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민족올림픽위원회 대표단 평양도착 보도 > 정치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정치

북 민족올림픽위원회 대표단 평양도착 보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8-02-27 10:34 조회39,797회 댓글1건

본문

북측 올림픽위원회 위원장인 체육상 김일국 단장으로 하는 민족올림픽위원회대표단이 남측에서 진행된 제23차 겨울철올림픽경기대회에 참가하고 26일 평양에 도착하였다고 조선중앙통신 2월26일자가 보도했다.[민족통신 편집실]


평창-북대표단귀가보도.jpg




우리 민족올림픽위원회대표단 평양 도착

 

[평양 2월 26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올림픽위원회 위원장인 체육상 김일국동지를 단장으로 하는 우리 민족올림픽위원회대표단이 남조선에서 진행된 제23차 겨울철올림픽경기대회에 참가하고 26일 평양에 도착하였다.


이날 민족올림픽위원회대표단은 선수단, 응원단, 기자단과 함께 개성을 경유하여 왔다.


국가체육지도위원회 위원장인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최휘동지, 내각사무장 김영호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 리영식동지, 우리 나라 올림픽위원회 부위원장인 체육성 제1부상 김정수동지가 민족올림픽위원회대표단과 선수단, 응원단, 기자단을 마중하였다.


이에 앞서 우리 태권도시범단이 북남태권도인들의 합동시범출연일정을 마치고 평양에 왔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편집실님의 댓글

편집실 작성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자금세척 및 테로자금지원방지를 위한

국가조정위원회 대변인대답

 

(평양 2월 27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자금세척 및 테로자금지원방지를 위한 국가조정위원회 대변인은 국제금융감독기구에서 반공화국《공개성명》이 또다시 채택된것과 관련하여 27일 조선중앙통신사 기자가 제기한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하였다.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프랑스 빠리에서 진행된 자금세척방지에 관한 금융행동그루빠 전원회의에서 조선의 자금세척 및 테로자금지원방지체계에 여전히 결점들이 있다느니, 대량살륙무기전파자금지원을 차단해야 한다느니 뭐니 하는 등 판에 박힌 소리들로 일관된 반공화국《공개성명》이라는것이 채택되였다.

우리는 그것을 국제금융감독기구를 악용한 미국의 상투적인 책동의 일환으로 단호히 배격한다.

기구《공개성명》이라는것은 자금세척 및 테로자금지원방지체계가 질서정연하게 세워져 정상가동되고있는 우리 나라의 현실을 완전히 외곡하고 미국이 늘어놓는 궤변을 그대로 담은 서푼짜리문서에 불과하다.

우리가 해당한 국내법을 수정보충하고 금융정보 및 감독기관의 역할을 강화하는 등 《국제적기준》에 따르는 행동조치들을 취한데 대해서는 기구측도 인정하였으며 그에 따라 우리 나라를 방문하여 현실을 직접 료해하려 하였지만 미국의 방해책동으로 오늘까지도 실현되지 못하고있는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미국은 대조선금융제재를 합리화하기 위하여 처음에는 《국제적기준》리행이라는 명목밑에 우리 나라에 대하여 국제금융체계를 통한 자금세척이니, 테로자금지원이니 하며 걸고들었으며 우리 나라와 기구사이의 협력이 잘되여나가자 이제는 유엔《제재결의》들을 《국제적기준》으로 포장하여 대량살륙무기전파자금지원이라는 새로운 구실을 만들어 들고나오고있다.

제반사실은 2009년부터 해마다 벌어지고있는 국제금융감독기구의 반공화국《공개성명》채택놀음이 세계적인 핵강국으로 급부상한 우리 공화국의 위력앞에 얼혼이 나간 미국의 단말마적인 발악과 일맥상통하다는것을 웅변적으로 실증해준다.

우리의 핵무력은 미국의 그 어떤 핵위협도 분쇄하고 미국이 모험적인 불장난을 할수 없게 하는 평화수호의 보검이며 따라서 기구측이 진정으로 대량살륙무기전파자금지원을 방지하는데 관심이 있다면 세계최대의 핵무기보유국이며 오늘도 그 유지와 현대화를 위하여 천문학적인 액수의 자금을 퍼붓고있는 미국을 단단히 문제시하고 미국에 제재를 가해야 할것이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