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평]지금과 같은 상황에서 문재인정부가 할일 > 기타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기타

[논평]지금과 같은 상황에서 문재인정부가 할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7-09-25 01:16 조회3,547회 댓글1건

본문

정열적인 재미동포여성 논평가인 이인숙 선생은 요즘의 국제정세에서 조국반도의 절반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의 문재인정부가 촛불민심을 바로 읽고 올바른 방향으로 국정을 운영해야 한다는 심정으로 지금과 같은 상황에서 문재인정부가 할일이 무엇인가를 시사하고 있어 그 귀추가 주목된다.[민족통신 편집실]

트럼프가 유엔에서 뒷골목 깡패양아치만도 못한 개소리를 내서미국 주요 언론들 까지일제히 비판하고맞대응한 북의 발표에 이제  이상 갈곳 없는 막다른 벼랑끝에 이르렀다는 생각이 든다.


트럼프의 미치광이 협상전략 북에는 통하지 않고오히려 미국을 파멸의 결말로 인도할  같다


2017.09.16미주한국일보는 미국 CIA국장 퍼트레이어스가  “對北 미치광이 전략 너무 나가면 재앙될수도” 있다고 말했다는 보도를 냈다.    

다음은 트럼프가 유엔총회에서  연설 일부이다.  나는 그의 말에 대한 반박을 페이스북에 올렸었다.

 

트럼프“현재 북한의 무모한 핵무기와 탄도미사일 개발은  세계 사람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반론세계에서 가장 많은 핵과 살상무기들을 가지고 있으며힘없는 다른 나라들을 들어가 무죄한 생명들을 집단 살륙하고 땅을 초토화 시키고 나라 자원을 강탈하는 날강도 짓을 끊임없이 하고 있는 미국이  세계 사람들의 생명을 위협하고있지미국과 같은 날강도로 부터 자국과 인민들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자국의 방어 무기를 가진조선이 위협인가적반하장도 분수가 있어야지……..

 

트럼프“지금도 일부 국가들은 북한과 무역을  뿐만 아니라 무기와 재정적 지원을 하고 있는데  갈등으로 세계를 위태롭게 하는 것은 분개할 일입니다”

 

반론:  미국은 독립후241년중에서 93% 224 동안을 전쟁하면서  죽은 사람들의90% 양민들이다미국이 죽인 수는 5천만이 넘으며근래에 침략한 중동전쟁만으로도 6천만이 넘는 난민들을 만들어냈다있지도 않은 대량살상무기 가지고 있다고인공위성 사진까지 유엔에서 흔들며 거짓 프로파간다로 세계를 속이며 이라크에 처들어가 죽이고 파괴하고 돈벌이한 것을 모르는 사람이 어디있는가?  부시가 잘못된 정보였다 말만 했을 미국은 이라크에 대한 배상은 커녕 사과  마디도 아직까지 없다손에서 피가 가실날이 없이  인간백정질을 하고 있는 미국은노예국가들에게 암암리에테러 훈련을 시키고 그들을 침략국가 현장속으로 파견하여미국이 수없이 많은 살상 무기들과 재정적 지원을 한다는 것을 머저리가 아닌 이상  알고 있다근래의 예를 든다면 이라크 리비아 시리아 예멘등에 살상무기뿐만 아니라 화학무기까지 들여 보내고 엄청난 재정적 지원을 했다는 것을  안다더욱이 생명들을 타서 새까만 재가 되어 죽게만드는 백린탄까지 보내고 말이다트럼프가 조선에게 적반하장으로 자신들의 행위를몽땅 뒤집어 씌우는 것은 아주 익숙한 전형적인 사기임을 우리는 명확히 알고 있다.

 

트럼프“지구상 어떤 국가도  범죄집단이 미사일과 핵무기로 무장하는 것을 보길 바라지 않습니다”

 

반론지구상 어떤 양심인이나 양심국가는 미국이 세계에서 가장 많은 핵을 가지고 으시대며 다른 나라들을 침략하고  나라 인민들을 살륙하고  땅을 초토화 시키는 참혹한광경을 보길 원치 않는다.

 

트럼프“미국은 엄청난 힘과 인내심이 있지만 미국과 동맹국을 방어해야 하는 입장에놓인다면 북한을 완전히 파괴하는  외에 선택이 없습니다”

 

반론지나가던 개도 배꼽을 잡고 웃을 일이다조선은 그야말로 엄청난 힘과 인내심이있지만미국과  똘마니들이 지랄 발광하면서 조선을 계속 위협한다면조선을 방어해야 하는 입장에서 미국과  동맹국을 완전히 초토화 하는  외에 다른 선택이 없다.

 

트럼프와 시진핑대북 최대의 압박 합의  (2017.09.19 경향)

(UN연설트럼프 “미국 위협받으면 북한 완전히 파괴할 것”  (2017.09.20한겨레)

'역대 최악트럼프 유엔 연설...의례적 박수 6돌처럼 차가운 침묵 ... 미국 주요언론들 일제히 비판  (2017.09.20경향)      

北•이란 "개짖는 소리불량배 풋내기" "개는 짖어도 행렬은 간다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 "국제정치의 새로운 히틀러..” (2017.09.21연합

 

트럼프는 유엔총회에서 김정은 위원장을 자살임무를 수행하는 ‘로켓트 맨’이라고 부르고만약 북이 미국과 동맹국을 공격한다면 조선이 완전파괴에 직면하게  것이라고 했다.

“조선을 완전 파괴 하겠다”  트럼프의 개소리에 대해 조선 외무상 리용호는  개는 짖어도 행렬은 간다라는 말이 있다만약 트럼프가  짖는 소리로 우리를 놀라게 하려 했다면 그는 분명히 헛꿈을 꾸고 있는 것이다” 라고 반응했다.

기자들이 김위원장을 “로켓트 맨” 이라고 부른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물으니외무상은 트럼프의 보좌관들이 불쌍하다고 반응했다.

트럼프는 김위원장을 “로켓맨이 자신과 자기 정권을 위해 자살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조선 외무상 리용호는 김위원장의 계획이 무엇인지 잘은 모르겠지만역대급 수소탄 시험을 태평양 상에서 하는 것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김위원장은 트럼프의 언사는 정신적으로 정상이 아니며트럼프가 내밷은 말에 대해 지금까지 없었던 초강경대응조치를 단행할 것이라 했다.

 

무죄한 조선에 해를 끼치거나 아프게 하는 것들은  댓가를  받을 것이다.

조선이 지금까지 한반도와 세계의 평화를 요구한  외에 어떤 해를 끼친 것이 있는가?

미국같이 인간백정이 되어 사람들을 죽였는가남의 땅을 쳐들어가  땅의 자원을 강탈하고  땅을 초토화 시키는 날강도짓을 했는가한국같은 매국노들을 이용하여 남의땅에 발을 들여놓고 생화학실험을 하고  땅을 오염시켰는가?

너희 악마들이 조선을 아프게 하면  수록 너희들에게 내려지는 천벌을 피할  없을것이다

 

트럼프는 이란을 향해서는 위반유혈사태혼동을 일으키는 ‘불량국가’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란의 로하니 대통령은 “국제정치가 불량배 풋내기에 훼손돼서는 안된다”고반응했다.

이란의 대통령 Hassan Rouhani 트럼프의 언어는 어처구니 없고 적대감이 가득찬 말공격이라고 유엔총회에서 말하면서 무지하고 혐오스럽고 악의적인 발언들은 아주잘못된 정보라며 이는 유엔의 존엄을 훼손하는 것이라고 했다.

이란의 외무부장관Javad Zarif 워싱턴이 “범죄적인 시오니스타”와 “독재국가들”을 도운다면서 워싱턴을 비난했다.

이란의 정신적인 지도자Ayatollah Khamenei 트럼프가 유엔 총회에서 이란을 ‘깡패국가’ 라고 말한 것에 대해 이는 아주 잘못된 말이며 미국인을 부끄럽게 하는 언사라고 했다.  미국 대통령의 말은 조폭과 카우보이의 언어로서 어리석고매우 협오스럽고흉칙한 발언이라며 이는 분노좌절감생각이 모자라는것으로 부터 산출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런 대통령을 가졌다는것에 대해 미국의 지성인들은 부끄러워해야 한다”고비난하면서 트럼프의 공격적인 발언은 미국이 구상하던 이라크 시리아 레바논의 계획이실패했기 때문에 나오는 발언이라는 것이다.

 

베네스엘라를 향하여는 베네스엘라 대통령 마두로가 사회주의 독재자라고 트럼프가 규탄했다.

이에 대해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은 "국제정치의 새로운 히틀러인 도널드트럼프의 베네수엘라 국민에 대한 공격이다"라며 "누구도 베네수엘라를 위협하거나 소유할  없다" 전했다

트럼프는"베네수엘라 국민은 굶주리고 그들의 나라가 무너지고 민주주의 제도가 파괴되고 있다" " 상황을 전혀 용납할  없으며 우리는 이를 서서 지켜볼  없다" 더했다.

마두로 대통령 대신 유엔 총회에 참석한 호르헤 아레아사 베네수엘라 외무장관은, "트럼프가 보인 인종주의적이고 우월주의자적 이론은 냉전 시대로 회귀한  같다"  "1982 레이건  대통령인지 2017 트럼프 대통령인지 헷갈릴 정도"라고 했다.

 

세계가 특히 양심국가들이  정신병자 땀시  받고있다.  

트럼프가 먼저 치료를 받고 주먹이 무서워서 아부하며 뒤따라가는 똘마니인생들도 정신과 치료를 받아야 할것 같다.

뒷골목양아치 깡패의 소리를 가장 달갑게 받아들이고 좋아하는 나라는 바로 한국이며일본 이스라엘이다.

혼이 비정상인 나라들은 끼리끼리  어울리게 되어있다.

국내적인 적폐청산은 바로 매국노들이며국외적인 적폐청산은 한미일 이스라엘이 적폐대상이다.

 

미국의 보수언론인 워싱턴포스트까지 대부분의 주요 언론들이 트럼프의 유엔연설을 비난하였는데정작 트럼프가 침략하면 깨끗하게 사라져 죽을 처지에 놓인 대한미국 개들이 트럼프에게 아부의 찬사를 올렸다.

트럼프는 “만약 전쟁이 나더라도 거기서 나는 것이고수천명 죽어도 거기서 죽는 것이지 여기서 죽는 것이 아니다"(2017.08.02연합)라는 말을 하였는데전쟁이 나면 핵전쟁이  것이고,  북은 지하100~200m 대피하겠지만,  남한은 중동 처럼 5천만이  죽어도 미국은 전혀 개의치 않는다는 말이다.  ‘대한미국  죽는다고  울어줄 주인이아니라는 말이다그런데도 남한의 매국노들이 무조건 미국을 지지하는 것을 보면 놀라울 뿐이다.  

 

(2017.09.20연합트럼프 유엔연설에 “확고하고 구체적인 입장 표명” 맞장구

 

개들의 특징하나는 앞뒤 언어가 모순이거나 거짓이고 뻔뻔스럽다는 것이다.  

예를들면 이명박이 말했다는 ‘선거  뭔말을 못해’ 라든가박근혜가 돌아서면 반대되는 말을 상습처럼 하는  문재인이 북핵 포기하면 조건없이 대화하겠다라며 조건없이’ 라고 하면서 ‘…하면이라는 조건을 달고있다.        

 

폐친 김선생님의 댓글이다.  

<촛불을 폄훼하며 반대하던 놈이 슬그머니 편승하여  촛불민심 전체를 송두리째 훔쳐가 촛불 대통령이라고 자신을 포장하는데 이용해먹는 뻔뻔함은 어디로부터 나오는건가?  오죽하면 지지자조차 몸을 불사르겠나?

그러고도 웃음이 나오나?    역사의 심판이  기다리고 있다. >

 

미국의 구도하에 총독으로 임명된 대한미국’ 문재인 대통령의  일부를 복기한다.

------------------------------

미한 정상회담 "북한에 최고 강도 제재·압박

2017.9.22 VOA Publisher (ko-KR)    https://www.voakorea.com/a/4039091.html

 

<[녹취문재인 대통령“북한의 도발이 대단히 개탄스럽고 우리를 격분시켰는데 그에대해 미국이 아주 단호하게 대응을   주셨고  한미간에 공조도 빈틈없이 이루어지고 있어서 아주 만족스럽게 생각합니다.

 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이 유엔총회에서  연설이 “강력했다”며 “그런 강력함이북한을 반드시 변화시킬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미국의 독자적 제재 조치중국의 전향적 조치는 완전한 북한의 비핵화를 이루는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그러면서 “단호한 조치를 내려주신트럼프 대통령에게 감사드린다”며 한국도 그에 최대한 공조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와 관련해  나라(한일) 미국의 동맹 관계는 지금보다  강력한적이 결코 없었다고 강조했습니다>

------------------------------ 

 

 박근혜라는 여자만 국제창녀짓을 하는지 알았었는데 지금보니 남자 국제창남도 있네그려~

재앙덩어리 한미일 –  3각동맹에서도 노예임을 모르고 부끄러운줄도 모르는 벌레 한국은 애초  땅에 태어나지 말았어야 했다.   

 

문재인 대한미국 대통령은 9/21유엔연설에서 북한의  포기 촉구하는 한편, ‘평화적 해결 거듭 강조하였다.

그리고  북한의 추가 도발시 상응하는 새로운 조치 모색  국제사회의 강도 높고 단호한 대응을 촉구하고,  “평화 정신의 구현을 추구해  유엔이 지금보다 적극적으로 문제에 개입해야 한다 했다.(2017.09.21연합)

같은날 오찬에서 <한미일 정상, "북에 최고강도의 제재와 압박 가해야" ( 2017.09.22통일뉴스) >라고 했다.   

 

 대통령 “북한 포기하지 않을  없도록  것” (2017.09.18 경향

- 정상 전화통화 “북한에  강한 제재와 압박”  (2017/09/17 VOA미국의 소리)        

 

도발 누가하는가?  북은 지난 60여년을 줄곳 평화협정을 맺자고 미국에 요구하였으나 미국은 콧방귀도 뀌지않았다.

북이 한미군사훈련을 중단하면 -미사일 시험을 중단할  있다고 했음에도 코웃음친한미전쟁광들이다.

미국한국일본이 1~2시간내로 평양을 점령한다며, 38 가까이 까지와서 위협하고 핵폭격훈련을 하면 북이 얼마나 긴장하고 비상상태가 될지 짐작도 못하는가?   

인류역사 최악의 전쟁광 나라가 목밑에서 칼을 휘두르고 있지않은가

북이 뉴욕앞 바다에서 1 시간만에 뉴욕 워싱턴을 점령하겠다고 훈련하는가?

 

(2017.06.22 VOA)  계춘영 인도 주재 북한대사는 .미가 군사연습을 중단하면 .미사일 시험을 중단할 있다고 밝혔다.

|| (2017.06.22프레시안강경화 외교부 " 핵실험과 군사훈련 연계 사안 아냐"

(2017.08.31  연합) '1~2시간내 평양진입'  스텔스기·폭격기 실폭격훈련 '무력시위'_한미 을지프리덤가디언연합훈련 마지막날   

한미 공군 F-35B스텔스•B-1B핵폭격기•F-15K, 폭탄 18발 투하하며 첫 연합폭격훈련    

(2017.09.18연합) F-35B 스텔스기 4대· B-1B ‘랜서’ 2대 동시 MDL 인근까지 한반도출격 _ 18일 오전 한국 공군 F-15K 전투기와 함께 모의 폭격훈련

      ||   국방부 “北 ICBM 최종단계 근접…10월 한·미 항공모함 연합훈련”  

 

만일 이라크 리비아가 미국을 박살낼수 있는 핵미사일을 가지고 있었더라면 미국이 그렇게 침략하여 대학살과 파괴 강도질을 할 수 있었겠는가?   그래서 북은 전쟁깡패 미국으로부터 자기를 방어하기 위하여 굶어가면서도 핵미사일을 가지게된 것이다.  

러시아의 대통령 푸틴도 “북한핵개발 이외에 다른 방어수단 없다”  Putin Explains What Forced North Korea to Develop Nuke Program  "다른 나라들도 자국 방위 위해 북한처럼 핵프로그램 시작할 수 있다" (2017.06.02sputnik  https://sptnkne.ws/e8yb )라고 말했다 

독일의 메르켈총리 역시 <충격주장김정은위원장 입장에서 생각해 봐야 … 그런 상황이라면 누군들 핵무기와 핵미사일개발에 나서지 않을 수 있겠나... (217.09.03 자주시보)>라고했다.           

< NYT(뉴욕타임즈), 북한은 철저한 계산으로 움직이는 합리적 국가 : "제재 넘어 북한과의 협상을 모색하라고 거듭 충고(2016.09.13 NewsPro) >한다.               

 미국 러시아 중국등 다른나라들이 ICBM미사일을 발사하고 핵시험하는 것에는 한마디도 못하면서자기나라를 지키기 위한 북의 미사일에만 지랄들인가

 

(2017.09.20 sputnik) (9/20) Russia Conducts Test Launch of RS-24 Yars ICBM … https://sptnkne.ws/f4b2

(2017.09.12 sputnik)  (9/12) Russia Successfully Test-Launches RS-24 Yars ICBM  _ https://sptnkne.ws/fywN

(2017.07.08한겨레유엔 ‘핵무기 전면금지’ 협약채택…핵보유국 모두 불참     

(2017.08.03연합 ICBM '미니트맨3' 시험발사 성공…태평양 해상 목표물 명중올들어 4번째 발사…사거리 13천㎞• 30 평양 도달 가능

(2016.05.30중앙일보) "미국은 말로는  위협 근절행동으론  상용화” : 미국은 세계 어디에나 22분안에타격할  있는 핵미사일 미니트맨3  B61-12 2015.10.20시험하였고그리고 며칠뒤 2015.11.18에도B61-12 발사했다. (US successfully tests nuclear gravity bomb in Nevada following $8Bn upgrade2015.11.17 rt.com), 향후 30 동안 무려 1 달러를 들여 핵무기들을 현대화하겠다고 한다...

(2016.02.26연합뉴스미국오늘  ICBM 시험발사북한 타격 가능한 미니트맨3  B61-12지난 20  25(현지일주일새  번째 시험 - 로버트 워크  국방부 부장관은 지난 2011 이후 최소 15 이상 미사일을 시험발사했다고 소개

 

양심이 조금만 있어도 <해외 학자들대북 안보리 제재는 '이중잣대지적  (2016.03.23 NK투데이) >라고한다.

세계가 미국에 아부하고 유엔을 미국의 시녀로 전락시켰으니미국은 지멋대로 북조선을 악마로 매도하여 남한을 식민지로 틀어쥘 명분을 만들고  56중의 이익을 취하고있는 것이다미백악관 전보좌관 브레진스키는 "중동과 한국은 유라시아에서 미국의 이익을 받쳐주는 두개의 발판이다라고 말했다.

 

  예로 얼마전에 보도된 무기 판매만해도,  한국은 호구 식민지이다

< 45  미군헬기 1500억에 바가지 구매…3 만에 '애물단지' (2017.09.18연합)>라는 기사가 나고이재명 시장은 < (한심한 정부)... 36 쓰고도 '반쪽이도입..미국에'휘둘린무기사업>이라고 했다(9/18 tweet).

미국이 중국을 견제하기 위한 것일 한국에는 전혀 필요 없을뿐만 아니라 오히려 죽음의 트로이 목마가될 사드를 배치하고 트럼프는 10 달라를 내라고 한국에 큰소리친다 (2017.04.28 통일뉴스). 

<한국은 미국 무기 구매 1 … 10년간 36조원어치 (2017.05.01조선)> 라고 보도되었다.

 

식민지 노예들의 목숨은 실험실의 흰쥐만도 못하다.

민중의 소리 김원식 전문기자는 <  미군 “한국은 생화학 실험하기 좋은 나라” 홍보까지  http://www.vop.co.kr/A00001029247.html  >라고  민중의소리에 보도했다.

도대체가 부끄러움을 모르니 대한미국 사람들은 사람의 탈을 썼을뿐 좀비기생충들이 80% 되는  같다.  

 

문재인 대통령이 유엔 연설에서 말한 평화 무엇인가

출애급하여 광야를 떠돌때 고기가마 옆에서 고기를 먹을  있던’ - 애급노예 생활을그리워하며 불평을 했다

이렇게 노예근성에 찌들어 있던 세대가 광야에서  죽고노예근성이 없는 자들만이 새땅에 들어갔다.  

식민지 노예  처럼 사는 평화도 평화인가?

북이 미국식민지 노예로 무룹꿇고 살면 남한 처럼 개의 평화 누릴 수는 있겠지만사람으로써는 용납할  없는 일이다.   

남한 사회의 본질은 일제 매국노체제이지만,  북조선의 본질은 항일독립군 체제이다.

문재인이 영향받았을 그의 아버지 사상은 어떠한지 궁금하다.

 

문재인 대한미국 대통령은 아베와 궁짝을 맞추며 < '북한 원유공급 중단'(유엔 안전보장이사회 결의를 추진하는 ) 중국과 러시아의 동참을 설득하기로 했다.( 2017.09.07 HUFFPOST kr )> 했다.  

문재인씨는 대북경제제재 같은 것을  남한이 받는다면 남한은  달을 견딜  있을지생각해 보았는가?  완전 생지옥에 자살자만도 수십만이  것이다.

<이라크 "1990 유엔 경제제재로 12년간 170만명 사망" (2003.01.01 한국경제)>이라고 했다

1998년에 유엔의 이라크 인도주의 조정관인 데니스 핼리데이는 경제 제재 때문에 사퇴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하나의 사회를 통째로 파괴하고 있다그것은 간단하지만 끔찍한 일이다그것은 불법적이고 부도덕하다."

핼리데이의 후임자 역시 사퇴했다

이라크에 가한  보다도 훨씬  강한 경제제재를 우리 북녘형제들은 수십년 받아오고있다.

문재인 대한미국’ 대통령께서 남도 아닌 우리 동족 형제들에게 유엔 어느 나라보다도 강력한 제재를 요구했다는 것이 놀랍다

예루살렘을 바라보며 “돌위에  하나도 남지 않으리라”라고 심판하신 예수님의 말씀이사악한 돈귀신 전쟁광들비열한 매국노 좀비노예들에게 내려질 것이다.

 

지금 세계는 대전환점에 있다.


아직은 북조선이 유일하게 미국과 맞서고있지만미국 돈귀신들의 폐악질에 세계 많은양심인들이 돌아서고 있다.


북과 미국이 협상을 하건 전쟁을 하건 시간은 미국편이 아니다.

< CIA  부국장 "북한이미 미국 핵공격 능력 갖췄다" (2017.09.07 연합뉴스)> 보도처럼조금만 솔직해도 북은 이미 미국본토를 타격할  있다는 것을 안다.  

 

스페인의 무적함대가 영국에게 깨지고 세계패권은 영국에게 넘어갔다.  

아마도 북미전쟁도 그렇게  것이고,

조선은 세계를 돈이 아니라 인민을 중심으로하고 서로 돕는 체제로 자유와 평등 평화를세계에 가져올 것이다


굶주리는 나라 인민들에게 먹을 것을 나눠주며헐벗은 나라 인민들에게 옷을 벗어주고아픈자들을 무료로 치료할  있게  것이다


인민을 하늘로 여기며 모든  보다도 우선하는항일독립군들의 동지애로 부터 이어져 체제이다.


예수님이 바라시던 새하늘과 새땅이 열릴 것이다

       

 새시대를 우리가 주도하여 만들어 나가려면 한반도에서의 전쟁은 피해야하며 당사자로써 남한 사람들은 각성해야 한다.  


특히 문재인은선거는 요식행위일뿐 비록 미국이 세운 “착한개” 대한미국 총독일 망정단군자손이라면유엔이나 다른 나라들에 북미대화를 주선하라고 요구할 것이 아니라민족의 입장에 서서 주도적으로 북미협상을 만들어야 하는 중요한 위치에 있다.


먼저 북에 특사를 보내고 남북 정상들이 만나서 방향을 잡아트럼프 대통령과 김정은위원장이 한자리에서 햄버거를 먹건 김치찌개를 먹건 대화할  있는 자리를 마련해야한다.

 

전에도 거듭 말했지만북핵을 우리민족의 자산으로 남북공동소유로하고군사작전권을 회수하고 주한미군을 철수시키며남북 자주 평화 협력하여 국방 외교 경제를 발전시켜나가면 핵강국 경제대국이되어 미국도 세계 어느나라도 우리 단군민족 앞에서 꼼짝 못 할 텐데왜 오히려 좀비 같이 하찮은 노예가 되려고만 하는지 답답하다.  주위의 보좌하는 자들이나 국회정가에는 그렇게도 바른 말할 줄 아는 사람이 없고 좀비기생충들만 득실거리는지 반드시 청소를 해야 된다는 생각이 더욱 든다. (끝)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강진규님의 댓글

강진규 작성일

이인숙선생님 글 읽을때마다 문장은 투박한데가 많아도 그 투박한 글 속에는 뜨거운 나라사랑이 묻어있는걸 느끼게 됩니다. 참으로 투지가 넘쳐 흐릅니다. 용감하십니다. 대단하십니다. 선생님 건강을 빕니다. 그리고 민족통신에서 만나는 선생님이 글발이 우리 조국의 자주적 통일을 앞당겨 오는데 지대한 역할을 하실것을 기도하고 또 기도합니다. 선생님의 다음글이 기다려집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