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평]"냉혹하게 철저히 청소하는게 나을 것"" > 기타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기타

[논평]"냉혹하게 철저히 청소하는게 나을 것""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7-09-10 03:58 조회2,548회 댓글0건

본문


이인숙.jpg

필자: 이인숙 재미동포 논평가


이인숙 재미동포 논평가는 이번 논평을 통해 "북부조국 인민들의 의식 구조와 남부조국 인민들의 의식 구조는 천지차이임을 감안해야한다악은 철장으로 박살을 내야 아마겟돈 종말의 혼잡한 심판이 정리된다."고 지적하면서 "남한의 마피아조폭 똘마니가 도발을 해와도한반도에 국한된 재래식 대리전쟁 보다는차라리  두목인 미본토를 직접 핵공격하여 근본적인 승패를 결정하는 쪽이 인명손상과 피해들이 쌍방 모두  적을  있다어차피 치뤄야  칼부림이라면 냉혹하게 철저히 청소하는 것이  나을 것이다."라고 토로한다.[민족통신 편집실]



onekorea.jpg

onekorea03.jpg




[논평]

"냉혹하게 철저히 청소하는게 나을 것"

*글:이인숙(재미동포 논평가)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율이 74% 고공을 달리고 있다

그런데도 나는 축하보다는  다른 미국의 지배구도에 들쥐들의 희망은 절벽으로 떨어질 것이라는 불안감이 있다.


국내문제에서도초기단계인 아직까지는 잘하고 있는  같긴한데적폐의 핵심은 건드리지 않고 겉가지만 건드린다거나 꼬리만 자르고 마는 것이 되지 않겠나 걱정이 된다.

 

 예를들자면아프리카 케냐에서는 박근혜 대선과  같은 전자 부정선거였는데한달도 않되어 선거무효 선고가 내려져 다시 선거를 하게되었다그에 비하여 우리 남한은선거무효소송들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선거법도 무시되고 4년이 넘도록 심의조차 하지않다가 촛불시위로 박근혜가 몰락한 후에야 소송기각이라는 것이 떨어졌다아프리카만도 못한 야만국가가 바로 우리의 남부조국이라는 말이다.  그리고  핵심 중에는 문재인도 있다.    

 

케냐 보다도 못한 야만국가가   근본원인이 우리 남부조국의 문제 핵심은 외세의 실질적 지배로부터 나오고문재인 대통령 역시 미국의 지배구도하에서 명박근혜와 한통속 인물이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든다. 

  

국내문제를 아무리  해도 전쟁이 나면 모든 것은 지옥으로 굴러 떨어지고외세의 식민지통치구조인 국가보안법과 국정원의 칼날 아래에서는 사법부, 행정부, 입법부, 국민들이 몸조심하게 되어있고 노동운동 농민운동 인권운동 적폐청산운동들도 한계를 가질  밖에 없다.    

 

<관련글“문재인 정권하에서 촛불혁명은 썩은 개똥이  것이다” 2017.03.31 한토마 http://c.hani.co.kr/hantoma/3255931 >

<관련글: “문재인 대통령은 우리의 희망인가 야바위꾼인가?” 2017.05.28 한토마http://c.hani.co.kr/hantoma/3295174 >

 

지난 85 15:0으로 통과된 유엔 안보리의 대북제재 결의안에는 석탄철광석,해산물등등의 수출을 막았으며 모든 나라에서 북과 연관되는 은행 거래를 금지했었다.


 당시 문재인은 유엔 안보리의 대북제재 결의안 채택을 환영하면서도 "결의안에 원유공급 중단 조치가 빠진 것은 아쉽다" 말한바 있다.  앞으로 예정된 유엔 안보리에서는"대북 원유공급 중단과 북한 해외노동자 송출금지  북한의 외화 수입원을 차단할 방안을 유엔 안보리에서 진지하게 검토할 "라고 말했다

 

11일에 있을  대북제재 결의안에는 원유공급 금지와 함께 미사일이나 핵개발에 관연한 모든 개인들을 제재하고  많은 압박을 가해 숨통을 끊게 하려는 의도를 유엔안보리에 상정할 예정이라한다.


이날 투표 예정인 유엔 안보리의 새로운 대북제재 결의안의 원유 수출 중단 조치가 중국의 경제를 어렵게  것이라고 정책 분석가Artyom Malov 말한다. <Possible Oil Embargo on DPRK May Have 'Strong Impact on Chinese Economy'  (2017.09.05 sputnik)>

 

말하자면  깡패 조폭집단은 북을 창살없는 감옥에 집단적으로 가둬놓고 두손 두발 놓고 가만 잠자코 있게 하려는 것이다.


이런 깡패조폭 집단속에서 양심과 정의를 가진 사람이라면 어찌 분노하지 않을  있겠는가?

 

북이 대체 너희 조폭들에게 뭣을 했단 말인가?


오직 북은 한반도의 평화와 세계 평화를 원한  외에니들 같이 집단살륙을 자행 했는가니들같이 비굴하게 깡패두목의 눈치를 슬슬 보며 불의를 알면서도 무조건 따라했는가불의를 정의라고 우기고 악을 선이라고 우기는 두목에게 비굴하게 고개를 숙인 적이있는가?

 

북의 핵은 미국 전쟁광들처럼 약소국에 엄포를 놓으며 힘을 뽐내고 남의 자원을 강탈하고 세계패권을 누릴려는 것이 아니라너희 깡패들이 북의 문앞에 침입하면  강도 깡패를 죽이기 위해 만든 방어무기가 아닌가?

국제 조폭 전쟁광 살인마들이 남의 안방에 수많은살상무기들과 핵무기들을 모셔다 놓고시도때도 없이 도발하고 위협하는 것은 당연하고 북이 자국을 지키고 인민을 지키는 것은 안된단 말인가이런 개같은 세상이 어디 있는가?

 

깡패가 만들어놓은 유엔이라는 조직에 법과 공정이라는 허울좋은 보자기를 뒤집어 씌우고 똘마니들의 다수결에 따라 결정되는 곳에 어찌 정의로운 법이   있겠는가


유엔이 정말로 인권을 옹호하고 정의롭다면거짓 명분을 내세워 이라크를 처들어가 많은 사람들을 죽이고 파괴한 부시를 전범으로 처형하고 미국에 배상을 물려야할 것이다.


무상주택 무상교육 무상의료 등으로 아프라카에서 가장  살던 리비아를 죽이고 박살내어 생지옥을 만든 미국을 처벌해야  것이다


미국의 이익에 반대되는 나라의 수장을 갈아치우기 위하여용병들을 침투시키고 매국노들을 훈련시켜 살상을하고  범죄를  나라의 집권자에게 둘러씌워 마녀사냥으로침략해왔다.


파나마 운하의 조약기간이 끝나자 노리에가는 운하를 국유화하여 외국간섭을 배제하려하였다그러자 미국은 노리에가를 마약사범이라며 파나마를 쳐들어가 잡아다가 프로리다 감옥소에 집어 넣었다노리에가를 구데타로 정권 잡도록하고 정치자금으로 마약거래를 하도록 CIA에서 종용했었다주범은 미국이고 그런 미국이 정의를 외치며 침략했다는 말이다.

미국은 쿠바의 카스트로를 638번이나 암살할려고 했고무상주택 무상교육 무상의료를 시행한 베네수앨라의 차베스를 없애려고 14번이나 시도했었다.  


이런 예들을 들자면 끝이 없고지금 현재도 미국은 중동에서  국제법으로 금지된 백린탄을 폭격하고 생화학전 범죄를 미국이 만들고 지원하는 테러리스트들을 통하여 저지르고있다.

 

(2017.07.13 sputnik) Moscow Points Out Faults in US Version on Damascus Dropping Sarin Bomb in Idlib  _ 

(2017.07.12 sputnik)  CIA 'Makes Up' Chemical Weapons Evidence to Justify US Assad-Must-Go Policy _  

(2017.07.12sputnik) US Has Evidence of Chemical Weapons Use by Damascus on April 4 - CIA Chief

 

미국은 1776 독립이후 지금까지 241년중에 224년을 전쟁했고 전쟁으로 죽은 사람의90% 민간인들이다.

    

지금 세계난민들의 수가 6천만명이 넘는데 미국이 관여되지 않은 곳이 어디있는가?


미국의 대통령들 중에 전범으로 처형당하지 않을 자들이 몇이나 될까?  

 

전세계가 미국 자본주의 손아귀에 있어 미국의 눈치만 보며 아부하는데유일하게 조선만 미국과 맞서고 있으니 죽이고 싶은 것이다.


북에서 여행하고 있는 사람들까지  몰아내고 시일이 지나면 벌금이요 처형이요 어쩌구 하는 것이 정상적인 인간의 세상인가?


너희 더러운 조폭대장과  똘마니들아니들은 남의 나라에 대해 이래라 저래라  자격이 0.000001%  없다는 것을 알라.

 

세계의 양심인사들은 오래전 부터 북한이 핵을 가질  밖에 없음을 말해왔다.

이제는 조선이 미국의 세계패권을 바꿀 수도 있을것 같으니까미국의 눈치를 보는 세계의 정치인들도 조심스레 입을 떼기 시작했다.  


그리고 미국의 마피아 조폭지랄이 세계 핵전쟁이   같은 위험을 느끼고 - 대화를 주장한다.

  

러시아의 푸틴이 북한은 핵개발 이외의 다른 방어 수단이 없다” “다른 나라들도 자국방위 위해 북한처럼 핵프로그램 시작할  있다" (Putin Explains What Forced North Korea to Develop Nuke Program 2017.06.02 sputnik). 또한 “만일 내일 당장 북한이 핵실험과 미사일프로그램을 전면 중단하겠다고 발표한다고 가정할  미국 MD(미사일방어체계)  다른 핑계 아래 계속 추진될 것”이라고 미국의 거짓을 애둘러 지적했다.


러시아는 북과 오일을 포함한 모든 무역을 중단하여 지금은 제로상태라고 브릭스 정상회담에서 밝혔다.

 

푸틴은북에 대한 압박과 제재가 북의 핵무기 개발을 막지 못할 것이라 말한다.


“북한이 핵을 포기하느니 차라리 풀을 먹을 것” 이라며그는 여러분들 모두  아시다시피 제재완화를 바라며 핵무기 개발을 중단한 이라크의 사담 후세인과 리비아의 카다피가  국민들과  가족들까지도 죽임을 당한 것을 조선은  알고 있다 강조했다.


이런 상황속에서 북에대한 군사적인 과잉반응히스테리아는 무용지물이며지구를 막다른 상황으로 몰아   있는  재앙을 일으킬  있다고 푸틴은 경고한다.  


북을 포함하여 이와 관련되는 각국의 관계자들은 대화로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강조했다.


(2017.09.05 sputnik) Hysteria Around N Korea May Lead to Global Catastrophe, Mass Casualties – Putin  :   https://sptnkne.ws/fvqX    … According to the Russian president, the pressure of sanctions will not cause North Korea to cease developing nuclear weapons…..

 

메르켈 독일 총리도 김정은 입장에서 생각해 봐야한다” “…그런 상황이라면 누군들 핵무기와 핵미사일개발에 나서지 않을  있겠냐...”라고 했다(2017.09.03자주시보)


We Should Do More’: Merkel Calls For New Approach to Resolving DPRK-US Standoff  2017.08.24 sputnik).

그리고 북미 군사 대결시 미국편 들지 않을 수도”있다고 말한다(2017.08.24 +). 

 

도리스 로이타르트 스위스 대통령도 북미대화 중재 용의  표명하며, “트위터 외교는 부적절지금이야말로 대화할 ” 라고 했다(2017.09.05자주시보).  

 

일찍부터 세계 많은 학자들이 유엔의 대북제재가 이중잣대라고 평했었다(2016.03.23 NK투데이).


한반도와 세계의 인권을 옹호하고 평화를 원한다면,  비열한 노예좀비인 한국과 일본그리고 악의 미국을 배제하고 모든 양심인들은 잔악한 문제를 일으키는   3나라에 압박과 제재를 가하여야 한다.


미국과 세계의 양심있는 지식인들은 조선이 미본토를 핵타격할  있다’  또는 평화적인 해결밖에 없다 말해왔다.  

 

2014.11.08 북을 방문하여 간첩죄로 구속중인 미국인들을 귀환시킨 제임스 클래퍼 국가정보국 (DNI) 국장은 대화만이 해결의 길임을 누누히 밝혀왔다직접 북을 방문하여 조선의 핵상황을 알고있는 정보국장의 말이다.


(2017.06.27자주시보제임스 클래퍼 미국 국가정보국(DNI)  국장은 “대북 선제타격은 무모하다”고 주장… 북미대화의 상시적인 창구역할   있는 이익대표부를 워싱턴과 평양에 각각 설치하자고 제안… “북은 절대로 핵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며비핵화는절대로 일어나지 않을 것”….  ‘북의 평화협정 체결요구는 불합리한 것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했다.

 

물리를 조금만 공부했어도 북은 이미 미국 본토를 핵공격하여 초토화 시킬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짐작한다.  


수소폭탄이라고 해도 1950년대 기술이다어느시대 이야기인데 기술부족을 들먹이나?   그래서 나는 지인의 이야기를 듣고 <"기뻐하고 즐거워하라전쟁은 없다2015.04.04 한토마 http://c.hani.co.kr/hantoma/2833121 >라는 글을 썼었다


제임스 울시  CIA국장은 “북한의 EMP폭탄은  본토에 엄청나게  타격을 것”이라고 4년전 2013.05.21 WSJ(월스트릿저널) 기고했다.

 

그리고 미국이 북에대한 정보부족으로 전혀 북핵미사일 공격을 막을 길이 없음을 미국의 정보국장 국방장관들이 실토했었다

 

페리 前국방장관 "대북선제타격은 위험하고 멍청한 일…협상해야"."지금은 북의 핵시설이나 핵무기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군사 행동은 위험할  아니라 바보스러운 결정"이라고 지적(2016.11.14연합) >

 `NBC' 방송  전현직  정보 당국자들이 “북은 정보수집 대상으로서는 악몽”이라고 표현한다고 전했다(2017.09.01자주시보)>.


이번에 북이 일본을 지나 태평양으로 미사일을 발사했으나동해쪽으로 있는 일본배치2개의 사드 방어망이  때에 알아내지 못해 사드가 무용지물임을 입증했다.


전쟁에서 상대방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말은 승산이 없다는 말이다.

 

<< (2015.03.30 RFA자유아시아방송 미국의 제임스 클래퍼 국가정보국장(National Intelligence Director) 최근 미국 상하원에 제출한 서면 자료에서 북한이 이동식 대륙간 탄도 미사일(ICBM) KN-08 배치를 위한 초기 수순을 밟고 있다고 밝혔습니다….미국이 KN-08 관련해 공식적으로 언급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KN-08 사거리가 최대 1 2천킬로미터로 미국 본토도 타격 사정권에 들어가는데 차량에 싣고 움직이는 이동식 미사일이라 사전 탐지나 요격이 어렵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이 계속 북핵을 폄하하며  바로 전쟁할 듯이 물고 늘어지는 이유는,식민지 남한이라는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잃고 싶지 않은 것과,그런 심정이 북핵을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싶지 않게하고,

마지막 갈데까지 가보자하는 자본주의 특유의 도박하는 마음도 있을 것이다.

 

이에 더하여 충성스러운 식민지 남한의 개가 앞서서 짖어대주니 전쟁의 벼랑끝을 달리게 된다.

 

"중동과 한국은 유라시아에서 미국의 이익을 받쳐주는 두개의 발판이다라고 미백악관전보좌관 브레진스키는 말하였다

 

그래서 북을 악마화” 해야하며,  "한국이 절대 통일되지 않토록하라" 한다


 미국의 정책을 수행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매국노 앞잡이들을 확고히 세우는 것이다.

 

민주주의를 수호한다면서, 1945 우리나라 허리를 잘라놓고인민들이 원하는 체제(77%) 아니라 식민지 노예 독제체제를 세워 거짓으로 세뇌시켰다.   일제 매국노들이 다시 기용되어 무차별적인 학살(양민만 120 이상) 진행되었고 국민들을 세뇌된착한개 만들었다


<< (1946 8 13일자 동아일보)  미군정청 실시 여론조사資本主義 1,189(14%)  社會主義 6,037(70%)   共産主義 574(7%)  >> 

<< 1 부터~ 21 육군참모총장까지   사람도 예외없이 전부가 일본군 장교 출신.  한국 장성의 99% 미국에서 군사교육 받은 장교>> 


북부조국은 항일독립운동가들의 사회이고남부조국은 일제매국노들의 사회가 이어져와서 오늘도 남북의 문제가 첨예하게 대립하고 있는 것이다

일장기에서 성조기로 주인만 바뀐 남부조국미국의 식민지로 두뇌까지도 뒤틀린 남부조국이 해방되어야 항일독립운동의 맥은 완결되는 것이다.  

 

미국의소리 2017.06.22 계춘영 인도 주재 북한대사는 .미가 군사연습을 중단하면.미사일 시험을 중단할  있다고 밝혔다” 라고 보도하였다.

그러나 미국한국은 북을 계속 위협하며 도발을 하였고이에 맞서 북이 강하게 응수한것인데도 북의 도발이라며적반하장 - 강도가 양민을 악하다고 몰아세우는 격으로 북을 매도해왔다

 

(2017.06.22 VOA)  계춘영 인도 주재 북한대사는 한.미가 군사연습을 중단하면 핵.미사일 시험을 중단할  있다고 밝혔다.      || (2017.06.22프레시안) 강경화 외교부 " 핵실험과 군사훈련 연계 사안 아냐"

(2017/06/26 연합) 주한미군, 대북 정밀타격용 장거리미사일 '재즘' 전격 배치   

(2017.07.01연합트럼프 "북한에 대한 인내 끝났다"   " 무모하고 잔인한 정권…강하고 확고한 계획 있다" 강경대응천명

(2017/07/04 연합) 北 "대륙간탄도미사일 화성-14 발사 성공" 발표

(2017.7.24  VOA) 조셉 던포드  합참의장 “대북 군사적 옵션, 상상 불가능한  아냐” _군사작전 암시

(2017.07.29한겨레) 북, ‘화성-14’형 2 시험발사…“미 본토 타격권”

(2017.08.03연합) 美 ICBM '미니트맨3' 시험발사 성공…태평양 해상 목표물 명중…올들어 4번째 발사 …사거리 1만3천㎞•30분이면 평양 도달 가능

ㅡ> 8월위기설, 유엔 대북결의안 채택, 미국 “예방전쟁” “화염과 분노” “종말과 파멸” 발언 등등… ㅡ>

 (2017.08.09 경향)  B-1B 편대 9일만에 한반도 상공에서 또 연합훈련 

(2017.08.09중앙일보)  전략군 "화성-12로 괌 주변 포위사격 검토발언

(2017.08.11WSJ) Trump Warns North Korea U.S. Military ‘Locked and Loaded’ (군사작전 장전상태발언

(2017.08.18연합) 한미 연합훈련인 을지프리덤가디언(UFG) 연습이 8월 21 시작되어 8월 31일까지 진행

(2017.08.29자주시보) 일본상공 통과  미사일보고도 요격 못한 ,,   ||  북, 일본 상공 넘어 태평양쪽으로미사일 1 발사

(2017.09.03 경향) 북한 “김정은 지시로 ICBM용 수소폭탄 실험 성공”   ||  (217.09.03 경향)  문 대통령 “북 완전 고립최고 응징” 지시 

(2017.09.04 sputnik) Trump Reaffirms US Readiness to Use Nuclear Weapons to Counter North Korea : https://sptnkne.ws/fus8

(2017.09.04연합) 송영무 "美에 항모·핵잠수함 등 정례배치 요구··· 전술핵도 검토"   || (2017.08.16연합한국당, '한반도 전술핵 재배치' 당론 채택

(2017.09.06동아일보美 핵추진 항모 '레이건北코앞 출격 추진 _정경두 합참의장, “NLL 최북단 전개를 요청  

 

세상을 불안하게 하는 주범은 100% 미일한이다.


이들은 중동 보다도  지독하게 72 동안 남한을 타고 앉아 악귀노릇했다.


북에 대한 '미일한' 패악질은  하늘을 두루마리 삼아  기록한다해도 모자랄 것이다.


미일한의 전쟁광들은  세상에서 가장 사악하고 악랄하고 비열한 놈들이다.

 

부끄러움을 모르면 짐승이라했다.

트럼프가 아베에게 한국이 구걸하는  같다” 말했다고 일본 언론이 보도했다 한다(2017.09.07경향).

 

한국군은 군사작전권도 없는 (공군 해군은 평시에도 작전권이 없고평시 육군도 한국이일단은 미국에 문의하고 승인을 받는다고한다식민지 미군소속이기 때문에우리가 사오고 우리가 만든 미사일을 우리 뜻대로 발사하지 못하고 문재인이 트럼프에게 전화해서 허락을 받아야 한다.  미사일 사거리와 탄두무게를 미국이 제한한다.


 탄두중량 제한 지침  1톤으로 늘려 달라고 간살을 떨고미국무기 구입하겠다고혈세를 퍼준다.

미국은 우리 미사일 제작을 부품 하나하나 까지도 감시하면서 자기들의 미사일에 대해서는 눈꼽만큼도 빈틈없는 비밀이다.  

 

 정권이 한반도에 미군의 전술핵을 재배치해 주십사 간청했다는데 전술핵을 한국군은 전혀 관여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중국 러시아 또는 일본이 미국과 전쟁을 하게되면 제일 먼저 남한은 핵참화를 당하게 된다 한국배치 미군의 핵은 중국이나 러시아(또는 일본) 겨냥하게 되기 때문이다.


만일 북이 남한을 공격한다면 장사포만으로도 서울은 초토화되고 남한의 22개나 되는 원자력 발전소가 폭파되면 남한은 생명이 살수 없는 폐허가 된다그러나 북은 미국과 맞장뛰고있지 식민지 개를 상대하고 있지 않다.


과거 천여개의 미군핵이 한국에 배치 됐었는데 공군해군의 미사일이 주류를 이루면서지상에 전술핵 배치가 과히 필요하지 않게되어 지상배치핵들을 철거했었고지금도 핵무기들이 들랑날랑 하고 있지 않은가?

미군기지에서 수많은 세균실험을 하는 것도 모르는 주제들이 주한미군에 무슨일이 일어나는지 누가 알겠는가?


<< (2016.05.29김원식 전문기자  민중의소리미군 “한국은 생화학 실험하기 좋은 나라” 홍보까지 >> 

 

미국이 북을 핵공격하려면 구태여 남한에서 전술핵을  필요가 없이, ICBM 비롯하여 육해공에서 미사일을 쏘게된다


그러나 북의 핵이 어디에 있는지  수가 없어서 미국은 북을 공격할 수가 없는 것이다


남한에서는 아무짝에도 쓸모없이 죽음만을 확실히 보장하는 전술핵을 배치해 주십사 간청하는 미친 노예 발상이 기가차다.


공권력 까지 동원하여 사드를 강제배치하는 것도 역시 마찬가지이다.

 

아무리 충성을 보이려해도 그렇지 상전을 위해 먼저 확실하게 죽겠다는  비열함 – 자존심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없는 문재인이 놀랍기만하다.   트럼프가 “만약 전쟁이 나더라도 거기서 나는 것이고수천명이 죽어도  거기서 죽는 것이지 여기서 죽는 것이 아니다라는 말씀을 확실하게  받들어 모시고  “ 종놈이 영광스런 마음으로 죽겠습니다라고 하는  같다


그런데 북미전쟁은 즉각 핵전쟁이  것이고미국본토(워싱턴 뉴욕) 타격될텐데“거기=한반도”라고 트럼프가 말한 것은문재인을 시켜서 한반도로 국한된  재래식 대리전쟁 이르키려하는  같다.  

 

그러나 그런 한반도로 국한된 재래식 대리전쟁 공상일 북조선은 즉시 남한의 실질적 명령자인 미국본토에 핵폭격을 하여 초토화 시킬것이다

 

 미국 핵항공모함을 NLL 배치시켜 달라고 했다는 말도이런 또라이들이 군사 우두머리로 있는  조차  황당하다


현대전은 미사일 전쟁이다단거리  앞에  있는 배는 않은 오리(sitting duck)” 신세이다.  


NLL최북단에 미국의 항모를 출격해달라니 미국도 황당해  것이다.   

전쟁이 나면  배는 북의 미사일을 맞고 핵폭발로 한반도만 방사능 오염으로 죽음의 땅이  뿐이다.


미국도 북의 미사일이 두려워 동해훈련도 황급히 멀리서 끝내고 돌아갔고제주도  편에서 얼쩡거렸지 않은가

 

(2017.09.06동아일보美 핵추진 항모 '레이건北코앞 출격 추진 _정경두 합참의장, “NLL 최북단 전개를 요청  

(2017.09.04연합) 송영무 "美에 항모·핵잠수함 등 정례배치 요구··· 전술핵도 검토"   || (2017.08.16연합한국당, '한반도 전술핵 재배치' 당론 채택

         || (2017.08.31프레시안) 송영무-매티스 회담서 전술핵 재배치·핵잠수함 거론 , 청와대 “검토한  없다” 


 

(217.09.03 민중의소리트럼프한국의 미국 무기 수십억달라 구매 미리 승인”. . .청와대는 발표 안 하고“‘미사일 지침’ 개정 원칙 합의”만 발표

  ||  (2017.09.02 sputnik) Trump OKs Billions of Dollars in New Arms to S. Korea in Talk With Moon  … 

(2017.07.01연합)  트럼프, 방위비 분담금 증액 압박…사드 이어 난제 추가

(2017.05.01조선) 10년간 36조원어치… 한국이 美무기 구매 1위 – chosun.com  

(2017.05.04 김원식 전문기자  진실의길) 주한미군 사령관 “사드 다음 목표는 한국에 ‘미국산 무기 판매’” 

(2017.04.28 통일뉴스)트럼프 “한국, 사드 비용 10 달러 내라” // “한.미 FTA 재협상하거나 끝낼 것” 잇따른 폭탄 발언

 

미국을 위한 미국의 사드를 서둘러 추가배치까지하는 문재인의 정체는 내가 일찍이 말하였듯이 명박근혜와  통속임을 증명한다. ( “사드배치는 한국의 죽음을 말한다” 2016.07.12 한토마  http://c.hani.co.kr/hantoma/3100271 )


명박근혜 처럼 외국에 퍼주기하면서 북의 목을 조이라고 아양을 떤다.

 

러시아 푸틴에게 대북원유공급중단 같은 강도 높은 제재가 부득이하다며러시아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하자푸틴 대통령은 "그런 제재와 압박을 아무리 가해도 북은 핵을포기하지 않을 "이라며 문재인 대통령을 설득하다가 말이  통하니 "원유 공급 중단은 북의 병원  민간에 피해를 입힐  있고러시아가 북에 수출하는 석유는 매년 4만톤에 불과해 역할도 제한적"이라면서 사실상 문재인 대통령의 요청을 거부했다고 한다.

<< 원문: “푸틴오죽 답답했으면 문대통령에게 4만톤 수치까지 언급했을까” (2017.09.07자주시보) >> 


그럴때 벌레같은 빙신들이  쓰는 방법은  퍼주기 아닌가!!

심지어는 몽고에게 까지 알랑거리며 북을 제재하라고 요청했다한다.

 

다른 세계 어느 인간들 보다도  앞장서서 북에 대해 이빨을 가는 것은 대체 무슨 이유인가?


미일의 노예들아같은 민족인 북과  그렇게 전쟁을 못해 안달하며 미국일본의  돌격대로 나서서 죽음을 자청하는가?

북의 적은 미국과 일본인데 니들의 적은  북이냐?  


상전의 적은 너의 적이 되겠지만 노예 처지라는 것이 상전이 먹던 고기 뼈는 먹을 있을지언정 일뿐  사람 아님을 알라

 

북은 지금까지 우리민족끼리 평화를 하자는 요구외에는 니들을 적으로 생각한 적이 없었다.


천년이 지나도 없어지지 않을 너희 노예 철면피들은 전쟁 발광을 해도 부끄럼을 전혀 모르겠지.


같은 동족이 아니라도 이렇게 까지 악랄하게 놀아나지는 못할 것이다

 

문재인이 일본 아베와 대북공조를 들먹이며 궁짝을 맞추는데민족의 천년숙적과 손을잡고서라도 기어이 동족을 해쳐보자는  정신은 아무래도 오사카 쥐가 아닌가?  


일본과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 맺고 미일한 3각군사동맹을 강화하여 북침을 목표로 하면서 공조 들먹이다니,  이거이 나라를 팔아먹을 인간이 아닌가?    

 

문재인의 혀는 대체 몇개일까?

북핵을 포기하면 조건없이 대화하겠다조건을 달면서 조건 없이 대화하겠다는 황당한 변호사님이다


북에서는 몇번이나 말했었다압박과 대화는 자가당착 황당무개한 말이라고 말이다.


전쟁을 하면서 평화를 말하는 것은 정신병자나   있는 모순된 짓거리가 아닌가?


문재인의 말중 "한반도 문제는 평화적 방법으로 해결돼야 한다라는 말이,

"우리는 제재와 압박 강화높은 수준으로의 전투태세 강화 등을 통해 가장 단호한 방식으로 대응할 "이라고 말한것과 같은 맥락이라고 생각되는가?


문재인은 평화를 말할 자격이 없다.

자격이 없기에 미국에  매달릴 것이고미국이 써먹기에  좋은 개”로 내세운  아니겠는가?  

 

꼴통 매국노 신문 조선일보가 6일자 사설에서 문재인을 안보수호자라고 극찬했다 한다(2017.09.06 +). 끼리끼리 초록은 동색인가?

진정한 안보는 전쟁할 필요가 없는 남북평화 협력으로 하나가 되면 된다.

 

북핵이 없었다면 중동 처럼 미군 일본군 다카키군들에게 유린되었으리라는 것은 상식이다

 

북핵은 굶주려가며 피눈물을 흘리며 마련한 자위력이다.

 귀한 우리 민족의 보배를 매국노색기들이 지랄치고 악마들이 공갈 위협한다고 포기할  있을  같은가


 핵은 남북이 하나되면 한반도를 외세로부터 지켜주고 세계를 이끌어나가는 강대국의힘이  것이다


한반도는 우리 민족 - 자존심이 있는 사람만이   있는 땅이 되어야한다.

 

트럼프와 아베가 우리민족에게 저지른 죄악을 참회하기는 커녕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날뛰고 있다.


일본과 미국이 우리민족에게 가한  많은 대형범죄들을 결산하고 청산할 시간이 점점다가오고 있다.


범죄국 미국과 일본이 참혹한 댓가를 당하지 않으려면 지금이라도 자신들의 범죄를 뉘우치고 우리 민족 앞에 무릎꿇고 사과를 하여야 마땅하다.

 

문재인이 부끄러움을 알고 자존심이 눈꼽만큼이라도 있다면  식민지 노예의 굴레를 벗어 던지고 당당히 외세의 간섭을 배제해야할 것이다.    

 

 하나북조선 당국자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말은,

서프라이즈에 제사장 께서 2017.09.06 올리신

<미국의 원자탄 사용론 “Let God sort them out”> 

http://surprise.or.kr/board/view.php?table=global_2&uid=186120

  생각해 보시기를 바란다.

 

자본주의 인간들의 사고 방식에는,  악한 놈들은 능력있는 자로써착한 사람을 밥으로알고 이용해 먹고 잘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한다착하기만 하면 병신되고 잡아 먹히는 세상이다


그리고 이것을 당연시 여기는 의식 구조이다.


북부조국 인민들의 의식 구조와 남부조국 인민들의 의식 구조는 천지차이임을 감안해야한다.

 

악은 철장으로 박살을 내야 아마겟돈 종말의 혼잡한 심판이 정리된다

 

남한의 마피아조폭 똘마니가 도발을 해와도한반도에 국한된 재래식 대리전쟁 보다는차라리  두목인 미본토를 직접 핵공격하여 근본적인 승패를 결정하는 쪽이 인명손상과 피해들이 쌍방 모두  적을  있다.


어차피 치뤄야  칼부림이라면 냉혹하게 철저히 청소하는 것이  나을 것이다.(끝)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