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외무성,긴장고조할《싸드》배치 북억지력 백배강화 > 정치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19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정치

북 외무성,긴장고조할《싸드》배치 북억지력 백배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3-27 13:51 조회4,801회 댓글3건

본문

북외부성 대변인은 26일 담화문을 통해 "지금 조선반도에서는 미국과 남조선괴뢰들의 광란적인 합동군사연습으로 임의의 순간에 전쟁이 일어날수 있는 일촉즉발의 엄중한 위기가 조성되고있는 가운데 남조선에 저들의 고고도미싸일방위체계 《싸드》를 배비하려는 미국의 책동으로 하여 긴장상태가 더한층 격화되고있다"고 지적하고 "미국과 남조선괴뢰들이 우리 공화국을 반대하는 전쟁연습과 무력증강책동에 집요하게 매여달릴수록 그에 대응한 우리의 전쟁억제력은 백배로 더욱 강화될것"이라고 천명했다. 전문을 원문 그대로 여기에 게재한다.[민족통신 편집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외무성 대변인담화


지금 조선반도에서는 미국과 남조선괴뢰들의 광란적인 합동군사연습으로 임의의 순간에 전쟁이 일어날수 있는 일촉즉발의 엄중한 위기가 조성되고있는 가운데 남조선에 저들의 고고도미싸일방위체계 《싸드》를 배비하려는 미국의 책동으로 하여 긴장상태가 더한층 격화되고있다.

미국은 우리의 미싸일《위협》에 대하여 그 어느때보다 요란하게 떠들어대면서 남조선에 한사코 《싸드》를 끌어들이려는 속심을 로골적으로 드러내놓고있다.

미국이 우리 공화국을 반대하는 합동군사연습을 벌려놓으면서 우리의 강경대응을 유도하여 조선반도정세를 체계적으로 악화시키고있는 당면목적의 하나가 바로 《싸드》의 남조선배비를 강행하려는것이다.

미국은 남조선에 《싸드》를 끌어들임으로써 우리에 대한 선제타격준비를 갖추는것과 함께 저들의 세계지배전략에 따라 전략적경쟁자들인 중국과 로씨야를 제압하는데 유리한 조건을 마련해보려 하고있다.

이 나라들이 미국의 《싸드》배비시도에 강한 불만을 표시하면서 반대해나서고있는것이 우연치 않다.

《싸드》의 남조선배비는 아시아판《나토》인 미국, 일본, 남조선 3각군사동맹의 형성과 전지구적인 미싸일방위체계망구축을 어떻게 하나 완성해보려는 미국의 전략적목적으로부터 출발한것이다.

여기에 굴욕적인 대미추종이 체질화된 남조선괴뢰들이 미국의 세계제패전략실현의 돌격대로 나서서 나라의 통일과 지역의 평화와 안정을 파괴하는 행위를 서슴지 않고있다.

미국에 의존하여 권력을 유지하고 동족압살야망을 실현해보려고 발광하고있는 남조선괴뢰들은 위험천만한 군사장비들을 끌어들여 대국들의 리해관계가 복잡하게 얽혀 가뜩이나 열점화되고있는 조선반도를 대국들의 각축전장으로 섬겨바치려 하고있다.

이것은 조선반도와 주변정세악화의 주범이 미국과 남조선괴뢰들이라는것을 명백히 보여주고있다.

남조선에 《싸드》가 배비되는 경우 동북아시아지역에는 새로운 랭전구도가 형성될것이며 조선반도가 또다시 대국들의 전쟁터로 화할 위험성이 더욱 커지게 될것이다.

우리 공화국을 반대하는 미국과 남조선괴뢰들의 무분별한 침략전쟁준비책동은 우리 군대와 인민의 단호한 대응의지를 더욱 고조시키고있다.

미국과 남조선괴뢰들이 우리 공화국을 반대하는 전쟁연습과 무력증강책동에 집요하게 매여달릴수록 그에 대응한 우리의 전쟁억제력은 백배로 더욱 강화될것이다.

주체104(2015)년 3월 26일

평 양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꽹과리님의 댓글

꽹과리 작성일

미국은 고고도미사일방위체계 "싸드"를 남한에 배치하려는 책동의 본질은 써먹지도 못할 무기를
남한에 팔아서 배고픈 미국의 가련한 처지를 모면해 보겠다는 궁여지책임이 그대로 들어나고 말았다.
빚더미에 올라앉은 미국정부는 출로를 찾아낸다는 것이 고작 남한에 무기 팔아먹고
남한의 목아지를 더 비틀어 놓고 손아귀에 꼼짝못하게 하는 요술이 "싸드"남한에  팔아먹는 것이다.

오뚜기님의 댓글

오뚜기 작성일

싸드는 미국이 중국이나 러시아를 겨냥하는 무기이지 북을 겨냥하는 것이 아닌 것으로 들었다. 그래서 중-러가 반대한다고 한다.
그리고 이 무기는 성공율도 별로라는 것이다. 가격으로 따지만 개당 천억달러 수준이 아니라 조달러가 된다는 것이다.
중국이 무지 반대한다는데 남당국이 싸드를 들여올수 있을지 아직은 모르겠다.

나그네님의 댓글

나그네 작성일

북조선이 떨고 있나?
또 욕지거리가 심해지네..
이모든것이 북조선의 핵장난에서 비롯된 것이다.
남으로 가면 통할 것이요, 북으로 가면 간난과 배고픔, 사람의 목숨을 함부로 하는 미치광이들에게 농락 당할 것이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