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김정은 국무위원장 김일성 주석 서거 26돐, 금수산태양궁전 참배 > 통일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1년 10월 22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통일

[북] 김정은 국무위원장 김일성 주석 서거 26돐, 금수산태양궁전 참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20-07-07 19:40 조회1,235회 댓글0건

본문

김일성 주석 서거 26돐인 7일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금수산태양궁전을 참배 하였다. 로동신문에 보도된 기사 전문을 게재한다. [민족통신 편집실]


김정은 국무위원장 김일성 주석 서거 26돐, 금수산태양궁전 참배


경애하는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께서

민족최대의 추모의 날에 즈음하여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였다

위대한수령김일성동지 서거 26돐이 되는 민족최대의 추모의 날에 즈음하여 온 나라 전체 인민들은 민족의 어버이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과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안고 주체의 최고성지를 우러러 가장 숭고한 경의와 영생축원의 인사를 삼가 드리고있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무력의 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께서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부위원장인 박봉주동지가 동행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이며 내각총리인 김재룡동지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 후보위원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위원들이 함께 참가하였다.

우리 인민이 반만년민족사에 처음으로 높이 모신 불세출의 대성인이시며 주체의 영원한 태양이신 위대한수령김일성동지께서와위대한령도자김정일동지께서 영생의 모습으로 계시는 금수산태양궁전은 숭엄한 분위기에 휩싸여있었다.

위대한수령김일성동지와위대한령도자김정일동지의 립상에 경애하는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께서 드리는 꽃바구니가 진정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의 명의로 된 꽃바구니들이 진정되였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참가자들과 함께 위대한수령김일성동지와위대한령도자김정일동지의 립상을 우러러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시였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위대한수령김일성동지께서와위대한령도자김정일동지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계시는 영생홀들을 찾으시여 이 땅우에 자주강국의 새 력사를 펼쳐주시고 조국과 인민, 시대와 혁명앞에 미증유의 거대한 업적을 쌓아올리신 위대한수령님과위대한장군님께 가장 경건한 마음으로 삼가 인사를 드리시였다.

참가자들은 위대한수령김일성동지와위대한령도자김정일동지의 혁명사상과 위업을 높이 받들고 경애하는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인민의 꿈과 리상이 꽃펴나는 강대하고 존엄높은 사회주의조선의 위상을 만천하에 떨쳐갈 철석의 의지를 가다듬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1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