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평] 태영호 범죄 공개하고 죄값 치르게 해야 한다 > 정치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0년 8월 6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정치

[논평] 태영호 범죄 공개하고 죄값 치르게 해야 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20-05-05 18:31 조회789회 댓글2건

본문

자주통일평화번영운동연대(상임대표 박해전)는 6일 '태영호 범죄 공개하고 죄값 치르게 해야 한다' 제하의 논평을 내어 태영호 관련 의혹의 진실규명과 합당한 조치를 정치권에 촉구했다. 논평 전문을 싣는다.[민족통신 편집실]


태영호 100.jpg
미성년자 강간과 공금 횡령 의혹을 받고 있는 태영호




[논평] 태영호 범죄 공개하고 죄값 치르게 해야 한다

태영호가 최근 북측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관련한 거짓말로 국민적 공분을 사고 있다. 태영호의 무책임한 행위는 주식시장에도 악영향을 주고 남북관계 발전을 바라는 국민주권자들을 우롱한 것으로 단죄되어야 한다.


태영호 사건은 미래통합당이 그를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판에 불러들일 때부터 이미 예고된 인재 사고이다. 정치권은 태영호의 범죄 사실을 낱낱이 공개하고 죄값을 치르게 함으로써 더 이상 후환거리를 남기지 말아야 한다.


미성년자 강간과 공금 횡령 의혹을 받고 있는 태영호(태구민)에 대한 미래통합당의 공천을 두고 같은 당의 21대국회의원선거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았던 김종인은 ‘국가적 망신’이라고 강조한 바 있다.


미래통합당은 이러한 비판에도 불구하고 태영호 관련 의혹을 규명하기는커녕 무지막지하게 끝까지 서울 강남갑구 제21대국회의원선거 후보로 밀어붙여 더욱 커다란 국가적 망신을 자초했다.


우리는 이와 관련해 총선 전 국민주권자들에게 보내는 ‘태영호 공천 미래통합당을 심판해야 한다’ 제하의 긴급호소문을 통해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을 유린한 자들이 또다시 우리 민족의 자주통일 평화번영의 새로운 이정표인 역사적인 4.27 판문점선언을 가로막으려는 흉심을 드러낸 것으로 절대로 용납될 수 없다”며 “세월호 막말 파문을 일으킨 차명진의 제명과 함께 태영호의 공천을 사죄하고 취소했어야 마땅하다”고 밝힌 바 있다.


공직선거법상 후보자는 범죄 경력과 소유재산을 유권자들에게 정확하게 공개해야 한다. 태영호가 추악한 범죄 사실을 숨기고 총선에 나왔다면 이는 국민주권자들을 기만하고 모독한 것으로 원인무효이며, 그를 공천한 미래통합당은 책임지고 자진 해체해야 한다.


제21대국회의원선거 사범을 수사하고 있는 검찰은 국내외 각종 언론에 보도된 태영호 관련 의혹에 대하여 엄정하게 진실을 밝히고 합당한 죄값을 치르게 해야 한다.


국제법상 세계 어느 국가도 파렴치범의 정치적 망명을 허용하지 않는다. 문재인 정부는 범죄 혐의가 있는 탈북자를 받아들이지 않고 북으로 돌려보낸 바 있다. 정치권은 태영호 관련 의혹을 철저히 규명하고 국민주권자들이 납득할 수 있는 합당한 조치를 취해야 할 것이다.


2020년 5월 6일


자주통일평화번영운동연대
상임대표 박해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까치님의 댓글

까치 작성일

누군가를 배신하는 행위는 정당화 될 수 없다.
태영호도 이런 정의하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
북한의 입장에서만 서서 소위 통일 운동한다고 한다는 사람들, 남한에서 태어나, 남한에서 교육받고, 남한에서 생활했던 사람들...  설마 태엉호같은 사람과 별반 다를거 없다는거 모르진 않을것이다.
얼마전 남한 정치가들 사이에 유행했던 내로남불, 외눈박이짓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다.
태영호를 욕할 때는 거짓 통일 운동하는 자신도 돌아보는 계기가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
양쪽의 잘잘못을 공평하게 평가하는 건전한 통일운동에 매진하길 노선생의 사후를 깃점으로 기대해본다.

까치님의 댓글

까치 작성일

아참.. 
맘에 들지 않는 글은 지워버리는 그런 비상식적인 일은 그만하길 바란다.
절대로 순순한 통일 운동에 전념하길 바란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0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