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보]납치당한12명북여성들 단식투쟁중1명사망확인 > 정치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2년 11월 26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정치

[급보]납치당한12명북여성들 단식투쟁중1명사망확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6-05-15 16:30 조회424,076회 댓글150건

본문

국정원에 의해 강제 납치당했던 북 여성식당 종업원 12명중 한명인 서경아양이 "우리들 모두를 공화국으로 보내달라"고 단식투쟁을 하던 중 사망한 사실이 민족통신 공동취재진의 추적에 의해 오늘 15일 확인됐다.그러나 청와대를 비롯 국정원, 퉁일부 등 관계기관들은 쉬시하며 입을 다물고 당황하고 있는 상황으로 알려졌다.[민족통신 편집실]


*서경아양 사망전 북녘 인터네트(우리민족끼리)에서 보도한 동영상

https://youtu.be/dxEIIST1MJs



 https://youtu.be/eDiF2nkaSwc




 

 

 

[급보]

납치당한 12명북여성들 단식투쟁중1명사망 확인

조선여종업원납치피해자04.jpg


[사진]단식투쟁중 사망한 서경야양 북녘부모들이 통곡하는 모습


[평양=민족통신 노길남 특파원, 로스엔젤레스=손세영/김백호 편집위원]국정원에 의해 강제 납치당했던 북 여성식당 종업원 12명중 한명인 서경아양이 "우리들 모두를 공화국으로 보내달라"고 단식투쟁을 하던 중 사망한 사실이 민족통신 공동취재진의 추적에 의해 오늘 15일 확인됐다.그러나 청와대를 비롯 국정원, 퉁일부 등 관계기관들은 쉬시하며 입을 다물고 당황하고 있는 상황으로 알려졌다.

 

단식투쟁 중 사망한 서경야양은 강제납치된 피해자들 중 가장 나이가 어린 종업원으로 확인된 상황이지만 한국의 국정원을 비롯한 통일부, 청와대 등은 이같은 엄청난 사실을 쉬쉬하며 숨기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사건은 당초부터 의혹을 불러 일으켜 왔고 이에 대한 진상규명을 촉구하며 한국의 양심단체들은 이에 대한 진상을 요구하며 국정원과 통일부 앞에서 기자회견 등 시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 시위하는 사람들 조차 아직까지 사망사실을 모르고 있던 중 민족통신이 사망사실을 밝힘으로써 이 사건은 향후 큰 파문을 불러 일을 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 사건은 당초부터 국정원이 지난 4.13총선에 이용하기 위해 6일전에 이 사실을 언론에 알렸으나 오히려 그들이 노렸던 북풍에 불이 붙지 않고 역효과를 초래해 총선에서 대패하게 된 원인중 하나로 분석되고 있다. 


민족통신은 이 사실을 확인하고 현재 평양특파원으로 체류중인 노길남 특파원을 통해 피해자 가족을 비롯 집단유괴납치 사건에서 탈출한 가족들과도 인터뷰를 준비중이다.

 


조선여종업원납치피해자02.jpg

조선여종업원납치피해자03.jpg

조선-여종업원들 집단유괴.jpg

조선-여종업원들 집단유괴01.jpg


 

 

////////////////////////////////////

[자주시보 서경아양 사망사태-2신]

▲ 북에서 공개한 서경아 씨 사진     © 자주시보

 

▲ 서경아 양은 얼굴이 예쁘고 공부도 잘하고 예의도 밝아 부모뿐만 아니라 할머니 할아버지, 동네 할머니 할아버지들도 그렇게 예뻐했다고 한다.     © 자주시보

 

▲ 서경아 씨와 어머니     © 자주시보

  

▲ 경아를 돌려달라며 통곡하는 부모들     © 자주시보

 

국정원에 의해 강제 납치당했던 북 여성식당 종업원 12명중 한명인 서경아양이 북으로 송환을 요구하며 단식투쟁을 하던 중 사망했다 보도가 나왔다.

 

15일 오늘 1시간 전 민족통신이 페이스북을 통해 올린 급보에 의하면 집단납치 의혹 사건의 중국 류경식당 북 여성종업원 12명 중 한 명인 서경아 양이 "우리들 모두를 공화국으로 보내달라"고 단식투쟁을 하던 중 사망한 사실이 민족통신 공동취재진의 추적에 의해 오늘 15일 확인됐다.

그러나 청와대를 비롯 국정원, 통일부 등 관계기관들은 쉬시하며 입을 다물고 당황하고 있는 상황으로 알려졌다.

 

단식투쟁 중 사망한 서경야 양은 강제납치된 피해자들 중 가장 나이가 어린 종업으로 확인된 상황이지만 한국의 국정원을 비롯한 통일부, 청와대 등은 이같은 엄청난 사실을 쉬쉬하며 숨기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민족통신은 이 사실을 확인하고 현재 평양특파원으로 체류 중인 노길남 특파원을 통해 피해자 가족을 비롯 집단유괴납치의혹 사건에서 탈출한 가족들과도 인터뷰를 준비 중이다.

 

민족통신은 며칠 전에도 단식 중인 북 여종업원 중 한 명이 사망했다는 이야기가 퇴직한 국정원의 모 간부의 입에서 나왔다는 속보를 전한 바 있다.

 

이를 보도한 자주시보의 보도 기사만 1만여 건이나 조회하는 등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고 6.15남측위원회, 청년단체, 민권연대, 민변 등에서 조속한 진상 공개를 통일부에 요구했지만 통일부는 이렇다 저렇다 아예 입장 자체를 발표하지 못하고 있어 더욱 의혹이 커가던 상황이었다.

 

이런 흐름을 종합해 볼 때 서경아 양의 사망 사건은 사실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더큰 우려는 단식 중인 다른 여성들의 건강상태이다. 가장 어린 서경아 양이 그렇게 강력하게 저항했다면 다른 여성들도 마찬가지도 강력한 단식투쟁을 전개할 것이기 때문이다. 특히 물과 소금까지 먹지 않는 단식투쟁을 전개한다면 1주일을 버티지 못하고 사망에 이를 수밖에 없기에 더욱 우려가 크다.

 

하루빨리 박근혜 정부는 꽃다운 우리 혈육, 우리 동포, 우리 북녘 여성들의 건강이 상하지 않게 하루 빨리 이번 사건에 대한 진상을 밝히고 그들의 의사를 존중하여 북으로 가고 싶어하는 여성들은 모두 보내주고 사죄와 성근한 피해 보상을 해주어야 할 것이다.

 

북은 이미 북 공민들을 다치게 할 경우 기어이 보복하겠다는 성명까지 발표한 상황이다. 이런 남북관계도 문제이지만 앞날이 구만리 같은 저 꽃다운 여성들의 머리 한 올이라도 다치게 한다는 것은 인도적 입장에서도 용납할 수 없는 일이 아닐 수 없다.


‘북 해외식당 종업원 집단납치 사건

 의혹사건에 대한 진상을 공개하라!’

이창기 기자 
기사입력: 2016/05/14 [17:42]  최종편집: ⓒ 자주시보

 

▲ 북 류경식당 여 종업원 집단 납치 의혹 사건 진상규명을 요구하는 긴급모임의 기자회견 장면     © 자주시보

 

5월 13일 오전 11시, 광화문 정부종합청사 앞에서 통일부 및 정부당국을 규탄하는 기자회견이 진행되었다.


[‘북 해외식당 종업원 기획탈북 의혹사건’ 진상규명과 조속한 해결을 위한 시민사회단체 긴급모임] 주최로 진행된 이날 기자회견은 정종성 청년연대 공동대표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참가자들은 ‘종업원들의 공개기자회견 및 가족면담, 변호인 접견을 보장하라’, ‘국정원 개입의혹 낱낱히 공개하라’는 등의 피켓과 구호로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그리고 ‘현 사태 수습을 위한 남북적십자회담을 포함한 남북당국회담의 조속한 재개’를 촉구했다. 특히 민변 통일위원회는 오는 16일 오후 2시에 해당 종업원들을 접견할 예정이라며 당국의 협조를 요청했다.

 

현재 민족통신과 같은 해외언론에서는 단식 중이던 북 종업원 한 명이 사망하는 극단적인 사태까지 벌어지고 있다는 이야기가 국정원으로부터 흘러나오고 있다는 보도까지 하고 있는 상황이며 6.15위원회 학술본부에서도 하루빨리 집단탈북 여성들을 공개하고 그들의 의사를 공개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민권연대, 한국청년연대 등 많은 단체들도 통일부와 국정원에 진상규명을 요구하는 질의서를 보내는 등 공개요구를 하고 있지만 정부기관은 아예 무대응으로만 일관하고 있어 더욱 의혹을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여성들의 안전도 걱정이지만 북에서 돌려보내지 않을 경우 보복공격까지 거론하고 있어 이 문제가 남북관계에 심각한 악재로 작용하는 것은 아닌가 하는 우려가 갈수록 더해지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서울시민님의 댓글

서울시민 작성일

박근혜년을 찢어죽여라!

학생님의 댓글

학생 작성일

대한망국이여 자유민주주의도 버리고 양키넘 밑구녕으로 들어가라, 닭느네년부터!!!!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유신독재자 닭그네를 대신해서 남녘동포인 제가 사과를 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 서경아양 여기 남녘에서 단식투쟁중 사망한게 사실로 밝혀졌으니 북녘에 있는 부모님의 울분과 통곡 계속될겁니다~!!!

재일동포님의 댓글

재일동포 작성일

【平壌=民族通信ノギルナム特派員、ロサンゼルス=ソンセヨウン/ギムベクホ編集委員]国家情報院によって強制的に拉致させられた北朝鮮のレストランの従業員12人に1人のソキョンアヤンが「私たちを共和国に送ってほしい」と断食闘争をしている間に死亡した事実が民族通信共同取材陣の追跡によって、今日15日、確認された。しかし、靑瓦臺, (Blue House)をはじめ、国家情報院、統一部など関係機関は口を閉じて当惑している状況で知られている。

断食闘争中に死亡したソキョンアヤンは強制拉致された被害者の中で最も幼い従業人に確認された状況だが、韓国の国家情報院をはじめとする統一部、靑瓦臺などは、このような膨大な事実を隠していることが明らかになった。

この事件は、当初から疑惑を呼び起こしてきた、これに対する真相究明を要求して韓国の良心団体はこれに対する真相を要求して国家情報院と統一部前で記者会見などのデモをしていると伝えられた。これらのデモする人さえ死亡の事実を知らなかったの民族通信が死亡の事実を明らかにすることにした。 事件は、今後大きな波紋を呼ぶことが予想される。

この事件は、当初から国家情報院が過去4.13総選挙に利用するために、6日前にこの事実をマスコミに知らせたが、むしろ北風に火がつかず、逆効果をもたらして総選挙で大敗にされたものと診断される。

民族通信は、この事実を確認して、現在の平壌特派員として滞在中のノギルナム特派員を介して、被害者の家族をはじめ集団誘拐拉致事件で脱出した家族ともインタビューを準備中である。

하하하님의 댓글

하하하 작성일

위장 탈북자 (남파 간첩)을 가려내기 위해 국정원 직원들이 있는 하나원에서 단식 투쟁 중 사망 ?

지나가는 소가 웃는다 하하하 ~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전광훈, 전병욱, 정명석, 신옥주, 김홍도, 조용기, 그외의 사이비극우보수 근본주의자 먹사놈년들아~!!!! 각오해라~!!!!

Kim Woongjin님의 댓글

Kim Woongjin 작성일

[Minjok-Tongshin Urgent Report]

One of the 12 North Korean women kidnapped by South Korean NIS has been killed during the hunger strike demanding their return to North Korea as confirmed by the reporter team of Minjok Tongshin, an internet newspaper today, May 15th. Despite the tragic deveopment, South Korean Blue House, NIS, and the Ministry of Reunification remain silent. [Minjok Tongshin editorial office]

[Urgent]

One of the 12 kidnapped North Korean women confirmed dead in the midst of hunger strike.
*
[Pyongyang = Correspondent Kilnam Roh, Los Angeles = Seyoung Son / Baekho Kim, editors] Miss KyungAh Suh, one of the 12 North Korean women, workers of the North Korean restaurant in China, died during the hunger strike after being forcibly abducted by the South Korean NIS (Korean CIA), as confirmed today (May 15th) by the reporter team of Minjok Tongshin. South Korean authorities such as the Blue House, NIS, and the Ministry of Reunification, are keeping the mouth shut tightly without making any comment. Miss Suh is known to be the youngest of the abducted women.
*
From the beginning, the incident raised strong suspicion that NIS was attempting to make use of the "defection" scenario to the advantage of the ruling party in the South Korean general election held in April 13. NIS announced the "defection" case 6 days before the election date. Their attempt to draw votes toward themselves taking advantage of the case, as they used to for decades, however, the "BukPoong (Northern Wind)" seems apparently failed in this election after using the same old tactics year after year.
*
Several South Korean private organizations have been demonstrating in front of the offices of NIS and the Ministry of Reunification, demanding the explanation, but there is only silence. The announcement by Minjok Tongshin on the current development of the incident is anticipated to draw up wide attention from around the world. Correspondent Roh is planning to have interviews in Pyongyang with the families of the abducted women as well as those who could escape the abduction.

파리동포님의 댓글

파리동포 작성일

인간쓰레기 집단 국정원은 이제 100% 뒈졌다.

편집실님의 댓글

편집실 작성일

조선외무성 대변인 유엔과 국제인권기구들은
남조선당국의 반인륜범죄를 응당 문제시하여야 한다고 강조

  (평양 5월 15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외무성 대변인은 우리 공민들에 대한 남조선당국의 집단유인랍치사건이 해결되지 못하고있는것과 관련하여 15일 조선중앙통신사 기자가 제기한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하였다.
  알려진바와 같이 지난 4월초 우리 공화국에 대한 모략책동에 환장이 된 남조선당국은 정보원깡패들을 내세워 중국 절강성 녕파에서 우리 녀성공민들을 백주에 집단유인랍치하여 남조선으로 끌어가는 극악한 테로행위를 감행하였다.
  이것은 우리 공화국의 존엄과 주권에 대한 란폭한 침해이고 북남대결과 긴장격화를 고취하는 용납 못할 엄중한 정치적도발이며 우리 공민들의 인권을 무참히 유린한 전대미문의 특대형범죄이다.
  우리는 사건이 발생한 즉시 남조선괴뢰들의 야만적인 행위를 준렬히 규탄단죄하면서 랍치한 우리 공민들을 지체없이 무조건 돌려보낼것과 피해자부모들이 서울에 나가 자식들과 직접 만날수 있도록 실무적조치를 즉각 취할것을 남조선당국에 강력히 요구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조선당국은 피해자부모들의 초보적인 인도주의적요구를 불허하고 피해자들을 독감방에 가두어 언론과의 일체 접촉을 차단하면서 《자원적인 탈북》이라는 외마디소리만 줴쳐대고있다.
  남조선당국의 비인간적처사는 세계인권선언과 해당 국제인권협약들에 명백히 규제되여있는 가장 초보적인 권리마저 부정하는 반인륜범죄가 아닐수 없다.
  현실은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서 발표된 북남관계개선을 위한 우리의 선의있고 아량있는 조치들에 호응할 대신 우리 공민들을 강제억류하고있는 남조선당국자들이야말로 천하에 둘도 없는 인권유린의 주범들이고 민족반역집단임을 그대로 실증해주고있다.
  문제시하지 않을수 없는것은 《인권보호증진》을 념불처럼 외워대며 진실이든 허위든 다른 나라들의 인권문제를 무턱대고 걸고들던 미국과 서방이 이번 특대형집단유인랍치와 같은 남조선의 제도적인 인권유린범죄에 대해 일체 함구무언하고있는것이다.
  남조선깡패들에 의하여 집단적으로 유인랍치된 피해자들의 가족들은 유엔인권고등판무관과 유엔인권리사회 의장에게 남조선당국의 범죄행위를 고소하고 시급한 대책을 요구하는 편지를 각각 발송하였다.
  유엔과 국제인권기구들은 이번 사건을 어떻게 다루는가 하는것이 그들이 표방하는 《인권보호증진》의 진위를 가르는 시금석으로 된다는것을 명심하여야 하며 남조선당국의 반인륜범죄를 응당 문제시하고 우리 공민들을 한시바삐 가족들의 품으로 돌려보내기 위한 해당한 대책을 취해야 할것이다.(끝)

Yonhap News님의 댓글

Yonhap News 작성일

北외무성 대변인, 조선중앙통신 기자 질문에 대한 대답서

(서울=연합뉴스) 임은진 기자 = 북한은 중국 내 북한식당 종업원들의 집단 탈북사건을 우리 정부의 반인륜 범죄라고 비난하며 유엔과 국제인권기구가 이들을 북으로 다시 돌려보낼 대책을 세워야 한다고 거듭 요구했다.

북한 외무성 대변인은 15일 조선중앙통신 기자의 질문에 대한 대답에서 "(집단 탈북사건은) 우리 공화국(북한)의 존엄과 주권에 대한 난폭한 침해이고 북남대결과 긴장 격화를 고취하는 용납못할 엄중한 정치적 도발이며 우리 공민들의 인권을 무참히 유린한 전대미문의 특대형 범죄"라고 비난했다고 통신은 보도했다.

대변인은 "역사적인 조선노동당 제7차 대회에서 발표된 북남관계 개선을 위한 우리의 선의있고 아량있는 조치들에 호응할 대신 우리 공민들을 강제억류하고 있는 남조선 당국자들이야말로 천하에 둘도 없는 인권유린의 주범들이고 민족반역 집단임을 그대로 실증해주고 있다"고 주장했다.

대변인은 이어 "문제시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은 다른 나라의 인권문제를 무턱대고 걸고들던 미국과 서방이 남조선의 제도적인 인권유린범죄에 대해 일체 함구무언하고 있는 것"이라며 미국과 국제사회도 비난했다.

대변인은 "(종업원) 가족들은 유엔인권고등판무관과 유엔인권이사회 의장에게 남조선 당국의 범죄행위를 고소하고 대책을 요구하는 편지를 발송했다"며 "유엔과 국제인권기구들은 남조선 당국의 반인륜 범죄를 응당 문제시하고 우리 공민들을 한시바삐 가족들의 품으로 돌려보내기 위한 해당한 대책을 취해야 할 것"이라고 요구했다.

경각언님의 댓글

경각언 작성일

"북에서 돌려보내지 않을 경우 보복공격까지 거론하고 있어 이 문제가 남북관계에 심각한 악재로 작용하는 것은 아닌가 하는 우려가 갈수록 더해지고 있다."고?
바보같은 소리 하고있내. 거짓말도 입에 침이나 바르고 해라. 북한 독재집단의 앞자비의 신세가 불상하다.

순서님의 댓글

순서 작성일

남측 언론 위장 북 대남선전 매체 " 메아리 " 탈북자 단식 투쟁 사망 -->해외 민족 통신 - > 남측  자주 시보 (자주 민보 ) - >  북측 대남 매체 보도

동적님의 댓글

동적 작성일

막판에도 거짓말을 하며 철면피하게노는 치사한자들이 잇어 바꾸네같은 년이
동적대결을 고취하대꾸나 이 괴뢰놈들아

고구려님의 댓글

고구려 작성일

머지않아 꽁날판에 알바하며 개주둥놀리는 요놈들은 대체 어떤 걸레들이야
그 잘난것두 정부라구 쭈굴쭈굴한 이미지 카바서냐

저은이님의 댓글

저은이 작성일

하나원은 시민 종교 단체 자원 봉사자들도 들락날락 하기 때문에
단식 투쟁으로 사망 했다면 야당에서 이슈화 했을 것 입니다. 단식 투쟁 사망의 거짓 소문의 근원은 북 당국이 운영하는 메아리 에서 출발해서 민족통신이 유포하고 자주시보가 재 유포하고 북 당국이 운영하는 우리 민족끼리가 해내외 언론 보도라는 미명하에 거짓을 유포하는 릴레이 방식 입니다

꼬끼요님의 댓글

꼬끼요 작성일

언제쯤이면 그네들의 환한 보름달얼굴보게될지
 속씨원히 알앗으면 좋겟다. 현정부가 잇는한은 불가능하다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김현희 가짜 소동 이후 김현희가 방송에 출연 하였듯이

류경 식당 탈북자들도 사회 적응 훈련 이후

종편 방송의 이제 만나러 갑니다 프로그램에 총 출연하여 시청자들과 만날 것 입니다

테테님의 댓글

테테 작성일

이번 이슈는 박근혜대통령이 작고 하기전엔 절대 공개안될예정이야 천치야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탈북자들이 많지 않은 시절의 70-80 년대에는 귀순자들이 기자회견의 형식으로 존재를 드러 냈지만

수 많은 탈북자들이 넘쳐 난 이후에는

종편 방송의 프로그램등을 통해 탈북자들이 자신이 남측에 귀순 했다는 존재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한국에서 탈북자들이 70-80 년대 처럼 기자회견 하는 방식은 없습니다

적응 훈련이 끝난 이후 탈북자들이 종편 방송에 출연해서 시청자들과 만납니다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그리고 그러한 프로그램을 DVD 에 담아서 북- 중 국경 지역의 비밀 루트나 대북 풍선을 통해 북한 주민들에게 전달 됩니다

ㅠㅠㅠㅠ님의 댓글

ㅠㅠㅠㅠ 작성일

그런데다 뿌릴돈잇냐구 다음날이면 빡빡쓸어 오물장 차곡차곡 쌓아두구
좀 쓸만한건 불쏘시개나 파지루 수매하는 판극에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북-중 국경 지역의 조선족을 통해 북한 내부에 전달 될 때 북한 암시장에 비밀리에 내다 팔지만

구입자들은 북한의 고위층들입니다. 그들은 일반 서민들의 집에 없는 DVD player 기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북한 고위층들이나 자녀들이 탈북을 결심하는 계기가 됩니다

그리고 그들이 제 2 제 3 의 류경 식당과 같은 고위층 가족들이 남한 사회에 오게 되는 것 입니다

고구려님의 댓글

고구려 작성일

관샌지 무시갠지 한자식은 주인이 방귈끼면 따라낄 똥개로군
DVD가 뭐그리 신기해뵈냐? 니집은 아직 카세트식 해방못된게구나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DVD 가 신기 한 것이 아니라

그 안에 담긴 프로그램을 보고 탈북자들이 탈북한 사실을 이야기 할 뿐이다

한글 독해력이 어렵냐 ?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북한에 DVD 가 비밀리에 전달 되는 것이 사실 이고

그것을 북한 당 간부와 돈 있는 부자들이 보는 것도 사실이고

그것을 보고 탈북한 사람들이 있는 것도 사실 이다

사실을 사실대로 이야기 하는것이 이해가 안 가냐 ?

폭소님의 댓글

폭소 작성일

몰래 밀수같은 소릴하냐
니 놈은 세상이 어떻게 도는지 정말 모르느나
사람들 모두 눈뜬 소경만두는 왕사기정권두 알만하구나
그렇니까 애족.애민이 넘쳐야 할 머리에 동족대결의식이
사무치댓구나  그만하자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밀수가 없다면 밀수가 있다는 주장은 거짓 이라고 주장 하던지

밀수가 있다면 밀수가 있다는 것을 인정 하든지

어느 것이 사실이라고 생각 하냐 ?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너가 말하는 동족 운운 해도

한민족은 단일 민족 혈통이 아니라

다민족 혈통이다

zzz님의 댓글

zzz 작성일

관새님, 웃기는데요
플래쉬시대에 DVD라고 하다니...
무식을 자랑해도 분수가 있지.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플래쉬 시대에 DVD 가 님에게도 웃기 듯이

북한에는 플래쉬 이외에도 저가의 중국산 DVD player 를 갖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웃기는 상황 이지요 ㅎㅎ

zzz님의 댓글

zzz 작성일

DVD가 비밀리에 전달 된다는게 이해가 안가는데요

고구려님의 댓글

고구려 작성일

Zzz님 관새님과  말하지 마세요
참새처럼 지저귀는거 귀엽게 봐주세요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플래쉬에 DVD 다큐멘터리 영화를 담아서 영화를  볼떄 님은 플래쉬 파일을 본다고 하나요 ? ㅎㅎㅎ

zzz님의 댓글

zzz 작성일

그러면 DVD파일이라고 하나요
관새님은 보는 걸 직접 확인이라도 햇는지요

zzz님의 댓글

zzz 작성일

여기선 탈북자들의 범죄건 퍼센트가 늘어난다는데 그 의미는요...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보는걸 직접 확인 했는지요 ? 라고 질문 하셨는데

님은 소말리아에 해적 소탕에 직접 참여 했기 떄문에 소말리아에 해적이 있다는 것을 믿나요 ?

누가 DVD 파일 이라고 했나요 ?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탈북자는 대한 민국 국민이 아닌가요 ?

범죄를 저지르면 법치주의 에 따라서 유죄무를 따지면 되지 않나요 ?

zzz님의 댓글

zzz 작성일

물질의 30퍼센트가 비슷하다고 해서 전체를 비교하면 되나요?
정보제공자들의 거짓이 탄로난것도 금방인데요...
여기 범죄건퍼센트 증가의 의미는...?

메아리님의 댓글

메아리 작성일

남조선언론들, 정치권에 《대북》전문가가 한명도 없다고 실토

얼마전 남조선신문 《아시아투데이》가 《정치권 씨마른 <대북>전문가》라는 제목의 글에서 현 남조선의 여야정치권에는 대북전문가가 단 한명도 없다고 실토하였다.

신문은 글에서 북이 당 제7차대회에서 《자주권을 침해하지 않는 한 먼저 핵무기를 사용하지 않겠다.》고 하면서 핵보유국임을 기정사실화하였지만 정치권에서는 《새누리당》과 《국민의 당》이 북에 핵포기를 촉구하는 이례적인 내용의 론평만 내보내였다고 비난하였다.

이에 대해 사회각계에서 뒤늦은 대처라는 지적이 나오자 나중에는 북남관계에 대해서 여야당 모두 《북과 대화해야 한다.》는 식의 원론적인 해결책밖에 제시하지 못하였다고 하였다.

특히 전 통일연구원 부원장 조민은 《여야 3당이 모두 통일문제에 대한 당전체의 인식이 없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고 하면서 참 안타까운 현실이라고 지적하였다.

그러면서 신문은 정치권안팎에서는 《최근 정치권이 남북관계에 발빠른 대응과 해결책을 제시하지 못하는 리유는 북전문가와 통일전문가가 전무하기때문》이라는 분석이 나오고있다고 전했다.

김한민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30 퍼센트가 어디서 나온 수치 인가요 ?

정보 제공자들의 거짓 탄로는 무슨 근거 인가요 ?

범죄 퍼센트가 증가 한다면

북한 김정은 체제 처럼 무자비 하게 잡아 가두든지

남한 박근혜 정부 처럼 인권 침해가 당하지 않도록 신중을 기하든지

선택 해야 겠네요

zzz님의 댓글

zzz 작성일

그건 실례에 불과하지요.
"보는걸 직접 확인 했는지요 ? 라고 질문 하셨는데
님은 소말리아에 해적 소탕에 직접 참여 했기 떄문에 소말리아에 해적이 있다는 것을 믿나요 ?"라고 햇으니
관새님은 핵보유국이라는걸 믿겠지요?
그러면 핵보유국과 소말리아는 차이가 분명히 잇지요. ㅎㅎㅎ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엥 ? 자리 비운 사이에  zzz 님이 댓글 다셨넹

파키스탄 인도 이스라엘이 핵 보유국인데 핵 실험 하나요 ?

핵 보유국이라는 북한은 핵실험을 왜 자꾸 하나요 ? ㅎㅎ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님이 올린 파일이 워싱턴 포스트 미국 언론 이네요

님은 사대주의자 인가요 ? ㅎㅎㅎ

황진우님의 댓글

황진우 작성일

강간 고문 치사

훛님의 댓글

작성일

만일 단식 투쟁 사망이 사실이 아닐 경우 민족통신은
왜곡 사실을 유포한 역사적 오명을 후손들에게 남기게 될 것 입니다. 인터넷 내용의 흔적은 지워 지지 않고 어느 곳이든 남아 있습니다.아니면 말고식의 기사 내용으로 채워진다면 사실과 다른 내용일 경우 불명예 오점을 후손들에게 남기는 것 입니다

훛님의 댓글

작성일

인간은 100 세 이상을 살기 힘들지만
인터넷에 남겨진 내용은 100 년이 흘러도
역사적 자료로 남을 것 입니다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탈북자들이 지금보다 훨씬 적었던 1950년대~1990년대초반까지는 어떤목적으로 여기 대한민국 남녘으로 귀순한직후 당시 귀순자라고 불리웠던 탈북자들은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당시 중정이나 안가에서 제공된 감방같은 대성공사에서 짧게는 3개월 길게는 5년이나 넘게 가두면서 이유없이 고문이나 강간 폭행당하는건 하루이틀이 아닐정도로 계속 이어졌다고합니다~!!!!
더 심한건 인터넷이 아얘없던 시절에 이곳 남녘으로 귀순한 탈북자들일경우 대부분 가족들을 모조리 북녘에다 남겨놓고 가는데 한번 이곳 남녘으로 귀순하면 영영 자신의 가족들과 사랑하는 친척들과 친지들을 죽을때까지 못보고 남녘에서 짱 박혀살아야하며 심지어 당시에는 남북을 이을수있는 전화자체도 아얘없던시절이라 북에 남겨둔 가족들을 보위부들에 의해 총살당해 죽은사람들로 취급을 할정도로 그렇게 가족들과 인연을 완전 절연해야 했다네요?
이거 거짓말이 아니라 사실인거 아셔야됩니다~!!!! ㅡㅡ;;;;;;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제가 대한뉴스 동영상들을 봐서 알겠지만 당시 귀순자들은 여기 남녘으로 귀순했을당시 모두 아내와 자식들이 있는 유부남들이었고 총각들은 거의 드물다시피 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보안사관계자들과 대공수사관계자들은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북에 있는 처와 자식들을 둔 귀순자들을 강제로 회유해 그 가족들을 죽은사람으로 취급하도록 강요받고는 인텔리여성들을 강제로 소개해 새가정을 꾸리도록 했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가정생활을 제대로 하지못하고 심지어 새로운 아내와 그 사이에 태어난 자식들은 아버지를 간첩으로 취급하는등 가정생활이 망가진경우가 허다했어요~!!!! ㅡㅡ;;;;; 저희 대한민국 남녘에서는 이런사실을 아얘 모르쇠로 일관하는 보수언론들이 거의 99%라고해도 과언이 아닐겁니다~!!!! 거기 미국 L.A의 민족통신에서 일하시는 관계자분들도 이사실에 대해서 모르쇠로 일관하지마시고 이런사람들도 있다고 관심을 가져주시는것이 나을듯하네요? ㅡㅡ;;;;;

고구려님의 댓글

고구려 작성일

조선이 계속 핵시험하는 리유는 가장 횡포한 제국주의미국과
맞서구 잇기때문이고 이도.파키.이스보다 수백배의 핵전쟁위험 감수하며
살고잇는데로부터 자체의 핵억제력강화하기위해서야 꽌쌔참새야

어휴휴님의 댓글

어휴휴 작성일

야 바꾸네가 뭘 쫀중해서 뭘 신중히 대한단거야
물대포맞구 사경헤매는 농민살리구.세월호
특별법승인하구.북종업원들 얼굴이나보자.
재벌에겐 민주주의.서민에겐 민주바망이 쳐들구사정안보구
민하게 휘두르고 저와 엇서면 종북몰이 쳐두는 치사하고 께끈한 노친
그따위 카바서는 충견들도 잇노

zzz님의 댓글

zzz 작성일

관새님, "한글 독해력이 어렵냐 ?"인데 핵실험과 핵시험의 차이를 모르시는지요.
핵보유국이라고 해서 핵시험을 할 필요가 없다는건 아니지요.
그리고 핵시험의 목적을 정확히 아는 사람도 없고. 물론 저도 모르고요.
다행히도 님은 사대주의자가 아니군요. 설마 대도시 한복판에 군사기지를 설치한 미국을 동맹국이라 하지 않겟지요.
(파리나 베를린 한복판에 미군사기지가 잇던가요?)
그런 미국에 큰 소리치는 이북보다 여기는 어떤가? 그렇다고 이북은 조선반도에 전쟁을 일으키지는 않아요. 가장 큰 피해자는 조선민족이니까요.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북한인권에 대해 말하면 모두 친미보수 수구사대주의자~!!!! ㅡㅡ;;;; 반대로 이곳 대한민국의 인권에 대해 말했다가는 모두 친북종북빨갱이~!!!! ㅠㅠㅠㅠㅠ 이것이 남북 한반도인권의 현실이랑께롱~!!!! ㅠㅠㅠㅠㅠㅠ;;;;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북한 김정은 정권이 인민군 퍼레이드 할때
인민군의 핵 배낭을 외부 세계에 과시하면서
실상은 소형 핵 실험을 계속한다는 것은
북한은 핵 배낭이 없다는 것 입니다
파리와 베를린과 서울의 미군 기지를 비교하는데
벨기에 수도 브뤼셀에 나토 미군 사령관 지휘소 있듯이
벨기에 수도 브뤼셀 처럼 한국의 주한  미군 사령관이
서울에 있는것이 당연하지요.그리고 북한이 미국에 큰 소리 친다고
주장하는데, 옆 집 똥개가 시끄럽게 짖어 댄다고 주인 허락 없이
잡아 먹을수 없듯이 북한이 평화 협정 체결을 요구해도
한국의 동의 없이 미국이 북한과 평화 협정을 체결할수 없는 것과
같은 논리 입니다.그리고 북한이 한반도에 전쟁을 일으키지 않는다는데
북한은 알제시대 김일성의 무장 활동을 극찬 하면서
북한이 주장하는 미제 식민지 해방을 위한 군사 전쟁을 일으키지
않는다는 것은 북한 스스로 모순을 드러내는 것 입니다

zzz님의 댓글

zzz 작성일

핵배낭은 없어도 핵은 잇지요. (핵이 잇다는 자체가 중요하지요. 시험을 계속 할수록 소형화되니까요.)
그리고 역사에 보면 한국은 조선전쟁 정전협정당사자가 아닙니다. 주인이라는건 설마 한국인지요? 전시작전권도 없는 나라가 주인행세를 하나요? 진정한 동맹국이라면 서로가 작전권도 잇고 침략을 당하면 도와주는 형식이지요. 미싸일개발 사거리도 미국의 승인을 받아야 하는 나라가 한국이지요. 그런데 주인? 시대는 발전햇습니다. 미제 식민지 해방을 위한 전쟁을 일으킨다면 그 전쟁은 핵전쟁으로 됩니다. 그러면 기본 전선은 조선반도인데 제일 큰 피해는 조선민족이 당하게 된 답니다.

zzz님의 댓글

zzz 작성일

군사령부랍시고 수도 중심에 잇는건 구실이고요, 국민을 볼모로 삼는 행위입니다.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핵이 있어도 핵을 쏠수 없다면 무슨 소용이 있나요 ?
핵 시험을 할 수록 소형화 된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요 ?
시험 할 수록 성공 한다는 논리를 내세운다면
그 반대로 핵 소형화 할 수록 핵 소형화는 레이저 등 첨단 과학의 제 3 무기에 의해 핵 소형화는 무력화 될 것 입니다. 현대전은 20 세기의 핵 무기에서 21 세기 우주 레이더 등 광범위한 첨단 무기 시대 입니다.그리고 한국 전쟁에서 한국이 당사자가 아니라니요 ??? 대한민국과 중국의 대사급 외교 관계는 어떻게 설명할수 있나요 ? 만일 미국과 북한이 대사급 외교 관계를 수립하더라도 정전 협정이 유지되는 것인가요 ? 미사일 사거리를 미국 승인 받다니요 ??? 승인 받기 싫으면 미국과 무역하지 않고 북한  지도자는 호의호식하고 주민들은 고난의 행군을 하는 것이 애국애족을 위한 길인가요 ? 하나를 내려 놓으면 다른 하나를 얻는 것이 상ㅎ주의 원칙인데 두 개 모두 가질려고 욕심내면 지도자를 제외한 주민만 고통 스럽습니다 .그리고 전작권은 또 무슨 뜻인가요 ? 월남전에 용병으로 파병된 북한군 공군 조종사들이 월맹군의 지휘를 받는 작전권을 이양한 것을 뜻하나요 ? 한반도는 엄연히 정전협정 상태이고 북한이 김일성의 무장 노선을 공개적으로 포기 한다면 북한의 핵 시험과 남한의 전작권은 더 이상 무의미 해 질것 입니다.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군 사령부가 수도 중심에 있는 것이 구실이고  주민이 볼모라니요 ? 북한은 핵을 남한에 쏘지 않는다면 주민이 볼모가 될 이유가 없습니다. 군 사령부는 한국 이외에도 여러 국가의 수도에 있습니다. 님의 눈에는 구실로 보이나요 ? 님은 안구 또는 눈동자 시력이 얼마인가요 ?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구실은 일방적으로 한 쪽의 이익만 추구할때 쓰는 용어 입니다
군 사령부가 수도권에서 있는 것이 구실로 보인다면 벨기에 수도 브뤼셀 미군 나토 사령부도 님의 눈에는 구실로 보이나요 ? 벨기에는 바보 국가 인가요 ?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대선 후보 트럼프는 핵 을 가질테면 가져 보라고 합니다
미국은 핵을 무력화 시킬수 있는 첨단 장비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수 많은 핵을 가진 구 소련이 가장 두려워 한 것이 레이건의 스타워즈 개발 입니다.

어휴님의 댓글

어휴 작성일

당시 미국경제는 별세계전쟁할 경제적.기술적능력없엇다
지금 그 결과로 미국은 빚더미.참불쌍두해.
미제가 망하면 세계에 조선말구 온전한 경제 없다.

어휴바보님의 댓글

어휴바보 작성일

미국이 경제 기술 능력이 없었다 ??? 그건 언론의 장난 일뿐 그 당시에 축적된 기술 개발이 오늘날에는 더 크게 발전 되었다
미국이 빚더미에 있다 ??? 미국은 광대한 빚더미에도 불구하고 미국 국내외의 브랜드와 첨단 기술을 판 다면 빚을 갚고도 남을 정도로 미국의 보이지 않는 자산이 엄청 나게 많기 때문에 중동의 부유국 왕실도 미국에 계속 투자 하고 있다

어휴바보님의 댓글

어휴바보 작성일

예를 들면 삼성 그룹이 채무가 많기 때문에 삼성 그룹이 빚더미에 앉아서 망하고 있나 ?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아동 트럼픈제치자. 할애비같이 여기는 미국도 랭전시기부터 대공방어 소련에 밀렷고
현재의 싸두가 조선미사일 막는다고 장담못한다.
왜?아직 대공방어완성된 나라없으므로

어휴바보님의 댓글

어휴바보 작성일

스타워즈 계획의 80 년대의 미국의 우주 군사 산업과 2016 년 현재의 우주 군사 산업을 비교 하면 미국의 우주 군사 산업은 엄청나게 발전했다. 스타워즈는 명칭만 달라졌을 뿐 미국의 우주 군사 산업은 진행 중 이다

어휴바보님의 댓글

어휴바보 작성일

대공 방어로 막는다 ? ㅎㅎㅎㅎ

한국이 동의만 한다면 미국이 우주에서 레이저를 쏘아 부어 버리면 북한은 날라 가 버린다

어휴바보님의 댓글

어휴바보 작성일

미국은 북한의 핵 미사일 실험과 거리를 추적할 능력이 있지만

북한은 미국의 군사 능력을 추적할 능력이 없다

어휴바보님의 댓글

어휴바보 작성일

예를 들어 미국이 네바다 사막에서 무기 실험을 할 때

북한은 미국의 군사 실험을 탐지 추적 할 능력이 없다

그러나 북한이 핵 미사일 실험을 할때

미국은 북한의 군사 실험을 탐지 추적 할 능력이 있다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작성일

ㅋㅋㅋ미국의 쨤바구에 들어간다해도 니뉴숙이 살아못배기는데.
미국은 돈없어 구조조종하는판고 지금도 우주공학은 러시아엔진없인 안돼
머저리야.스타워는 껨에서나 해라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미국이 최첨단 고급 기술을 제외한 무기는 러시아 이외에도 한국산 군사 무기도 수입한다

미국이 그렇게 하는 이유는 노동자의 인건비가 비싸기 때문에 차라리 외국에서 수입해 쓴다

국가 경제는 돈 이외에도 국가가 보유한 자산 능력 (인프라 산업, 투자 환경, 첨단 기술, 고급 인력 등 )이 경제의 한 부문이다

경제를 돈으로만 생각 하는 너의 아이큐도 참 한심하다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가령, 중국산 제품이 미국에서 넘쳐 나는데 미국이 만들 능력이 없어서 중국산을 수입해서 사용하냐 ? 한심한 머러지야

ㅎㅎㅎ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중국이 세계에서 달러 보유고가 넘쳐 나는데도 불구하고

경제 불황에 왜 시달리는지 설명 해 바라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작성일

그래서 네녀석이 진정한 미국산페기물이라는기야 걸레쪼박ㅋㅋㅋ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미국이 돈이 없어서 경제에 시달린다면 달러가 많은 중국은 경제 불황에 왜 시달리고 있느냐 ? 한심한 머러지야 ㅎㅎㅎ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내가 미국산 폐기물이면 너는 북한 폐기물이냐 ? 걸레 쪼박아

토론할 능력이 안 되면 인신 공격이나 하면서 알바비 버는 너가 참 불상타 ㅎㅎㅎ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중국이 개방화 할때  경제의 한 축을 담당 한  것이 거대한 노동 인구 시장이다

중국의 거대 노동 시장 인구는 중국 경제의 자산 이었고

한국 경제의 자산은 고급 인력 이었다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현금 자산이 적을 지라도 부동산과 주식이 많을 경우 부자에 속하듯이

미국 경제가 달러가 적을 지라도 첨단 산업과 브랜드 등 미국이 가진 자산이 넘쳐 난다

돌대가리 어휴 ~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중국이 세계 제 1 의 달러 보유국일지라도

미국에 비해 첨단 산업과 브랜드 등 자산이 적기 때문에

중국이 미국 보다 부자 라고 주장 한 다면

그러한 사람을 미친 사람이라고 취급 한다

미국 경제가 방대 하다고 한탄하는 대선 후보 트럼프도

미국은 중국 보다 부자 라고 주장 한다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작성일

돌대가리야 돈많이 차면 다돼는줄아니.그 미국이라는자달러가치는 머지않아 종이값두 못해
자본주의경제공황은 네가 바래지않는다구 그냥지나 않가.쭝꺼우는 거품경제인데
급작스런 저성장처음만나 혼나는거야. 견디지못하면 곱게가면되는거구.
홑깝대무기술중국이 페물많이 생산해 팔아두 같애. 미국녀석은 돈이 없으니 그따위마저
타수루 쳐가구보는판이야 알겟나 머저리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미국 달러 가치가 머지 않아 종이 값두 못하다는 것은 너의 추측 이고

그러한 주관적인 추측은 구 소련 시절에도 주장 했던 것 이고

유럽 통화가 시작 할떄도 달러가 무너진다고 주장 했다

주관적인 추측을 배제하고 객관적인 사실에 입각 할 때

미국 달러는 현재도 유효 하고 세계 경제의 중심 거래 화폐이다

달러 중심의 화폐 거래가 폐기 될 가능성이 없다



세계 무역 거래와 화폐 단위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만일 너의 주장 대로 미국 달러가 휴지 조각이 된다고 가정 할때

미국 달러 화폐를 대체할 세계 화폐는 어느 국가 라고 생각 하냐 ? 북한 화폐냐 ? ㅎㅎㅎㅎ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작성일

재미잇는 녀석이군
달러대치는 환치로 할수잇어 돌망구야
물물거래는 잠자냐 그대갈루 돈냥꽤벌겐.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작성일

만물은 고정되지 않고 끊임없이 발전하니
니 녀석두 후날 $가밑씯개될때 후회없도록해라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어 그래 ? 니 말대루 달러 대치 환치로 따져서 달러가 휴지 조각 이라면

국가 외환 보유고는 달러 대신 중국 원화 나 유러화로 채우면 되겠네 ㅎㅎㅎ

어휴 돌대가리 ~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만물이 고정 되지 않고 발전 하기 위해서는

현재의 상황을 제대로 이해 할 때 미래의 발전을 예상 할 수 있다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현재의 상황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는 지적 저능아 수준으로

미래를 운운 하는 것 자체가 한 편의 코메디 수준 이다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외환 보유고가 바닥이 난 북한은 미국 달러가 휴지 조각이기 때문에

무역의 90 % 를 중국에 의존 하는 북한의 외환 보유고는 중국 원화로 채우고 있느냐 ? ㅎㅎㅎ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작성일

돌망치야 유로아가씨는 인차 출가해 다신 안온단다.
메르켈이 뭐가 싸 거지들 계속 구제한데.기회보다 몸빼기
폼나게하는거 꼭10 년내보여줄게. 쭝꺼우아이들이 지금 상황에
마오쩌뚱꽝꽝찍어 전세계공급 ㅋㅋㅋ 나귀두 웃겟다.
니녀석은 한치앞두 못보니 재미가 없다. 한잠자야지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너 돌대가리 맞네 ㅎㅎㅎ

미국 달러를 대체할 화폐가 뭐냐 ? 질문 하는데 왜 대답을 못하고 난데 없이 메르켈과 마오 쩌둥이 나오냐 ?

중국과의 90 % 무역 거래 하는 북한의 외환 보유고는 어느 나라 화폐로 국고를 채우고 있냐 ?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증시 주식 처럼 주가가 오를 때가 있고 내릴 때가 있듯이 달러 화폐의 가치도 상승과 하락을 반복 하는 데

일시적인 하락만 바라보고 증시가 망했다고 주장 하는 너 아이큐가 얼마냐 ? ㅎㅎㅎ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한가지 예를 든다면 세계 경제의 혈류하고 할 수 있는

세계 오일 산업 개발에 가장 많이 투자 하는 국가는 미국이다

미국은 오일 개발 산업을 가장 많이 투자 하고 중동 부호들은 미국의 투자를 거두어서

미국 국내에 재 투자 한다. 오일과 달러는 밀착 관계 이다

미국 경제가 망할 가능성이 없는 이유도

오일 경제를 대체할 에너지 산업이 보편화 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오일 산업을 대체할 에너지 산업이 보편화 되기 위해서는

산업의 모든 구조가 바꾸어 져야 하는데 최소한 100 년은 불가능 하다

그런 이유로 미국은 최소한 1 세기 (100 년) 간 세계의 중심 국가를 유지 할 것이다

신난다님의 댓글

신난다 작성일

남북한이 전쟁 하자...지는편이 나라 포기하고 간첩명단 제출하자..어느쪽이 이기든 씨를 말리자..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지적 능력이 부족한 저능아들은 미국 경제가 무너 진다고  떠 들어 대지만

운송 물류 수단의 중심이 오일 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수준 이하의 지적 능력 때문이다

눈 뜬 장님은 눈 앞에 있는 단순한 진리도 꺠닫지 못한다

미일중님의 댓글

미일중 작성일

계속해라 하하하
동족끼리 잘햇다 댄다 와하하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동족 ?  단일 혈통 아니면 다민족 혈통 ?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남북한이 순수한 100 %  단일 혈통 일까 ?

댑변자님의 댓글

댑변자 작성일

5000년을 이어 온 하나의 피줄.언어.문화.민속전통.성씨등을 놓고 무슨 소릴하는거예요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발해 역사만 놓고 보더라도 수백년 입니다
수백년 동안 고구려 인과 말갈인들이 혼합되지 않고 살았나요 ?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오늘날 한국인 중에 임진왜란에 참전한 일본계 후손이 수백년을 이어 오면서 한만족으로 토착화 되어 한국인이 되었는데 우리는 단일 민족인가요 ?

댑변자님의 댓글

댑변자 작성일

우리 조상이 강해 해동성국세우고 약한 종족.부족다스렷는데 민족의 힘이지요. 약한 민족은 동화되여
사멸한답니다.결국 말갈은 사멸햇어요. 그렇다고 발해 등 일정시기가 장구한 민족사5000을
대표할수 없어요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우리 민족 이라니요 ? 민족 통신은 아메리칸 인디언도 우리 조상 이라고 주장 하고

어느 모 방송과 학계 에서는 몽골인들도 우리 조상과 같은 후손 이라고 주장 하는데

우리 민족은 한반도 이외에도 아메리칸 인디언과 몽골도 포함 되나요 ?

댑벼자님의 댓글

댑벼자 작성일

아무 민족이나 수천년내려오며 먹고 먹히웟고 우리민족도
같은리치예요.그러나 우리민족은 뚜렷한 자기혈통을 지키고
계승하여 후대에 물려 줫어요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100 퍼샌트 순수 혈통인가요  ?

댑변자님의 댓글

댑변자 작성일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혼혈을 낳고 수백년간 번식해도 순수 혈통이 유지되나요 ?

댑변자님의 댓글

댑변자 작성일

그럼 당신은 니뽄인가요

답변자님의 댓글

답변자 작성일

당연하지요. 왜냐하면 동화되는 민족은 강한 민족의 혈통에 가리워져
자기의것을 남기지못하기때문이예요

댑변자님의 댓글

댑변자 작성일

당신말대루 하면 우리는 니뽄과 말갈의 후손이라는겁니까
일제때 3.1봉기는 어떻게 보세요
일본이 왜 우리민족 가혹히 억압햇나요
피는 물보다 진하듯이 다른민족이엿기때문이예요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고구려 유전자와 말갈계 유전자가 결혼을 통해 자손 6 명을 낳았다고 가정 할 때

자손 6 명 형제가 제 각각 결혼 하여 각자 자손 6 명을 낳을 경우 36 명의 후손이 불어 나고

36 명의 후손이 또 제 각각 결혼 할 경우 숫자가 계속 불어 나는데 이러한 일들이 수백년간 이어질 경우

수도 셀수 없는 인구가 번식하게 되는 것 입니다. 인구가 번식 해도 유전자는 변하지 않듯이 말갈계 유전자는

변하지 않기 때문에 혼혈 유전자는 남게 되는 것 입니다. 그러나 수 많은 인구들이 말갈계 유전자를 가지고 있으면

말갈계 유전자를 가지고 있지 않은 소수의 유전자 (예를 들면 고구려 + 고구려인의 혼합) 은 특이한 유전자로 분류되어

말갈계 유전자는 사회에서 보편화 되고 고구려 유전자는 사회에서 특이한 유전자로 취급 되는 것 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한국인들이 단일 혈통 이라고 주장 한다면 남북한 5 천만 한민족의 유전자가 동일해야 단일 혈통 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남북한 5 천만의 인구중 에도 유전자가 제 각각 입니다. 또한 한국인에서 볼수 없는 특이한 유전자를

가진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한 사람이 진짜 순수 혈통 일수도 일수도 아닐수도 있습니다. 질문을 하겠습니다. 말갈피가

고구려인과 혼합 되어 6 명의 자손을 번식하고 6 명이 제각각 결혼 해서 36 명을 번식할 경우 말갈계 유전자를 가진 사람이 오늘

날 몇 명이 될까요 ? 말갈계 유전자는 없어졌을까요 ?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서로 다른 민족이 한 민족으로 동화 되어도 DNA 유전자 혈통은 없어 지지 않습니다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단군 신화도 거짓말 입니다 고조선이 존재 했지만 곰이 인간이 되었다는 신화는 가짜 입니다

중국이 고조선 고구려 발해를 그들의 역사라고 주장 하는 이유도 100 % 틀리지 않습니다

고조선 고구려 발해 등을 거치면서 한반도 북쪽은 중국인과의 혼혈의 피가 많이 섞여서 한 국가를 이루고 오랫동안 살았습니다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우리 민족 구호는 문화와 언어의 공유성을 통한 정치적 구호 일 뿐

한민족은 여러 혈통의 DNA 유전자를 가진 다민족 혈통 입니다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유전자 분야의 과학적 발전이 없던 일제 시대 때 에는 우리 민족은 단일 민족 이라는 구호 아래 하나의 혈통 이라는 주장이 힘을 얻었지만, 2 차 대전 이후 유전자 과학 분야의 발전의 시대에는 우리 민족은 단일 민족 이라는 구호는 현실과 맞지 않는 주장 입니다. 민족 대신 국민 이라는 구호가 점차 힘을 얻어 가는 시대 입니다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동족 이라는 구호도 같은 울타리 (문화와 언어의 공유성) 에 살아가는 집단 일뿐, 남북한 동족은 전혀 다른 혈통의 DNA 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유치한 인신 공격 대신 주제에 맞는 반론의 답변을 해 보기 바랍니다

zzz님의 댓글

zzz 작성일

그러면 조선민족 이라는 의미는요?

zzz님의 댓글

zzz 작성일

60연대에 미국이 달에 착육을 한 것이 사실인지요?

댑변자님의 댓글

댑변자 작성일

하하하 당신은 분명히 혼혈아입니다.DNA는 매 각자가 다 차이나지만
민족간에는 대단히 큰 차이가 납니다. 님이 혼혈아라 해도 탓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후대는 단3대만에 이방인의  모습완전히 변할겁니다. 일부 천성적으로
머리가 노란분들 만나봣고 그들의 조상은 러시아나 유럽어느  계통일수 잇으나
분명한건 우리피가 더 많이섞끼고 우리언어를 쓰며 우리의 문화와 풍습을
실행한다는것입니다. 다시말해 머리새만 내놓고 우리와 꼭 같지요.
따라서 당신의 말대로 토착화되여 조선족으로 되지요.
중국도 다민족국가이고 한족이 주도적이지요. 우수은것은 순수 한족혈통이
없다는 연구결과입니다. 물론 중국은 부정하지요. 허나 그러다할지라도
비록 혼혈됏다해도 그 한족은 다른 민족들과 혈연적으로 DNA상 뚜렷한 차이가
잇지요. 물론 한국도 외국인과 가정이르는 사람많지만 문제는 아닙니다.
왜냐하면 바다를 항행하는 배가 바다물온도에 따라 달기도하고 식기도하지만
배에따라 바다물온도변화가 일어나는 일은 없습니다. 님도 보다싶이
수천년 코맞대고 산 동양3민족사이엔  확연한차이가 잇습니다
일본에도 먼 옛날 우리 조상들이 많이 건너갓지만 결국은 왜계통으로
변하되여 일본인으로 완전히 동화되여 지금은 그 흔적도 찾기어렵내요.
그러나 납북은 수십년분단으로 일부 차이가 생겻지만 수십년간의 차이가
수천년내려오며 고착된것을 어쩔수 없습니다.
첫통일국가 고려도 천년이상 갈라졋던 국가를 통합하엿지만
동족국가다나니 일부 지방할거세력사이 모순은 잇엇지만
 국사에 큰 애로는 없엇지요.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예를 들어서, 고조선 시대에 사망한 사람이 한반도 북쪽에서 발견되어 2016 년도에 유전자 조사를 한다고 가정 할 경우

문화적 유물이외에도 유전자 감식을 통해 한민족 만이 가지고 있는 유전자 특성이 일치 함을 과학적 조사로 증명 되었다고 할경

우 그러한 주장은 다른 민족에서는 볼수 없는 한민족의 혈통과 고조선 시대의 혈통과 일치한 점이 발견 되었다는 것을

증명할 뿐 입니다. 이말을 쉽게 풀이 한다면, 한국인과 러시아 백인 (또는 중국인)과 결혼하여 후손을 낳았을 경우 수 세기가

흘러도 혼혈 후손 의 혈통 안에도 한국인의 혈통이 전해져 내려 오고 있기 때문에 혼혈 후손인의 유전자에는 한국인 유전자와

일치하는 점을 발견 할수 있는 것 입니다. 그럴 경우, 러시아 백인과 결혼한 100 % 순수 한국인의 혈통과, 그들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후손이 100 % 동일한 혈통 이라고 할수 있을까요 ? 동일한 유전자가 전해 져 내려 오더라도 혈통이 혼합될 경우 원래의

조상과는 혈통의 관계가 멀어 집니다.  100 % 한인 혈통 + 100 % 러시아 (또는 중국) 혈통 - > 자녀 ( 50 % 한인 혈통 + 50 %

러시아 (또는 중국) 혈통의 유전자가 이루어 집니다. 그리고 50 % 한국인의 혈통을 가진 혼혈 자녀는 100 % 한인 혈통과 동일한

유전자가 일치를 가집니다. 한국인 유전자와 일치 하지만 혼혈 인이기에 그의 피에는 한국인 이외의 피도 함께 있는 것입니다

한민족 만의 특유한 유전자가 다른 민족 안에서는 볼수 없는 이유도 수세기의 오랜 시절에는 씨족 부락과 왕국을 이루면서 근친

결혼이 쉽게 이루어 졌던 시기였으며, 교통도 원활하지 않아서 다른 민족과의 교류가 쉽지 않던 시절 입니다.  100 % 한민족

혈통이 100 % 전해져 내려 오던 씨족 사회에서 생존을 위해 크고 작은 전쟁과 자연 재해를 극복하고 새로운 영토를 확보하기

위해 타 민족과 융합되어 한 국가를 형성 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러한 시절에는 수 많은 아내와 첩을 두고 자녀를 많이 낳습니다

같은 영토안에서 한 국가의 백성으로 오랫동안 살아 갈 경우, 타 민족과 혼합된 국가는 결혼을 통해 수 많은 혈통과 혼합됩니다

그러한 것이 전해져 내려 옴으로써 하나의 공동체 안에는 인구 팽창과 함꼐 그들만의 우세한 유전자가 대중화 보편화 됩니다.

발해의 유전자와 남쪽에 살던 한민족의 유전자는 일치 하는 부분이 있지만 서로 다른 유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치 하는

부분은 씨족 부락에서 부터 씨족 끼리 근친 결혼을 통해 전해져 내려 오던 유전자가 북방과 남방에도 퍼졌기 때문이며

일치 하지 않은 이유는 서로 다른 왕국 (국가) 를 형성 함으로써 그들만의 결혼이 이루어졌고 발해는 말갈족의 혈통과

혼혈 된 것 입니다. 만일 님의 주장 처럼 고려가 첫 통일 국가라고 가정 할 경우, 고구려 백제 신라는 고조선의 혈통을 이어 받지

않은 서로 전혀 다른 민족 이고 신라에 의한 삼국 통일은 전혀 다른 3 개의 민족이 하나의 국가를 이룬 것이라는 것을 님 스스로

인정하는 것 입니다. 그러나 고조선에서 갈라져 나온 고구려 백제 신라가 고조선의 혈통을 이어 받았다면 신라는 첫 통일 국가

입니다. 한민족의 혈통은 통일 신라 이든 고려 이든 다른 민족에서는 볼수 없는 고조선 시대의 유전자와 일치하는 부

분이 있지만 100 % 순수 혈통이 전해져 내려 온 것이 아니라 혼혈을 거듭 하면서 부계 (또는 모계)의 혈통의 기준으로

우리 민족 이라는 것을 형성 한 것 입니다.

관새님의 댓글

관새 작성일

60 년대에 미국이 달 착륙 한 것이 사실 인지는

몇 년전 우주인을 쏘아 올린 중국 과학자들에게 물어 보세요

중국 과학자들 스스로도 중국은 미국 보다 우주인을 쏘아 올린 것이 한 발 늦은 것을 인정 합니다

댑변자님의 댓글

댑변자 작성일

님이 말한 우리민족형성은 일리가 잇습니다. 물론 고조선조상들이 우리와
DNA상일부 차이가 잇습니다. 수천년내려오못며 자연발생적으로 변화될수도
잇고 외적인 영향도 잇지만 기본적으로는 발전적으로 전면적으로 변화
되엿습니다. 일부 학자들은 녀진 즉 만족이 우리민족갈래라고도 하는데
근거는 잇는 말입니다. DNA가 반도인과 완전같지는 않아도 비슷하며
중국의 다른 민족들과 큰차이가 잇습니다. 중국은 이에 예민하게 반응하고
수십년을 만족동화에 전념하고 잇지요.
고구려시기에도 강원지방에 흑수말갈이리는 작은 부족이 잇엇습니다. 허나 인차 실종됫지요. 다시말해
동화되여 자기것 남기지못햇지요. 님이 말하듯이 우리민족의 한부분으로 되여
버린것입니다. 고조선도 약간의 차이가 잇엇어도 서로 다른 종족.부족들을
통합하여 세워젹는데 이것이바로 우리민족의 첫 국가입니다. 그러나 고조선인의 DNA를 한족과 대비하면 큰 차이가
잇지만 현재 반도인과는 적은 차이가 잇을것입니다. 독일은 불과 200년까지만해도
100여개소국이 잇엇습니다. 비스마르크가 통일하기전 독일인들은
도이칠란드는 어디잇냐고 웨칠정도엿지요. 허나 통일후 어느만한 힘시위햇는지는 알겁니다.
 기본은 동족이라는 말인데 그럼 북과 남이
서로 다른 민족이란말입니까. 아닙니다 끊임없이 같이변화하여온 한겨레입니다.
북미나 남미는 민족구별이 뚜렷치 않아 국민이란말이 옳겟죠.
그러나 그속에서도 화란계.러시아계 뿌릴따지는겨우가 잇답니다.
수천년을 두고 이땅의 물과 공기를 마시며 자란 우리민족에게  누구든 이 땅에 들어서면
 우리민족의 피로 길들여 지고 개조되지 마련히고
우리민족기초는 절대 변화시킬수 없습니다 .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님이 말한 흑수 말갈 이라는 부족이 실종 되었다고 할 지라도 유전성은 계속 전해 지고 있습니다. 부족이 실종 된 것은 부족의 얼굴 모습과 문화가 실종 된 것 일 뿐 고구려 인들과 결혼한 그들의 후손들은 고구려에 흡수되어 고구려인의 모습과 문화에 동화된 것 입니다. 그렇다 할지라도 인간의 유전자는 없어지지 않습니다. 100 % 고구려인과 100 % 흑수 말갈족이 결혼하여 50 % 의 고구려와 50 % 의 흑수 말갈족의 유전자를 받은 자녀가 고구려 문화에 흡수되어 고구려인 처럼 살아 가면서 100 % 고구려 여자를 만나서 결혼 하여 후손을 낳고 또 그 후세대들은 또 다른 후손을 낳을 지라도 최소한의 1 % 흑수 말갈족 DNA 유전자는 없어지거나 사라지지 않습니다. 한국인과 백인이 결혼 하면 백인의 모습의 자녀가 태어 나고 백인 모습의 자녀가 한국인과 결혼 하고 그 후손이 대대로 한국인과 결혼 하면 점차 한국인의 모습으로 변화 되어 백인의 겉 모습이 사라졌다고 할 지라도 그들은 백인의 유전자를 계속 가지고 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고구려인이 흑수 말갈족과 결혼 하여 후손을 낳고 고구려인과 계속 결혼 하여 고구려인의 모습을 가지고 있을 지라도 흑수 말갈족의 문화는 사라질 지라도 흑수 말갈족의 유전자는 계속 가지고 있는 것 입니다. 님이 주장한 대로 고조선이 다른 종족 부족과 통합 하여 세워졌지만 고조선 이전에도 수 많은 종족과 부족이 한반도에 거주 했기
때문에 고조선이 종족과 부족을 통합하여 고조선 왕국을 세운 것 입니다. 예를 들면 유럽의 백인들이 미국 아메리카 대륙에 건너오기 전에는 인디언들이 종족과 부족을 이루며 살았지만 유럽 백인들이 통합 하여 미 합중국을 건설한 것과 마찬 가지 입니다. 미국의 백인들은 수 많은 미국 인디언 부족들의 혼혈 들 입니다. 고조선도 한반도에 거주하던 수 많은 종족과 부족을 통합하여 고조선 왕국을 세우고 우리 민족의 시초 라고 주장 하듯이 미국 합중국도 유럽의 백인들이 인디언 종족과 부족을 통합하여 미국을 건설한 것 입니다.  다시 돌아가서 설명 한다면, 고조선 이전에도 한반도에는 종족과 부족이 살았다는 것이 유물로 증명되듯이 한민족은 남방계와 북방계로 크게 나누어 집니다. 그리고 고조선인의 DNA 가 한족과 대비 하면 큰 차이가 있는 이유도, 고조선이 종족과 부족을 통합하여 왕국을 건설하였어도 고조선의 유전자는 소멸되지 않고 현재 까지 전해지기 때문 입니다.  그러나 소멸되지 않은 고조선인의 유전자가 오늘날 몇 퍼센트가 남아 있을까요 ? 해답은 최소한의 1 % 만이 남아 있습니다. 유전자는 혼혈을 거듭해도 소멸되지 않기 때문에 신라 고구려 백제 시대에도 고조선의 유전자가 남아서 전해졌고 신라는 단군 민족 통일의 역사를 연 것 입니다. 고조선의 혈통을 우리 민족의 시초라고 주장 하는 것도 부계 사회의 혈통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한반도에서 최초의 왕국을 이룬 고조선 단군의 혈통의 유전자가 전해졌다는 데에서 유래 하는 것 입니다. 그 반대로 수 많은 혼혈인으로 이루어진 유대인 민족은 모계 사회의 혈통을 기준으로 유대인 민족이라고 합니다. 각설하고, 최소한의 단군 혈통의 유전자가 전해 졌을 지라도 수 백년간의 발해와 말갈족 과 중국과 실크로드를 통한 문물 교류 임진 왜란 , 기근을 피한 타 지방으로의 방황 등 등 한민족의 역사 안에도 수 많은 민족의 유전자가 혼합 되어 단군의 유전자는 쉽게 예를 들면 오늘날에는 최소한의 2 % 만이 전해 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단군의 유전자의 쉽게 예를 들면 1 % 는 몽골족에서도 발견되었다는 이야기도 전해 지고 있는데 그럴 경우 몽골과 한민족은 단군 이전 부터 동일한 조상에서 갈라져 나온 같은 민족 이라는 논리 입니다. 그럴 경우 징키스탄도 한민족의 조상 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민족과 몽골은 서로 다른 민족이라는 이유는 동일한 유전자 (예를 들면 신체의 몽골 반점) 을 공유했음에도 불구하고 99 % 의 차이 떄문에 서로 다른 민족이라고 주장 하는 것 입니다. 한반도에서 살아가는 한민족은 몽골에 비해 단군의 유전자를 쉽게 예를 들면 2 % 더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 할지라도 한반도에서 단군의 유전자와 혼합된 타 민족의 유전자는 소멸 되었을까요 ?  인류 역사상 문화는 소멸되어도 민족은 소멸되지 않습니다. 어느 형태로든 소멸된 민족은 타 민족에 흡수되어 그들의 유전자를 계속 이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 민족 이라는 것은 한반도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단군의 유전자를 예를 들면 몽골 보다 더 많이 갖고 살아가고 있기 떄문에 한반도에 사는 사람들의 유전자는 타 민족과 차이가 날 뿐 입니다. 그러나 우리 민족이라고 주장 할지라도 혈통은 순수한 100 % 단군의 혈통이 아니라 여러 민족의 혈통이 단군의 혈통과 혼합되어 있을 뿐 입니다. 결론적으로 우리 민족은 단군의 혈통과 다민족 혈통이 혼합된 민족 입니다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1 %  - 2 % 의 수치를 내세운 것은 수 천년 수백년을 내려 오면서 고조선 시대의 단군의 순수 혈통이 많이 없어 졌고 최소한의 유전자만 남았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댑변자님의 댓글

댑변자 작성일

이 세상에 우리민족만이 아니라 수많은 민족이 잇지요. 앞에서 언급햇지만
일부  타민족피가  석엿다해도 그들의 언어와 넋.풍습.문화는 사라졋고
오직 이 땅에 나거자란 우리의것만 존재하고 잇습니다. 님이 다민족이라는걸 증명하려
는것 같은데 다민족이라는것은 한국가내에서 여러개민족이 확고한 자기의 특성을 가질때라야 가능합니다.
님이 반도에 몇개민족 존재하는지 말해주세요. 중국.러시아는 대표적인 다민족국가예요
허나 이스라엘 좀 보세요. 갖은 피가 다 섞엿으나 자기언어 교리 풍습.전통.조상을
정확히 지키고 계승해 나가지요. 다름아니라 유대족(일명 헤브라이족)은 모호성도
잇지만 사면팔방으로 적대적인 아랍세계에서 자길 지켜가고 잇어요. 피줄만이 아니라
민족의 얼도 중요하단거예요. 님은 을사5적 이완용을 어떻게 보세요. 그런자는 민족의 저주를
받앗으니 민족의 일원에서 제명됏어요. 님의 생각대로라면 조상부터 부정하구
깨끗이 민족두 부정하여 반도에서 인간이 태여나 창조한 모든것 아프리카나 서방에서
가져온것이라구  해도 되요.언어는 말갈어 가져왓고 흠민정음도 일본에서
이민들이 가져 왓고 청해진은 한족이 세웟다고해요.고구려 백제.신나는 흉노가
세웟다구. 민족이 분노하고 조상얼굴 춤뱉는 정도 아니고 뺨치는겪이지요.
우리가 이 땅가꿀가치가 없어지고 민족성이 농후한 주변국에 국권포기하고
우리에게 너네피 0.1%섞엿으니 너와 나 같은 민족이니 이 땅가지라구하면
참쌔원하겟네요. 특히 대국주의 중국과  타민족배타감정강한 일본에겐 귀맛이 제일
동하지요. 수천년을 이땅 먹으려다가 못먹엇으니 얼마나 기가 막히겟어요
님은 차마 그런 사골하는건 아니겟지요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이야기가 다시 원점으로 돌아 가는데, 여러 차례 언급 했듯이 유전자의 과학 분야가 발전 되기 이전에는 예를 들면 일제시대에는 단일 민족 = 순수 혈통 이라는 등식이 성립 되었지만, 2 차 대전 이후 유전자 과학 분야의 눈부신 성장으로 인해 단일 민족 = 순수 혈통 이라는 의미가 사라 지고, 국민 이라는 등식이 새롭게 조명 되고 있습니다. 동포 라는 의미도 순수한 혈통에서 벗어나서 혼혈인들이라도 한민족의 혈통의 피가 썩여 있어도 동포로 인정 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독립 운동가 고려인 후손 중에는 러시아 백인의 모습을 가진 이들이 독립 운동가 후손 자격으로 한국 국가 기관에서는 그들에게 대한 민국 국적을 수여 하고 있습니다. 그 반대로 북한은 탈북자가 중국인의 아기를 임신 하여 북송 될 경우 중국인 씨앗을 가졌다는 이유로 국가 권력에 의해 강제 낙태를 당하는 것 입니다. 북한은 순수 혈통을 중시 하고 한국은 다양한 혈통일지라도 한민족의 혈통을 1 % 라도 가지고 있을경우 동포로 인정하는 것 입니다. 님의 주장 처럼 " 일부 타 민족 피가 섞여 있다 해도 그들의 언어와 넋 풍습 문화는 사라렸고 .. " 라고 언급 하였듯이 단군 시대의 100 % 순수 혈통은 존재 하지 않고 단군 시대의 극소수의 혈통과 다양한 혈통이 혼합되어 현실적으로 존재 할 뿐 입니다. 단군과 혼합된 혼혈 혈통들이 하나의 공동체 안에서 문화적 공유성을 누리며 살아 온 것 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공동체를 한민족 공동체라고 부르고 공동체의 부계 혈통을 기준으로 단군을 시조로 부릅니다. 한반도에 몇개의 민족이 존재 하였는지는 님이 자료를 찾아 보세요. 대표 적인 예를 든다면 수 많은 다른 성씨들이 존재 합니다. 어떤 이들은 우리 민족이 성씨가 없어서 중국에서 가져 온 것이라고 주장 하는 사람도 있고 그 반대로 어떤 이들은 시조가 중국에서 건너왔다는 것을 주장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한 가지 중요한 역사적 사실은 대륙 세력의 북방계는 한반도 북쪽에 머물렀고 해양 세력의 남방계는 한반도 남쪽에 머물렀던 것 입니다. 예를 들면 고조선 왕국에 살던 남방계는 북방계와 다른 종족 부족 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신라의 건국 신화를 통해 설명 하고 있습니다. 고조선 단군 신화도 고조선은 중국 한족과 다른 종족 이라는 것을 설명하기 위한 것 입니다. 곰이 사람이 되었다든지 , 사람이 알에서 나왔다는 신비한 이야기는 현실과 동 떨어진 허무 맹랑한 이야기에 불과 하지만 신화가 말하고자 하는 의미는 역사적 단절을 통해 과거의 종족 이나 부족과 다르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함 입니다.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신라에 의한 고구려 백제 민족 통일은 고조선의 오랜 역사 안에서 고조선의 유전적 혈통이 단 1 % 라도 남아 있기 때문 입니다. 단 1 % 라도 남아 있다는 뜻은 100 % 순수 혈통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삼국 시대는 서로 다른 혈통의 종족 임에도 불구하고 최소한의 고조선의 혈통을 공유 하기 떄문에 신라에 의한 (단군)민족의 삼국 통일을 말할수 있는 것 입니다. 한민족은 100 % 순수 단군 혈통이 아니라 외부와 혼합된 혈통 입니다. 최소한의 1 % 의 단군 혈통을 가지고 있다면 남한의 정서 안에서는 같은 민족 이라고 포용하는 것이고, 그 반대로 북한의 정서 안에서는 오직 100 % 혈통만이 같은 민족이라고 주장 하는 것 입니다.

댑변자님의 댓글

댑변자 작성일

결국님은 저의 견해를 부정하지도 긍정하지도 않고 꼭 극단으로 가시겟다는소린데
님의 견해를 정확히 알앗습니다.
내 조상은 니뽄에서 왓다고 일본에서 크게 소리치세요
일본은 요시하며 귀빈모시듯할겁니다. 님사고에서 독도하나 쯤은 쬐쬐하지 않을거예요
그리고 북은 동족에 대한 견해에서 범위를 좁힌다고
발표한적 없는것으로 압니다. 북에도 러시아계통. 귀화한 일본계통
다 잇는것으로 압니다.님은 자기 견해를 사실처럼 오도해선 안됩니다.
 오히려 민족자체를 모호하게하는님의 말이 위험합니다. 그런 소린 이완용이나 중국.일본의 역사외곡담당 기관에서나
하세요. 박사쯤 줄거예요.민족의 얼은 님과 같은 민족허무주의자들이 어쩌지 못해요.
청바지입엇다고 백의민족넋 잃는다면 빈약한 종자에 불과하지요.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님에게 단순한 질문을 하겠습니다

인간의 유전자가 수세기에 걸쳐서 없어지나요 ?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두 번째 질문 입니다

북한 당국이 주장하는 김일성 민족은 남북한 민족만을 의미 하나요  ?

그 반대로 김일성을 추종 하는 모든 민족은 김일성 민족에 해당 하나요 ?

하하하님의 댓글

하하하 작성일

백제소국의 첫왕 온조는 고구려 동명왕과 소서노사이에 난 두 자식중 차남이예요

하하하 당신이 말한대루 고구려.신라.백제다 다른 민족이라면 확실히

당신은 작고 쫍은  땅뙤박에서 살아야 편한 종자구먼.

신라는 통일한계아니라 설탕 한개에 황금덩이를 맞바꾼거다.

넓은 동북땅 떼준 김춘추.김유신놈들 땜에 이 땅에 사대가 쓸어

들고 대륙이  아니라 반도에 압축됏구 영원히 대륙진출 막혓어

중국은 한국인들의 숨겨진 사고를 알고 잇고 그래서 동북에 한족이주장려하는거고

너 혹시 타국녀석아니야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반말 찌거기로 찌질 대는데 북한 김일성(김일성)의 시조가 신라인 이라는 것을 알고 있냐 ? 하하하하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김일성 (김성주)의 전라도 본관의 시조가 경상도 신라 인 이라는 것을 알고 있느냐 ?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북한 김일성 (김성주)의 시조인 신라 왕국이 설탕 한개에 황금덩이를 맞바꾼 거네

하하하하하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설탕 한개에 황금덩이를 맞바꾼 신라 경순왕의 넷째 아들 대안군(大安君)  의 후손 전주 김씨 김태서의 후손이 북한 김일성(김성주) 이다 ㅎㅎㅎㅎ

https://ko.wikipedia.org/wiki/%EC%A0%84%EC%A3%BC_%EA%B9%80%EC%94%A8

댑변자님의 댓글

댑변자 작성일

본시 니뽄이지만 객관적견해 밝히지요
반도에는 량국존재. 남은 자유민주주의
북은 자주로선부각. 북은 김일성주석의
주체사상이라는 유일 이데올로기가 지배적이지요
그래서 북은 그 이데올로기로부터 출발해
김일성민족이라 자칭하지요. 결코 피줄의
차이로부터 온게 아니죠
김일성주석의 본은 오래전에 공개되여 새로운게 아니죠
님이 말햇듯이 우스운게 잇어요. 김일성주석이
다름아닌 우리민족이기에 반도의 절반을 통치하지 않앗을가요
고구려.신라.백제는 우리민족이라는거예요.
좀더 파면 님은 자신의 부정에 직면할거예요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본시 니뽄 이라고 인신 공격적으로 나오는데

그러면 님은 본시 만주족 에서 파생되어 나왔나요 ?

결국은 님도 외세의 핏줄을 이어 받았네요 ㅎㅎㅎ

김일성이 우리 민족 이기에 반도의 절반을 통치 하지 않았을까요 ? 하고 질문 하는데

김일성이 등장하던 시절에 유전 과학 분야 DNA 가 발전된 시절 이었나요 ?

당시의 시절에 우리 민족이라는 등식이 혈연 중심이 강했던 시절 아니었나요 ?

그러나 한반도에는 김씨 혈연만 존재 하나요 ? 수 많은 혈연들이 서로 다른 성씨를 이루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각 개인의 족보의 시조를 따져 올라 간다면 서로 다른 혈연의 시조에서 출발 합니다

예를 들면 김씨, 이씨 , 정씨 , 장씨 등의 시조가 같나요 ?

그리고 님은 고려를 첫 통일 이라고 주장 하면서

고구려 신라 백제는 우리 민족 이라고 주장 하는 것은 무슨 뜻인가요 ?

신라의 통일은 (단군) 민족 통일이 아니었나요 ?

하하하님의 댓글

하하하 작성일

이 놈아  터실터실한 사기도 진짜라구 곧잘내미누나.
너희는 바다에서 바늘찾앗다 할놈들이구나.
다음번엔 생불 만나고 오노라 하하하
너무 웃겨죽겟다. 하하하하하하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다른 혈연의 시조는 한반도에는 수 많은 부족과 종족이 존재 했다는 것을 뜻 합니다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각 자의 성씨가 다르고 그들의 족보의 시조가 다르다는 것은 서로 다른 부족과 종족이 한반도에 흘러 들어와서 혼혈 혈연을 이루었고 문화적 교류를 통해 문화적 공동체를 형성 했다는 것 입니다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개인의 족보의 시조가 다른데 어떻게 단일 혈통 이라고 지칭 할수 있나요 ?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북한은 김일성 일족을 제외하고는 북한 당국에 의해 주민들의 족보를 파괴 시켰지만

남한은 개인의 자유 의사로 집안의 족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댑변자님의 댓글

댑변자 작성일

일본에서 태여 낫다고 니뽄징이아니지요.
님의 말대로 하면 랠당장 동화 선포하구 일본인되면되겟군요
님이 동족부정한다니 말할필요 느끼지 않아요.
허나 님같은 분은 한줌이라는거예요. 앞으로 님이 그런식정치
한다면 남에선 민족의 얼이 정말로 없어지고 통일은 아득해지겟네요
ㅇㅏ직 동족을 부정하는걸 전문으로 하는사람은 못봣고 님이 처음이예요
님은 분명히 우리민족이 아니예요. 따라서 뚜쟁질하겟으면하세요
민족성이 1%도 없다면 에너지소비할 필요 없지요. 앞으로 님이 도래하는
시긴 지구가 다할때까지도 안온답니다.왜냐하면 님은 민족이아니라 동적적대관을
품고잇기땜이예요.  고국 반도가 평온하여 번성하길바라며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누가 민족 동족을 부정 했나요 ? 문화 공동체 안에서 최소한의 단군 혈연은 수세기가 지나도 존재 하고 있고, 동족 민족 이라는

의미는 2 차 대전 이후 유전자 과학 분야의 발전으로 단순히 100 % 의 순수 혈통만을 의미 하지 않는다고 줄곧 주장 해 왔는데

단군 혈통이 100 % 순수하게 전해 져 내려오고 타 민족 혈통의 유전자는 없어졌나요 ?

님은 문장 이해 능력이 평균 이하 인것 같네요

질문자님의 댓글

질문자 작성일

고대 인류의 뼈가 발견 되면 오늘날에는 유전자 감식을 합니다 그러나 일제 시대에는 그러한 과학적 기술이 없던 시절 입니다

고대 인류의 뼈에서 유전자 감식을 할수 있는 이유도 인간의 유전자는 수세기가 지나도 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한반도에는 수 많은 성씨를 가진 씨족들이 현재도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결혼을 통해 가족 혈연 공동체를 만듭니다

그리고 그들의 시조는 서로 다른 부족에서 출발 했습니다. 그들의 시조들은 자신만의 씨족 부락을 형성 하면서 살았기 때문에

민족 이라는 개념은 혈연 공동체에 국한 된 것 입니다. 왕국 건설을 통해 그들은 인위적으로 통합 되었고 하나의 공통체 안에서

서로 다른 씨족 부락들 끼리의 결혼을 통해 예를 들면 이씨와 최씨의 결혼을 통해 자녀를 낳고 이씨 (또는 최씨) 의 성을 이어

받은 자녀들은 서로 다른 부족의 혈연으로 맺어진 것이고 그 자녀들의 다음 세대도 서로 다른 부족의 혈연으로 맺어지고

서로 다른 부족의 혈연이 하나의 공동체를 형성 하게 되고 수 많은 시조에서 파생된 다양한 부족들의 성씨가 한민족 공동체 안에

존재 하게 되고 문화적 유대성과 다양한 씨족끼리의 결혼을 통해 민족 동족으로 형성된 것입니다. 그러나 100 % 순수한 혈통은

씨족 사회에서만 존재 했을 뿐 입니다

스쁘트니크님의 댓글

스쁘트니크 작성일

야 질문자님은 구강능력이 참새 찜찌겟다

스프트니크님의 댓글

스프트니크 작성일

저런자가 잇으니 통일이 안뵈댓군

으님의 댓글

작성일

통일 되어도 족보가 없는 북한과 족보가 있는 남한이 무슨 증거로 같은 씨족 후손 이라고 할수 있을까 ?

으ㅇ님의 댓글

으ㅇ 작성일

본관을 아는 것이 자신의 뿌리를 찾는 것인데
북한은 김일성 가족을 제외 하고는
북한 주민들은 자신의 뿌리를 모르는데
통일 되면 무엇으로  같은 뿌리라고  증명 할수 있나 ?

노예제도님의 댓글

노예제도 작성일

봉건 시대 노비와 미국 흑인 노예와 북한 주민들은 자신의 뿌리를 모른다

노예님의 댓글

노예 작성일

한국은 미국의 노예고 조상은 앵글로ㅡ쌕슨이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2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