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한국대학생단체,김진태 포함 5대 매국노 선정 > 사회, 문화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19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사회, 문화

[화제]한국대학생단체,김진태 포함 5대 매국노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9-09-12 22:13 조회1,487회 댓글0건

본문

추석 연휴를 하루 앞둔 11일, 강원대학생진보연합(이하 강원대진연)은 5대 매국노 선정 발표 기자회견을 남춘천역 앞에서 진행하였다. 이들은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나경원 원내대표, 김무성 의원, 김진태 의원, 바른미래당 유승민 의원을 5대 매국노로 선정하고 그 이유를 밝혔다고  자주시보  9월12이자가  보도했다.[민족통신 편집실]



강원진보-사대매국노들.jpg▲ 11일 남춘천역에서 강원대학생진보연합 소속 대학생들이 '5대매국노선정 기자회견'을 열었다. “황교안을 구속하라!“, “자유한국당 해체하라!“, ”5대 매국노는 사퇴하고 정계를 떠나라“는 구호를 외치고 있는 참가자들     © 박현섭



[춘천] 김진태 포함 5대 매국노 선정


추석 연휴를 하루 앞둔 11일, 강원대학생진보연합(이하 강원대진연)은 5대 매국노 선정 발표 기자회견을 남춘천역 앞에서 진행하였다. 이들은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나경원 원내대표, 김무성 의원, 김진태 의원, 바른미래당 유승민 의원을 5대 매국노로 선정하고 그 이유를 밝혔다.

기자회견 참가자들은 매국노 5인 각각의 주요 경력, 최근에 한 친일망언, 매국노 선정 이유를 열거한 후 이들 5인에게 추석 선물로 구속영장, 정계 은퇴, 일본 후쿠시마행 비행기 표를 전달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하였다.

매국노 선정 이유로는 황교안 대표의 김학의 별장 성폭행 사건 은폐, 세월호 7시간 은폐, 아들 병역 비리 및 KT 특혜 채용 의혹, 나경원 원내대표의 각종 친일망언과 딸 부정 입학 의혹, 패스트트랙 저지를 위한 국회 난동 등을 비롯한 5대 매국노의 다양한 매국 행위를 언급했다.

강원대진연은 기자회견문에서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의 건으로 온 나라를 시끄럽게 하며 그를 가장 앞장에서 비난하는 자유한국당을 그럴 자격이 없는 매국 집단이자 추악한 기득권 집단”이라고 비판하였다.

특히 “일본의 부당한 경제공격에 맞서 떨쳐 일어난 온 국민의 반일운동을 미성숙하고 비이성적인 행동으로 매도, 폄하하고, 일본의 부당함을 비판할 대신 정권 흔들기에 매달린 것은 국민들이 이름 붙여준 토착왜구, 적폐정당으로서의 면모가 유감없이 드러나는” 모습이라고 지적했다.

참가자들은 ‘황교안을 구속하라’, ‘5대 매국노는 사퇴하라’, ‘자유한국당 해체하라’ 등의 구호를 외치고 기자회견을 마쳤다.

 

아래는 기자회견문 전문이다.

 

-----------------아래-------------------------------------

 

황교안, 나경원, 김무성, 김진태, 유승민

5대 매국노 선정 발표 기자회견문

 

이른바 ‘조국 사태’로 온 나라가 시끄럽다.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의 건이 마치 나라의 운명을 크게 좌우하는 문제라도 되는 것처럼 다뤄지고, 조국은 부정부패로 얼룩진 희대의 사기꾼처럼 묘사되고 있다.

 

그러나 조국 사태와는 비교할 수 없는 나라의 중대사가 널려있다는 것쯤은 많은 국민들이 정확하게 알고 있다. 또한, 가장 앞장에서 조국의 죄를 묻고, 맹수처럼 뜯어 발기고 있는 자유한국당, 적폐 언론, 정치 검찰 등이 사실은 이 땅에서 가장 그럴 자격이 없는 매국집단이자 추악한 기득권 집단이라는 것도 잘 알고 있다.

 

현 시국의 총연출 자이자 선봉부대는 바로 자유한국당이다. 올 해 자유한국당 의원들이 한 일이라고는 국회에서 빠루 들고 설치기, 5.18광주민중항쟁 폄훼하기, 세월호 유가족들의 가슴에 못 박기, 민생투어 한답시고 민폐투어 하기, 각종 부정부패와 막말 시전하기, 남북관계 훼손하기, 국민 이익 외면하고 외세에 빌붙기 등 한심하고 추악하기 이를 데 없는 매국행위들 뿐이었다.

 

특히 일본의 부당한 경제공격에 맞서 떨쳐 일어난 온 국민의 반일운동을 ‘미성숙하고 비이성적인 행동’으로 매도, 폄하하고, 일본의 부당함을 비판할 대신 정권 흔들기에 매달린 것은 매국의 역사에 길이 남을만한 대단한 족적이다. 국민들이 이름 붙여준 ‘토착왜구’, ‘적폐정당’으로서의 면모가 유감없이 드러나는 순간들이었다.

 

이에 강원대진연에서는 5대 매국노를 선정해 국민들 앞에 발표하고, 이들의 면모를 더 많이 알리기 위한 활동을 하게 되었다. 5대 매국노는 바로 황교안, 나경원, 김무성, 김진태, 유승민이다. 앞으로 이들 각각의 면모를 하나하나 남김없이 폭로하고, 황교안 구속! 5대 매국노 정계은퇴! 자유한국당 해체! 를 실현하기 위한 활동을 활발하게 벌일 것이다.

‘한일전’이라고 불리고 있는 2020년 총선이 멀지 않았다. 자유한국당의 유일한 관심사는 정권재창출이다. 본인들의 이익을 위해서는 나라도 팔아먹고, 국민들도 서슴없이 짓밟는 이들을 심판하고 완전히 끝장내는 총선으로 만들자!

 

역사와 사회를 바꿔내는 유일한 힘은 촛불을 든 국민들의 힘이다. 박근혜를 탄핵한 국민들의 촛불로 이제는 적폐를 완전히 청산하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자!

 

2019년 9월 11일

강원대학생진보연합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