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미교수,2015 한겨레통일문화상 수상결정 > 통일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19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통일

신은미교수,2015 한겨레통일문화상 수상결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5-07-07 03:16 조회24,273회 댓글9건

본문

[서울=민족통신 종합]'재미동포아줌마 북한에 가다' 출판으로 국내외에 북부조국 바로알기에 지대한 역할을 해 온 신은미교수가 한겨레신문사가 주관하는 2015년 한겨레통일문화상 수상자로 결정된 사실이 오늘 6일 확인됐다고 로스엔젤레스 거주 오인동박사(의사)가 밝혔다. 


이 시상식은 오는 7월29일 서울서 진행된다. 


서울 현지의 한 관계자가 보낸 이멜에 의하면 " 신은미 선생이 2015년 한겨레통일문화상 수상자로 확정되었다"고 통보하면서 심사위원들로 구성된 이사회에서 만장일치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신은미 교수를 추천한 언론사는 오마이뉴스이고, 그리고 많은 시민단체 지도자들과 교사들의 추천이

있었고, 해외동포사회에서는 오인동박사의 추천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한겨레 신문사 사장과 간부들의 적극적인 지지가 큰 힘이 되었다고 이 관계자는 설명했다.


오늘 중으로 신은미교수 부부에게 이멜 통보가 전해 질 것이라고 밝힌 관계자는 시상식에 두분이 참석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피력했다.

 

신은미교수 부부는 재일동포사회 순회강연을 마치고 지금 북녘의 수양딸을 만나 여행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리준무님의 댓글

리준무 작성일

참 수고를 많이 하셨습니다.
축하합니다.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신은미선생님, 축하드립니다~!!!! 2015 한겨레통일문화상을 수상하셨으니깐요~!!!! 역쉬 우리 남녘의 한겨레신문은 현재 북녘으로 여행중이신 신은미선생님을 잊지않는다는것을 잊지말아야합니다~!!!! *^^*******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이순실 김정아 송지영같은 악질여성탈북자들 신경쓰지마세요~!!!! 이 여전사라고 사칭해대는 인간쓰레기년들에 대해 우리민족끼리에서 그들의 과거사를 방영한다고 했으니깐요~!!!! 암튼 수상하신것 축하드려요~!!! *^^******

야 너?님의 댓글

야 너? 작성일

멋진인생=노길남 or 멋진인생 = 민족 통신의 필진 중의 하나

너 뭐야?

해답님의 댓글

해답 작성일

멋진인생=궁금이=방문자=쪽발이 라고 생각됩니다.

미워하면 닮는다 하셨으니 무시하시는 편이 나을듯 합니다.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너희들 놈인지 년인지 모르겠지만 노길남선생님이나 신은미선생님 함부로 모욕하지마라~!!! 여기는 엄연히 우리 대한미국 남녘에 거주하는 남녘동포들도 들리는곳인데 노길남선생님이 이걸보시면 당장 나가라고 그랬을것이다~!!!!

애국자님의 댓글

애국자 작성일

진정한 애국자는 북조선을 마음속으로터 사랑할 것이다.

편집실님의 댓글

편집실 작성일

민족통신 보도(신은미 교수가 한겨레통일문화상 수상자로 확정)가 트위터와 페이스 북을 통해 국내외에 알려지자 각계각층의 누리꾼들이 축하한다는 메시지들을 댓글로 달아 주어 뜨거운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신은미 교수가 지금 방북중 수양딸도 만나고 북녘 곳곳을 여행하면서 손전화로 찍은 사진들을 페북에 올려주고 있는데 이에 대한 국내외 반응들이 뜨겁게 표출되고 있습니다.

신은미 교수를 격려하고 환영하는 네티즌들의 숫자가 엄청나다는 것을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신은미선생님, 다음에는 조선중앙텔레비죤 방송원인 문진혁이랑 김윤심도 만나고 그러세요~!!!! 물론 수양딸인 김설경이랑 수양사위인 주혁남부부의 허락이 있어야 가능하겠지만요~!!!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