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일위원장 서거 7돌 회고무대 및 참배행사(동영상)/북부조국의 역사적 배경을 알면 영도자 중심 일심단결이 어디에서 오는가를 알 수 있다.그것은 혁명의 계승으로 전통화! > 정치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정치

김정일위원장 서거 7돌 회고무대 및 참배행사(동영상)/북부조국의 역사적 배경을 알면 영도자 중심 일심단결이 어디에서 오는가를 …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8-12-18 10:03 조회2,705회 댓글1건

본문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서거 7주년을 맞아 북녘동포들은 결의대회를 비롯하여 회고음악회 및 금수산태양궁전 참배식 등 각종 행사들이 진행되었다.《우리 민족끼리》2018년 12월17일자 보도자료와 18일자 보도자료에 소개된 사진들을 원문 그대로 여기에 게재하여 소개하는 한편 북 전역에서 진행된 각종 행사들을 담은 조선중앙테레비죤 방송의 현지소식들도 아울러 여기에 소개한다. [민족통신 편집실] 
 
 
*관련 동영상(조선중앙테레비죤)


 
 

김정일위원장회고무대.jpg


주체107(2018)년 12월 18일 《우리 민족끼리》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서거 7돐에 즈음하여
정부의 간부들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숭고한 경의 표시

 



주체107(2018)년 12월 17서일 《우리 민족끼리》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서거 7돐에 즈음한 회고무대
《위대한 헌신으로 가꾸신 인민의 행복》 진행

 

 

*북 김정은위원장이 선대지도자의 위대성 언급(동영상)

북녘동포들이 왜 자신들의 영도자를 그토록 뜨겁게 그리워하는가?

http://minjok.com/bbs/board.php?bo_table=policy&wr_id=12227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칠보산님의 댓글

칠보산 작성일

항일혁명투쟁연고자가족들의 회고모임 중국에서 진행
  
  (평양 12월 20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서거 7돐에 즈음하여 항일혁명투쟁연고자가족들의 회고모임이 13일 중국주재 조선대사관에서 진행되였다.
  참가자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태양상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상에 꽃바구니와 꽃다발들을 진정하고 인사를 드리였다.
  모임에서는 발언들이 있었다.
  주보중의 딸 주위는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오늘 우리는 한자리에 모여 위대한 김정일장군의 불멸의 업적을 감회깊이 회고하고있다.
  지금도 어린 나이에 김일성주석과 김정일장군,김정숙어머님을 모시고 부모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가보로 소중히 간직하고있다.
  리재덕의 아들 우명은 김정일장군께서는 생전에 김일성주석과 함께 싸운 전우들과 그 후대들에게 커다란 관심을 돌려주시였다,환하게 미소를 지으시던 그이의 자애로운 영상을 영원히 잊을수 없다고 말하였다.
  장울화의 딸 장금록은 존경하는 김정은위원장께서는 김일성주석과 김정일장군의 사상과 위업을 빛나게 이어나가신다,항일혁명투쟁연고자가족들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베풀어주시는 그이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강조하였다.
  상월선생의 아들 상소위는 존경하는 김정은위원장의 비상한 정치적안목과 탁월한 외교지략에 탄복을 금할수 없다,그이의 령도밑에 조선인민이 보다 큰 성과를 이룩하며 전통적인 중조친선이 더욱 강화발전되기를 바란다고 말하였다.
  한편 14일 중국 심양에서도 항일혁명투쟁연고자가족들의 회고모임이 진행되였다.(끝)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