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여학생 성추행 60대 한인목사 체포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5년 10월 2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10대 여학생 성추행 60대 한인목사 체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욕 작성일16-05-16 08:28 조회6,716회 댓글3건

본문

leesungje2AA.jpg
은혜교회 담임 이승재(왼쪽)목사와 부인 이영순사모


▶ 은혜교회 이승재 전 담임목사
▶ 6년 전에도 체포전력 무혐의 판결
뉴욕의 대표적인 중견교회인 은혜교회의 이승재 전 담임목사가 10대 여학생을 성추행한 혐의로 전격 체포돼 파문이 일고 있다.

퀸즈 검찰청은 지난 2월까지 퀸즈 리틀넥의 은혜교회에서 목회활동을 해 온 이 목사(63)를 지난 10일 오전 체포해 기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목사는 현재 ‘성추행’(Sexual Abuse) 3급, ‘강제 신체접촉’(Forcible Touching), ‘17세 미만 아동 위해’ 혐의 등 3가지 혐의가 적용된 상태다. 첫 재판은 7월18일에 있을 예정이다.

기소장에 따르면 이 목사는 은혜교회 담임목사 시절이던 지난 2014년 5월 중 일요일 예배가 열린 날 10대 피해 여학생에게 전화를 해 사무실로 부른 뒤 껴안고 강제로 입을 맞췄다. 이에 피해 여학생이 이 목사를 밀쳐냈으나, 이 목사는 그치지 않고 여학생의 가슴과 엉덩이를 만지기도 했다.

검찰에 따르면 이 목사는 이날 열린 인정신문에서 혐의를 부인하고, 결백을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1987년 은혜교회를 직접 개척한 후 30년 가까이 이끌어온 이 목사는 올 2월 갑작스럽게 담임목사직에서 사임을 하면서 의문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목사는 지난 2010년 50대 여신도를 성추행한 혐의로 체포됐다가 무혐의 판결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본보는 이 목사와 은혜교회 측에 오후 7시까지 수차례 통화를 시도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아차 저거 절대로 내리시면 안돼요~!!!! ㅡㅡ;;;; 저렇게 양의 탈을 쓴 목사가 어떻게 그런 추악한짓을~!!!! ㅡㅡ;;;;;; 민족통신 짱이야~!!!! *^^******

황진우님의 댓글

황진우 작성일

년놈 가릴것 없이 예수쟁이들은 사랑엔 으뜸!
호박씨 까는것도 으뜸!
사기치는것도 으뜸!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다음에는 저희 남녘의 장애인 복지시설에서 벌어진 추악한 성범죄와 각종 학대사건에 대한 기사도 추가요~!!!!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5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