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조평통과 적십자회, 집단유인납치만행에 강경통고 > 통일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통일

북 조평통과 적십자회, 집단유인납치만행에 강경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6-04-29 06:59 조회2,912회 댓글1건

본문

북 조평통과 적십자회는 대변인 성명과 중앙위원회 위원장 통지문을 통해 적십자회는 "우리는 귀측이 랍치해간 우리 공민들의 가족들이 서울에 나가 자식들을 직접 만날수 있도록 필요한 실무적조치를 시급히 취할것을 다시금 강력히 요구합니다.만일 우리의 정당한 요구를 계속 외면하는 경우 그로부터 초래될 엄중한 후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측이 지게 될것입니다."라고 촉구하는 한편 조평통 대변인성명은 "박근혜역적패당이 얼마전 해외에서 감행한 우리 공민들에 대한 집단적유인랍치만행은 지금 내외의 치솟는 격분을 불러일으키고있다."고 분개하면서 "만일 괴뢰당국이 우리의 거듭되는 경고를 외면하고 계속 도전적으로 나온다면 이미 천명한대로 이번 사건을 조작한 청와대와 정보원깡패집단을 비롯한 도발자들을 겨냥한 무자비한 천백배의 대응이 개시될것이다.그로부터 초래되는 비극적인 후과에 대해서는 괴뢰패당이 전적인 책임을 지게 될것"이라고 다시한번 통고하고 있다.두 기관의 통지문과 성명을 원문 그대로 여기에 게재한다.[민족통신 편집실]
"

 조선적십자회 중앙위원회 위원장이

남조선적십자사 총재에게 통지문을 보내였다

 

(평양 4월 28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적십자회 중앙위원회 위원장은 28일 남조선적십자사 총재에게 다음과 같은 통지문을 보내였다.

우리는 이미 여러차례에 걸쳐 귀측 정보원깡패들이 중국 절강성에서 백주에 감행한 우리 공민들에 대한 집단적유인랍치만행의 진상을 폭로하고 랍치한 우리 공민들을 지체없이 무조건 돌려보낼것과 랍치행위에 가담한자들을 엄벌에 처하거나 신성한 우리 법정에 넘길것을 귀측 당국에 강력히 요구하였습니다.

특히 나는 귀하에게 귀측 당국이 이번 랍치만행을 《자유의사에 따른 집단탈북》이라고 부당하게 주장하는 조건에서 우리측 가족들이 판문점을 통해 서울로 나가 랍치된 자식들과 직접 만나 그들의 의사를 확인할수 있도록 필요한 실무적조치를 즉각 취할것을 요구하는 통지문을 언론을 통해 보낸바 있습니다.

그러나 귀측 당국은 《국제관례》니 뭐니 하면서 피해자가족들의 절절한 소원을 풀어주려는 우리의 정당한 요구를 막무가내로 부정하고있습니다.

우리는 귀측의 이러한 태도를 계획적이고 조직적인 집단적랍치만행의 진상이 드러나는것을 막아보려는 비렬하고 유치한 행위로밖에 달리 볼수 없습니다.

우리는 귀측 정보원깡패들이 무고한 우리 공민들을 남조선으로 유인랍치하기 위해 처음부터 어떻게 사전작전을 하고 실행에 옮겼는지 구체적으로 다 알고있으며 그 증거도 가지고있습니다.

귀측 정보원악당들이 중국현지의 거간군들과 공모하여 가장 비렬하고 악랄한 수법으로 우리 공민들을 집단적으로 유인랍치하여 남조선으로 끌고간것은 전대미문의 극악한 반인륜적만행으로서 내외의 커다란 분노를 자아내고있습니다.

더우기 참을수 없는것은 귀측 당국이 랍치한 우리 공민들을 독방에 따로따로 가두어놓고 외부와 철저히 격페시킨 상태에서 갖은 회유와 기만, 위협과 공갈의 방법으로 《귀순》을 강요하고있는것입니다.

우리 공민들은 조국으로 당장 보내달라고 강력히 항의하면서 단식투쟁을 벌리고있으며 일부 나이어린 처녀들은 실신상태에 빠져 생사기로에 놓여있습니다.

이것이 귀측이 그렇게도 입이 닳도록 떠벌이던 《인도주의》이고 《인권보호》인가를 묻지 않을수 없습니다.

우리 공민들이 그 무슨 《자유의사》에 따라 남조선에 갔다면 무엇때문에 그들을 독방에 따로따로 감금하고 외부와 격페시킨채 자기의 의사도 표현하지 못하게 하는가 하는것입니다.

귀측이 그 무슨 《국제관례》를 운운하면서 부모와 자식들간의 대면마저 차단하는것은 반인륜적만행의 극치입니다.

생리별을 당한 부모와 자식들이 하루빨리 만날수 있게 해주는것이 바로 보편적인 국제관례이며 인도주의입니다.

귀측은 부모와 자식들이 직접 만나 의사를 확인하게 하자는 우리의 정당한 요구를 받아들이지 못할 아무런 리유도 없습니다.

사랑하는 자식들을 부모의 품에서 떼내여 단란한 가정을 파괴한 귀측은 이미 흩어진 가족, 친척상봉을 운운할 한쪼각의 체면마저 완전히 상실하였습니다.

우리는 귀측 적십자사가 특대형집단랍치만행에 대해 수수방관하고있는것이 숭고한 적십자정신에 근본적으로 배치되는 반인도주의적인 처사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사태를 더이상 방임한다면 불피코 상상할수 없는 참혹한 후과가 닥쳐오게 될것이라는것을 상기시키는바입니다.

귀 적십자사가 진정으로 인도주의적사명에 충실하다면 귀측 당국이 집단유인랍치만행에 대해 사죄하고 우리 공민들을 무조건 즉시 돌려보내며 랍치만행에 가담한자들을 엄벌에 처하도록 응당한 역할을 하여야 할것입니다.

당면하여 우리는 귀측이 랍치해간 우리 공민들의 가족들이 서울에 나가 자식들을 직접 만날수 있도록 필요한 실무적조치를 시급히 취할것을 다시금 강력히 요구합니다.

만일 우리의 정당한 요구를 계속 외면하는 경우 그로부터 초래될 엄중한 후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귀측이 지게 될것입니다.

 

 괴뢰패당이 집단유인랍치해간 우리 공민들을 돌려보내지

않을 경우 무자비한 대응이 개시될것이다

조국평화통일위원회 대변인성명

 

박근혜역적패당이 얼마전 해외에서 감행한 우리 공민들에 대한 집단적유인랍치만행은 지금 내외의 치솟는 격분을 불러일으키고있다.

박근혜패당은 날로 높아지는 우리 공화국의 대외적위상을 깎아내리고 분노한 남조선민심의 이목을 딴데로 돌려 《총선》에서의 대참패를 모면해보려는 비렬한 목적밑에 지난 4월초 괴뢰정보원 깡패들을 내몰아 적수공권의 우리 공민들을 집단적으로 유인랍치하여 남조선으로 끌어가는 전대미문의 특대형국제테로행위를 감행하였다.

이것은 우리 공화국의 존엄과 주권에 대한 란폭한 침해이고 추호도 용납될수 없는 엄중한 정치적도발이다.

우리는 사건이 발생한 즉시 괴뢰패당의 야만적행위를 준렬히 규탄단죄하면서 랍치한 우리 공민들을 지체없이 무조건 돌려보낼것과 랍치행위에 가담한자들을 엄벌에 처하거나 신성한 우리 법정에 넘기며 우리측 가족들이 서울에 나가 자식들과 직접 만날수 있도록 실무적조치를 즉각 취할것을 괴뢰당국과 적십자단체에 강력히 요구하였다.

그러나 박근혜패당은 그 무슨 《억지주장》이니, 《자유의사에 따른 집단탈북》이니, 《국제관례상 가족대면요구를 수용할수 없다.》느니 뭐니 하는 황당한 궤변을 늘어놓으며 우리의 정당한 요구를 무작정 거부해나서는 추태를 부리고있다.

이번 사건은 철두철미 박근혜년이 괴뢰정보원 깡패들을 내몰아 감행한 계획적이고 조직적인 집단유인랍치만행이다.

우리는 괴뢰정보원놈들이 무고한 우리 공민들을 남조선으로 유인랍치하기 위해 처음부터 어떻게 사전작전을 하고 실행에 옮겼는지 구체적으로 다 알고있으며 그 증거도 가지고있다.

박근혜년의 직접적인 지령에 따라 괴뢰정보원 악당들은 이미전부터 돈으로 매수하였던 인간쓰레기놈과 중국현지의 거간군들과 공모하여 다른 나라에 새로운 식당을 전개한다, 이동봉사할 현지를 돌아본다고 하며 천진한 우리 녀성공민 12명을 속이고는 동남아시아나라로 유인하여 남조선으로 가는 비행기를 타게 하였다.

괴뢰정보원 깡패들은 우리 녀성공민들이 비행기에 탑승해서야 3국이 아니라 남조선으로 간다는것을 알아차리고 조국으로 돌아가겠다고 항거해나서자 그 무슨 《특수임무》를 수행해야 한다고 기만하면서 그들모두를 강제로 남조선으로 끌고갔다.

그야말로 희세의 대결분자, 천하야만의 무리인 박근혜패당만이 감행할수 있는 극악한 반인륜적만행이다.

박근혜패당은 우리 공민들을 독방에 따로따로 가두어넣고 일체 보도관제를 하는 등 외부와 철저히 격페시켜놓은 상태에서 회유와 기만, 위협과 공갈 등 갖은 비렬하고 악랄한 수법으로 《귀순》을 강요하고있다.

지금 우리 녀성공민들은 조국으로 당장 보내달라고 강력히 항의하면서 단식투쟁을 벌리고있으며 일부 나이어린 처녀들은 실신상태에 빠져 생사기로에 놓여있다고 한다.

회유기만의 방법으로 우리 녀성공민들을 강제로 남조선까지 끌고간것이 용납할수 없는 날강도적인 범죄행위라면 악착한 《귀순공작》을 벌리는것은 그에 백배, 천배로 죄악을 덧쌓는것으로 된다.

괴뢰정보원 깡패들의 귀축같은 범죄적만행은 지난 전쟁때 우리 어린이들을 어머니들의 품에서 떼여내여 방공호에 따로 가두어넣고 온갖 고통을 가하던 끝에 불태워죽인 미국놈들의 야만행위와 무엇이 다른가.

우리 녀성공민들이 그 무슨 《자유의사》에 따라 남조선에 갔다면 무엇때문에 그들을 독방에 따로따로 감금하고 외부와 격페시킨채 자기의 의사도 표현하지 못하게 하는가 하는것이다.

이것은 저들이 감행한 집단유인랍치범죄가 만천하에 드러나고있는데 바빠맞은자들의 천추에 용납 못할 날강도적악행으로서 천벌을 받아 마땅하다.

더우기 간과할수 없는것은 괴뢰패당이 이번 사건에 대해 《북체제에 대한 회의》니, 남조선에 대한 《동경》이니 뭐니 하는 나발까지 내뱉고있는것이다.

괴뢰패당에 의해 유인랍치된 우리 공민들로 말하면 사랑하는 자기 고향과 부모형제들을 버리고 남조선으로 갈 아무런 리유도 없다.

그들은 모두가 우리 공화국의 따사로운 품속에서 세상에 부러운것없이 마음껏 배우며 자라난 행복동이들이며 자기들을 먹여주고 입혀주며 키워준 조국을 누구보다 사랑하면서 그에 보답할 일념으로 가슴을 불태우던 귀한 딸들이다.

인민대중중심의 가장 우월한 우리 사회주의제도에서 모든 꿈과 리상을 꽃피워온 그들이 아비규환의 생지옥인 남조선을 《동경》한다는것은 말도 안되는 새빨간 거짓말이다.

괴뢰패당이 그 무슨 《국제관례》를 운운하면서 부모와 자식들간의 대면마저 차단하는것은 반인륜적만행의 극치이다.

생리별을 당한 부모와 자식들이 하루빨리 만날수 있게 해주는것이 바로 보편적인 국제관례이며 인도주의이다.

박근혜패당은 부모와 자식들이 직접 만나 의사를 확인하게 하자는 우리의 정당한 요구를 받아들이지 못할 아무런 리유도 없다.

사랑하는 자식들을 부모의 품에서 떼내여 단란한 가정을 파괴한 박근혜역적패당은 이제 더이상 《인권》타령을 늘어놓을 한쪼각의 체면마저 완전히 상실하였다.

강제로 유인랍치하는 방법으로 《새로운 리산가족》을 만들어내는 그 주제에 남조선괴뢰들은 더는 흩어진 가족, 친척상봉이요, 인도주의문제해결이요 하는것을 입에 올릴 꿈도 꾸지 말아야 한다.

지금 우리 군대와 인민은 박근혜패당의 천인공노할 특대형집단유인랍치만행에 치솟는 분노를 금치 못하면서 야수의 무리들을 죽탕쳐버릴 천백배의 보복의지로 피를 끓이고있다.

초래될 엄중한 후과도 가늠하지 못하고 리성을 잃고 대결에 미쳐날뛰는 박근혜패당은 비인간적인 랍치행위를 합리화해보려는 억지주장과 막무가내식 날강도적행위를 당장 걷어치우고 무고한 우리 녀성공민들을 무조건 즉시 송환하여야 한다.

그리고 피해자가족들의 일치한 요구대로 그들이 서울에 나가 자식들을 직접 만나 데리고올수 있도록 필요한 실무적조치를 시급히 취하여야 한다.

만일 괴뢰당국이 우리의 거듭되는 경고를 외면하고 계속 도전적으로 나온다면 이미 천명한대로 이번 사건을 조작한 청와대와 정보원깡패집단을 비롯한 도발자들을 겨냥한 무자비한 천백배의 대응이 개시될것이다.

그로부터 초래되는 비극적인 후과에 대해서는 괴뢰패당이 전적인 책임을 지게 될것이다.

 

주체105(2016)년 4월 28일

평 양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울 남녘 닭그네는요? 그런거 안통해요~!!!! ㅡㅡ;;;;;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