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7-04-07 05:03
조선학생 국제피아노콩클에서 특등 쟁취
 글쓴이 : 편집실
조회 : 333  
   

(평양4 6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의최장흥학생이 로씨야에서 열린 제2차 크라이네브명칭 모스크바국제피아노콩클에서 특등을 쟁취하였다.

 

  나이에따라 2개 부류로 나뉘여 진행된 콩클에는 조선과 로씨야,벨라루씨,카나다 등 20여개 나라의 청소년피아노연주가들이 참가하였다.

 

  3 27일부터 41일까지 진행된 1부류 최종단계경연에서 최장흥은 높은 기량을 요구하는 세계명곡들을 세련된 연주기법과 섬세한 음악적감정으로 손색없이 형상하였다.

 

  콩클조직위원회에서는 우수한 연주기교를 보여준 최장흥에게 특등상을,김재실교원에게 최우수교원상장을 수여하였다.

 

  20차 국제청소년쇼뺑피아노경연에서 경연력사상 가장 나이어린 1등상수상자로 명성떨친 최장흥은 이번 콩클에서도 첫 출연부터 두각을 나타냈다.

 

  심사성원들과전문가들은 김정은최고령도자의 품속에서 자라난 피아노신동의 전도양양한 모습에 경탄을 금할수 없다,조선학생의 연주가 제일이다,매혹적인 연주를 보여주어 감사하다고 하면서 주체예술의 창창한 앞날에 대하여 저저마다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심사위원회위원장은 악보에만 매달리지 않고 자기의 개성과 감정을 원만히 발휘한 최장흥학생의 뛰여난 연주는 조선의 높은 음악교육수준을 그대로 보여주고있다,앞으로도 국제무대에서 훌륭한 성적을 거두리라는것을 확신한다고 말하였다.

 

  최장흥학생이 6일 평양에 도착하였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구글로 북마크 하기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박근혜 정부의 남북관계개선 의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7 MinJok 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