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12]‘김정은통일전략’ 새책 탈고한 김명철박사(동영상) > 통일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19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통일

[평양-12]‘김정은통일전략’ 새책 탈고한 김명철박사(동영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5-10-24 08:14 조회53,508회 댓글4건

본문

민족통신 취재진은 조선로동당 창건 70주년을 기념하는 각종 행사들을 취재하면서 동시에 이번 행사에 참가한 재일동포 김명철 박사부부를 만났다. 김명철 박사는 조선의 고난의 행군시기에 ‘김정일 통일전략’을 발간하여 해내외 동포사회와 일본 미국 관리들에게 충격을 주었고, 국제사회 유수언론들로부터 지대한 관심을 받아 재일동포 평화전문가 김명철 선생부부를 평양 고려호텔에서 만나게 되어 바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민족통신 취재진에게 시간을 내주어 특별대담 기회를 가졌다.  [편집실]


 

[평양-12]‘김정은 통일전략새책 탈고한 김명철박사(동영상)


 

[평양=민족통신 노길남/김백호 특파원]조선의 고난의행군시기에 김정일 통일전략 발간하여 해내외동포사회와 일본 미국 관리들에게 충격을주었고, 국제사회 유수언론들로부터 지대한 관심을받아 재일동포평화전문가 김명철 선생부부를 평양 고려호텔에서 만나게 되어 바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민족통신 취재진에게 시간을내주어 특별대담 기회를가졌다.

 

김명철 박사는김정은통일전략: 미국을 제압한다라는 제목의 책출판원고를 탈고한 상태라고밝히면서 책을 일본어, 영어, 우리글, 중국어 등으로 번역하여발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한다.

 

그는 김정은시대에 들어와 국내외정세를 분석할때 앞으로 5년안에 북미문제가 해결하는계기가 것이라고전망하면서 근거들을주로 미국 국방정책자료들과 미국의 대북전문가들의 분석에서 구한 자료들을중심으로 이번 도서를발행하게 되었다고 귀띔해준다.

 

김명철 박사가연구한 조미관계, 북미관계가 5년안에 풀린다는 것은 조선의 힘이 미국의대외전략을 압도하기 때문이라고 분석하면서 근거들을 밝힌다. 당국자들과 미국 전문학자들은 조선이 미국의본토를 공격할 있다는 판단이 서는 , 그것은 조미관계의 실마리라고 설명하면서 2020년에 조선이 핵무기를 1백여개 만들 것이라고예상하고 있는데 당국자들이 이것을 제대로알때 북과 미국관계는 쿠바처럼 관계정상화가 된다는 것이 그의 분석의 핵심이다. 민족통신과 민족TV취재진은 내용들을 담은 동영상을 제작하여 독자들에게 소개한다


*김명철 박사와 특별대담 동영상 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8oRwH5jdMKc




[평양-11]수재교육의 산실-평양제1중학교 탐방(동영상)

http://www.minjok.com/bbs/board.php?bo_table=tongil&wr_id=7086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ㅠㅠㅠㅠ 노길남선생님, 실망이얘용~!!!!! 차라리 조선중앙텔레비죤 방송국 방문이나 하시쥐~!!!!!

손익도님의 댓글

손익도 작성일

일본의 김명철 선생님의 새 도서 "김정은 통일전략'이 크게 기대됩니다.

전에 쓰신 "김정일 통일전략"도 감명있게 읽어서 이번에 나올 새책도 크기 기대되는군요.

백두산님의 댓글

백두산 작성일

김명철 박사님의 '김정일 통일전략'으로 북을 이해하는데 큰도움이되었는데
'김정은 통일전략'이 발간되기전 민족통신TV가 먼저 책내용을 작자(김박사님)과
대담으로 들려주어 감사드리고 책출간 기대됩니다.
김박사님께서
건강이 좋지않으시다는 소식은 들어 알고있었는데 화면으로라도 뵙게되어반갑습니다.
김박사님 말씀같이 2020년에는 통일이되길 빌어야겠습니다. 공부많이됬습니다.
김박사님 건강완전회복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민족통신 특파원들 수고들 하셨습니다.

진달래님의 댓글

진달래 작성일

날카로운 분석입니다.
문제는 미국이 북한을 똑바로 보지 못하면 남한 자체의 붕괴뿐 아니라 미국자체의 파산이 돌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지피지기...상대편을 알아야 하는데 미당국자들은 아직도 북당국의 정책과 북당국의 자위력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북한은 중국이 갖지 못한 무기체계를 갖고 있고 미국도 개발하지 못한 무장력을 갖고 있다는건 SNS에서 여러차례 거론되어 왔습니다. EMP도 그렇지만 NUKE FUSION 능력도 미국이나 중국이 따라가지 못하는 수준이고 CNC도 미국과 중국은 9~10축 가량되지만 북한은  공개된 것만 13축이고 지금 17~8축까지 개발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날 북한이 발전하는 모습들을 보면 굶어죽고 망한다는 이야기들은 말짱 거짓말들이고 그들의 분석 자체가 엉터리라는 것이 100% 확인된거 아닙니까.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