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외동포 욕하는 한국의 한국놈들에게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19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재외동포 욕하는 한국의 한국놈들에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목란꽃 작성일20-04-01 06:28 조회3,135회 댓글5건

본문

요즘 한국의 일부 (약 30~40%)가 재외동포를 욕하고 있는데..
재외동포중에서 이에 대해 한마디를 하는 분이 없스셔서, 저혼자라도 이야기해야 할것 같아 아래와 같이 말합니다.

한국에서 재외동포 욕하는 한국놈들아 보아라! 

코로나건 뭐건간에 재외동포를 완전 외국인 취급하면서, 외국에서 그냥죽지 뭐하러 한국 기어들어오냐는둥!

조국을 배신한 자들이라고 몰아부치면서, 코로나 걸려 다 죽지! 뭐하러 한국디어들어오냐고! 저주하는 놈들하며,

외국에서 떨거지처럼 살면서 꼭 돈필요하거나 아쉬울떄만 조국 찾는다고 ! 말도 안되는 개소리를 하는 한국의 한국놈들에게 아래와 같이 말한다!

"야 이 씨발놈들아 그런 한국 니놈들은 그렇게 잘낫냐?  이 개좃만한 새끼들아! 이제 좀 살만해? 너네 배때지 좀 부르니까 아예 눈에 뵈는게 없지?? 그지??

하여튼 좃같은 새끼들의 그 종자새끼들은 참 아주 변함없이 좃같구만.
 
화장실 급해서 문열어주고 화장실 쓰게 해주었더니! 이제 똥싸고 나오니까 화장실 열어준사람한테 욕을하냐 이 개 상놈의 새끼들아??! "

"한국땅위에 없으면 다 배신이냐?? 이 씨발새끼들아? 그땅위에 살면서 일본놈 미국놈 외세에 빌붙어 같은 한국놈들끼리 등골뺴먹고 처죽이고 살아온 개 좃만도 못한 미물같은 새끼들이!!!"

그런 삶을 양심상 도저히 살수 없어 떠나온 사람한테 배신자라고????

야 이 개씨발새끼들아! 너희들은 나같은 동포 없었으면 진작에 다 뒤질놈들이였어!! 
너네가 살고 있는 지금 그 땅이 니네 땅이냐?? 이 씹새끼들아???
너네가 말하는 그조국이 니네 조국이냐?? 이 병신새끼들아??

너희 조국이 아니라!

바로 내조국이라고!!

너넨 조국의 의미가 무언지도 몰라 그러니 너희놈들은 조국이라는 그 자체를 부를 자격도 없어 이 새끼들아! 땅위에 몸만 있다고 그것이 너희같은 놈들의 조국인줄 알아???


등신새끼들이 내말을 뭔말인지 알기나 하겟어?? 

글고 이 씨발놈들아. 나라를 강탈한 너희위에 있는 그 강도 게토들이 그 살인자 악마 강도들밑에서 그럼 충성하고 살아야 하냐?? 이 병신새끼들아??

그밑에서 숨죽이며 충성하고 살아온 그렇게 영원히 살아갈 바로 니놈들이 배신자야!!! 니놈들이 바로 배자신자라고! 

한국의 한국니놈들이!!! 바로 인류시민사회와  인류보편가치에 대한 배신자들이라고!!!
너네가 양심을 배신했고!! 너네가 인류가치를 배신했어!!

나는 너네가 뭐라고 해도 너희 같은 깡패새끼들한테는 머리안숙여 이 병신새끼들아!

나는 인류시민사회의 한 일원이고 창조주 하나님의 창조물이라서 ,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이 인류시민사회의 한일원으로서 인류보편의 가치를 지키며 독야청청 살겟다!! 

이 개 미물만도 못한 등신새끼들아! 너네는 영원히 권력을 숭배하면서 권력자가 싼 똥이나 주어먹고 살거라!
그리고 그렇게 영원히 살거라! 이 병신 등신 종자새끼들아!!


한국의 미물만도 못한 일부 개종자새끼들한테 위와 같이 말합니다.

양심 통일운동하셧던 재외동포님들도 용기를 가지고 자부심을 가지고 나와같이 자신의 권리를 당당히 주장하세요!!!!!

그리고 그 뭐 한국땅덩어리에서 떠나있는게 무슨 죕니까???? 그게 뭔 죄가 되나고요????'
그 한국의 한국놈들은 관용 자비 이해 공정 이런거라고는 눈꼽만치도 없는
그냥 악다귀들 악질 아귀들이에요 대가리가 없이 남 물어뜯는 이빨 아귀만 있는 악다귀들이죠.

아 글고 양심을 배신할수 없어서 한국땅도 한국의 친구도 한국의 가족도 다 떨어져 나올수도 있고 도저히 양심상 그렇게 못살면 나홀로 독야청청 살수도 있는거지!! 

왜 죄진 사람들 처럼 한국의 미물같은 놈들에게 특히 권력자 똥먹고 사는 놈들한테 머리를 숙여야 하나요??
그럴 가치도 없는 쓰레기 새끼들입니다.

한국의 권력자 똥먹고 사는 놈들이 외국에서 거들먹거리게 하는거!! 

그것이  지금 한국의 그 놈들이 한국에서 재외동포들을 거지똥포라 부르고 조롱하고 멸시하는 이유인것입니다.!!

한국에 권력자 똥먹고 사는놈들이 외국에 나와 강연회니 뭐니하면 이렇게 말하세요!!
"병신 똥싸는 소리하고 자빠졋네!! 너같은 등신 우물안 새끼가 인류보편의 가치를 알아?!!"

글고 그런 초특급 진리와 하나님의 비밀같은 진리는 절대 쉽게 알려주지 마세요!!!!
그놈들이 지몸 다 갖다바치고 애원해도 함부로 주지 마세요!!
하나님의 비밀같은 진리는 그렇게 그냥 얻어지는게 아니니

나도 이제부턴 절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난 머리안숙이겟습니다!
한국가서 그런 똥떵어리들한테 머리숙이고 개돼지 닭처럼 살바에는,  차라리 이곳에 아주 꼿꼿히 살겠습니다!!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글고 생각할수록 열받아서 한마디 더하자면요

왜 그 개새끼들한테 제가 제 운명을 맡겨야 하나요???
왜요??

글고 그 한국놈들이 뭐 제 상전입니까??? 제 상전이에요???

글고 한국이 뭐 세계중심이니 뭐 그런  좃같은 소리하고 있는데 언제 부터 그랬는데요???
중심은 씨발 세계 쓰레기통 아닙니까?? ? 쓰레기들만 바글바글한 쓰레기통 이 감히 인류시민사회위에 올라선다고요???
아 글고 내가 갈쳐주니까 그나마 뭐 알고 잘난체 하는놈들이였는데 이제 갈켜준 사람을 무시하고 멸시해요??? 그러니 그놈들이 인간입니까?? 완전 미물이지요!!
코로나 걸려서 외국에서 다죽으라고??

그래?? 그럼 너네도 다 한번 죽어봐 이 개 쌍놈의 새끼들아

승마니님의 댓글

승마니 작성일

아따 욕 징하게 썻네잉 란꼬시성~

미라니님의 댓글

미라니 작성일

군대 안갓다와서 그럴거야 그래서 유승준글쓰고 내가 다 알지롱 ㅋㅋㅋㅋㅋㅋ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군대갓다왓꺼등요!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