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언론,《조선일보》, 《동아일보》, 《중앙일보》등 규탄 > 사회, 문화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사회, 문화

북언론,《조선일보》, 《동아일보》, 《중앙일보》등 규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8-11-24 11:26 조회5,030회 댓글3건

본문

 

북언론은 논평을 통해 <언론의 본태는 공정성과 객관성, 진실성이다>고 지적하는 한편  "현 북남관계흐름을 과거의 대결시대로 되돌려세우고 조선반도정세를 긴장격화에로 몰아가며 보수재집권의 유리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민심과 괴리된 별의별 악담과 모략질에 끈질기게 매달리고있다.이 땅우에 온 민족이 바라는 북남관계개선과 평화번영을 기어이 안아오려는 우리의 성의있는 노력에 대해 갖은 거짓과 험담으로 헐뜯고 력사적인 북남공동선언들을 가증스럽게 모독해나선 극우보수언론들의 행태는 온 겨레의 분노를 활화산처럼 폭발시키고있다."고 비판한다. 북인터네트 언론 《우리 민족끼리》11월24일자 개인 논평 전문을 원문 그대로 여기에 게재한다.[민족통신 편집실]

 

 

https://www.youtube.com/watch?v=ktE_3PrJZO0&t=24s

*탈북자들을 돈으로 매수하여 허위거짓선전을 일삼는 악질 보수언론들 고발


김대중-김정일.JPG


 

김정일-노무현03.jpeg

 

 

김정일-노무현.jpeg

 

 

김정은 최근혁명업적들05.jpg

 

김정은 최근혁명업적들07.jpg


김정은-문재인-백두산.jpg


김정은-트럼프-로동신문.jpg


김정은-문재인오른카.jpg

 

 

 

죄에는 벌이 따르기마련이다

 

최근 남조선보수언론들의 모략나발질이 시간이 갈수록 도수를 넘어서고있다.

《조선일보》, 《동아일보》, 《중앙일보》를 비롯한 보수언론들은 북남관계개선을 위한 우리 공화국의 주동적인 노력에 대해 《위장평화공세》, 《전형적인 속임수》라고 헐뜯고 북남공동선언들에 대해서는 《국민의 재정부담을 수반하는 조치》, 《약속어음받고 현금내준 평양선언》이라고 심술궂은 악담질을 하는가 하면 력사적인 싱가포르조미수뇌회담에 대해서는 《미완의 불안한 합의를 도출해낸 회담》, 《정상국가로 포장하기 위한 술수》라는 개나발을 계속 불어대고있다.

실로 태평양건너 상전과 극우보수세력의 사촉을 받아 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을 모독하고 민족의 화해와 단합, 평화와 번영을 위한 남조선인민들의 드세찬 열기에 찬물을 끼얹는 사이비언론으로서의 더러운 속통을 그대로 드러낸것이라 하겠다.

언론의 본태는 공정성과 객관성, 진실성이라고 할수 있다.

하지만 그 모든것을 완전히 줴버린 남조선보수언론들은 좋게 진행되여가고있는 현 북남관계흐름을 과거의 대결시대로 되돌려세우고 조선반도정세를 긴장격화에로 몰아가며 보수재집권의 유리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민심과 괴리된 별의별 악담과 모략질에 끈질기게 매달리고있다.

이 땅우에 온 민족이 바라는 북남관계개선과 평화번영을 기어이 안아오려는 우리의 성의있는 노력에 대해 갖은 거짓과 험담으로 헐뜯고 력사적인 북남공동선언들을 가증스럽게 모독해나선 극우보수언론들의 행태는 온 겨레의 분노를 활화산처럼 폭발시키고있다.

더우기 《조선일보》, 《문화일보》를 비롯한 보수언론들이 조미공동성명과 관련하여 《철저한 검증, 불가역적원칙》이 반영되지 못했다, 《구체적인 로정도와 시간표》도 없다는 등으로 싱가포르조미수뇌회담의 력사적의의를 깎아내린 사실은 국제사회로부터 커다란 비난과 규탄을 불러일으키고있다.

지난 리명박, 박근혜집권시기 역적패당으로부터 불법무법의 혜택과 금전적보상을 받으며 사회의 진보를 가로막고 동족대결을 격화시키며 보수집권세력의 반인민적악정을 정당화해나선것으로 하여 수전노집단, 쓰레기언론으로 락인되여있는 《조, 중, 동》을 비롯한 남조선의 극우보수언론들.

이런 력사의 반동집단은 이미전에 없어졌어야 정상인것이다.

하지만 시대가 변한 오늘날에 와서도 보수매문지들이 민심에 역행하며 사대매국을 정당화하고 민족의 리익을 훼손하는 못된짓만 일삼고있는것이야말로 남조선인민들의 수치가 아닐수 없다.

지금 남조선의 각계층 인민들속에서 《온갖 거짓말과 허튼 여론을 일삼는 보수언론들은 이 땅에서 없어지라.》, 《보수매문지와 접촉하는 사람들은 제정신이 아닌, 머리가 돈것으로 보아야 한다.》, 《<자유한국당>의 밑씻개, <바른미래당>의 핫바지-보수언론사들을 짓뭉개버리자.》, 《진실도 없고 과학성과 객관성이 완전 결여된 <조, 중, 동>은 파지집단이다. 보수매문지 구독거부운동에 모두 떨쳐나서자.》는 목소리가 높이 울려나오고있는것은 너무도 응당하다.

죄에는 벌이 따르기마련이다.

민심의 지향과 대세의 흐름에 역행하는 사이비매문집단에 차례질것은 력사와 민족의 준엄한 심판밖에 없다.

김준달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유럽동포님의 댓글

유럽동포 작성일

한국언론들 일부 언론을 빼고 조,동, 중 및 문화일보 등은 정말로 악질적인 언론들입니다. 이들은 남북관계 개선이나 평화통일을 바라지 않는 악질 사대매국 매문지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언론이 바로서면 사회도 살고,나라도 산다는 말이 있듯이 언론이 제구실을 하지 않으면 어둠의 세계를 종말을 고하지 못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한국의 자주시보, 민중의 소리, 주권방송, 한겨레신문, 경향신문 등이 귀중한 언론들입니다. 그리고 해외의 민족통신 같은 진실언론이 소중한 것입니다.

지금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위원장이 손잡고 이루어 나가는 <판문점선언>, <9월평양선언>이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남북관계개선을 통한 평화통일 진로에 재를 뿌리고 있는 것이 자유한국당 같은 쓰레기 정당뿐만 아니라 조,동,중 같은 사대매국언론들 같은 악질 언론들입니다.

이것들을 쓸어버리는데 국내외 동포들이 합심하여 청산해 나가야 합니다.

위의 논평이 바른 길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국보법 폐지님의 댓글

국보법 폐지 작성일

진실 가로막은 국가보안법을 폐지해야 한다!

국가보안법 때문에 진실이 가리워져 왔다.
그것도 70년 세월!
일본놈들이 써먹던 악질법을
국가보안법을 만들어
한국을 사대매국땅으로 전변시켜 왔고
지금 이 순간도 그 악법을 악용하여
진실을 왜곡하며
사실을 숨기고 있다.

국가보안법을 폐지해야 한다.
이 악법때문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희생되어 왔는가

싸움꾼님의 댓글

싸움꾼 작성일

국보법폐지운동, 주한미군철수 운동, 남북통일운동, 등등 할일이 많다.
근데...미국동포사회내부의 통일운동계가 미투문제로 분열되어 날이 갈수록 그 정도가 심화되고 있다. 미주여성 3명이 성추행을 당했다고 항변하여 왔는데 가해자라는 놈은 뻔뻔하기 짝이 없다. 철판깐 놈이다. 이놈도 목사라고 한다.

이놈을 깜싸고 두둔하는 놈들도 모두 목사놈들이라고 한다. 뭐 이웃을 사랑하라고? 이래가지고 통일운동한다는 자체가 웃기는 노릇이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