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미주통일운동진영 현준기선생의 삶의 현장/과거-현재-미래를 통해 선생의 한생을 조명해 본다(동영상) > 추천논평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10월 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추천논평

[인물]미주통일운동진영 현준기선생의 삶의 현장/과거-현재-미래를 통해 선생의 한생을 조명해 본다(동영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20-03-05 14:41 조회3,345회 댓글1건

본문

[로스엔젤레스=김백호기자] 통일운동 진영의 최고령 원로이신 현준기선생께서 최근 현대식 노인아파트로 거주지(1207 S. Vermont Ave #904, Los Angeles, CA90006)를 옮기고 새로운 삶을 시작했다.



https://youtu.be/qBz75XpF_ts




현준기선생 특별대담.jpg

현준기선생 특별대담01.jpg



 

현준기 선생은 한국에서나 남미 이민생활에서나, 미국이민생활에서도  평생을 근검생활로, 그리고 원칙과 정의로운 삶을 살아온 깨끗한 인물로 평가받아 왔다.

 

미국 이민생활을 하면서도 양은식박사가 주동이 되어 조직된 통협에 가담하여 지도적역할을 하였고, 재미동포전국연합회에서는 제2대회장으로 활동하여 왔다. 이러한 애국활동의 업적을 인정받아, 조국통일상과 김일성애국상 등을 수여받을 정도로 애국적 기업가로 미주동포생활을 다져왔다.

 

민족통신 취재진은 후진들에게 편집제작을 물려주고 논설위원직으로 활동하는 노길남박사의 진행으로 현준기 선생의 새거처지인 노인아파트로 옮긴 삶의 현장에서 그의 한국생활을 포함하여 남미 이민생활, 미주이민생활, 그리고 미주동포로서 통일운동에 참여해온 현준기 션생의 애국적 삶을 조명해 보았다.  

 

 자세한 내용은 민족TV를 통해 열람해 줄것을 요청한다.이 동영상은 현준기 생의 과거, 현재,미래소망에 대한 내용들을 담았다.


*현준기 선생에게 격려전화: (213)219-1247

[이 게시물은 편집실님에 의해 2020-03-08 22:40:02 통일에서 이동 됨]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김두만님의 댓글

김두만 작성일

민족통신에서 통일운동 원로분의 삶을 취재하셨군요.
좋은계획기사로 후배들에 많은 도움되리라 생각됩니다.
이미 새상을 떠나신 선배님들을 돌아보는것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생존해계신 선배님들의 삶도 찾아 보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수고많으십니다.
민족통신에 감사, 감사.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