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개요-1]《김정은 통일전략–미국을 제압한다》 > 기타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기타

[신간개요-1]《김정은 통일전략–미국을 제압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6-11-27 12:34 조회7,700회 댓글3건

본문

일본의 김명철 박사(조미평화센터 소장) 최근에 전자영문 도서 《김정은위원장의 통일전략- 미국을 굴복시키는 날》을 출판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자는 도서 원고를 일본어로 탈고한 이후 영문원고를 탈고해 아마죤을 통해 전자도서를 출판했다. 그리고 그는 도서를 우리글과 일본어 중국어 등으로 출판할 생각이다. 민족통신은 도서가 영문으로 나오는 것의 개요를 구하여 여기에 소개한다. 번역과정에서 다소 원문과 차이가 날 수도 있을 것으로 보나 이 도서의 핵심적 내용과는 다르지 않다는 점을 여기에 밝혀둔다. 영어 원문을 아마죤 전자도서를 통해 열람하기 바란다.[민족통신 편집실]




 

 

[영문 전자도서 개요-1]


《김정은위원장의 통일전략 미국을 굴복시키는 날》 



 

 

 

 

 

조미평화쎈터 소장


 김명철박사(사회정치학)


김명철.jpeg

 

 

 

글은 일문판 《김정은위원장의 통일전략- 미국을 굴복시키는 날》의 개요이다.


글의 요점은 21세기의 고전적인 대역전 승리는 북미대결에서 북조선의 최고령도자 김정은위원장이 빨라서 2020, 늦어서 2025년까지 미국을 완전히 굴복시킨다는것이다.


미국은 싫든좋든 스스로 북조선에 가한 모든 제재를 철회하고 남조선과 일본에서 무력을 철수하게 될것이다.


지난 북미대결에서 항상 그러했듯이 김정은위원장은 미국과의 결정적인 최후핵대결에서 틀림없이 승자가 될것이다. 북조선은 미본토를 사정권에 이동식대륙간탄도미싸일과 핵미싸일을 발사할수 있는 전략잠수함을 실전배치함으로써 미국을 꼼짝 못하게 할것이다.


결과 2016 대통령선거에서 당선된 다음기 미국대통령은 북조선과의 오래동안 끌어온 평화협정에 서명한 미군총사령관이 되여 조선로동당 위원장,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인 김정은령도자의 접견을 받게 될것이다.


김정은위원장은 조상전래의 맑은 아침의 나라의 통일을 주도하게 될것이다.


그는 선대수령들이 남긴 대업을 훌륭히 완성할것이다.


세계는 김정은위원장이 통일강국을 이끌어 도이췰란드와 일본을 릉가하는 경제적부유함을 과시하고 조선인민이 무궁토록 평화와 번영을 누리게 하는것을 보게 될것이다.


21세기 최고대결의 영예는 미국을 다스리는 만병통치약으로서 미국의 수도권을 유효사거리에 핵타격무력을 보유한 김정은위원장에게 차례질것이다. 지각변동은 력사적인 북미핵대결을 종결지을것인바 그것은 다음기 미행정부가 북조선의 대륙간핵타격무력의 사정권에 미본토가 무력하게 놓이게 되였다는 충격적인 현실을 뒤늦게나마 깨달게 때에 일어날것이다.


한때 요란하게 과장선전된 미국미싸일방위체계에 대해  카네기 국제평화기금의 선임연구원 죠세프 씨린씨온은 《이길수 없는 바보의 유희》라고 말하였다.


《뉴욕 포스트》 미국 미싸일방위체계를 두고 《웃음거리》 라고 하였다.


전세계는 핵보유국들인 북미간의 막판대결을 숨을 죽이고 지켜볼것이다.


세계의 TV시청자들과 손전화사용자들은 미국마천루가 핵화염에 싸여 가루가 되고 핵동력초대형항공모함이 두동강이 물고기밥이 되는 장면을 보며 전률할것이다.


북조선의 전자기충격파(EMP)공격이나 싸이버공격은 미국의 전력망을 파괴하고 3억인구중 90% 멸살시킬것이다.


미국은 북조선의 핵공격을 받아 석기시대로 돌아갈것이다.


최악의 종말을 직시한 미국은 굴복의 표시로 남조선과 일본의 군사기지들을 철수하고 북조선에 대한 모든 제재를 해제할것을 제의함으로써 상호불가침조약과 평화협정을 체결하는 길을 찾는것외에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게 될것이다.


국제사회는 첫째로 미국을 굴복시키고 둘째로 열핵전쟁과 대동란의 소용돌이위험에서 행성을 구원한 김정은위원장과 북조선인민들에게 경의를 표시할것이다. 이전 미국무성 직원 죠울 위트는 《뉴욕 타임스》2016110일부에 기고한 글에서 《나는 솔직히 북조선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한다. 그들은 정교한 병기고를 가진 핵강국으로 되였다. 더우기 핵무장화의 길을 걸으면서도 많은 나라들과 정상적인 관계를 유지해왔다. 사실상 많은 나라들이 북조선을 핵보유국으로 받아들였다. 평하였다. 김정은위원장은 현대의 광개토왕이며 인류력사에 존재하였던 정치가들중 가장 위대한분으로 떠받들리울것이다. 해내외의 조선사람들은 통일단군조선의 기발을 달에 꽂을 장광을 보게될 기쁨과 긍지를 한껏 맛보게 될것이다.

 

1

 

김정은위원장은 미국을 굴복시키기 위해 태여났다

 

김정은위원장에 대해 이야기할 가장 주목해야 점의 하나는 그의 출생이 미국과의 적대관계를 완전히 결산하기 위한것이라는것이다.


고향이 성산 백두산인 김정일령도자의 아들로 태여난 김정은위원장은  김일성항일유격대의 숭고한 내용과 단군전설을 특별한 자양분으로 섭취하면서 성장하였다. 김일성주석과 김정일령도자는 국제적인 협정에 서명한 잉크도 마르기 전에 그를 위반하군 하는 겉과 속이 다른 미국인들이 핵합의에 따른 의무를 실행하리라고 전혀 믿지 않았다. 김정은위원장은 어머니 고용희녀사로부터 김일성주석과 김정일령도자의 발걸음을 따르며 그들의 업적에 의거하여 조선의 비극적분렬과 조선인민이 겪는 모든 고통에 책임이 있는 미국을 타승하도록 교양받았다.


김정은위원장은 미국을 완전히 굴복시키는 어려운 과업을 훌륭히 수행할 적임자이다. 그는 미국이 잘못된 대응을 한다면 대양건너 미국땅에서 굴복시키거나 지구밖으로 쫓아낼 용기를 가지고있다.(다음에 계속~)


*일본 김명철박사, '김정은 통일전략' 영어판 발행

http://www.minjok.com/bbs/board.php?bo_table=editorial&wr_id=1720

**[일본]강제연행 희생된 조선인들 영혼 추모비 참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카나다인님의 댓글

카나다인 작성일

고난의 행군시기에 <김정일 통일전략>도 읽고서 힘을 받았는데

이번엔 <김정은 통일전략>도 가슴 부풀게 만드는군요.

김명철 박사님 고맙습니다.

화이팅!!!

다물흙님의 댓글

다물흙 작성일

참 훌륭한 말씀을 믿습니다.

학생님의 댓글

학생 작성일

저도 다물흙 선생님 의견에 동감합니다. 감사^^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