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주재 러시아 대사관 성명 '특수군사작전' 수행과 그 이유에 대하여 > 사회, 문화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1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사회, 문화

캐나다 주재 러시아 대사관 성명 '특수군사작전' 수행과 그 이유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산 기자 작성일22-03-05 10:35 조회835회 댓글0건

본문

캐나다 주재 러시아 대사관에서 3월 1일 날짜로 우크라이나 사태에 관한 성명을 발표하였다. 민간인 대량살상 등의 왜곡된 뉴스가 난무하는 가운데 러시아는 특수군사작전을 수행중이며, 우크라이나 군대, 민족주의자, 신나치그룹은 민간인들을 인간방패로 삼아 다연장로켓시스템과 대포를 주택가 병원 학교 및 유치원의 안뜰에 배치하는 등 비인도적인 행위를 자행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이번 특수작전은 이들 대량학살자들과 8년간의 긴 전쟁의 책임자들을 끝내기 위한 것이라 주장한다. [민족통신 강산 기자]

[캐나다 주재 러시아 대사관 성명]


러시아는 우크라이나를 비무장화하고 무력화하기 위해 특수 군사 작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 영토를 점유하지 않고 민간인의 생명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조치를 취하고 있다. 이 공습은 군사 시설만을 목표로 했으며 고정밀 무기로만 수행되었습니다.

우리는 전례 없는 거짓말, 가짜 뉴스, 왜곡되고 날조된 사실이 우리의 행동을 불신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괴벨스 스타일의 서양 선전은 예측 가능했습니다. 신뢰할 수 없습니다.

캐나다 대중은 그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진실은 다릅니다.

반인도적 범죄와 국제인도법 위반은 우크라이나 군부와 "Azov" 및 "Right Sector"와 같은 신나치 그룹에 의해 자행되고 있습니다.

오픈 소스에서 여러 증거를 입수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측은 주거용 건물, 병원, 학교 및 유치원의 안뜰에 다연장 로켓 시스템과 대포를 배치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대, 민족주의자 및 신나치 그룹은 민간 기반 시설과 인구를 인간 방패로 사용합니다.

이러한 조치의 근거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크라이나 당국과 서방 지지자들은 모든 책임을 러시아에 돌리기 위해 기괴하고 비인간적인 도발을 자행하고 있습니다.

사실적으로 파괴와 무고한 희생자에 대한 전적인 책임은 키예프 정권에 있습니다.

러시아군은 우크라이나나 우크라이나 사람들과 싸우고 있지 않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나치즘을 제거하고 비무장화하는 작업이 완료될 것입니다.

키예프가 자국민을 상대로 시작한 대량학살과 8년 간의 긴 전쟁에 책임이 있는 사람들, 서방의 침묵 가운데 빈번한 격려를 받았던 그들은 심판을 받게 될 것입니다.

러시아는 전쟁을 시작하지 않습니다.

러시아는 그들을 끝내고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