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화제]김정은위원장 최근 혁명활동 이모저모 > 정치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19년 8월 24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정치

[주말화제]김정은위원장 최근 혁명활동 이모저모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9-06-07 00:04 조회455회 댓글0건

본문

조선중앙통신은 최근 김정은 최고지도자의 혁명활동에 대해 사진들과 함께 보도했다. 그 중 일부를 여기에 축약하여 게재하여 소개한다.[민족통신 편집실]



김정은2018소년절01.jpg

김정은위원장, 배움의 천리길학생소년궁전을 현지지도


(평양 6월 1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무력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배움의 천리길학생소년궁전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용원동지,유진동지,김용수동지,현송월동지를 비롯한 당중앙위원회 간부들과 김창선동지,마원춘동지를 비롯한 국무위원회 간부들이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조선로동당 자강도위원회 위원장 강봉훈동지와 도청년동맹일군들,궁전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1964년 5월 자강도를 현지지도하시면서 자강도공업 및 농업전람관을 통채로 내여 청소년과외교양기지를 꾸릴데 대하여 주신 교시에 따라 강계시 중심부의 경치 좋은 명당자리에 자리잡은 소년궁전은 1973년 3월 16일 그 이름도 친히 《배움의 천리길학생소년궁전》으로 명명해주신 궁전이다.




김정은2019군소조어머니들.jpg

김정은 위원장, 조선인민군 제2기 제7차 군인가족예술소조경연에서 당선된 
부대들의 군인가족예술소조원들과 기념사진 함께 촬영


(평양 6월 5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무력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6월 4일 인민무력성에서 조선인민군 제2기 제7차 군인가족예술소조경연에서 당선된 군부대들의 군인가족예술소조원들을 만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김수길동지,리영길동지,노광철동지를 비롯한 조선인민군 지휘성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모시고 영광의 기념사진을 찍게 된 끝없는 감격과 환희로 하여 군인가족예술소조원들의 가슴은 세차게 설레이고있었다.



김정은-2019소년절.jpg

김정은 위워장
조선인민군 제2기 제7차 군인가족예술소조경연에서 당선된 
군부대들의 군인가족예술소조공연을 관람하시였다.



(평양 6월 3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무력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6월 2일 조선인민군 제2기 제7차 군인가족예술소조경연에서 당선된 군부대들의 군인가족예술소조공연을 관람하시였다.

자나깨나 뵙고싶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한자리에 모시고 뜻깊은 공연무대를 펼치게 된 군인가족예술소조원들과 관람자들의 크나큰 행복과 환희로 공연장소는 세차게 설레이고있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리설주동지와 함께 극장관람석에 나오시자 전체 참가자들은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성을 터쳐올리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배움의 천리길학생소년궁전을 현지지도하시였다.
 

《조선소년단 창립73돌 기념행사들》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북녘 소년들에 대한 관심은 지대하다.  그렇기 때문에 <조선소년단창립 73돌을 맞아 평양에는 각 지에서 올라온 소년단원들이 평양을 참관하고 있는데 전 인민들의 관심 또한 대단하다.

 

6월6일 노동신문은 논설을 통해  소년단원들은 사회주의조선의 보배이고 미래이다”라고 지적하면서  조선소년단은 혁명의 계승자청년동맹의 교대자로 튼튼히 준비해나가는 우리나라 학생소년들의 대중적 정치조직이라고 강조했다.

 

하여 6월6일에는 조선소년단창립 73돌 경축 조선소년단 전국연합단체대회가 금수산태양궁전광장에서 열렸고 각 지역에서 조선소년단 도군연합단체대회들이 진행되었다.관련 사진들은 아래와 같다.



김정은-2019소년절01.jpg

김정은-2019소년절02.jpg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후원
후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9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 editorminjoktongshi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