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조작사건'구속자들 무죄석방 탄원 10만서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4-01-28 03:10 조회28,252회 댓글9건관련링크
본문
댓글목록
유학생님의 댓글
유학생 작성일
이러고서도 한국이 자유민주주의인가요?
허위조작한 녹음테이프로 진보당 죽이려는 사회
이건 사기가 아니고 뭔가요
독수리님의 댓글
독수리 작성일
다카키 마사오의 딸이 통진당 해산을 통하여 유신시대로의 복귀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자주와 평화, 민주주의라는 7천만 겨레의 뜻을 대변해온 진보 정당을 파괴하여 외세의 이익에 충실한 독재세력들의 영구집권을 위한 첫 걸음에 불과합니다.
매국노들은 자신들이 표방에온 자유민주주의의 기본인 정당 대의 민주주의마저 부정하여 파쇼의 본색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습니다. 여기서 밀리면 제 2의 유신체제요, 우리 재외 동포들은 지난 세기 나치를 피하여 조국을 떠나야 했던 망명 난민과 다를 바 없을 것입니다. 다행히 통진당 내란음모 사태의 진실들이 극심한 언론 탄압 하에서도 낱낱이 드러나며 국민들이 일떠서고 있습니다. 우리 미주 동포들도 도도히 흐르는 자주와 평화, 민주주의의 물결에 합류합시다.
타도 박근혜!
통진당 해산 막아 민주주의 살려내자!
고슴도치님의 댓글
고슴도치 작성일
요즘 세상에 자기 맘에 맞지않는다고 하여
정당을 해산하려고 하는 정치세력은
아마도 한국뿐일께다.
한국민주주의를 수호하기 위해서
국내동포들과 연대하여
해외동포들도
손맞잡고
투쟁해야
된다.
민주주의 만세
진보당 만세
이상헌님의 댓글
이상헌 작성일멀리서나마 응원드립니다.
김영준님의 댓글
김영준 작성일
해외동포들도 국내투쟁에 연대하면 좋겠어요. 미국, 카나다, 일본, 유럽, 중국 등등에 계시는 동포들이
모두 참가하여 한국민주주의 보루인 진보정당 살리기 운동에 참여하면 좋겠어요
원효탄님의 댓글
원효탄 작성일진보당은 국정원의 감시와 국보법 경계를 넘어 자주적으로 일어선 대한민국에서 오직 하나뿐인 강철같은 진보세력이며 민중민주주의의 수호진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외세에 붙어 살어야하는 모든 사대주의 철새들은 이러한 민중의 힘을 죽이고자 합니다. 그 뿐 아니라 죽을 힘과 기만술책으로 국민을 속이고 정권을 탈취하여 이를 지키려 하는 것입니다. 진보당은 신자유주의와 우리 민족통일이 하나로 맏물려 있는 세기의 과제라고 보며 조선과도 같은 눈높이에서 민족문제와 민중문제의 해결점을 찾으려는 진지한 사람들의 모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이들의 자유로운 정치활동을 지키고 보호하는 것은 같은 길을 가고자 하는 사람들의 역사적 사명이며 미뤄서는 않될 긴박한 과제라 믿습니다. 온 누리에 흩어져 사는 동포들이라 하더라도 통일조국의 자랑찬 미래를 염원하는 사람들이라면 이 운동에 적극적으로 힘을 모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카나다님의 댓글
카나다 작성일독수리, 김영준, 원효탄님 의견 아주 좋습니다. 우리 해외동포들도 통진당 지원운동을 벌였으면 좋겠습니다.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통진당 열차는
고동소리를 울리며 달려간다,
그 누구도 이에 대해
주눅들지 앞을 향하여,
최후승리를 향하여 앞으로!!!
독수리님의 댓글
독수리 작성일
박근혜의 종북 마녀사냥을 온 몸으로 막아서며 한반도 평화와 조국의 자주적 통일 그리고 민주주의 수호 투쟁에 앞장 선
통합진보당을 지켜내는 것은 우리민족 성원이라면 누구나 일떠서야 할 역사적 책무입니다.
우리 모두 6.15/10.4 정신과 민족대단결의 기풍으로 국내외 개인, 단체 할 것 없이 일떠섭시다.
타도 박근혜!
통진당 사수하여 민주주의 사수하자!
외세에게 전쟁과 민족적대를 구걸하는 매국노 올아내고
자주와 평화를 쟁취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