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평] 한국언론이 말하는 정상국가와 비정상국가 논쟁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19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비평] 한국언론이 말하는 정상국가와 비정상국가 논쟁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목란꽃(眞) 작성일19-02-10 16:19 조회1,197회 댓글0건

본문

한국의 언론은, 한국을 정상국가로 북한을 비정상국가로 깔아놓고 말을한다.

대다수 비정상인들이, 비정상인을 정상인이라며, 정상인들을 비정상이라고 보는 경향이 있듯이...그들의 시각은 객관적인 시각을 전혀 갖추지못한 편협되고 그릇된 망상 망언이라고 본다.

한국이 도데체 어떤면이 그렇게 정상국가란 말인가? 

국회는 정권싸움에 혈안이 되있어서 산적한 국민개혁법안하나 제대로 통과하기 힘들며.
사법부는 썩은 적폐들이 수도 없이많아 판결이 들쑥날쭉 제멋대로인 나라가 정상인가?

한국에서 살다보면 누구나 전과자가 된다는 말이 있듯이, 아주 국민들을 꼼짝달짝 못하게 올가매놓은 현실적이지 못한 수많은 불공정 법안들..

그것들을 고치고 개혁하라고 국회의원을 뽑아놓았더니 허구헌날 당파싸움만 하고 있는게 정상국가인가?

게다가 견해와 의견이 달라도 너무 다른정도가 아니라 아예 국가를 망가뜨리는 세력이 기득권에 바글바글하고 가장힘센 야당으로 버티고 있는나라... 그러다 뒤집어 지면 무고한 국민들이 죽어나는 나라가 정상국가인가?

평생을 걸쳐 기술을 쌓아온 중소기업의 신기술 신제품이 하루아침에 재벌에게 빨리고 뜯겨서 망해서리는 것이 한두개가 아닌나라가 정상국가인가??

나라를 팔아먹는 매국세력이 행정부 사법부 국회 심지어 경찰 군까지 암조직처럼 퍼져있어, 애국애족자들을 처벌하는 나라가 정상국가인가???

기득권의 이익을 위해 사실과 진실을 왜곡하는 대형언론들이 신문방송을 거의 다 장악하다 싶이하고 있는 나라가 정상국가인가???

하여튼간에 미친 막장에서 사는것들이 자기식으로 상대방을 보면서 온갓 소설과 망상을 하고 망언을 늘어놓는것들이.....

이 부류의 인간들은 허구헌날 망언에 헛소리만 해대는 일본극우 미국극우 영국극우놈들이랑 어쩌면 이렇게 서로 똑같은지...

상대방에 대해서는 아주 눈꼽만치도 아는것도 쥐뿔도 없으면서, 자기들처럼 막장인줄 아는건지....

헛웃음밖에 안나온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