않다, 특히 화장실수준은 내가봐도 촌스럽고 조악하더구먼?"하고 비웃었을겁니다~!!!! ㅡㅡ;;;;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김철웅감독님은 진짜로 자식농사잘하신것같아요~!!! 첫째딸도 이쁘고 둘째딸은 얼굴만 이쁜게 아니라 영어도 잘하고 똑똑하기까지하니깐요....!!!! *^^******

무지개님의 댓글

무지개 작성일

기사랑은 상관없지만 애국자라면 다음과 같은것을 꼭 알고 명심하고 조심해야 할것 같아 여기에 적어봅니다.


--다음--

친일 매국노들은 아직도 똑같은 짓을 하고 있다.

내가 일본의 세미나에 참석했을때 일본의 강경파가 내게 해준말이 다음과 같다.

"한국에는 우리(일본)편이 아주 많다.  그들은 지금도 우리(일본)와 연결되있고 우리(일본)의 말을 듣는데,
김대중이가 혼자서 민주주의 한다고 될것 같은가? 국민이 바보인데.
너희 조센징들속엔 일본하면 욕하면서도 , 우리(일본)사람이 되기위해 사는 바보들이 있는데. 하하"

그말을 듣고 일본에서 화가 머리끝까지 났었는데, 일본을 비밀리에 왔다갔다 하며 돈으로 연결되있는 그 바보놈들이 한국땅에 아주 많이 있다!

공식적으로는 일본을 욕하면서 뒤로는 일본과 연결되어 있는 작자들이다.  이들의 연결고리는 바로 다음과 같다.

한국 바보들 --> 일본 강경파 --> 미국 강경파  이렇게 100년전부터 한팀이였다.

무지개님의 댓글

무지개 작성일

따라서 한국국민들은 항상 조심조심 명심명심 하며, 그와 같은 바보놈들의 준동과 선동을 단호하게 배척하여야 할것입니다.

무지개님의 댓글

무지개 작성일

그리고 바보같은 생각을 하고 살고있는 사대매국 세력에게 다음과 같이 타일러 봅니다.

눈.귀를 아주 꽉막고 사는 사람들이라 이해나 할수 있을지 몰르겟지만요.


---다음----

영어에도 마더텅(mother tongue)이라는 말이 있다.

그말은 사람의 first language는 어머니로 부터 배우는것을 말한다.

즉 같은 모계로한 gruop of people이 같은 언어를 쓴다는 것이다.

그래서 같은 모계로 같은 언어를 쓰는 그룹을 가리켜 ethnic group 이라 하는것이다 . 즉 민족이다.


서양사람들도 이렇듯 민족의 의미를 정의해 놓았으며.

자신들도 각각 하나의 민족임을 알고 있다.

각 민족들은 언어와 핏줄이 서로 다르다 ! 라는 것이다.


따라서 , 인간은 같은 민족끼리 같이 살려는 본능이 있고 그것은 매우 자연스러운것이다.

서양 사람들도 family record라하여 족보도 있고 민족이 있으며,

자신의 민족과 같이 살고 협력하려는 본능이 있는것이다.

이와같이 각민족이 자신의 민족에 귀속하려는 귀속본능이 있는데, 어떻게 타민족이 자신의 민족만 하겠는가!?


따라서 사대매국 세력은 다른 민족 붙잡고 헛짓하고 짝사랑하고 믿어주지도 않은 상대 혼자 믿고 뒤통수 맞지 말고,


같은 민족앞에  사죄하고 참회하고 같은 민족의 품에서 참안정과 참행복과 참사람을 배우고 느끼고 믿고 살아야 한다.

무지개님의 댓글

무지개 작성일

북녁의 가정생활 이야기 동영상을 보니 아주 신선하네요. 북녁의 실생활을 알게 되니 너무 흥미진진하네요.

무지개님의 댓글

무지개 작성일

집의 내부가 아주 넓네요. 서양의 집들만큼 크군요.  한국의 코딱지만 아파트들하고는 비교가 안될정도로 크네요.

무지개님의 댓글

무지개 작성일

한국만 보면 짜증만나고 화만 나는데.. 북녁 인민들의 밝은 모습과 진솔하며 편안한 모습을 보니 저도 마음이 편안해지는것 같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모처럼 얼굴이 환해지는 밝은 기분이 드네요.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맞아요~!!!! 평양 체육인아파트 내부가 우리 남녘의 부유층 아파트내부보다 못한게 뭐가 중요한가요? 사랑하는가족들과 함께있으면 그게 더 좋은거죠~!!!!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