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가장 큰 공포는 실패에 대한 공포가 아니라 인생에서 진정 중요하지 않은 일들에 성공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어야 한다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0년 5월 29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우리의 가장 큰 공포는 실패에 대한 공포가 아니라 인생에서 진정 중요하지 않은 일들에 성공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어야 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성기 작성일20-05-20 03:06 조회63회 댓글0건

본문











































혁신적인 멘토 젊은이들의 ABC입니다." 주요 성서 연구 연구를 위해 젊음은 충분히 자랐습니다. 그들은 게임과 이 모든 '혁신적인' 것들이 필요해서는 안 됩니다."슬프게도 이것은 어른들뿐만 아니라 젊은 사람들의 선생님들 사이의 전형적인 감정입니다. 확실히, 그들이 주요 성경 연구 연구를 보여줄 때, 그들이 전형적으로 나타내는 것은 강의이다. 하지만 확실히 모든 선생님들 중 가장 중요한 사람 중 한 명인 예수님은 이야기, 비유, 사물 수업, 그리고 보여줄 활동들을 활용했습니다. 강의에 대해서는 성경에 기록된 예수님의 긴 강의인 '산 위의 강의'가 하나밖에 없습니다. 예수님은 다른 사람들을 이해 경험에 참여시키셨고, 그의 학생들에게 그 사실을 발견하고, 인정하고, 살도록 지시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젊은이들이 재미없고 쓸모없다는 생각으로 성서연구소를 떠나는 것은 잘못된 일입니다. 여기에 열거된 개념들은 흥미진진할 뿐만 아니라 목적도 있는 젊은이들과 함께 성경 연구 연구를 준비하기 위한 몇 가지 개념들입니다.A.DAPT입니다.성경공부 커리큘럼을 고르는 것은 새 옷을 고르는 것과 같습니다. 자원과 기술, 또는 자신만의 맞춤법을 만들 수 있는 순간을 가진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자신만의 것을 개발하거나 맞지 않는 것을 사용하는 것에 집착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 대안이 있습니다. 즉, 잘 맞도록 재조정하는 것입니다. 성경공부 자료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요구에 맞게 작성되지만, 약간의 준비와 약간의 적응을 통해 때때로 맞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상황, 차원, 실용성에 적합합니다.manohumana.com우리는 축구 골키퍼를 위한 발레리나 복장을 거부하는 것에 대해 극도로 주의해야 합니다. 멋지고 멋질 수도 있지만, 아무리 조정해도 결코 우리의 목표를 제시하지 못할 것입니다. 다양한 경우에 다양한 제품을 요구합니다. 어린 소년들뿐만 아니라 축구팀도 마마의 크로스 스티치 코스에서 조금 다양한 것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하나의 사이즈가 모두 들어맞는다"는 말은 거의 들어맞지 않습니다! 가장 신뢰할 수 있으려면 제품이 계획되는 개인의 크기(영적 성숙도)를 인식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선생님의 기술 정도, 시간 제한, 그리고 쉽게 구할 수 있는 원천에 유용한 것을 요구합니다. 여러분의 학생들과 선생님들의 다양한 열정과 요구 사항들을 발견하세요.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들을 영구적으로 맞추는 것에 훨씬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주요 아이디어를 찾습니다.수업의 본질과 그것이 삶에 어떻게 적용되어야 하는지를 분리하세요. 그러면 그것을 하나의 기본 선언문에 담으세요. 재료는 분명히 여러분을 위해 이것을 할 것이고 또한 그것을 "교육 목적" 또는 "주요 진실"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이것들은 단지 제안일 뿐이고 또한 필수적으로 다시 쓰여질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야 당신의 교회에서의 젊은 시절에도 의미가 있을 뿐만 아니라 적절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목표는 성서 구절의 모든 자료를 다루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젊은이들에게 모든 성서 자료를 바로 그 안에 주입하는 동안 가만히 앉아 있으라고 강요하는 것입니다. 대신 여러분의 목표는 각자가 흐름에 대한 일차적인 사실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그것을 자신의 삶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성서 드릴 챔피언이 아니라 성서 크리스천입니다. 만약 젊은이들이 일주일에 한 가지 진실을 가지고 떠나고 또한 진정으로 그것을 삶에 사용한다면, 여러분은 분명 신에 의해 예외적으로 이용되었을 것이고 동시에 성경 드릴 샹젤을 몇 개 만들 수도 있을 것입니다!수업에 집중합니다.여러분이 중심적인 진실을 결정하자마자, 이 수업 동안 여러분이 하는 모든 작은 일들은 이 현실에 집중해서, 그것을 조명하고, 다른 각도에서 보고, 젊은이들을 돕고, 그리고 어느 순간엔가 그것이 적용되는 것을 보아야 합니다. 초점 구절, 학생부 레슨, 배경 자료, 그리고 멘토가 여러분의 젊은이들을 위해 염두에 둔 여러분의 특별한 요점을 도와줍니다. 비디오 게임과 단순한 작업 목적을 위한 활동은 가치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하지만 젊은이들이 중요한 진실을 경험하고, 그것을 강조하도록 돕는 게임과 과제도 그 교훈을 기억에 남도록 만드는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갈고리가 될 수 있고, 벽걸이일 수 있는데, 학생들은 그들의 마음의 옷장에서 항상 낮은 곳에서 길을 잃지 않고 수업을 걸 수 있습니다. 멘토 활동뿐만 아니라 활동을 선택할 때는 항상 "이 활동이나 단계가 어떻게 이 수업의 강조를 강화시키나요?"라는 질문을 던진다.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작업이 있는 경우, 어떤 작업이 가장 효과적인 강화인지, 그리고 어떤 작업이 귀사의 교육생과 함께 작업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를 인식해야 합니다.즐겁고 선택적입니다.다양한 멘토 접근법을 사용하여 학생들의 초점을 파악하여 중심적인 사실로 끌어들이세요. 다양한 방법으로 발견되고, 실제로 구별된 삶의 경험을 가지고 있고, 다른 열정과 재미에 대한 생각, 다른 선물과 기술, 그리고 다양한 욕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변수를 동시에 지시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이 변수를 선택하면 더 많은 변수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manohumana.comdiv>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0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