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나토가 3차 세계대전의 불장난을 하는 동안 세계주의자들은 침묵을 지킨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산 기자 작성일25-06-07 16:51 조회339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국제] 나토가 3차 세계대전의 불장난을 하는 동안 세계주의자들은 침묵을 지킨다
※편집자 주: 유럽이 군사력, 경제력도 약하면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을 맹세하며 전쟁을 끌고 있다. 무엇을 노리는가. 이 글은 유럽이 러시아와의 제한 핵전쟁을 통해 고도로 중앙 집중화된 통제 사회, 글로벌리스트의 오랜 숙원인 ‘그레이트 리셋’을 실현하려는 것이 아닌가 하는 우려를 나타내고 있다. 비록 핵전쟁 가능성은 낮다 하더라도, 영독불의 전시 체제화와 독일 타우르스 미사일의 우크라이나 공급 등은 러시아와 유럽의 직접적 충돌 가능성이 높아진 것은 사실이다. 이것은 유럽의 지배 글로벌리스트들이 자체 군사력을 확충할 때까지 우크라이나 전쟁을 지속시키면서 사회체제를 그에 맞게 통제된 전시체제로 바꾸려 한다는 것을 시사한다. 이에 대한 러시아의 대응 전략은 무엇인가. 일독을 권한다.
저자: 브랜든 스미스 | Alt-Market.us
출처: INFOWARS 2025년 6월 7일 기사
번역: 통일시대번역팀
원문제목:Globalists Go Radio Silent As NATO Flirts With World War III
원문출처:https://www.infowars.com/posts/globalists-go-radio-silent-as-nato-flirts-with-world-war-iii 2025년 6월 7일

[출처: 게티이미지]
모든 글로벌리스트들이 어디로 사라졌을까? 그렇다, 불행히도 그들은 여전히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있지만, 마땅히 얼어붙은 구류소나 무덤 없는 들판에서 썩고 있어야 할 것이다. 불행히도 그들은 얼어붙은 수용소에서 썩거나 어딘가 모를 들판을 일궈야 할 때임에도 여전히 자유롭게 나다니고 있다. 나는 그걸 알겠다. 그러나 당신이 나처럼 엘리트 음모 집단을 오랫동안 추적해왔다면, 가장 두드러진 글로벌리스트 기관들 사이에서 갑작스럽고 급격한 공개 활동 변화를 눈치 챘을 것이다.
최소한 2019년부터는 가면이 완전히 벗겨졌다. 엘리트들은 NGO 운영을 통해 서구 미디어에 워크(woke) 선전을 쏟아 붓고 있었다. 다문화주의, DEI(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및 LGBT(성소수자) 등 헛소리로 넘쳐나지 않고서는 어디에도 가지 못할 정도였다. 서구 세계에서 거대한 문화적 변화를 조작하려는 명백한 시도가 있었다; 즉, 급속한 진보적(?) 쿠데타였다.
보수주의자들은 끊임없이 "폭도"와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으로 표적화되었다. 팬데믹 공포는 일련의 명령과 헌법적 보호를 삭제하기 위한 입법의 문을 열었으며, 이는 "건강 안전"(health safety)이라는 이름으로 이루어졌다. 계획은 공개적으로 인정되었다: 끝없는 코로나 봉쇄와 백신 패스포트의 순환 고리. 의료 독재의 영원한 고리. 글로벌리스트들은 두려움 속에서 환호하며 강제 접종, 코로나 추적 앱, 그리고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한 코로나 수용소의 시행을 요구했다.
혼란의 한복판에서 세계경제포럼(WEF)과 다른 조직들은 자신의 경제적 의제를 추진했으며, 세계가 무 현금화되어야 하며, 탄소 통제와 "기후 봉쇄"가 일상화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들은 글로벌 금융 체계의 "거대한 재설정"(Great Reset)을 원했다. 모든 것이 인정되었으며, 그들은 거의 자신의 의도를 숨기려 하지도 않았다. 그것은 우리가 수십 년 동안 경고했던 바로 그 신세계 질서였다.
과거에 그들은 모호한 백서나 자유 토론의 순간에 계획의 세부 사항을 언급하곤 했다. 지난 5년 동안 글로벌리스트들은 본질적으로 거리에서 춤을 추며 모든 이들에게 신세계질서(NWO)를 광고하고 있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미 승리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2025년으로 빠르게 넘어가서 - 코로나 명령과 봉쇄는 패배하고 폐기되었다. 다문화 침략은 미국 인구의 대다수가 안전한 국경과 추방을 지지함으로써 역전되고 있다. 아동 트랜스젠더 금지는 미국 전역에서 확립되고 있으며, 학교에서는 LGBT 선전이 제거되고 있다. 도지(DOGE)와 트럼프는 정부-NGO 회전문을 크게 막았으며, 이것이 많은 DEI 프로그램을 사라지게 했다.
블랙라이브즈매터(BLM)는 사망했다. 프라이드 먼스(Pride Month, 성소수자 자긍심의 달)는 실패했다 (현재까지). 코로나는 항상 그랬듯이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폭로되고 있다. 기후 변화 의제는 흐려지고 있다. 대중은 WEF와 같은 조직에 대해 일반적으로 의심스럽고, 누구도 무현금 CBDC(중앙은행 암호화폐) 기반 시스템을 지지하지 않는다. 글로벌리즘의 이상은 쓰레기통으로 추방되었으며, 우리는 단 한 발의 총성도 없이 이를 달성했다. 이것이 승리의 모습인가?
아직 아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경우) 미국에서 정보 전쟁에서 승리했다. 유럽은 더 오래 걸리고 있지만, 보수주의 운동은 점점 더 세력을 얻고 있다. 실제로, 엘리트들은 우파 성향의 정치적 반대자들을 체포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발언하는 사람들도 체포하고 있다. 이것은 권력 행사가 아니라 공황의 신호다.
글로벌리스트들은 너무 빨리 태양에 너무 가까이 날아갔고, 그들은 화상을 입었다. 거의 모든 주요 엘리트 기관은 "거대한 재설정(Great Reset)" 관련 정책을 공개적으로 추진하는 것을 멈췄다. 그들은 미디어 인터뷰를 줄였으며, 싱크탱크들은 백서 발표를 중단했다. 일부 글로벌리스트들은 미디어에서 글로벌리즘이 죽었다고 제안하기도 했다. 블랙록 CEO 래리 핑크는 파이낸셜 타임즈 기고문에서 "세계화는 끝났다"고 주장했다.
나는 그들이 이렇게 완전히 의제에서 물러난 것을 본 적이 없다. 그리고 나는 그들의 침묵에 대해 매우 의심스럽다.
내 글 '제3차 세계대전은 이제 불가피하다 - 이것이 피할 수 없는 이유''에서 경고했듯이, 볼셰비키 쿠데타 같은 세계주의적 계획은 실패했지만, 이는 그들이 역사적으로 더 예측 가능한 전술로 넘어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급격한 경제 위기와 세계 대전이다.
유럽 정치 지도자들은 계속해서 키예프에게 NATO가 지상군을 파견할 것이라는 희망을 제공하며, 우크라이나에서 합법적인 휴전 협상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들고 있다. 미국이 모든 지원을 완전히 철회하더라도, 우크라이나인들은 유럽이 그 차이를 메울 것이라고 믿고 있다. 물론, 이것은 어이없는 일이다. 유럽연합(EU)은 러시아와 소모전을 벌일 능력이 전혀 없으며, 우크라이나를 해방시키기보다는 핵 사건을 촉발할 가능성이 훨씬 더 크다.
그러나 내가 더 걱정되는 것은 NATO와 키예프가 사용하는 특정 전략이다: 나는 러시아 핵 인프라를 고의적으로 표적으로 삼는 것을 말하고 있다. 이 문제는 충돌 초기부터 계속되어 왔으며, 엘리트들(글로벌리스트)이 어떤 종류의 재앙적인 확전을 원하고 있다고 느껴진다.
우크라이나는 자국의 자포리자와 체르노빌 원전을 포함하여 여러 드론 공격을 통해 원자력 발전소를 공격했다. 쿠르스크 공세 (이제 실패)는 그 지역 내 원자력 발전소를 향해 나아갔으며, 러시아는 우크라이나가 드론으로 발전소를 공격하려 했다고 비난했다. 2024년 초, 우크라이나의 장거리 드론과 미사일 공격은 두 개의 러시아 "지평선 너머" 핵 조기 경보 레이더 시스템을 공격했다.
보로네츠-DM 스테이션은 오스크 시 외곽과 크라스노다르 지역 (아르마비르)에 위치해 있으며, 우크라이나 전선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작년 6월 내 글 '지평선 너머의 거짓 깃발? 파괴된 러시아 핵 레이더의 기묘한 사건'에서 이 진행 상황에 대해 경고했다.
지난주는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장거리 폭격기를 보유한 기지를 복잡하고 은밀한 공격을 감행하면서 나의 의심을 확인해주었다. 파괴된 폭격기는 주로 핵 대비 항공기이며, 일반적으로 우크라이나 목표물에 활공폭탄 FAB 또는 기타 무기를 발사하는 데 사용되지 않는다. 이 공격은 NATO의 도움 없이는 이루어질 수 없으며, 또다시 러시아 핵 인프라를 표적으로 삼은 이상한 패턴을 따른다.
이 시나리오에는 두 가지 명백한 위험이 있다: 첫째, 러시아는 자국 폭격기에 대한 공격이 먼 거리에서도 우크라이나 도시를 공격하는 것을 막을 수 없음을 증명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인구 중심지를 파괴적인 폭격으로 응징한다. 둘째, 러시아는 NATO의 계획이 전쟁에 유럽군이 참전하거나 핵 교전을 준비하기 위해 핵 대비를 약화시키려는 것이라고 가정한다.
어떤 경우든, 결과는 3차 세계 대전이다. 주류 평론가들은 폭격기 공격을 후과 없는 우크라이나의 승리로 포장하려 하지만, 그들은 해당 항공기 파괴의 진짜 목적을 의도적으로 생략하고 있다. 최선의 시나리오는 러시아가 몇몇 우크라이나 도시를 대량의 폭발물로 폭격하는 것이다. 최악의 경우, 핵 위협이 현실화되어 미사일 교환이 임박하게 된다.
나는 글로벌리스트들이 전면적인 핵전쟁을 피하려 한다고 계속 믿고 있다. 그러나 나는 가까운 미래에 제한된 핵사건 (아마도 우크라이나에서의 제한된 핵사건)을 목격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핵 관련 무기와 인프라에 대한 지속적인 공격은 나에게 키예프와 NATO가 너무 혼란스러운 상황을 조성하려 하고 있음을 시사하며, 이는 누구도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따라잡기 전에 유럽군 배치와 모스크바와의 직접적인 대결로 이어질 수 있다.
전쟁이 없다면 글로벌리스트들도 없다. 아마도 그들은 경제 위기를 일으킬 수 있을지 모른다 (모든 조각들이 분명히 자리를 잡고 있다), 그러나 이는 정치적 고립 상태에서 그들은 책임을 뒤집어쓸 수 있다. 전쟁은 대중의 시선을 돌리는 중대한 계기이자 언제나 적응 가능한 희생양이 된다. 사람들이 부서지고 굶주리는가? 글쎄, 그것이 전쟁이다. 달러가 폭락하고 있다? 전쟁 중에는 통화가 위험하다. 자유가 제한되고 있다? 사람들은 "안전"을 위해 자유를 잠시 포기해야 한다.
역사적인 경제 하락 직후 다국적 전쟁이 거의 항상 발생하는 이유가 있다. 이 두 위기는 서로를 먹여 살리지만 전쟁은 또한 광범위한 중앙 집권화 계획에 대해 덮개를 제공한다. 각각의 연속적인 세계 대전은 우리를 세계 정부와 중앙 통제된 글로벌 경제 시스템에 한 걸음 더 가깝게 만든다.
유럽의 글로벌리스트들은 전쟁을 연장시키기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고 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가 잃어버린 영토를 되찾지 못할 것임을 알고 있다. 그들은 러시아가 동부 전선에서 대규모 돌파구를 형성하고 있음을 알고 있다. 그들은 평화 계획이 없다. 그들의 목적은 NATO 군대와 러시아 군대 간의 직접적인 충돌을 강요하는 것이다. 이것이 러시아 핵무력에 대해 공격을 단행한 유일한 설명이다. 이것은 모든 휴전 기회를 끝내고 전쟁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기 위해 계획된 도발이다.
싱크탱크와 미디어 내에서 평소 소란스러운 신세계질서(NWO) 대표들의 불편한 침묵은 나에게 상층부로부터 메모가 전달되었다는 것을 시사한다. 모든 다른 프로그램은 폐기되었고, 모든 눈은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에 맞춰져 있다. 아마도 글로벌리스트들이 갑자기 조용해진 이유는 그들이 '플랜 B'를 실행에 옮겼기 때문일 수 있다. 이번에는 총력전(total war)이 완료될 때까지 자신들의 사람들이 함부로 말하지 못하게 막고 있는 걸지도 모른다.
옛말에 이런 말이 있다: "입이 가벼우면 배가 침몰한다...“
물론, 이란에서의 긴장 고조나 중국이 대만을 노리는 등 다른 가능성도 있다. 지금 위태로운 상황이 몇 가지 있다. 그러나 내가 보는 것은 우크라이나 사태로 흘러가는 과도한 금융적, 정치적 에너지이다. 엘리트들은 대부분 그 문제에 대해 입을 다물고 있지만, 이 지역으로 들어가는 금융적, 정치적 에너지가 과도하다. 앞으로 몇 달 동안 긴장이 고조됨에 따라 매우 불안정할 것이라는 점은 분명하다.
외교적 경로는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
가장 가능성 있는 시나리오? 우크라이나 도시들은 끊임없는 러시아 폭격으로 두들겨 맞고, 유럽은 군대를 파견하여 개입하겠다고 맹세한다. 트럼프가 우크라이나와 모든 미국의 연계를 끊고 물러난다 해도, 다음에 닥칠 재앙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은 거의 없다.
이것이 글로벌리스트들의 '초토화 작전'은 아닐지 몰라도, 확실히 그들의 '최후의 수단'으로 보인다.– 대중의 주의를 돌리면서 완전한 중앙 집권화를 시행하기 위해 충분히 큰 재앙을 만들어내는 것이다. 나는 그 계획이 성공할 것이라고 말하는 건 아니지만, 이것이 그들이 쓸 수 있는 가장 실행 가능한 전략이라는 것이다.
*(검은색 강조는 편집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