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동포들, 김일성주석 서거20돌기념 행사 참가 > 통일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25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통일

해외동포들, 김일성주석 서거20돌기념 행사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4-07-07 15:07 조회2,902회 댓글0건

본문

김일성주석 서거 20돌을 기념하는 행사에 재일동포들을 비롯하여 재중동포들, 유럽동포들, 러시아동포들,  재미동포 등이 참가하고 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5일자와 6일자 통신이 보도한 소식들은 다음과 같다.


재중동포대표단들 도착

  (평양 7월 6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0돐에 즈음하여 표성룡회장을 단장으로 하는 중국 조선족기업가협회대표단,김택룡회장을 단장으로 하는 중국 단동시조선족경제문화교류협회대표단,김연주 재중조선인총련합회 국장을 단장으로 하는 중국 심양시로인협회대표단이 6일 평양에 도착하였다.(끝)

해외연고자가족일행들 도착

  (평양 7월 6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0돐에 즈음하여 중국항일혁명렬사 장울화의 가족일행,중국항일혁명투쟁연고자들인 채세영가족,강자화,상월가족일행들,재중항일혁명투사 리재덕가족일행,재중항일혁명투쟁연고자 리관린가족일행이 6일 평양에 도착하였다.(끝)

재일본조선인대표단 도착

  (평양 7월 5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0돐에 즈음하여 권순휘 총련중앙상임위원회 고문을 단장으로 하는 재일본조선인대표단이 5일 평양에 도착하였다. (끝)

           재중조선인총련합회대표단 도착

  (평양 7월 5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0돐에 즈음하여 최은복의장을 단장으로 하는 재중조선인총련합회대표단이 5일 평양에 도착하였다. (끝)

해외동포들 도착

  (평양 7월 5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0돐에 즈음하여 부영욱 총련 오사까부본부 위원장을 단장으로 하는 총련일군대표단,한학수 총련조선대학교리사회 고문을 단장으로 하는 총련로간부대표단,최수봉부의장을 단장으로 하는 재중조선인총련합회일군대표단,리원룡부회장을 단장으로 하는 재중조선경제인련합회대표단,심홍광 연변지구협회 회장을 단장으로 하는 재중조선인청년련합회대표단이 5일 평양에 도착하였다.
  이날 림민식 조국통일범민족련합 해외본부 의장과 일행,재미동포인 정기렬 중국 인터네트신문 《제4언론》 책임주필이 평양에 왔다. (끝)

해외연고자가족들 도착

  (평양 7월 5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0돐에 즈음하여 중국항일혁명투쟁연고자들인 호진일가족,류통사,손명인,범덕림가족일행들,재중항일혁명투사 서순옥가족,재중항일혁명렬사들인 박길송,김철가족들,재중항일혁명투쟁연고자 김순옥가족일행,해외연고자 손원태가족이 5일 평양에 도착하였다.(끝)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동상을 찾아 해외동포대표단들 경모의 정 표시

  (평양 7월 5일발 조선중앙통신)
  만수대언덕에 높이 모신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동상을 찾아 5일 재일본조선인대표단,총련일군대표단,총련로간부대표단,재중조선인총련합회대표단,재중조선인총련합회일군대표단,재중조선경제인련합회대표단,재중조선인청년련합회대표단이 경모의 정을 표시하였다.
  대표단성원들은 절세위인들에 대한 다함없는 흠모의 마음담아 동상에 꽃다발들을 진정하고 인사를 드리였다.
  이에 앞서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동상을 찾아 로씨야고려인통일련합회 부위원장이 경모의 정을 표시하였다.(끝)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