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7-02-24 14:15
[남]국민행동,<특검연장은 적폐청산 필수조건>
 글쓴이 : 편집실
조회 : 1,188  



"특검연장은 적폐청산을 위한 필수조건"
국민행동, '박근혜 탄핵! 특검연장! 적폐청산! 공범자 구속! 개혁입법!' 촉구
기사입력: 사람일보 2017/02/24 [11:48] ㅣ 최종편집:

"특검연장은 박근혜 구속과 공범자 처벌, 적폐청산을 위한 필수조건이다."

 

박근혜정권퇴진비상국민행동은 23일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서 '48시간 비상행동 돌입' 기자회견을 열어 "특검연장을 거부하는 황교안은 퇴출시켜야 하고, 국회는 모든 수단과 방법으로 특검법개정을 통과시켜야 한다"며 이렇게 강조했다.

 

국민행동은 "탄핵지연을 위한 간계와 꼼수가 난무하고, 범죄 비호세력의 낮 두꺼운 민주주의 파괴 선동이 계속되고 있다"며 "탄핵을 앞둔 엄중한 시기에 더 큰 승리로 나아가기 위해 48시간 비상행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국민행동은 "4년 전 박근혜의 취임일이었던 25일과 헌재 최후변론이 예정된 27일을 박근혜정권 탄핵과 퇴진의 날로 확정하기 위한 비상행동"이라며 "28일 종료를 앞둔 특검은 반드시 연장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국민행동은 "박근혜의 완전한 퇴진과 구속, 공범자 처벌, 이를 통해 헬조선을 바꾸는 것이 촛불의 요구이고 목표"라며 "25일, 광장은 다시 촛불로 채워지고 박근혜의 즉각 퇴진과 신속한 탄핵을 염원하는 시민들의 목소리가 울려퍼질 것"이라고 밝혔다.

 

<사람일보 박해전 기자>


다음은 국민행동의 기자회견문이다.
 

퇴진행동 48시간 비상행동 돌입선포 기자회견문

 

박근혜 탄핵! 특검연장! 적폐청산! 공범자 구속! 개혁입법 촉구!

 

48시간 비상행동에 돌입하며

 

광장에서 시작된 변화의 물결, 

한국 사회를 바꾸는 승리로 나아갈 것이다


 

작년 10월부터 시작된 촛불의 물결은 상상하지 못했던 일들을 해냈다.

 

서울구치소는 박근혜 공범들의 기숙사가 되었다.

 

대통령 비서실장, 전·현직 장관, 대학 총장에 이어 삼성 이재용까지 구치소에 수감되었다.

 

박근혜 퇴진과 공범 처벌을 외친 촛불의 염원이 하나씩 이루어지고 있다.

 

그러나 아직 아무것도 끝나지 않았다.

 

탄핵지연을 위한 간계와 꼼수가 난무하고, 범죄 비호세력의 낮 두꺼운 민주주의 파괴 선동이 계속되고 있다.

 

촛불혁명의 완전한 승리를 위해 전 국민이 여전히 한 마음으로 광장을 채우고 있는 이유이다.

 

박근혜의 완전한 퇴진과 구속, 공범자 처벌, 이를 통해 헬조선을 바꾸는 것이 촛불의 요구이고 목표다.

 

우리는 오늘 탄핵을 앞둔 엄중한 시기에 더 큰 승리로 나아가기 위해 48시간 비상행동에 돌입한다.

 

4년 전 박근혜의 취임일이었던 25일과 헌재 최후변론이 예정된 27일을 박근혜정권 탄핵과 퇴진의 날로 확정하기 위한 비상행동이다.

 

우병우 구속영장 기각에서 보듯이 지금은 방심과 낙관이 아닌 더 큰 촛불의 힘을 모아야할 때이다. 28일 종료를 앞둔 특검은 반드시 연장되어야 한다.

 

특검연장은 박근혜 구속과 공범자 처벌, 적폐청산을 위한 필수조건이다.

 

특검연장을 거부하는 황교안은 퇴출시켜야 하고, 국회는 모든 수단과 방법으로 특검법개정을 통과시켜야 한다.

 

퇴진행동은 2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집 앞, 일터, 학교, 거리를 가리지 않고 전국 100여 곳에서 비상행동을 진행한다.

 

2월 25일, 17차 촛불항쟁에 모두 함께하자고 호소할 것이다.

 

전국을 박근혜 탄핵과 구속, 특검 연장이라는 촛불의 요구로 뒤덮을 것이다.

 

25일, 광장은 다시 촛불로 채워지고 박근혜의 즉각 퇴진과 신속한 탄핵을 염원하는 시민들의 목소리가 울려퍼질 것이다.

 

고단한 4년이었다.

 

세상을 바꾸는 촛불은 부패하고 낡은 것을 부수고 앞으로 나아간다.

 

우리의 행진은 더 나은 세상을 앞당길 것이다.


 

2017년 2월 23일

 

박근혜정권퇴진비상국민행동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구글로 북마크 하기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박근혜 정부의 남북관계개선 의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7 MinJok 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