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2-05-10 00:00
<font color=blue> 입은 삐둘어도 말은 바로하자⑩<br><남북 각 분야별 현주소들></font>
 글쓴이 : minjok
조회 : 6,651  

[로스엔젤레스=민족통신 공동]남과 북의 정치,경제,사회,문화,군사,외교, 과학, 통일의 현주소는 어디인가? 한 나라나 한 사회가 주체적인 입장과 자세를 갖지 못하고 남의 나라나 다른 사람에 끌려 왔다 갔다 하다가 보면 그 미래는 또 어떻게 될까? <민족통신>은 이번 10번째 마지막 연재기획으로 <입은 삐뚤어도 말은 바로하자>를 마감한다. 여기에서는 남과 북의 각 분야를 총체적으로 다뤄본다.

<##IMAGE##>


[기획]입은 삐둘어도 말은 바로 하자⑩ ---여기를 짤각하여 열람하세요!
[기획]입은 삐둘어도 말은 바로 하자⑨ ---여기를 짤각하여 열람하세요!
[기획]입은 삐둘어도 말은 바로 하자⑧ ---여기를 짤각하여 열람하세요!
[기획]입은 삐둘어도 말은 바로 하자⑦ ---여기를 짤각하여 열람하세요!
[기획]입은 삐둘어도 말은 바로 하자⑥ ---여기를 짤각하여 열람하세요!

[기획]툭하면 이북 씹는 버릇 좀 그만하자⑤ ---여기를 짤각하여 열람하세요!
[기획]툭하면 이북 씹는 버릇 좀 그만하자④ ---여기를 짤각하여 열람하세요!
[기획]툭하면 이북 씹는 버릇 좀 그만하자③ ---여기를 짤각하여 열람하세요!
[기획]툭하면 이북 씹는 버릇 좀 그만하자② ---여기를 짤각하여 열람하세요!
[기획]툭하면 이북 씹는 버릇 좀 그만하자①---여기를 짤각하여 열람하세요!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구글로 북마크 하기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남녘 19대 대통령이 된 인물에게 대외관계에서 가장 바라고 싶은 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7 MinJok 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