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05-04-19 00:00
[새해특별성명] 2005년을 주한미군철수 원년으로 만들자!
 글쓴이 : minjok
조회 : 5,368  
[새해특별성명] 2005년을 주한미군철수 원년으로 만들자!

대망의 2005년 새해가 밝았다.
2005년 새해는 조국광복 60년, 6.15공동선언 발표 5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이다.
하지만 미군이 해방자, 원조자의 탈을 쓰고 이 땅을 강점한지 60년이 되는 치욕적인 해이기도 하다.

6.15공동선언 이행을 통한 우리민족의 통일과 주한미군은 더 이상 공존할 수 없다.
이제 미군강점 60년을 끝장내고 2005년을 우리민족의 자주통일 원년, 주한미군철수 원년으로 만들어 가자!

미군은 1945년 9월8일 이 땅을 강점한 이후 수많은 범죄와 학살을 자행하였으며 엄청난 규모의 전쟁무기를 들여놓고 전쟁훈련을 밥 먹듯이 해왔다. 이제 우리는 주한미군이 해방자, 원조자가 아니라 명백한 침략자이며 약탈자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미군강점 60년을 더 이상 넘길 수 없다.

주한미군을 그냥 내버려두고서는 절대로 조국통일을 맞이할 수 없다.
6.15공동선언 이행과 우리민족의 통일을 앞당기기 위한 가장 낡은 것과의 전면전을 선포하자! 이미 우리는 이남사회를 정치, 사상적으로 억압해왔던 국가보안법과의 싸움에서 승리를 확인하고 있다. 이제 국가보안법을 밟고 주한미군철수를 위해 전 민족, 전 국민이 떨쳐나서야 할 때이다.

2005년을 주한미군철수원년으로 만들기 위해 전 민족적 역량을 모아내고 창조적인 대중실천활동으로 전 국민적 투쟁을 만들어 내자!
주한미군철수투쟁은 비단 이남만의 문제가 아니며 일부 계급, 계층만의 문제가 아니라 전 민족적, 전 국민적 투쟁사안이다.
미군철수남북공동대책위를 중심으로 전 민족적 역량을 모아내자!
창조적인 대중실천활동으로 전 국민적 대중투쟁을 만들어내자!

이제 지긋지긋한 미군강점 60년을 끝장내고 미군없는 자주통일세상을 안아오기 위해 새해벽두부터 투쟁의 나팔소리 울리자!
그리하여 2005년을 우리민족 대 미국과의 대결전에서 승리로 빛나는 한해가 되게 하자!!

주한미군철수원년 1월1일
남북공동선언부산실천연대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구글로 북마크 하기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남녘 19대 대통령이 된 인물에게 대외관계에서 가장 바라고 싶은 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7 MinJok 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