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김정은 총비서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과 함께 중요 공장, 기업소 방문 > 정치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7월 22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정치

[북] 김정은 총비서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과 함께 중요 공장, 기업소 방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산 기자 작성일24-07-02 20:19 조회300회 댓글0건

본문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과 함께 중요공장,기업소들을 돌아보시였다

(평양 7월 3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10차전원회의 확대회의소식은 전당의 당원들과 온 나라 인민들에게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에 대한 필승의 신념을 백배해주고 문명부강한 래일에 대한 굳은 확신을 안겨주고있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전원회의 확대회의를 끝마치시는 길로 국가경제발전을 새로운 상승기에로 고조시키고 사회주의건설전반이 창조와 변혁으로 끓어번지게 하기 위한 구상을 안으시고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과 함께 중요공장,기업소들을 찾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7월 2일 나라의 방위력강화에서 중요한 몫을 맡고있는 국방공업기업소를 돌아보시였다.



김정은동지의 정력적인 령도밑에 우리 나라 산업건축과 생산공정현대화,원림록화를 비롯한 생산문화,생활문화확립의 본보기단위,표준기업소로 일떠선 국방공업기업소는 상반년도 생산계획을 넘쳐 수행한 기세드높이 올해 군수생산목표점령을 위한 증산투쟁의 동음을 세차게 울려나가고있다.

김정은동지께서는 혁명사적교양실을 돌아보시였다.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은 자위국방을 주권수호와 국익사수,혁명발전의 천하지대본으로 내세우고 군수공업의 줄기찬 전진을 강력히 견인해온 우리 당의 현명한 령도가 있었기에 자주,자립,자위로 빛나는 강국의 만년토대가 다져지게 되였음을 절감하면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업적을 가슴깊이 새겨안았다.

김정은동지께서는 기업소책임일군들의 안내를 받으시며 지능화,정밀화,고성능화가 높은 수준에서 실현된 무인흐름식생산공정을 돌아보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의 국방공업이 도달한 현대화의 높이는 기계공업부문만이 아닌 인민경제 모든 부문이 딛고 올라서야 할 기준이고 목표이라고 하시면서 경제부문의 모든 단위들의 생산공정현대화사업을 정확히 조직지도해나가기 위하여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부터 철저히 학습하고 무장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통합생산지휘실에서 기업소가 구축한 통합생산체계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료해하시고 생산지휘의 정보화수준을 부단히 갱신해나가며 그 성과와 경험을 경제부문전반에 신속히 확대도입할데 대한 과업을 주시였다.



김정은동지를 모시고 기업소의 여러 생산공정을 돌아보면서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은 날로 승화되는 주체적국방공업의 급진적인 발전상을 뜨겁게 체감하였으며 더 높은 현대화목표실행에 매진해가고있는 이곳 기업소 일군들과 로동계급의 투쟁기풍이 자기 부문,자기 단위에도 차넘치도록 하기 위한 대책안들을 무르익히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로동자합숙과 문화회관,후생시설들을 돌아보시고 기업소에서 로동자들의 생활문화환경을 높은 수준에서 보장하고있는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이날 오후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과 함께 중요기계공장을 찾으시였다.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은 공장의 발전전망에 대한 해설을 듣고 여러 생산공정들을 돌아보면서 나라의 기계공업발전의 전초를 지켜가는 로동자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며 더 높은 증산성과를 이룩해나가도록 적극 고무해주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이날 저녁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과 함께 의료기구들을 생산하는 공장을 돌아보시였다.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은 공장에서 생산하고있는 수십종에 달하는 성능높은 의료기구들과 생산공정을 돌아보았다.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은 위대한 우리 국가의 부흥번영과 인민의 복리를 위하여 더욱 분발하여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에서 전위적,핵심적역할을 다해나갈 굳은 결의에 충만되여있었다.(끝)

www.kcna.kp (주체113.7.3.)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