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 너는 누구냐(4) > 투쟁속보란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투쟁속보란

《탈북자》, 너는 누구냐(4)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대답 작성일14-11-17 13:09 조회4,183회 댓글2건

본문

《탈북자》, 너는 누구냐(4)
 
오늘날 미국과 남조선괴뢰당국의 반공화국심리모략책동의 돌격대가 되여 동족간에 불신과 대결을 야기시키는자들이 있으니 그들이 다름아닌 짐승만도 못한 인간쓰레기, 악질《탈북자》놈들이다.
미국과 남조선괴뢰들이 떠드는것처럼 이자들은 그 어떤 《정치적망명가》나 《난민》이 아니며 그 무슨 《인권투사》는 더욱 아니다. 하나와 같이 법적으로나 사회적으로 그냥 두어서는 안될 범죄자들, 한쪼각의 량심과 도덕의리마저 모르는 추악한 배신자, 인간오물들이다.
삐라살포를 비롯하여 반공화국《인권》소동에 미쳐날뛰는 이자들의 추태를 보면서 온 겨레와 국제사회계가 쓴웃음을 지으며 묻고있다.
《탈북자》, 너는 누구냐?
그 대답을 펼쳐본다.
 
더러운 인간쓰레기 신동혁
 
신동혁(본명 신인근)은 우리 공화국의 품속에서 무료의무교육제의 혜택으로 돈 한푼 들이지 않고 공부를 하였다. 그러나 일하기를 싫어하고 무위도식만을 추구하면서 직장에 배치되여서도 성실히 일할 대신 건달을 부렸으며 도적질만을 일삼았다.
그와 함께 일했던 사람들은 한결같이 신인근이 있을 때 물건들이 잃어지는 도난사고가 끊기지 않았다고 증언하였다.
어느 한 광산에서 일하던 때 병을 핑게로 합숙에 남아서는 한방에 같이 있는 사람의 사품을 털어내여 매식하였으며 합숙세탁소에 널어놓은 작업복들과 여러가지 세탁물들까지 걷어내다 팔아먹는 너절한짓도 서슴없이 하였다. 일은 하기 싫은데 남들보다 잘 입고 잘 먹자니 여기저기 돌아치며 도적질만 일삼은것이다. 나중에는 국가재산인 광산설비들에까지 손을 대는 엄중한 범죄를 저질렀다.
평안북도 운산군 부흥광산에서 일할 때인 2001년 6월 학교에서 돌아오는 13살난 소녀를 강간한것을 비롯하여 온갖 못된짓을 다하다가 더는 머리를 쳐들고 살수 없게 되자 자기를 낳아준 부모도, 키워주고 내세워준 조국도 버리고 도주하였다.
다른 나라들에서도 지어 남조선에서도 미성년을 대상으로 한 범죄는 다른 범죄들보다 더 엄중시되고있다.
개인재산은 물론 나라의 재산까지 침해한 절도범죄를 저지른데다가 미성년강간과 같은 치떨리는 범죄를 감행한것으로 하여 마땅히 심판대에 올라야 할 죄인, 추악한 인권유린자가 그 누구의 《인권》에 대해 어쩌구저쩌구하는가.
신인근은 남조선으로 도망간 후에도 손가락 하나 까딱하지 않고 먹고 살자면 우리 공화국에 대한 비방중상과 악선전을 해야 한다고 보고 반공화국모략군, 음모군들의 구미에 맞게 온갖 허위와 날조로 꾸며진 모략나발을 미친듯이 불어대고있다.
이름까지 신동혁으로 고친 이자는 나라의 혜택으로 전반적11년제무료의무교육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학교문전에도 못 가보아 글도 쓸줄 몰랐다.》느니, 《평안남도 개천시 외동리에 있는 14호수용소에서 나서 자랐다.》느니 하는 새빨간 거짓말을 늘어놓았다. 그리고 미국과 유럽을 돌아치면서 《처벌로 손가락을 잘리웠다.》, 《몸에 난 상처는 고문의 후과이다.》, 《정치범수용소의 인권실태가 참혹하다.》고 우리 공화국을 악랄하게 헐뜯은것은 물론 《어머니와 형이 수용소에서 탈출하다가 붙잡혀 내 눈앞에서 공개처형되였다.》느니, 《부모들이 〈표창결혼〉했다.》느니 뭐니 하는 황당한 나발질을 해댔다.
그러나 그의 경력과 《증언》이 모두 새빨간 거짓말이라는것은 부모들과 주변사람들에 의해 여지없이 확인되였다. 정치범수용소라는것은 존재조차 하지 않으며 손가락이 잘리운것도 광산에 있을 때 일하기가 싫어 밤에 도망치다가 자기불찰로 버럭장의 돌밭에 넘어져 골절되였던것을 수술받은것이다. 또한 몸에 난 상처는 2~3살때 옆집에서 개물을 끓이는 곁에 있다가 부주의로 덴 자리이며 그의 어머니와 형은 물욕에 눈이 어두워 한 녀성에게서 돈을 빼내기 위해 그를 꼬여다가 살해한것으로 하여 응당한 법적제재를 받았다. 놈은 이렇게 거짓을 팔아 몇푼의 돈을 얻어먹으며 더러운 명줄을 부지해보려 하고있는것이다.
이와 같이 신인근(신동혁)과 같은《탈북자》놈들이 추악한 민족반역행위에 피눈이 되여 날뛰고있는것은 바로 비루한 생계를 연명하기 위한 돈을 벌려는 목적과도 중요하게 관련되여있다.
놈들은 저들의 몸값을 올려 더 많은 돈을 얻어보려고 서로 경쟁적으로 각종 날조된 자료로 거짓증언을 하고 국제무대에 찾아다니면서 우리 공화국의 체제를 헐뜯고있으며 우리를 모독하는 《인권영화》와 그 무슨 《북정치범수용소》의 《실상》을 엉터리로 묘사한 상상그림과 동화상까지 만들어 제공하여 돈을 받아먹고있다. 미국과 괴뢰패당이 내돌리고있는 《북인권보고서》라는것은 모두 이런 협잡군, 인간오작품들의 나발을 《증언》이니, 《자료》니 하고 긁어모은것이다.
참으로 인간의 량심과 의리를 돈으로 팔아 살아가는 너절한 쓰레기들이 바로 《탈북자》들이다.
오죽하면 괴뢰보수언론들까지도 《〈탈북자〉들은 돈을 더 많이 지불하는 언론의 입맛을 맞추느라 북의 〈인권실상〉을 의도적으로 외곡전달하고있다. 〈탈북자〉들의 거짓증언과 이를 유도하는 〈한국〉사회의 풍토, 거짓인줄 뻔히 알면서도 이를 묵인조장하는 당국의 무책임한 태도로 북의 〈인권실상〉이 〈한국〉과 국제사회에 외곡전달되고있다.》고 폭로하였겠는가.
 
미국과 괴뢰패당이 신동혁과 같은 범죄자, 인간쓰레기들을 유엔인권위원회에 《증인》으로 내세워보아야 같고같은 쓰레기라는 비난밖에 받을것이 없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야~! 내가 신인근이 수감되었다는 개천수용소모습을 위키마피아 빙 위성사진에서 본적이 있거들랑? 근데 신인근이라는 인간 진짜 저런놈은 개천수용소감이더구먼! 자기 어머니와 친형은 김춘애라는 마을여성을 도끼로 까 죽여서 공개처형당했고 신인근 역시 13년전 13세난 어린소녀를 성폭행해 마을사람들의 손가락질을 받은 나쁜놈이다! 그에 대한 증언이 비록 선전용 매체에서 나온것이지만 어쨌든 신인근은 북녘땅에서도 물론이거니와 여기 남녘땅에서도 내쫓아야 발못뻗는다!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문진혁방송원도 여자였다면 신인근의 성노리개가 되었을것이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