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민족화해협의회 대변인 담화 > 정치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19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정치

[북] 민족화해협의회 대변인 담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7-08-19 15:23 조회86,883회 댓글0건

본문

 

 

[북] 민화협 대변인 담화는17일 "《한미동맹강화》에 의한 전쟁이냐 아니면 반미투쟁에 의한 평화냐 남조선당국은 명백한 선택을 해야 한다. 만일 남조선당국이 각계층 민심과 온 민족의 요구를 외면하고 미국상전의 비위를 맞추며 굴욕적인 대미추종에 계속 매여달린다면 력사의 가장 준엄한 심판을 면치 못하게 될것이다. 남조선당국은 《한미동맹강화》타령이 천추에 씻지 못할 반민족적특대범죄로 된다는것을 똑바로 알아야 한다" 지적한다. 담화 전문을 싣는다. [민족통신 편집실]

 

 

남조선당국은 《한미동맹강화》타령이 천추에 씻지 못할 반민족적특대범죄로 된다는것을 똑바로 알아야 한다

 

--민족화해협의회 대변인담화--



 

최근 우리 공화국에 대한 미국의 히스테리적인 전쟁광기가 극도에 이르고 조선반도정세가 최악의 엄중한 상황으로 치닫고있는 때에 남조선당국이 《한미동맹강화》를 떠들어대며 푼수없이 놀아대여 온 민족의 치솟는 분노를 자아내고있다.

 

현 남조선집권자는 평화는 《당면한 생존전략》이고 《최우선국익》이다,《모든것을 걸고 전쟁만은 막을것》이라고 하면서도 《굳건한 한미동맹을 토대로 한 만반의 태세유지》를 력설해대고있으며 청와대와 외교부패거리들은 《북의 도발위협이 도를 넘었다.》느니,《즉각 중단》이니 하고 우리를 걸고들면서 《긴밀한 한미공조강화》에 대하여 줴쳐대고있다.

 

괴뢰보수야당들은 물론 여당인 더불어민주당것들도 《대북압박과 한미공조는 적절하고 불가피한 조치》라고 하면서 《미국의 확장억제력제공을 골간으로 하는 한미동맹강화》에 대해 고아대고있다.

 

특히 괴뢰국방부 장관 송영무를 비롯한 군부패거리들은 우리가 괌도포위사격방안검토에 이르기까지 강력한 군사적대응조치를 취하는데 대해 《한미동맹에 대한 심각한 도전》이라느니,《한미동맹의 의지를 시험하거나 오판하지 말것을 경고한다.》느니,《북이 도발하는 경우 한미동맹의 강력하고 단호한 대응에 직면하게 될것》이라느니 하며 주제넘게 놀아대고있다.

 

그야말로 대세가 어떻게 흘러가는지,저들의 행태에 민심이 얼마나 격노하고있는지 모르고 헤덤비는 망동이 아닐수 없다.

 

지금 우리 공화국에 대한 트럼프패들의 무분별한 《전쟁불사》광증에 온 세계가 우려를 금치 못하고 미국내에서까지 비난과 반대의 목소리가 세차게 터져나오고있다.

 

최근 트럼프가 《전쟁이 나도 조선반도에서 나고 사람이 죽어도 거기서 죽는것》이라고 망발을 줴친데 대해 남조선 각계층과 온 민족이 분노에 치를 떨고있다.

 

바로 이러한 때에 남조선당국과 괴뢰군부호전광들이 《한미동맹강화》를 떠들어대는것은 트럼프패들의 핵전쟁불뭉치에 기름을 끼얹는것과 같은 천하의 망동으로서 그들이 얼마나 암둔하며 친미사대에 미쳐돌아가고있는가를 그대로 보여주고있다.

 

《한미동맹》이란 본질에 있어서 남조선을 미국의 세계제패전략실현의 돌격대로 내세우기 위한 침략적인 군사동맹이며 동족을 반대하는 북침동맹이다.

 

미국이 남조선을 강점한 첫날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한미동맹》의 너울을 쓰고 우리 민족에게 들씌운 불행과 고통은 구천에 사무쳐있거늘 남조선당국자들에게는 그것이 보이지 않는단 말인가.

 

조선사람들의 생사같은것은 안중에도 두지 않고 미국의 안전만 지키면 그만이라고 한 트럼프의 망발은 미국과 괴뢰들이 지금껏 입이 닳도록 떠들어온 《한미동맹》의 기만적이고 추악한 정체를 만천하에 낱낱이 드러내보였다.

 

지금 남조선 각계층이 《한미동맹 필요없다.》,《미국은 이 땅에서 떠나라.》고 분노의 목소리를 높이고있는것은 너무나도 당연하다.

 

문제는 초불민심의 지지로 권력의 자리에 올라앉은 남조선집권자가 아직도 제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한미동맹강화》타령을 늘어놓고있는것이다.

한미동맹을 강화》하겠다는것은 미국상전이 벌리려는 북침전쟁의 돌격대로 나서겠다는것이며 남조선을 전대미문의 끔찍한 핵전쟁참화속에 밀어넣겠다는것이나 다름없다.

 

미국의 전쟁도발책동으로 이 땅에 핵전쟁의 먹구름이 시시각각 밀려들고있는 현정세하에서 전쟁을 막고 평화를 지키려면 《한미동맹》에서 하루속히 벗어나 미국에 등을 돌려대고 동족과 손을 잡는것이 상책이라는것은 삼척동자도 알고남음이 있는 사실이다.

 

그런데 현 남조선집권자는 전쟁만은 기어코 막겠다고 하면서도 북침전쟁도발에 미쳐날뛰는 미국과의 《동맹강화》를 떠들어대고있으니 도대체 이런 황당한 궤변이 또 어디에 있겠는가 하는것이다.

한미동맹강화》에 의한 전쟁이냐 아니면 반미투쟁에 의한 평화냐 남조선당국은 명백한 선택을 해야 한다.

만일 남조선당국이 각계층 민심과 온 민족의 요구를 외면하고 미국상전의 비위를 맞추며 굴욕적인 대미추종에 계속 매여달린다면 력사의 가장 준엄한 심판을 면치 못하게 될것이다.

 

 

주체106(2017)년 8월 17일

평 양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