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연석회의 북측준비위원회 총회 8일 진행 > 통일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통일

[북]연석회의 북측준비위원회 총회 8일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6-12-10 07:56 조회5,160회 댓글0건

본문

[사진]지난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중국 심양에서 진행된 남,북, 해외동포들의 실무회의 모습
로동신문 12월9일자는 <조선반도의 평화와 자주통일을 위한 북, 남, 해외 제 정당, 단체, 개별인사들의 련석회의 북측준비위원회 총회가 8일 평양에서 진행되였다.>고 공지하고 <총회에서는 리선권 조국평화통일위원회 위원장과 박명철 조국통일민주주의전선 중앙위원회 서기국 국장을 전민족대회 북측준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보선하였다.>고 밝혔다.[민족통신 편집실]

심양연석회의준비12012016-05.jpg
[사진]지난 12월 1일 중국 심양에서 진행된 남,북, 해외동포들의 실무회의를 마치고 기념촬영


 

조선반도의 평화와 자주통일을 위한 북, 남,

해외 제 정당, 단체, 개별인사들의 련석회의

북측준비위원회 공보

 

조선반도의 평화와 자주통일을 위한 북, 남, 해외 제 정당, 단체, 개별인사들의 련석회의 북측준비위원회 총회가 8일 평양에서 진행되였다.


총회에는 북측준비위원회 성원들과 관계부문 일군들이 참가하였다.


총회에서는 지난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중국 심양에서 진행된 북, 남, 해외 실무회의정형에 대해 구체적으로 통보되였다.


총회에서는 해내외의 제 정당, 단체대표들과 광범한 각계각층 인사들의 적극적인 참가와 뜨거운 열의속에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을 반드시 개최하여 북남사이의 불신과 반목, 적대와 대결을 청산하고 나라의 평화와 자주통일위업실현에서 근본적인 전환을 가져와야 한다는데 대해 일치하게 강조되였다.


총회에서는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 준비사업과 그 성사를 위한 방도적문제들이 협의되고 해당한 결정들이 채택되였다.


또한 북, 남, 해외실무회의에서 협의한대로 전민족적인 통일대회합의 명칭을 《조국의 평화와 통일, 북남관계발전을 위한 전민족대회》(전민족대회)로 하며 전민족대회준비를 위한 북, 남, 해외 공동실무위원회를 올해중으로 내오기로 한데 따라 북측실무위원회 성원들을 임명하였다.


총회에서는 리선권 조국평화통일위원회 위원장과 박명철 조국통일민주주의전선 중앙위원회 서기국 국장을 전민족대회 북측준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보선하였다.

 

주체105(2016)년 12월 8일

평 양


*(출처: 로동신문 2016년 12월9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