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동해안 일대 산불재난사태-<자유한국당>무관심(정태춘 곡 음악들을 재난민에게 위로음악으로 전함) > 사회, 문화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9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사회, 문화

강원도 동해안 일대 산불재난사태-<자유한국당>무관심(정태춘 곡 음악들을 재난민에게 위로음악으로 전함)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9-04-07 09:31 조회1,483회 댓글0건

본문

정부는 4일 강원도 동해안 일대 산불로 큰 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범정부 차원의 총력대응을 위해 4월5일 오전 9시부로 강원도 고성군, 속초시, 강릉시, 동해시, 인제군 일원에 재난 사태를 선포했다고 발표해 재난구재를 위한 대책에 전력을 다하고 있으나 <자유하국당>은 이에 아랑곳하지 않는다고 자주시보를 비롯 남녘 언론들이 이구동성으로 비판하고 있다. 이 보도를 여기에 전재하여 소개한다.[민족통신 편집실]




동해안산불.jpg

동해안산불01.jpg

동해안산불02.jpg

동해안산불03.jpg

동해안산불04.jpg

동해안산불05.jpg

동해안산불06.jpg

동해안산불07.jpg



*남녘 동해안 재난민들에게 보내는 위로음악















국가 위기사태도 전혀 아랑곳하지 않는 자유한국당

김영란 기자  
기사입력: 2019/04/05 [10:58]  최종편집: ⓒ 자주시보
 

정부는 4일 강원도 동해안 일대 산불로 큰 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범정부 차원의 총력대응을 위해 5일 오전 9시부로 강원도 고성군, 속초시, 강릉시, 동해시, 인제군 일원에 재난 사태를 선포했다.

 

강원도 동해안 일대의 산불은 5일 오전에 다행히 큰 불은 잡혔으나,  여전히 산불 진화를 위해 사투를 벌이고 있다. 

 

그런데 국가의 심각한 위기 상황이 벌어졌는데 자유한국당의 행태로 인해서 국민들이 분노를 하고 있다.

 

4일 저녁 재난 컨트롤타워 역할을 해야 할 안보실장이 국회에 발이 묶여 위기 대응 지휘에 차질을 빚었다.

 

정의용 국가안보실장이 4일 열린 국회 운영위원회 전체 회의에 출석해 업무보 고를 진행했다.

 

강원도 산불 사태에 위기 대응을 하기 위해 정의용 안보실장을 빨리 보내자고 홍영표 국회운영위원장은 제안했으나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와 자유한국당 의원이 이에 합의하지 않았다.

 

나경원 원내대표는 “청와대 사람들 보기 쉽나”라는 발언을 하면서 정의용 안보실장의 발목을 잡았고, 일부 자유한국당 의원은 질문 시간까지 넘겨 가면서까지 회의 진행을 더디게 했다.

 

결국 정의용 실장은 밤 10시 38분 국회를 나와 긴급회의를 주재했다.

 

이에 나경원 원내대표는 종료 뒤 언론과의 전화 통화에서 “회의 중이라 화재 상황을 파악하지 못한 상태였다”면서 “안보실장이 가야 하는 내용도 충분히 파악하기 힘들었다”고 해명했다.

 

온 국민들은 강원도 일대 산불 사태를 보면서 가슴을 졸이고 있는데, 그 상황조차 파악을 하지 못했다고 떳떳하게 말하는 나경원 원내대표는 과연 국가와 국민의 안위를 생각하고 있는가 하는 의문을 던질 수밖에 없다.

 

국민보다, 국가보다 자유한국당의 정치적 쟁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자유한국당을 그대로 둔다면 피해는 오로지 우리 국민들이 입는다.

 

모든 적폐의 온상이자, 몸통 자유한국당, 국민들의 생명을 우습게 여기는 자유한국당을 해체시켜야 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