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로동신문,김정은위원장 <조미정상회담>후 귀국 보도:::(종합 동영상: 조선중앙테레비죤 시작-종료 전기록 영상) > 정치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정치

[북]로동신문,김정은위원장 <조미정상회담>후 귀국 보도:::(종합 동영상: 조선중앙테레비죤 시작-종료 전기록 영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8-06-15 00:32 조회32,401회 댓글0건

본문


북 로동신문 14일자는 <김정은 동지께서 싱가포르공화국에서 진행된 조미수뇌상봉과 회담을 성과적으로 마치시고 조국에 돌아 오시였다>고 보도하면서 영접나온  당간부들의 반응에 대해 "영접나온 간부들은 정력적인 대외활동으로 조선반도정치정세흐름을 주도하시며 조미관계의 새로운 국면을 열어놓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 온 나라 인민들의 한결같은 마음을 담아 가장 열렬하고 뜨거운 축하의 인사를 삼가 올리였다."고 보도했다.[민족통신 편집실]



주체107(2018)년 6월 14일 로동신문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싱가포르공화국에서 진행된 조미수뇌상봉과 회담을 

성과적으로 마치시고 조국에 돌아오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싱가포르공화국에서 진행된 력사적인 조미수뇌상봉과 회담을 성과적으로 마치시고 13일 평양에 도착하시였다.


사상 류례없는 세기적인 회담에 대한 인류의 거대한 관심과 흥분이 온 지구촌을 들었다놓는 속에 싱가포르조미수뇌회담을 성과적으로 마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12일 밤 숙소를 떠나시여 귀국길에 오르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환송하기 위하여 싱가포르공화국 외무상 비비안 발라크리쉬난, 교육상 옹 이 캉이 싱가포르 창이국제비행장에 나왔다.

그들은 력사적인 조미수뇌회담에서 성과를 이룩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 축하의 인사를 올리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싱가포르공화국정부가 조미수뇌회담을 성공적으로 보장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과 성의를 기울인데 대하여 다시한번 사의를 표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환송나온 싱가포르정부간부들과 따뜻한 작별인사를 나누시고 전용기에 오르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타신 중국전용기는 13일 아침 7시 평양국제비행장에 착륙하였다.


머나먼 외국방문의 길에 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그리며 안녕히 다녀오실 날만을 손꼽아 기다린 온 나라 인민들의 열화같은 마음이 뜨겁게 굽이치는 평양국제비행장에서는 최고령도자동지를 맞이하는 의식이 진행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당과 정부지도간부들이 뜨겁게 맞이하였다.


영접나온 간부들은 정력적인 대외활동으로 조선반도정치정세흐름을 주도하시며 조미관계의 새로운 국면을 열어놓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 온 나라 인민들의 한결같은 마음을 담아 가장 열렬하고 뜨거운 축하의 인사를 삼가 올리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당과 정부지도간부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시고 사랑하는 전체 조국인민들에게 따뜻한 귀국인사를 보내시였다.



북미정상회담-로동신문6월12일.jpg

북미정상회담-로동신문6월12일01.jpg

북미정상회담-로동신문6월12일02.jpg

북미정상회담-로동신문6월12일03.jpg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