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2]국정원 예산으로 기획탈북자들 양산 > 통일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9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통일

[기획-2]국정원 예산으로 기획탈북자들 양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5-11-17 03:55 조회6,591회 댓글7건

본문

[사진]김련희씨 딸과 남편이 애타게 기다리는 모습(미국 방송이 찍은 사진)


이럴수가 있단 말인가! 김련희씨 경우가하도 안타까와서 미국의언론 CNN 방송기자도 평양을방문하여 김련희씨 남편과딸을 만나 가슴 찡하는 인터뷰를 통해  사건이 서방세계에도 알려졌다싱가폴언론을 포함하여 많은 나라들 언론들이 보도하기시작했다이제 멀지 않아 김련희씨 사건은세계 만방에 퍼져 나갈것으로 보인다.[민족통신 편집실]

 


https://youtu.be/pUMtDlusNUs




[로스엔젤레스=민족통신 종합]탈북자들은 제발로남녘 땅에 들어온경우들은 거의 없는 것으로 밝혀지고 있다. 중국 땅에 살고 있는 친척들을 찿아 중국에 방문하는 북녘 동포들을 포함하여 중국에장기체류중인 북녘동포들을 돈으로유인하고 때로는 강압적으로 납치하여 한국 땅으로 끌고 가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밝혀지고있다. 이들을 가리켜탈북자라고 지칭하며  조선을 중상하고모략하는데 이용해 주동자가 다름 아니라국정원이라는 것은 만천하가주지해 사실이다

 

북녘 동포들을유인하는 이른바 브러커(Broker)들은  국정원으로부터 돈을 받고 활동하는 하수인들(혹은 앞잡이들) 보면 틀림이 없다. 그래서국정원이 국민세금을 펑펑 써대는 예산에 대해서는한국의 국회의원들도 알지 못하고 있는 것이 한국정치의 실정이다.

 

소위 탈북자라고 하는 사람들이방송, 언론에 나와 주절대는 것들 모두가국정원의 각본이라고 보면 된다.  김련희씨 사건을 통해 밝혀진 것은 탈북자들이  남녘 언론이나  국제언론에 나와서 말하는것들이 사실들과는 거리가 거젓말들이라는 것이다.

 

국정원  예산으로 그리고미정부 당국의 예산으로만들어져 것이 이른바 탈북자들 양산이다국정원 예산과  미국 정보예산에서  항목이  빠지면  이상 탈북자들이 생겨 없다는 말이다. 있다면 극소수의 범죄자들(공금횡령, 폭행구타 패륜행위자들 ) 도망처로 남녘 땅을 택할 있을지모른다.

 

이렇게 놓고 보면 탈북자들이 생성된것은 국정원 예산과미정보당국의 예산에서 비롯된것으로 있다. 이들은 특히 북녘사회가 어려움을 겪던 1995년부터 2000 사이에 어느 때보다  많은 예산을투입하여 탈북자들을 양산해왔다.

 

기획탈북자들 2~3만명 된다고 하는데 이들중김련희씨와 같은 경우들이얼마나 많겠는가. 저들이떠난 고향에 대하여중상하고 모략하지 않고서는편하게 발펴고 없는 신세가 사람들이  이른바 탈북자 살고 있는 불쌍한 사람들이다.

 

김련희씨의 경우를미국 일반사람들에게 물어 보아도 그게 진짜냐?" 되물르면서 그럴수가있는가 반문한다인정도 사정도인륜도 없는 사회가한국이라고 말한다면  한국의 국정원과   박근혜정권 담당자들은 무엇이라고 대답할 것인가.

 

김련희씨 경우가하도 안타까와서 미국의언론 CNN 방송기자도 평양을방문하여 김련희씨 남편과딸을 만나 가슴 찡하는 인터뷰를 통해 사건이 서방세계에도 알려졌다. 싱가폴언론을 포함하여 많은 나라들 언론들이 보도하기시작했다. 이제 멀지 않아 김련희씨 사건은세계 만방에 퍼져 나갈것으로 보인다.


*송환청원서 및 미국 CNN방송 동영상 보기

https://www.change.org/p/south-korea-government-send-kim-ryon-hui-to-her-country-north-korea?recruiter=82608181&utm_source=share_for_starters&utm_medium=copyLink


 

한국 정부나국정원은 이에 대해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가장 현명한방법은 김련희씨를 빠른시일내에 그의 가족품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리고 이상 탈북자들을 내세워  반북, 반민족행위를 하지 않고 화해협력사업에 매진해야 것이다.

 

김련희씨가 북의 가족 품으로 늦게 가면 그럴수록  한국의 품격은추락하기만 것이다. 2015 1116  남녘의  목회자단체는 김련희씨와 관련하여탄압받는 목회자들을 돕는 농성을 시작했다고 한다.((다음에 계속~)


 

 [기획-1]”조선공민, 김련희씨를 즉시 송환하라

http://www.minjok.com/bbs/board.php?bo_table=tongil&wr_id=7152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개판언론님의 댓글

개판언론 작성일

정치도 개판, 언론들도 개판이다. 망할날만 기다리는 꼴~

조중동과 종편의 헤게모니가 한국 언론 전반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역사 교과서 국정화에 반대하는 언론은 경향신문과 한겨레, 한국일보, 그리고 JTBC 정도가 고작이다. 연합뉴스와 서울신문, 국민일보는 심지어 기자들의 시국선언 참여를 징계하겠다고 엄포를 놓고 있다. ‘올바른 교과서’라는 프레임을 확대 재생산하고 쉬운 해고를 ‘노동개혁’으로 포장하면서 국민을 우롱하는 게 현실이다.
 
이명박근혜 정권의 언론장악은 언론인들에게 굴종과 자기검열을 강요한다는 점에서 악랄하고 잔혹하다. 최진봉 성공회대 교수는 “이명박 정부가 교묘하게 비상식적인 방법으로 언론을 장악했다면 박근혜 정부는 정권의 산하기관 취급을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김승수 전북대 교수는 “사회와 정부에 대한 견제·비판이 의무인 언론이 제 역할을 하지 못하는 지금 상황은 언론 장악을 넘어 언론의 실종 상태로 진입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종교계의 김련희씨 지원운동은 오늘 날 분위기를 볼 때 대단한 투쟁이다. 박스를 보냅니다.
해외에서 투쟁을 지원하는 민족통신에게도 큰 박수 보냅니다.

한라님의 댓글

한라 작성일

김련희 감금 사건을 놓고 볼 때 대한민국은 큰 문제가 있다.
이 사건을 접하면서 대한민국의 태생을 들여다 본다.
문제투성이~.
모순투성이~.
이 모든 문제 해법은 북조선이 가지고 있나보다.

제발님의 댓글

제발 작성일

정치사회지도자들이 칠칠하지 못하니 사회가 늘 불안하잖아요. 이대로 가면 몇년 안가서

제발님의 댓글

제발 작성일

몇년  안가서 망합니다. 정신차리지 않으면 망하게ㅓㅐㅇㅇ 된다니깐요.
.
자살자들이 왜 생기는지 아시잔항요

정치지도자들이여
사회지도자들이여
종교지도자들이여
학생지도자들이여

망하기 전에 망하기 전에
손  좀 쓰세요.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특히 김련희씨를 무조건 간첩 빨갱이 용공분자라고 욕설질해대는 우리 대한민국 남녘의 극우성향의 목사님들 제발 좀 그만하세요~!!!!
김련희씨는 보수개신교신자가 되기를 원하지않는 사람들입니다~!!!! 아직까지도 여기 대한민국 남녘은 여전히 김련희씨를 가족들이 있는 북녘으로 보내지않으려고 하고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만약에 김련희씨에게 잘못보였다가는 저기 해외동포분들이 가만있지 않을겁니다~!!!!!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우리 남녘은 한마디로 대한망국, 개한민국, 지옥불반도, 헬조선이다~!!!! ㅠㅠㅠㅠㅠㅠ 이만갑에 출연중인 종편탈북자분들 이젠 김련희씨 그만 좀 비난하시지~!!!! ㅠㅠㅠㅠㅠㅠ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남북교류가 제발 활성화되어서 부디 우리 대한민국 남녘의 연예인들과 예술인들이 평양에 있는 콘서트장에서 마음껏 소리지르며 노래부를수있는날이 하루빨리라도 왔으면 좋겠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