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언제 미국으로부터 독립을 할 것인가?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대한민국은 언제 미국으로부터 독립을 할 것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물흙, 림원섭 작성일15-12-20 18:55 조회4,950회 댓글2건

본문

대한민국은 언제 미국으로부터 독립을 할 것인가?

왜, 미국은 침략 대 살인 강도인가?

1945.8.15일날 무조건 항복한 일본을 미국은 이 왜놈들의 식민지 재산인 한국을 인수인계를 받으려 1945.9.8일날 대한민국에 냅다 총과 삐라를 쏘고 뿌리며 침략으로 들어와 1950.6.24일까지 남쪽 양민 137백만을 대량 학살하며 이 5년 동안 북쪽으로 처들어가 도둑, 사기, 폭행, 강도, 강간, 방화, 매복, 포사격 등등 3200(북자료 5200)번의 침략을하며 남북을 원수로 만들며 나라를 잘았다.

그중 옹진반도로 북에 깊쑥히 침략한 전쟁을 보고 백선엽은 6.25가 아니라 6.23일이라고 했다. 그래서 참다 못한 북은 탱크 몰고 남으로 내려왔다. 그것이 바로 민족해방 전쟁이다. 그래서 이 5년 동안 미제는 6.25 침략 전쟁을 철저히 조작 준비하여 이르켜 북조선을 완벽히 초토화하면서 5백만 우리 양민을 대량 학살했다.

이런 침략 전쟁으로 제2차 세계 대전때 과잉소모로 엉망이된 미국과 유럽 경제는 활성화되였고 쫄딱망한 왜놈들은 발목, 무릎, 허리까지 쭈우욱 펴 부자가 되였다. 그리고 월남 전쟁으로 목을 폈다.

이 영국과 미국은 1900년부터 왜놈들에게 많은 경제적인 지원을 해줘 대신 우릴 40년 동안 식민지 노예로 지배하게 하였고 이젠 반대로 왜놈들을 쫄딱 망하게 하고 -

신노예문서 한.미행정협정(SOFA)에 의해서 71년째 미국은 한국을 직접 식민지로 지배하고 있으면서 미국의 핵무기 1720개와 각종 생화학 무기를 배치해 놓고 무기시장으로 정치, 경제, 금융, 군사적으로 이용하며 년 수십조원씩 경제적인 이득을 톡톡히 챙이고 있다.

이렇게 이득을 톡톡히 볼수가 있게 알아서 척척 주야로 해주는 자가 바로 가짜 살인 박근혜 정부고 당이 바로 새누리당이며 나라의 생명인 군통수권도 없는 허수아비 국방부고 언론에 앵무새 조중동이고 권력에 시녀가된 사법부와 국정원이다.

이렇게 사실은 지들의 경제적인 이유인데도 불구하고 뭐 공산주의 침략을 막아 준다고 그럴사하게 이념의 명분을 앞 세웠다는 거짓말들이 이젠 완전히 폭로가 되고 있다. 그 한 예가 미제와 중국 가짜 공산당과의 경제, 금융에서 잘 보여주고 있듯이 말이다.

그리하여 한국은 내년 총선과 다음 대선에서 정직히 애국정신으로 새누리당을 꼭 지워야 한다.
그길만이 박근혜 유신 독재를 막고 미국으로부터 해방이되는 길이며 우리의 꿈에도 소원인 민족 평화통일을 떳떳이 이루는 길이라고 본다.

4348(2015)년 12월20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다물흙님의 댓글

다물흙 작성일

이번 총선에서 새누리당을 지우는 길만이 대한민국이 잘사는 길이다.

황진우님의 댓글

황진우 작성일

부정선거에도 찍 소리 못하는 것들이 정권을 잡으면 어떻게 될까요?
뒷구멍으로 미국에 일본에 살랑대던 김대중, 노무현 못 겪어보셨나요?

해답은 오직 하나, <조선>입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