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평]트럼프 광대놀이와 반공강연 박수치는 의원들 > 기타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기타

[시평]트럼프 광대놀이와 반공강연 박수치는 의원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7-11-13 03:29 조회38,449회 댓글1건

본문

이인숙 재미동포 평론가는 이번 들을 통해 트럼프 미국대통령의 아시아 행각을 미친광대놀이 전략이라고 지칭하는 한편 그의 방한을 맞는 한국 국회의원들을 가리켜 <반공강연에 박수치는 미친것들>이라고 비평하면서 "미국의 제 45대 대통령 트럼프의 망언과 망동으로 한반도뿐 아니라 3차세계대전이 일어날까 걱정하는 양심있는 세계인들을 그야말로 노심초사하게 만들고  분노케 하고 있다.투전판 양아치의 근성으로 지금까지 살아온  트럼프이기에 그의 입에서 쏟아지는 막말들은 그에게는 새로운 것이 아니고 일상적인 것일 수 있다."고 지적했다. 필자의 글은 트럼프 아시아 행각과 한국 정치인들에 대해 노골적으로 투박한 표현으로 질타하였지만 원문 그대로 여기에 소개한다.[민족통신 편집실]


미국의 제 45대 대통령 트럼프의 망언과 망동으로 한반도뿐 아니라 3차세계대전이 일어날까 걱정하는 양심있는 세계인들을 그야말로 노심초사하게 만들고  분노케 하고 있다.

투전판 양아치의 근성으로 지금까지 살아온  트럼프이기에 그의 입에서 쏟아지는 막말들은 그에게는 새로운 것이 아니고 일상적인 것일 수 있다.


그러나 문제는  조선을 상대로  막말을 쏟아낸다는 것에 대해 심각함이 있는 것이다

 

투기꾼 양아치로 자본주의에서 살아왔다는 것은 성공을 의미할 수 있으나자본주의와는 근본부터가 다른  정의와 양심자주권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목숨마저  바치고 투쟁해온 조선을 그 대상으로 삼았다는 것은 트럼프의 큰나큰  착오이며 미국멸망의 최후심판을 자초할수도 있다는 말이다.


더욱이 자본주의에서는 당연한 이기주의탐욕나혼자 잘먹고 잘살면 된다는 철저한 개인주의로 살아온 트럼프가,  동지와 조국을  위해정의와 양심을 위해  자신의 목숨까지 바치는 것을 고귀한 삶으로 여기는 조선을 굴종의 대상으로 삼았다는 것이 실책이다.

인민과 당과 군이 하나가 된 아름다운사회를 돈속에 쳐 박혀  개인의 부귀영화만을 위해 살아온 자본주의 돈귀신좀비들이  조선을  어떻게  이해할 수 있으랴.

 

이번 11 7일 한국에 방문한 트럼프 그가 한  말들을 들어보니 완전  저능아 수준이었다트럼프의 연설에서 북한이라는 단어와 미국한국이라는 단어를 바꿔서 말했다면 진실이 된다.  그래서 적반하장 검은것을 희다하고 흰것을 검다하는 사기꾼들의 말이라는 것이다.


북을 매도하기 위해  한미가  고용한 탈북자들 딱 그 수준이고미국 네오콘과 CIA, 한국 국정원이 줄곳 해온 조작 왜곡 마녀사냥에서 한치도 벗어나지 못했다 그의 연설은 유엔에서  가짜증언자들을 세우기 위해 공갈 협박 돈으로 코를 꿴 탈북자들의 말이 100%였다 (“한국 ‘간첩생산 시스템’ 멈춘 적 없어···탈북민 간첩 조작 더 있다” 2017.07.07경향). 


진실이라는 것이 손톱만큼도 섞이지 않은 그런 연설을 하는 트럼프가 자신이   거짓말을 한다는 것을 느끼면서 했다면   그는 완전  양아치 투전판의  사기꾼이요모르고 말했다면 그는 일국의 대통령으로써 자격미달이거나 정신병자다.  

 

(2017.11.08민중의소리국회 온 트럼프정치메시지 대신 35분간 ‘반공웅변’  

 

그는  “북한은 당신의 할아버지가 그렸던 낙원이 아니라 누구도 가서는 안되는 지옥”   “김정은 위원장이 자행한 하나님과 인간에 대한 모든 범죄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북한에 훨씬 나은 미래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있다” 라며 어린아이를 달래듯한 어처구니 없는 말들을  쏟아 부었다


트럼프가 말하는 낙원이라는 말 자체도  사기성과 허위날조가  난무한 이 자본주의에서   돈만 많으면  짐승같이 띵가띵가  사는 것을 의미하지만북의 낙원이란 짐승이 아닌 인간으로 사는 삶을 말하고 있지 않은가미국과 한국이 낙원이어서 거지 자살 살인 강도 범죄자들이 그렇게도 많나?  

 

(2017/09/10연합집없는 가구가 절반인데··· 상위 1%는 평균 7채 보유

(2017.10.31중앙"몸이 안좋아 살아봐야 짐만  것 같아노부부 슬픈 유서  … 병환 중인 노부모와 이혼한 40대 아들 등 일가족이 번개탄을 피우고

(2016.04.06 LA중앙일보) [UCLA보고서-LA카운티 삶의 질어쩌면 나도… / 셋 중 한명 '먹고 자는기초 생계 걱

 

전쟁광 미국의 침략위협과 사악한 경제제재만 없으면무료식의주 무료교육 무료의료를 시행하는 북한은 세계 제일의 낙원을 이룰수 있다공산주의권이 무너지지 않았을때 북한은 조미전쟁의 폐허를 회복하고 남한 보다도 훨씬 잘 살았었다.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입을까 걱정하지 않고오직 진리와 정의 사랑을 구가할 수있는’ 예수가 꿈꾸던 사회가 될 수 있다는 말이다보수 빌레그레함 목사도 북한에 예수가 와도 할일이 없을것이다라고 말했다.  


남한이 북한이 당하는 위협과 제재를 받는다면 6개월도 버티지 못하고 자살자만도 수백만이 넘을 것이다.  


서로 사랑하고평화를 누리고너의 아픔이 내 아픔이 되고너의 기쁨이 내 기쁨이 되며너를 위해 내가 죽을 수 있는 희생정신과정의와 양심을 가지고 미국 네오콘같은 불의한 악당놈들에게 결코 무릎을 꿇지 않는 그 숭고한 정신을 가지고 사는 북한의 그러한 삶을 트럼프가 알리가 없다.

 

[1북한사회의  계급’에 대한 질문에 답합니다 2016.05.02 한토마 http://c.hani.co.kr/hantoma/3076487

[ 2] ‘북한사회의  계급 대한 질문에 답합니다 2016.05.04 한토마 http://c.hani.co.kr/hantoma/3076477

 

북한이 독재라고일제시대의 조선인 통치를 위한 치안유지법을 그대로 유지한 반공법(국보법)”을 바탕으로 나치스 게슈타포 국정원을 앞세워외세의 총독이 외세의 이익을 위해 자기 국민들을 대량학살하고 입과 눈 귀를 막고 공갈 협박 억압하고 도적질 해쳐 먹은 남한의 대통령” 이라는 좀비새끼들 보다는이민위천을 내세우며 밤낮으로 현지를 찾아 다니며 인민이 필요한 것을 직접 알아보고 해결하려는 인민의 봉사자가 미국이 매도하는 독재라면  천만배는 나은 것이다.

 

카다피시절 리비아는 무상주택 무상교육 무상의료 그리고 석유팔은 돈을 국민들에게 자동 입금시켜주어 제3세계에서는 가장 잘 사는 나라중의 하나였다리비아의 카다피를 독재자” 라고 매도하고 민주주의를 위하여” 라며 미국은  CIA가 훈련시킨 반군들을 침투시키고 내란을 일으킨 뒤 그 핑게로 리비아를 쳐들어가 카다피를 죽였으나그 리비아가 지금 얼마나 생지옥이 되었는지를 양심이 있으면 생각해보라.

 

미국 한국은 파워엘리트 소수가 선거라는 요식행위로 거짓과 조작 왜곡으로 국민들을 우민화’ 하여 통치하는 사악한 민주주의’ 이다.  미국 한국의 선거는 파워엘리트들이 마음먹는대로 개ㅈ도 대통령에 앉힐 수 있는 구도이다.


예를 들면 한국의 대통령” 이라는개들 보다는, “총맞아 죽고얼어죽고배곯아 죽을” 각오로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항일독립운동으로 목숨을 바치신분들이 결의하여 뽑은 지도자가 천배만배 더 나은 것 아닌가!!


지금도 남녘동포들은  미국의 실질적 식민지 노예들이고끊임없이 전쟁광 미국의 침략위협에 맞서 주권을 지키며 남부조국해방” 이라는 과제까지 떠안고 있는데당연히 항일독립혁명의 계승을 구심점으로 견고하게 단결해야 하는 것은 너무도 당연한 것 아닌가!!

 

남한이나 다른나라들 처럼 세습이 단순한 혈통의 이음이라면 장자인 김정남이 지도자가 되었어야 하는데어릴때부터의 생활성품기록들을 종합하여 항일혁명원로회에서 논의하고 최고인민위원회를 거쳐 전국민들의 추인을 받는 것으로 들었다. (북조선은 교육을 대단히 중시여기기 때문에 어릴때 부터 그 학생의 특성과 좋아하는 것을 중점적으로 교육시키고 따라서 기록부가 잘 되어있다고 들었다).  만일 조선이 미국식 선거를한다면 한국의 대통령들 처럼 외세의 꼼수에 의하여 양아치들이 최고지도자가 될 것이다파워엘리트들이 가지고 노는 미국식 선거방법만을 최고라고 세뇌된 머리통은 떼어서 개에게나 주어버려라.  


미국의 부시 아버지와 아들이 대통령을 하고 박정희와 그 딸이 조작돤 선거로 대통령이 되어도 세습이라고 시비걸지 않는 것 처럼 북조선도 그들의 특수환경이라는 것이있다사우디야말로 세습인데 단 한번도 세습이라고 미국한국이 지랄떠는 소리를 못들었다혀가둘인 독사들이 바로 미국한국의 개들이라는 말이다.

 

1977년도에 내가 만난 스위스 여학생은 미국을 알기위하여 온지 1년이 되었는데 이제 더 이상 알것이 없어 돌아간다고 했다그 대화중에 미국은 민주주의가 아니다우리 스위스가 민주주의다라고 말해서 얼마나 충격이 컷는지 지금도 그때 일이 생생하다그때만해도 나는 미국의 민주주의는 세계최고의 모델처럼 어렸을 때부터 깊이 뼈속에 박혀있었기 때문에 달리 생각해볼 틈도 없었기 때문이다우리 사고의 비틀어진 경직성을 의미한다.

        

북한은 자유” 가 없다고 매도하는데틈만 나면 북한을 무너뜨리기 위해 내부급변사태등을 떠들면서 뿌락지들을 침투시키고침략을 위한 미국의 정보수집을 막기위해서는 어느정도 개인의 자유를 유보할 수 밖에 없는 조미전쟁” 상태가 아닌가?

 

(2017.11.05 sputnik) ‘This is Grim’: High-Casualty Pentagon Assessment of US Ground War in DPRK  … https://sptnkne.ws/fS5W

(2017.11.05경향미 합참 “북핵 완전한 파괴지상공격이 유일한 대안” 첫 천명  ||  (11/5 VOA)  국방부 “북한 핵시설 찾아낼 유일한 방법은 지상군 투입

 북핵위치 정보부족 = ‘북핵보복 때문에 북과 전쟁할수 없다는 말

(2017.09.01자주시보) `NBC' 방송 … 전현직  정보 당국자들이 “북은 정보수집 대상으로서는 악몽”이라고 표현한다고 전했다

(2016.11.14연합페리 前국방장관 "대북선제타격은 위험하고 멍청한 일…협상해야"."지금은 북의 핵시설이나 핵무기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군사 행동은 위험할  아니라 바보스러운 결정"이라고 지적

(2017.06.27자주시보)제임스 클래퍼 미국 국가정보국(DNI)  국장은 “대북 선제타격은 무모하다”고 주장

 

만일 북한의 핵정보가 유출되면 미국은 즉시 북을 선제핵공격할 것이다.  카다피가 미국 유럽에 문호를 개방하자 마자 미국이 훈련시킨 반군들이 침투되어 혼란을 조성하고 그 핑계로 미국 유럽이 침략하여 리비아 국민들을 지상에서 가장 비참한 사람들중 하나로 만들었다.  

 

CIA국정원이 북에 대한 정보를 차단시키고 왜곡 조작된 정보만을 먹이며  일부의 사실을 전체인양  사기쳐야 우민화된 국민들을 다스리기 좋은 것이다.     

 

북한은 자유가 없다고 세뇌받아 왔지만 그러나 북조선에 다녀온 많은 재미동포들은 한결같이 군에 관련된 것을 제외하고는 북이 자유스럽다고 말하고 있다구태여 멀리 갈 필요가 없어서 평생 20리 밖을 떠나지 않고 살던 우리의 옛 농촌사람들을 자유가 없다고 말할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일 것으로 생각된다.

     

미국식 자본주의라는 것이 돈 있는 만큼 귀족이며 자유가 있고 VIP라며 차별화하고돈 없으면 노예나 다름없고 자유도 없다.


트럼프 문명박근혜 같은 추악한 귀족들이 주지육림 파티하는 담장밖에서는 굶주리는 어린자식을 끌어안고 추위에 덜덜떠는 사람들이 있으며 온 가족이 집단자살하고 몸 팔아 연명하는 더러운 사회 아닌가?   

 

중동에서 수백수천만명을 학살 상해하고 떠돌이 난민을 만드는 악마새끼들이 인권” 을 들먹여대니,  양심있는 거룩한 사람들의 입에서 니미뽕이다개새끼들아” 라고 욕을 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독재” “세습” “자유” “인권” 어쩌구 저쩌구 북조선을 욕하는 개호로새끼들의 사악함은예수를 십자가에 처형하라고 외치는 세뇌된 군중들의 뒤에서 성전지배구조로 이익을 누리고있는 제사장서기관등 악마의 모습이다.          

 

미국이야말로 수 많은 무기를 악마좀비들예게 팔아먹는 테러지원국일 뿐만 아니라자신이 거짓명분을 만들어 침략학살 강도질하는 테러국가이다.


남한은 유경식당의 조선공민 12명을 유괴납치한 범죄국가다.


문재인이 촛불정신을 손톱만큼이라도 가지고있는 사람이라면 당장 그들을 돌려보내고 사죄해야할 것이다.


북조선은 문재인에게 언제까지 보내라고 방송하고실행하지 않으면 국정원그 다음은 청와대그 다음은 국회그 다음은 정부청사 법원 등을 미니핵미사일로 응징박살을 내주어야한다.  “테러와의 전쟁을 하라는 말이다.   

 

(2017.10.31 미주중앙미국 플로리다에서 무궁화위성 5A호 발사에 성공 || (10/31경향)…발사 비용을 공개하지 않았으나… 6200만달러( 694억원정도로 추정

 

뻔뻔스런 미국한국이  자기들은 미사일 인공위성을 마음대로 쏘아대면서북이하면 도발이라고 난리지랄들이다.


북조선의 코앞까지 와서 3개 항공모함 핵잠수함 전략핵폭격기 등 온갖 첨단무기들을 동원하고 남의 나라 지도자를 죽이겠다고 참수작전” 특수부대 까지 동원해서 지랄을 치면서 도발” “도발” “도발을 해대고있다.  


아무리 국제법 위에 군림해온 미국이라하지만남한땅에서 거의20여년간이나 생화학세균전 실험을 하고켐트레일을 매일같이 뿌려대는 미국의 흉악한 범죄에 대해서도 찍소리 못하는 한국이 한심하다.


그러면서도 같은 민족인 북에 대해서는 뼈저리게 고통을 느끼도록.. “ "북에 최고강도의 제재와 압박을 가해야"한다는  개ㅈ만도 못한 기생충들이다.

  

북조선이 지난 60여년 동안을 한결같이 평화협정을 맺자고 요구해왔으나 미국은 철저히 외면해왔고 오히려 도발을하며 전쟁분위기를 띄워 남한을 식민지로 이익만 취해왔었다.

 

(2016.03.23 NK투데이)해외 학자들대북 안보리 제재는 '이중잣대지적  

(2017.05.18 sputnik)  미국인 한국전문가, "미국이 퍼뜨린 북한 관련 거짓말 폐기돼야 … https://sptnkne.ws/eyDt

(2016.09.13 NewsPro) NYT, 북한은 철저한 계산으로 움직이는 합리적 국가 : "제재 넘어 북한과의 협상을 모색하라고 거듭 충고

 

세계 곳곳을 생지옥으로 만들어 놓은 미국 군산금융복합체들의 범죄를 철저히 응징하는 철장권세를 가진 예수님의 최후심판이 북한을 통하여 이루어 질수도 있음을 잊지말아야 할것이다.  그리고 예수님이 꿈꾸시던 천국은 바로 이웃을 내 목숨 처럼 사랑하고 진리를 사랑하는’ 이민위천의 단군조선이 이룰것이다.

 

미국한국 같이 정의롭지 못한 정권을 세워 자기를 대리하도록한 국민은 그 정부가 행하는 범죄에 대하여 책임져야하고 죽어도 싸지않겠는가?


그래서 바른 정권을 가진 나라가 되도록 불의한 정권을 규탄하고 바른길을 제시해야한다.  아빠엄마라해도 죄악을 저지르면 그 악을 지적해야하지피붙이라하여 무조건 옹호하려드는 것은 짐승과 다를바 없다.(내가 미국한국을 비판하면 북에가서 살라고 말하는 똥벌레들이 많아서 사족을 붙였다).

 

트럼프의 최측근에 의하면 트럼프는  이미 인격장애(personal disorder) 정신병질환자라고한다.


상대에게 공포와 혼동을 일으켜 그 반응을 보는것에 재미를 느낀다고 말했다는  트럼프도 제정신을 가진자라고 말할수 없다.


오죽하면 61명의 미국 국회의원들이 ‘위헌적 대북 선제공격 금지 법안’을 만들었을까?  이 ‘위헌적 대북 선제공격 금지 법안’은 의회승인 없이 조선에 선제공격을 하기 위한 예산을 책정하지 못하도록 하는 법안이다.

 

트럼프가 대통령에 당선되자마자  정신과 전문가들이 트럼프가 정신건강이 매우 심각하고 위험한 상태” 라며 트럼프를 끌어내려고 서명할때  나는 트럼프가 아직 대통령직무를 시작도 하지않았는데  전문가들이 너무 일찍 설치는 것은 아닌가 하고 오히려 전문가들을  나무랐었다그때까지만해도 나는 트럼프의 대선약속 즉 김정일과의 대화주한미군철수와 중동 미군철수 전쟁종식을 하겠다는 그의 말을 은근히 바라고 있었다는 것이 더 솔직한 표현일 것이다


그러나 트럼프는 전쟁 종식하겠다는 공약이 무색하게도, 북에 시위한답시고  무고한 사람들을 죽이는 개 만도 못한 악귀모습 그대로, 중동 시리아에 미사일과 아프카니스탄에 엄마폭탄이라는 크나큰  악의 선물을 했으며 , 미국 군인들을 더 많이 보냈고,  무기장사들을 더욱더 신나게 해주었다.


트럼프의 고문역활을한 베넌과 키시저는 한반도는 중국에 맡기는 타협으로 다가오는 중국과의 폐권경쟁에 주력하고주한미군은 철수하라고 트럼프에게 권하였다.    

 

(2016.03.27 통일뉴스트럼프주한미군 철수하고 ‘핵무장 허용’ 발언 _(선거)

(2017.04.12 WSJ )  Trump Says He Offered China Better Trade Terms in Exchange for Help on North Korea

(2017.11.01 https://sptnkne.ws/fQKm )  ‘Enhancing Deterrence’: Chinese War Games Near Guam a Message to US

||  (2017.11.03 연합" 맥매스터중국 전략폭격기  공습훈련에 강한 경고"

  

힐러리 = 군산복합체 앞잡이  리비아 침략주역 이스라엘을 위하여 시리아 팔레스타인을 없애야한다고 했다함.  

(2016.10.26 sputnik) 인디펜던트 "클린턴... 3차 세계대전 도발할 수 있다"   http://sptnkne.ws/c7r9

(2016.10.27 sputnik) 한국 외교전문가 "힐러리 대통령 되면 북한 침공 확실"     http://sptnkne.ws/c7Bx

(2016.10.29 NewsPro)  네이션힐러리 캠프 – 북한 선제공격 배제 않는다

시리아에 미사일 공격아프카니스탄에 초대형폭탄 (MOAB: Mother Of All Bombs)투하  

(2017.04.13 LATimes) Air Force drops non-nuclear 'mother of all bombs' in Afghanistan (4/14 경향)아프간에 현존 최강 재래식 폭탄 투하

(2017/4/7한겨레) AP통신은 미군이 시리아 공군기지에 토마호크 크루즈미사일 60발을 쐈다고 보도했다.

(2017.10.24 RT) 'Hell on earth': 80% of Raqqa destroyed, covered with mines - Radio France correspondent

 

조선에 대한 트럼프의  이 미치광이 발언들, “화염과 분노”, “완전파괴”, “폭풍전 고요”, “전쟁이 나도 거기(한반도)에서 나고 죽더라도 거기서 죽을것”, “북에 대한 전략적 인내의 시대는 끝났다” 등등은  정상적인 사람들 특히 한반도의 평화를 원하는 사람들을 분노하고 아연케 만드는 말들이지만,  이 미치광이의 모습은 어찌보면  미국의 본 모습을다른 사람들과는 달리,  베일없이 그대로 속살을 드러내는 모습일 수도 있다.

돈이면 뭐든지 만사오케였고양아치의 협상으로 벼랑끝으로 몰아가면 그의 목적이 달성되곤 하였는데조선에 대한 거래만은 예전과는 다르게 오히려 자신이 더  수렁이에 빠지니 트럼프는 당황 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그러니 모든 살상무기들을 한반도에 끌어들이고 핵투하연습을하는 등 미친 단말마적인 발악을 하고 있는 것이다.  

북에대한 경제제재는 이미 무차별전쟁 상태임을 보여주고있다.  

 

전 미국무장관 키신저라는 자는 1970년대에 미치광이 이론이라는것을 제안 하면서 우리가 미칠수도 있고 예측이 불가능하며 가공할 파괴력을 구비하고있다는 사실을 직시하게 한다면 상대는 겁에 질려 우리의 요구에 순응할것이라고 이미 말한바 있다.  

이 미치광이 전략은 사실상 미국이 일관되게 수행해온 대외전략이다.

뒷골목 양아치 깡패가 지나가는 어린 학생들을 곧 때려 죽일듯이 공갈 협박 별별 개지랄을 다하면서 겁주고 공포에 휩싸이도록해서 돈뜯어 먹는 방법이다.

미국 역사를 보면 상대를 핵위협전쟁위협무지막지한 폭격을 한 뒤에 협상 또는 철수를 했다.    

 

트럼프의 미친듯 막무가내식 공갈 협박지랄에 사우디 한국등이 무기를 엄청 많이 샀으며 미국증권시장 역시 최고가를 올렸다이번 아시아 순방에서도 일본에게 무기를 성공적으로 팔았고 한국에 와서 미국의 철저한 꼭두각시 문재인에게도 무기장사를 성공적으로 치뤘다.

 

(2017.11.09경향트럼프한·중·일 돌며 332조원+α 두둑히 챙겨  …  중국선 283조원 투자 받아

   ||   (2017.11.07연합트럼프 "한국이 美무기 구입해 미국의 무역적자 줄일 것"

   || ( 2017.11.08 CNBC ) Defense stocks are a top trade since Trump’s election — here are the other winners and losers

   || (2017.11.08 MW )  Dow’s 1-year gain since Trump’s win is its biggest post-Election Day rise since 1945

 

(2017.11.05 sputnik) Mueller Investigation Has Enough Evidence to Charge Michael Flynn … https://sptnkne.ws/fS4v

(2017.10.30CNBC) Ex-Trump campaign chair Paul Manafort charged with 'conspiracy against the United States'

(2017.10.30 NYT) Former Trump Aides Charged as Prosecutors Reveal New Campaign Ties With Russia

(2017.10.29경향NYT “트럼프 장남과 러시아 측 회동에 푸틴 측 개입”

 

트럼프 측근들이 줄줄이 퇴출되는등 탄핵의 위기에 몰렸지만아마도 탄핵을 주도하던 군산금융복합체들이 신바람이 났고 따라서 이들의 탄핵추진은 중단되고이제 별로 힘도 없는 보통사람들의 탄핵운동만이 남아있어 지금 특검수사의 죄목이 아주 크지않는한 트럼프의 탄핵은 물건너갔을 가능성이 크다.

 

파렴치한 야바위꾼이 군산금융복합체에 굴복하여침략을 업으로 삼고 인간백정짓을200년이상 해오고 있는 미국의 모습을 그는 더 확실히 더 보여줬을 뿐이다.  

 

전쟁광들의 앞잡이 힐러리와는 달리안하무인 투기꾼 트럼프가 자기 돈만으로도 대선을 치루고 전쟁광들로부터 독자적일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는데역시나 미국을 움직이는 것은 그들 전쟁광 돈귀신들인 것 같다.


이 세계를 피로 붉게 물들인 이 제국의 역사는 사기 음모 거짓 세뇌의 역사임은 두말할 것도 없다.


미국이 지금까지 해왔던 짓거리를 멀리갈 것도 없이 조선과 중동에 지금 가하고 있는 잔인하고 추악한 짓거리를 하고 있는 것을 보면 다 명백하다.

 

조선에 가하는 미국의 가장 야만적인 경제제재잔인무도한 정치적 압박군사적 도발과 위협 소동을 보라


동맹국은 말할 것도 없고  조금마한 섬나라까지 찾아가  조선과 절대 관계하면 너 죽어’ 하는 으름장까지 놓는다빛 한점 들어갈 수 없도록  쇠철로 뚜드려 막아 질식시키기 위해 난동 부리는 것도 부족한지  세계 다른 수많은 나라들에게도깡패

두목답게   복종과 순종을 강요하며   북을 빈틈없이 두겹삼겹으로 뚜드려 막고있다.

이러면서도 인권유린이라는 마녀사냥죄목을 북에 뒤집어 씌운다인민중시인민존중,인민사랑의 정치가 실현되는 북에 대해 인권장난을 하는 것이야말로 지나가던 개도 데굴데굴 웃을 일이다.  

 

9.11의 시나리오를 신호탄으로 중동을 집어 삼키면서  사담 후세인 카다피 아사드를 독재자 운운하며 침략의 명분을 만들고  종파싸움을 부추기고훈련된 용병들을 돌격대로 써먹으면서 제국주의를 확장하고  자원을 강탈하여온 나라가 바로 미국이다.

전쟁깡패 미국이라는 악의 축과 함께 하지 않은 나라들은 하나같이 제국주의를 반대하고 자국을 지키는 지도자들이지만미국은  전쟁의 명분으로 그들을 독재자”  “인권유린이라는 마녀사냥 껍질을 뒤집어 씌워 침략의 목적을 달성한다.

 

100년 앞을 내다보고 정치한다는 미국은 어찌보면  북에 가하는 잔인한  제재놀음도  제국주의의 권력을 손아귀에서 영원히 놓치지 않기 위한 수작일 수 있다.

켐트레일을 사정없이 한국 하늘에 뿌려대는 것도사드를 성주에 설치한 것도  미국을 바싹  따라오는 중국을  겨낭하는 목적일 수 있다는 것이다

 

(2017.10.13 sputnik)  Executive Action: Duterte Tells CIA 'Kill Me or Get Out of My Country'  …  https://sptnkne.ws/fEYu

(2017.05.18 sputnik)  전문가 니콜리아 스타리코프, "남북 통일되면 10 안에 지구촌 최강국  하나로 부상하고 미국 적국   https://sptnkne.ws/eyub

   ||   증권회사 GS 남북통일되면 세계2  것으로 전망했고세계적 투자가 로저스는 북에 전재산을투자하고 싶다고 말함.

 

남북이 하나되면 우리의 앞날은 찬란하다.  

이럴때 촛불시위의 최대 수해자인 문재인이,


우리 남북은 하나다.

우리는 서로 경제협력하며 공동으로 국방과 외교를 같이 할 것이다.

어느 나라도 우리 일에 개입하지 말라.

그리고 한반도에 들어와 있는 외국군대는 다 나가라.

북핵은 남북 우리민족의 자산이며우리 주권을 지키는 방패다” 라고 큰소리를 쳐주면 좋겠다.


죽을 것이 무서워서 그렇게 못할 것이라면 당장 청와대를 나와야 할 것 아닌가?


“CIA는 나를 죽이라아니면 우리 나라에서 나가라” 라고 외친 건달같은 두테르테와도 비교할 수 없는,  ‘대한미국의 문명박근혜의 시대가 어떻게 파멸에 이르게 될지 암울하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ㅌㄷ님의 댓글

ㅌㄷ 작성일

가장 정확한 지적입니다. 군드데기없는 심플한 최고의 글입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