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민화협,성명통해 북주민들 무조건 송환촉구(동영상) > 통일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통일

북 민화협,성명통해 북주민들 무조건 송환촉구(동영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5-07-17 02:04 조회9,990회 댓글6건

본문

북측 민족화해협의회 대변인은 15일 부당하게 억류한 북 주민들을 무조건 돌려보내라고 촉구하면서 "우리는 이번 사태를 결코 수수방관하지 않을것이며 강력한 대응조치를 강구해나갈것이다.만약 우리의 정당한 요구를 끝까지 거부하는 경우 그로부터 초래되는 모든 파국적후과의 책임은 전적으로 괴뢰패당이 지게 될것'이라고 통보했다. 이 담화문을 원문 그대로 게재한다.[민족통신 편집실]


남조선괴뢰패당은 비렬한 모략책동을 당장 걷어치우고 

부당하게 억류한 우리 주민들을 무조건 돌려보내야 한다


민족화해협의회 대변인담화

 

얼마전 동해상에서 표류되였던 우리 주민 5명을 전원 송환할데 대한 우리의 거듭되는 요구에도 불구하고 황당한 구실을 붙여 3명을 끝내 돌려보내지 않은 남조선괴뢰패당의 반인륜적만행은 지금 우리 인민들의 치솟는 증오와 격분을 자아내고있다.

해상에서 조난당한 사람들을 구조하여 자기 고향으로 돌려보내는것은 초보적인 인도주의적원칙이고 국제적으로도 보편화된 관례이다.

그러나 괴뢰패당은 표류된 우리 주민들을 가족들이 있는 고향으로 돌려보낼 대신 오히려 저들의 불순한 반공화국대결에 악용하고있다.

역적패당이 《귀순》이요, 《자유의사》요 하면서 우리 주민들중 3명을 강제억류한 사실이 바로 그것을 보여주고있다.

력사적으로 괴뢰패당이 뜻하지 않게 우리 주민들이 남쪽으로 표류하였을 때마다 《귀순》이니 뭐니 하면서 강제로 붙잡아두는 비렬한 모략놀음을 벌려왔다는것은 세상이 다 아는 사실이다.

바로 그렇기때문에 우리는 이번에도 괴뢰당국에 우리 주민전원을 무조건 지체없이 돌려보낼것과 《귀순의향을 표시》했다는 3명의 주민들에 대한 신원확인과 가족들과의 면회를 강력히 요구하였다.

만일 괴뢰들이 불순한 목적을 추구하지 않고 숨길것도 없다면 구태여 우리의 요구를 받아들이지 못할 아무런 리유가 없다.

이것은 괴뢰들이 떠드는 《귀순》이라는것이 새빨간 거짓말이며 또 하나의 반공화국모략극이라는것을 립증해주고있다.

민족화해협의회는 우리 주민들에 대한 괴뢰패당의 강제억류책동을 동족대결을 더욱 격화시키기 위한 의도적이고 계획적인 도발로, 뜻밖의 재난을 당한 우리 선원들과 그 가족들에게 2중3중의 정신육체적고통을 들씌우는 반인륜적이며 반인권적인 범죄행위로 락인하고 이를 준렬히 단죄규탄한다.

지금까지 우리는 동포애와 인도주의적견지에서 우리 지역에 비법적으로 들어왔던 남조선주민들을 모두 되돌려보냈으며 우리 공화국에서 살도록 해줄것을 요청하는 사람들까지도 설복하여 돌려보냈다.

이것은 나라의 분렬로 인한 비극적인 현 상황에서 북과 남이 마땅히 지켜야 할 인도주의적의무이다.

괴뢰패당이 《귀순》이요 뭐요 하는 상투적수법으로 우리 주민들의 귀환을 한사코 가로막아나서고있는것은 존엄높은 우리 공화국의 영상을 흐려놓고 분렬의 비극을 가증시키는 극악한 반민족적흉계이다.

실로 괴뢰패당과 같이 동족대결과 모략을 위해서라면 그 어떤 반민족적, 반인권적범죄도 서슴지 않는 악한의 무리들은 이 세상 그 어디에도 없다.

괴뢰들이 입만 벌리면 《리산가족상봉》이니 뭐니 하며 마치 관심이나 있는듯이 역스럽게 놀아대고있지만 우리 주민들을 강제억류한 이번 사건이 보여주는것처럼 흩어진 가족들을 끊임없이 만들어내고있는것이 다름아닌 괴뢰역적패당이다.

돌이켜보면 괴뢰패당은 북남사이에 인도적문제해결의 기회가 마련될 때마다 군사적도발과 전쟁연습으로 정세를 끊임없이 격화시켜 가로막아나섰다.

이런 극악한 인권범죄자들이 그 누구의 《인권》과 《리산가족의 고통》에 대해 운운하는것이야말로 철면피의 극치이며 민족의 화해와 단합, 북남관계개선을 바라는 온 겨레의 지향에 대한 참을수 없는 도전이고 우롱이다.

괴뢰패당의 대결적이며 반인륜적인 망동으로 하여 지금 동족사이에 불신의 곬은 갈수록 깊어지고 북남관계는 더욱더 수습할수 없는 파국적위기의 극단으로 치닫고있다.

괴뢰패당이 백년, 천년이 가도 실현될수 없는 체제대결야망을 추구하며 반공화국모략책동에 악랄하게 매달릴수록 수치스러운 파멸의 시각만을 앞당기게 될뿐이다.

괴뢰패당은 억류한 우리 주민들에 대한 송환문제가 인권과 인도주의문제인 동시에 북남관계에 엄중한 영향을 미칠수 있는 첨예한 문제라는것을 똑바로 알고 가소로운 모략소동을 당장 걷어치워야 하며 그들모두를 무조건 돌려보내야 한다.

우리는 이번 사태를 결코 수수방관하지 않을것이며 강력한 대응조치를 강구해나갈것이다.

만약 우리의 정당한 요구를 끝까지 거부하는 경우 그로부터 초래되는 모든 파국적후과의 책임은 전적으로 괴뢰패당이 지게 될것이다.

주체104(2015)년 7월 15일

평 양

/////////////////////////////////////////

주체104(2015)년 7월 16일 중앙텔레비죤 17시와 20시보도

https://youtu.be/7s1l6GTvuEw


https://youtu.be/RHu4cwhVh88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꽹과리님의 댓글

꽹과리 작성일

몇일전 울릉도근해에서 표류중이던 이북의 소형 배한척을 구조했다는 기사가 나왔다. 선원 5명이 타고 있었는데 모두 구조했다고 하였다. 물론 북으로 송환될 것으로 믿고 있었다.
그러나 연합뉴스는 지난 14일 5명의 선원 가운데 3명이 귀순 의사를 밝혔기 때문에2명만 돌려보내겠다고 하는 것이었다.
북의 인권이 그렇게도 소중하게 생각해 사무소까지 차렸다는 자들의 입장에서 보더라도 이것은 또하나의 이산가족을 만들어 낸 반인륜적 폭거임을 세계의 면전에서 벌여놓은 것이다.
중앙통신은 "가족•친척들은 기자회견에서 혈육이 공화국을 배반한 것은 말도 되지 않는다고 하면서 직접대면확인조차 거부하며 화목한 가정을 파괴하고 부모 처자를 생이별시킨 괴뢰패당의 비인간적 망동을 단죄했다"고 전했다.
남측 당국은 자기들의 말처럼 진정으로 민족의 화합과 통일을 바란다면 억류한 3명의 선원(혈육)들을 부모와 처자의 품으로 지체없이 돌려보내 주어야 할 것이다.

이용천님의 댓글

이용천 작성일

지난 6월22일 북한의  5명의 어부들이 표류되어 남한에 억류되었다가 2명만 가족의 품으로 되돌아갔지만
3명의 어부들은 귀순하고 싶어한다면서 보내지 않고 있다.

70여년의 분단도 부족하여 지금 이시대에도 분단의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는 범죄자들은 과연 누구인가?
피맺힌 저 여인의 절규를 눈물없이 어찌 볼수 있겠는가?

3명의 어부들이 진실로 귀순을 원한다면 가족을 비롯한 만인이 보는 앞에서 귀순의사를 분명히 밝혀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남한이 지금까지 탈북자를 만들고 조작하여 
영구적인 분단을 만들어온 범죄자임을  스스로 증명하는 꼴이 되는 것이다.

미국의 북한경제제재와 침략위협 그리고 홍수 피해로 북한경제가 초토화된 1990년대 부터
 기아선상에서 헤메는 북한동포들을 국정원의 프락지들이 선교를 빙자하여 들어가
 회유와 감언이설로 정착금에서 얼마를 받기로 하고 남한에 팔아 먹었다.

팔려왔건 귀순한 자들이건 국정원이 얼마나 고문 폭해하며 공갈과 협박 돈으로 회유하여
 '대북삐라' 두목 이민복같은 자들을 만들었는지,
이런 사실들이 이민복과 기타 탈북자들의 증언에 의해 밝혀졌다.

다물흙님의 댓글

다물흙 작성일

북 평화스런 가족의 가슴에 대못을 박고 있다.
그게 한국에 국정원이며
또 사기를 치고 있다.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대북삐라살포를 지금도 하고있는 이민복도 사실 국정원(당시에는 안기부) 대성공사에 갇혀 온갖 폭행과 추행을 당하고 그랬다며 사실을 폭로하더군요? 그래서 탈북자 최초로 국가폭력 가해자인 안기부놈들을 상대로 소송을 걸었던적이 있을정도니깐요~!!!!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리성철, 한충일, 최영웅 이사람들을 어서 사랑하는 가족들이 있는 북녘으로 돌려보내세요~!!!! 특히 리성철은 이미 결혼해 슬하에 아내 천련희와 쌍둥이자녀를 둔 아빠인데 어떻게 가족들의 허락도 없이 귀순을 하고 그랬습니까?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우리 대한민국 남녘정부 믿지말고 무조건 가족들이 있는 북녘으로 돌아가세요~!!!! 피자나 햄버거 감자샐러드 스파게티 불고기 갈비찜 스테이크등 맛난음식을 당신들이 아무리 여기서 맛있게 드신다고해도 강낭밥(옥수수밥)에 김치국 그리고 나물이나 김치, 강냉이국수등 비록 아내가 해준 천편일률적인 음식일지라도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먹는것이 더 좋지않을까요? 암튼 닭그네와 황교안 홍용표는 국제사회에서 개망신당하게 해줘야됩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