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민족끼리》 13일자 논평통해 통일의 새시대 실천제안 > 통일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18년 10월 16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통일

《우리 민족끼리》 13일자 논평통해 통일의 새시대 실천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8-10-13 01:26 조회102회 댓글0건

본문

북언론, 《우리 민족끼리》10월13일자는 평화번영과 통일의 새시대를 열어나가기 위한실천강령으로 《9월평양공동선언》을 강조했다. 이 논평은 "북남관계를 하루빨리 개선하여 끊어진 민족의 혈맥과 지맥을 다시 잇고 단일민족의 존엄과 기상을 온 세상에 높이 떨치려는것은 우리 겨레의 간절한 념원이다. 나라가 분렬되여 70여년의 세월이 흘렀지만 우리 민족은 어느 하루도 조국통일의 기치를 내려본적이 없다. 그 어떤 시련과 난관도 강렬한 통일의지로 불타는 겨레의 신념을 꺾을수 없었다. 우리 민족이 통일을 그토록 바라는것은 바로 거기에 반만년의 유구한 력사를 가진 단일민족의 생존과 발전, 존엄과 번영이 있기때문이다."라고 천명한다. 전문을 원문 그대로 게재한다.[민족통신 편집실]




onekorea04.jpeg

onekorea05.jpg

onekorea.jpg


 
주체107(2018)년 10월 13일 《우리 민족끼리》

 

평화번영의 시대, 통일의 새시대를 

열어나가기 위한 실천강령

 

력사적인 《9월평양공동선언》은 발표되자마자 비상한 감화력을 발휘하며 조선반도는 물론 국제적판도에서 지지환영의 열풍을 세차게 일으키고있다.


《9월평양공동선언》의 채택은 북남관계를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발전시키고 조선반도의 평화와 번영, 자주통일을 이룩하는데서 획기적의의를 가지는 민족사적사변으로서 우리 겨레의 조국통일운동을 크게 고무추동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전체 조선민족의 한결같은 지향과 요구에 맞게 하루빨리 분렬의 장벽을 허물고 조국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가야 합니다.》


《9월평양공동선언》은 온 겨레의 한결같은 지향과 요구에 맞게 평화번영의 시대, 통일의 새시대를 열어나가기 위한 력사적인 실천강령이다.


북남관계를 하루빨리 개선하여 끊어진 민족의 혈맥과 지맥을 다시 잇고 단일민족의 존엄과 기상을 온 세상에 높이 떨치려는것은 우리 겨레의 간절한 념원이다. 나라가 분렬되여 70여년의 세월이 흘렀지만 우리 민족은 어느 하루도 조국통일의 기치를 내려본적이 없다. 그 어떤 시련과 난관도 강렬한 통일의지로 불타는 겨레의 신념을 꺾을수 없었다. 우리 민족이 통일을 그토록 바라는것은 바로 거기에 반만년의 유구한 력사를 가진 단일민족의 생존과 발전, 존엄과 번영이 있기때문이다.


북남관계가 평화의 궤도, 화해협력의 궤도에 확고히 들어선 지금 온 겨레는 조선반도의 현정세흐름을 열렬히 지지하면서 조국통일운동에 적극 떨쳐나서고있다.


바로 이러한 속에 북남관계를 전면적으로 발전시키고 조선반도의 공고한 평화를 실현하며 민족화해와 통일의 대하가 삼천리강토에 용용히 흐르도록 하기 위한 구체적방도를 명확히 밝힌 《9월평양공동선언》이 채택되였다. 이것은 평화롭고 번영하며 통일된 조국강토에서 행복하게 살아갈 우리 겨레의 꿈이 실현될 날이 결코 멀지 않았다는것을 웅변적으로 실증해주고있다.


겨레의 지향과 념원에 맞게 북남관계발전을 더욱 가속화하고 민족의 화해단합과 평화번영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어나가기 위해서는 력사적인 판문점선언과 《9월평양공동선언》을 철저히 리행하여야 한다.


지금 우리 겨레는 력사적인 《9월평양공동선언》을 통하여 민족의 창창한 래일을 확신성있게 내다보고있다.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는 《9월평양공동선언》을 조국통일의 기치로 높이 추켜들고나감으로써 평화번영의 시대, 통일의 새시대를 열어나가는데 적극 이바지해야 할것이다.

본사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후원
후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8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 editorminjoktongshi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