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전략잠수함 탄도탄수중시험발사에서 완전성공 > 정치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19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정치

[북]전략잠수함 탄도탄수중시험발사에서 완전성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5-13 10:10 조회5,380회 댓글2건

본문

 
  (평양 5월 9일발 조선중앙통신)은 "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시험발사를 시작할데 대한 명령을 하달하시자 전략잠수함내에 전투경보가 울리고 함은 검푸른 바다속 탄도탄발사심도까지 신속히 침하하였다. 잠시후 바다면을 뚫고 불쑥 솟구친 탄도탄이 거세찬 불줄기를 뿜으며 창공높이 날아올랐다. 시험발사를 통하여 함내소음준위,발사반충력,탄도탄의 수면출수속도,자세각 등 전략잠수함에서의 탄도탄수중발사가 최신군사과학기술적요구에 완전히 도달하였다는것이 검증확인되였다."발표했다. 전문을 원문그대로 싣는다. [민족통신 편집실]
 
******************************************************************************************
 
 
선군조선의 무진막강한 위력의 힘있는 과시,
전략잠수함 탄도탄수중시험발사에서 완전성공
 
 
    

위대한 당의 현명한 령도따라 천만군민이 수령의 유훈관철전,당정책옹위전을 힘있게 벌림으로써 김일성,김정일조선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쳐가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직접적인 발기와 세심한 지도속에 개발완성된 우리 식의 위력한 전략잠수함 탄도탄수중시험발사가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전략잠수함 탄도탄수중시험발사를 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지도밑에 진행하는 전략잠수함 탄도탄수중시험발사에 참가한 일군들과 과학자,기술자들의 가슴은 크나큰 긍지와 환희로 세차게 설레이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풍랑을 헤치시고 륙지로부터 멀리 떨어진 시험발사장소에 도착하시여 새로 개발한 전략잠수함 탄도탄의 전술기술적제원을 료해하시고 시험발사를 보아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시험발사를 시작할데 대한 명령을 하달하시자 전략잠수함내에 전투경보가 울리고 함은 검푸른 바다속 탄도탄발사심도까지 신속히 침하하였다.

    

잠시후 바다면을 뚫고 불쑥 솟구친 탄도탄이 거세찬 불줄기를 뿜으며 창공높이 날아올랐다.

    

시험발사를 통하여 함내소음준위,발사반충력,탄도탄의 수면출수속도,자세각 등 전략잠수함에서의 탄도탄수중발사가 최신군사과학기술적요구에 완전히 도달하였다는것이 검증확인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멋있소,성공이요,대단하오라고 하시면서 당중앙의 전략적기도에 맞게 전략잠수함에서의 탄도탄수중발사기술을 훌륭히 완성한 국방과학부문과 군수공장의 일군들,과학자,기술자들의 위훈을 높이 평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 나라를 그 누구도 범접하지 못하는 군사강국으로 더욱 억세게 다져가려는 국방과학부문과 군수공장의 일군들,과학자,기술자,로동자들의 고결한 애국심이 전략잠수함 탄도탄수중시험발사에서 완전성공이라는 놀라운 기적을 창조할수 있었다고 대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 식의 공격형잠수함에서 탄도탄을 발사할수 있게 된것은 인공지구위성을 쏘아올린것에 못지 않은 경이적인 성과이라고 하시면서 국방과학부문과 군수공장의 일군들,과학자,기술자,로동자들의 고심어린 노력에 의하여 조선로동당창건 70돐에 드리는 훌륭한 선물이 마련되였다고,그들에게 우리 당중앙의 이름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전략잠수함 탄도탄이 계렬생산에 들어가고 가까운 시일안에 실전배비되면 적대세력들의 뒤잔등에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탄을 매달아놓는것으로 된다고,적들이 발편잠을 자지 못할것이라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전략잠수함 탄도탄수중발사기술이 완성됨으로써 선군조선의 자주권과 존엄을 해치려는 적대세력들을 임의의 수역에서 타격소멸할수 있는 세계적수준의 전략무기를 가지게 되였으며 마음먹은대로 수중작전을 진행할수 있게 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국방과학부문의 일군들과 과학자,기술자들이 성과에 자만하지 말고 더 훌륭한 군사과학기술적성과들을 련이어 이룩함으로써 백두산혁명강군을 질적으로 강화하는데 적극 기여하리라는 크나큰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끝)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백두산님의 댓글

백두산 작성일

북은

그동안
허기진 배를않고
굶어죽는다 소리 들으면서도

이제는 더이상 조선은 남의나라 노예식민않되겠다는 집념이
또 선군조선의 쾌거를 이루어냈군요.

자랑스럽다.

전쟁아닌 평화통일 이루어 한민족 함께살게되길 바라며.....

무등산님의 댓글

무등산 작성일

미국 인근 해안에서 저 미사일 날아 오면 막을 수 없다는 건데~.
미국이 북조선을 상대로 놀려대는 때는 끝났다.
과소 평가하고 놀려대기보다는 오히려 무릅을 꿇고 살려달라고 빌어야할 때가 온듯하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