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전쟁광 방한반대 국내외서 진행 기자회견 > 사회, 문화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사회, 문화

트럼프 전쟁광 방한반대 국내외서 진행 기자회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7-11-01 01:36 조회7,614회 댓글5건

본문

10월 31일, 오전 10시 ‘대북제재 반대! 트럼프 탄핵! 한반도 평화수호! 방미 ‘트럼프 탄핵’ 청년원정단(이하 방탄청년단)‘이 한국과 워싱턴에서 공동기자회견을 진행했다고 자주시보가 보도했다. 한편 트럼프의 한국방문을 반대하는 재미동포들의 시위가 11월3일과 4일 각각 개최될 것이라고 미주시민단체들이 발표했다.[민족통신 편집실]


트럼프방한반대.jpg



<뉴욕 (New York)>

1) 일시: 2017 11 3(오후 6

           Friday, November 3rd @ 6 p.m.       

2) 장소맨하탄 코리아타운 (Broadway 32nd St. 만나는 곳)

 

 

<워싱턴디씨 (Washignton DC)>

1) 일시: 2017 11월 4(오후 2

            Saturday, November 4th @ 2 p.m.      

2) 장소백악관 앞 (Pennsylvania Ave NW in front of the White House)

 

 

<로스앤젤레스 (Los Angelse)>

1) 일시: 2017 11월 4(오후 4

            Saturday, November 4th @ 4 p.m.      

2) 장소윌셔웨스턴 지하철역(Wilshire + Western Ave.)




트럼프 미국대통령의 방한을 반대한다

우리 민족은 미국 트럼프 대통령의 집권 이후 전쟁의 공포와 불안에 떨고 있다.

우리의 주권과 생존권을 무시하면서 무기판매와 한반도전쟁을 부추기고 있는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오는 117 우리나라를 방문한다.

유엔 총회에서 행한 그의 연설북한을 완전히 파괴 하겠다“, “전쟁이 나더라도 한반도에서 나는 것이고 수천 명이 죽더라도 거기서 죽는다”, “우리는 당신이믿지 못할 만큼 준비되어있다” 등등은 이성을 잃은 사람이나   있는 막말이며세계평화와 우리 부모형제가 살고 있는 조국을 심히 불안하게 만들고 있다.

문재인 촛불 정부!

한미동맹도 민족이 존재할  의미가 있는 것이다전쟁이 나면 승자와 패자도 없다모두 멸망한다트럼프 미국대통령 방한에 따른 한반도주변에서의 전쟁연습을 즉각 중지하고또다시 “전쟁이라는 발언을 못하도록 엄중히 항의해야 한다

우리는 평화를 염원한다우리의 숙원인 평화통일이 하루속히 이루어지길 바란다.

                                     우리의 요구


한반도 전쟁위기를 자극하는 트럼프 미국 대통령 방한을 반대한다.
주권침해 전쟁망언 트럼프를 규탄한다
미국은 대북 적대정책을 철회하고 평화협정을 체결하라
일방적 희생을 강요는 FTA 재협상을 반대한다.


                            2017 1029.

                           한민족유럽연대 

 




방탄청년단 3명, 현재 백악관 앞에서 농성투쟁 돌입!!!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7/10/31 [11:35]  최종편집: ⓒ 자주시보

 

▲ 10월 30일, 새롭게 지원한 방탄청년단이 미국으로 가서 백악관앞에서 농성에 돌입했다. 이들은 미국의 단체들과 함께 반트럼프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출처-방탄청년단]     ©

 

10월 31일, 오전 10시 ‘대북제재 반대! 트럼프 탄핵! 한반도 평화수호! 방미 ‘트럼프 탄핵’ 청년원정단(이하 방탄청년단)‘이 한국과 워싱턴에서 공동기자회견을 진행했다.

 

지난 25일, 미국으로 가서 한국의 전쟁반대, 평화실현 의지와 트럼프 대통령의 방한을 반대하는 활동을 펼치려던 방탄청년단 15명이 미국으로부터 입국 거부를 당했다.

 

그 후에 15명은 광화문에서 밤샘농성 및 촛불집회를 매일 진행하면서, 트럼프 대통령의 방한 반대 투쟁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15명의 청년이 미국으로부터 입국 거부를 당했지만, 한국청년들의 투쟁의지를 꺾을 수는 없었다.

새롭게 3명의 청년이 다시 방탄청년단에 지원하여 미국으로 가는 ‘방미 투쟁’을 성공했다. 현재는 워싱턴의 백악관 앞에서 농성 및 캠페인을 하고 있다.

 

▲ 백악관 앞에서 밤샘농성을 하고 있는 방탄청년단 단원들 [사진출처-방탄청년단]     

 

▲ 방미에 성공한 방탄청년단. 워싱턴, LA등에서 연대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출처-방탄청년단]     ©

 

이에 10월 31일 오전(한국시간)에 서울과 워싱턴에서 공동기자회견을 통해 ‘트럼프 방한반대 한미공동성명’을 발표했다.

 

방탄청년단은 성명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탄핵을 원한다.”며 특히 “당신이 한반도 평화를 위협하고 나아가 세계 평화를 위협하였으며, 우리 민족을 모욕했다는 점을 분명히 밝힌”다며 트럼프 탄핵을 요구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방탄청년단은 공동성명을 통해 “한반도 전쟁을 막기 위해, 세계 평화를 위해, 더불어 미국에 핵미사일이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라도 당신은 하루빨리 대통령직에서 물러나야 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공동성명에서 “전쟁을 몰고 다니는 트럼프의 방한을 반대한다.”, “세계 평화 위협하는 트럼프는 물러나라.”고 주장했다. 

 

미국에 들어간 방미 트럼프탄핵 청년원정단 단원들은 10월 30일부터 24시간 미국 백악관 앞 농성에 돌입했다. 그리고 워싱턴과 LA에서 트럼프 탄핵수출을 위한 반트럼프 캠페인, 미국 현지 평화단체와 연대활동, 미주한인동포와 교류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워싱턴에 있는 방미 트럼프탄핵 청년원정단은 “미국의 코드핑크라는 미국 반전단체와 같이 활동을 하고 있다.”고 전화통화를 통해 밝혔다.

 

▲ 서울과 워싱턴에서 방탄청년단이 '트럼프 방한을 반대한다.'는 공동성명을 기자회견을 통해 밝혔다. [사진출처-방탄청년단]     ©

 

---------------------------------------------------------------

 

[트럼프 방한반대 한미공동성명]

 

전쟁을 몰고 다니는 트럼프의 방한을 반대한다.

세계 평화 위협하는 트럼프는 물러나라.

 

우리는 전쟁을 막고 평화를 지키기 위해 한국에서 온 청년들이다. 올해 상반기 한국에서는 국민의 신의를 저버린 대통령이 탄핵되고 정권이 교체되는 뜻깊은 민주주의 촛불 혁명이 있었다. 우리는 살아있는 민주주의의 경험을 미국에서 이야기하고자 여기에 왔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해 우리는 트럼프 대통령 당신의 탄핵을 원한다. 이미 미국 의회에도 탄핵안이 발의될 정도니 왜 당신이 탄핵 대상인지는 잘 알 것이다. 우리는 미국 내부의 문제에 대해 왈가왈부할 생각은 없다. 다만 당신이 한반도 평화를 위협하고 나아가 세계 평화를 위협하였으며, 우리 민족을 모욕했다는 점을 분명히 밝히고자 한다. 

 

당신은 취임 직후부터 지금까지 길지 않은 기간임에도 수차례에 걸쳐 북한에 대한 군사조치를 검토하겠다, 화염과 분노에 직면할 것이다, 완전히 파괴하겠다는 막말을 늘어놓았다. 특히 세계 평화를 어지럽힌 폭군으로 널리 알려진 부시 전 대통령조차 자제했던 유엔 총회 연설에서도 험악한 말들을 늘어놓아 전 세계를 아연실색하게 만들었다. 사람들이 당신을 제2의 히틀러, 늙다리라고 부르는 이유를 스스로 잘 알 것이다. 심지어 당신과 같은 당 상원 외교위원장조차 당신이 미국을 3차 세계대전으로 끌고 갈 것이라고 개탄하지 않았는가. 한반도 전쟁을 막기 위해, 세계 평화를 위해, 더불어 미국에 핵미사일이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라도 당신은 하루빨리 대통령직에서 물러나야 한다. 

 

우리가 특히 분노하는 것은 당신이 감히 “전쟁이 나도 한반도에서 나는 것이고, 수천 명이 죽더라도 거기서 죽는 것이지 미국에서 죽는 게 아니다”는 말을 했다는 점이다. 이것은 우리 민족 전체를 모욕하는 발언이다. 당신은 우리를 잘못 보았다. 한국 정부 당국과 정치인들이 당신의 모욕적 망발에 대해 항의하지 않으니 한국 국민들도 묵인하고 넘어갈 것이라고 생각했다면 오산이다. 

 

우리는 촛불 혁명으로 국민주권시대를 실현한 민주 시민이다. 한국에서는 모든 주권이 국민에게서 나오며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 우리는 당신의 오만방자한 발언에 대해 응당한 제재를 가할 것이다. 우리는 우리 민족의 자존심을 걸고 당신을 반드시 대통령직에서 물러나게 할 것이다. 한국에는 결코 당신이 발 디딜 수 있는 곳이 없다. 우리는 우리를 모욕한 당신의 방문을 결코 허용할 수 없다. 

 

우리의 충고를 무시하고 11월 7일 끝내 한국에 온다면 우리가 얼마나 분노하고 있는지 똑똑히 보게 될 것이며 반드시 후회할 것이다. 우리는 세계의 자랑, 탄핵 촛불의 힘으로 세계 평화를 바라는 인류 전체와 함께 당신을 반드시 물러나게 할 것이다.

 

2017년 10월 30일 미국 워싱턴D.C

2017년 10월 31일 대한민국 서울 

 

대북제재 반대! 트럼프 탄핵! 한반도 평화수호!

방미 ‘트럼프 탄핵’ 청년원정단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우리민족님의 댓글

우리민족 작성일

주체106(2017)년 11월 1일 《우리 민족끼리》
 
미국의 제재는 무용지물이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가 얼마전 인터네트홈페지에 《미국은 언제까지 제재에 매달릴것인가》라는 제목으로 미국의 대조선제재책동을 단죄하는 글을 올렸다.
글은 미국이 《인권》이니, 《테로지원》이니 하는 등의 구실을 걸고 다른 나라들에 대한 여러가지 형태의 수많은 제재조치들을 실시하고있는데 대하여 렬거하고 그러나 제재는 오히려 사람들속에서 반미감정이 더욱 고조되게 하였을뿐 그들을 반제자주의 길에서 조금도 탈선시키지 못하였다고 단정하였다.
조선의 경우는 미국의 제재책동이 실패한 가장 전형적인 실례이라고 하면서 글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조선에 대한 미국의 제재는 최근에 와서 더욱 우심해졌다.
미국은 조선의 정당한 자위적핵억제력강화를 걸고들면서 추종세력들을 동원하여 올해에만도 2차례나 유엔안전보장리사회 《제재결의》를 조작해냈다. 그러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이에 끄떡도 하지 않고있다. 적대세력들의 제재가 강화되면 될수록 령도자와 천만군민의 일심단결이 더욱 강화될뿐이다.
실지로 지금 조선은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의 가혹한 제재에도 추호의 동요없이 자기가 선택한 자주의 길, 선군의 길, 사회주의의 길로 꿋꿋이 나아가고있다.
인공지구위성제작 및 발사국, 핵보유국인 조선은 경제강국건설과 문명국건설에서 날에 날마다 세인을 놀래우는 성과들을 이룩하고있다.
과학기술부문에서 비약적발전을 이룩하고 전국 각지에 대중문화생활거점들을 세계적인 창조물로 일떠세움으로써 인민들과 어린이들의 웃음소리가 더 크게 울려나오게 하고있는것이 바로 가장 가혹한 미국의 제재에 당당히 맞서나가고있는 조선의 모습이다.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은 저들의 제재가 강화되면 될수록 이미 정치사상강국, 군사강국의 지위에 있으면서 경제강국을 향하여 힘차게 나아가는 조선의 위용이 세계를 더욱 진감시키게 될뿐이라는것을 알아야 할것이다.
미국의 제재는 무용지물이다.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이런 예쁜 청년들을 볼때마다.
한국을 마음속에서 아예 지워버릴까 하다가도, 또 다시보게 되네요.

제발 문재인이 마음을 고쳐먹고 올바른 판단을 해서, 모두가 사는길로 가야 할텐데.
그게 거꾸로만 가고있으니 마음이 참으로 착찹하네요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트럼프같은 늙다리겁장이 미치광이가, 유엔에서 그렇게 우리민족전체를 모욕해 놓고,
감히 한국땅에 갈 용기는 어디서 났는지.
저는 요즘 그게 궁금합니다.

트럼프같은 편집증 겁장이 트럼프가, 북이 바로 위에 있는 한국땅에 방문을하고 1박까지 한다는것이 실로 믿기지가 않아요.
트럼프놈은 원래 편집증이 있어서 누구든 자신을 죽일거라고 항상 의심하고 사는놈인데,
희한하게 본인이 제일 두려워하는 북이 바로 위에 있는 한국땅에 기여 들어간다니.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게다가 영국에도 지를 비난하고 시위하는 사람들이 소수 있다고 해서 안 갔는데.
지 싫어하는 사람들이 수십배는 더 많은 한국땅에는 왜가는지 참 알다가도 모를놈이네요

사나이님의 댓글

사나이 작성일

어째 저런 무식한놈을 대통령으로?

미국유권자들이 덜뙈서 그런지
미국언론들이 썩어서 그런지
미국사회가 그런지

좌우당간 미국은 오래가지 못하는건 확실한거 같쑤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