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론]'김정은 선군조선의 화평' > 기타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25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기타

[시론]'김정은 선군조선의 화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4-11-13 13:23 조회6,778회 댓글1건

본문

리준식 민족통신 논설위원은 최근의 국내외 정세를 진단하면서 "미제의 그 어떤 공격에도 천만배의 복수를 벼르고 벼려온 주체조선이 조국통일성전의 승리를 민족의 자주와 존엄인 선군혁명의 책무로 선언하고 있는 역사적 자세가 우리 온 겨레에게 구원이고 희망인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평가하면서 선군혁명의 미래를 내다본다. 그의 글을 전재한다.[민족통신 편집실]


‘김정은 선군조선의 화평’


*글:리준식 민족통신 논설위원

  

 

1023일 전시작전권을 무기 연장한 군사주권포기에 이어 115일 언론에 폭로된 독도입도지원시설(재난/비상시피난시설)건설 백지화는2012 72일 비밀리에 국무회의를 통과하다 들통 난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을 비밀리 진행한 사건이다. 111일 정원홍 국무총리가 비공개로 주재한 국무회의에서 2008년부터 추진해 온 ‘독도입도시설’ 공고백지화를 결정한 뒤, 공고 취소에 따른 ‘여론악화’ 후속대책대응논리로 ‘안전관리, 환경문제, 문화재경관’ 논리로 포장하도록 치밀하게 지시한 사실은폐, 로비사실의 언론(문화일보)기사는 그 어떤 이유, 변명으로도 정당화 될 수 없는 ‘영토주권’ 포기다.

미국에게는 민족의 생명과 안전인 군사주권을 안 받겠다고 애걸하고 일본의 눈치를 보며 영토주권을 포기하는, 민족의 주체적 영혼은 눈을 씻고 찾아볼래야 찾아 볼 수없는, 비겁하다 못해 비굴한 사대매국정권의 망국적 행위는 남북해외 온 겨레의 이름으로 존엄하게 규탄 받음이 마땅하고 이를 주도한 사대매국노들은 국회에서 사퇴를 말하기 전에 스스로 물러나야 한다.

 

인재근 의원이 ‘청와대가 퍼부은 일본에 대한 비난 모두가 쇼였다.’며, “전시작전권 전환도 연기하면서 군사주권을 포기하더니, 독도 눈치 보기로 영토주권도 포기하는 정부에 분노를 금할 수 없다.며 청와대(박근혜)를 비판한데 이어, 포털사이트 누리꾼들에게서 폭발하고 있는 민중의 소리다.

 

“독도가 우리 땅인데 왜 일본의 눈치를 봅니까? 차라리 ‘친일정부’라고 고백하라”

“외교적 실익을 말하면서 전쟁공포에 시달리는 현지주민들을 외면하는 정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만약 국민들이 일본이나 미국에 ‘삐라’를 날린다 해도 북한에 보내는 것처럼 가만히 있을까요?

“정부가 독도시설물 설치를 전면 중단하는 이유가 일본을 ‘자극’하지 않기 위해서라는데, 북측 고위급회담 보이콧에도 불구하고 탈북단체의 ‘전단살포’는 묵인하면서 일본의 눈치를 살피는 이유는 또 무슨 이유인가 아무튼 이 정부 하는 짓은 연구 대상이다.

“일본을 자극할 수 있다고 독도시설물을 하지 않겠다는 정부, 북한을 명백히 자극하는 삐라 살포단체에는 돈을 대 주면서, 어느 걸 지켜야 하고 무엇을 지켜야 하는지 관심은 있나?

 

2004년 총선을 앞두고 야대여소로 국정운영에 애를 먹는 노무현 대통령이 솔직하게 “이번 선거에서 열린 우리당 후보들이 많이 당선됐으면 좋겠다.”고 한 말의 앞 뒤 문맥을 다 자르고 벌떼처럼 들고 일어나 대통령을 ‘탄핵’한 야당(한나라당)과는 달리, 새누리당에 겁먹은 건지, 아니면 야성을 거세당한 건지 새정치연합지도부에서는 ‘군사주권 포기’에 이은 ‘영토주권포기’에도 대통령 ‘탄핵’소리는커녕, 오히려 ‘탄핵’ 소리가 튀어 나올까봐 전전긍긍하는 꼴인 야당을 향해 ‘똑같은 놈들’이라는 냉소적 경멸과 비난이 결코 지나치지 않은 것은, 극소수의원들을 제외한 절대다수의원들이 지향하는 정치철학이 갈데없는 친미논리이며 시장경제체제를 추구하는데 있다.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다.”고 했는데 윗대가리부터 친일친미매국노들 뿐이니 군사주권도, 영토주권도 지키지 못하는 구제불능 정권, 백약이 무효인 나라꼴에 그 무슨 희망이 남아 있겠는가?!

 

미국의 경제위기로 촉발된 국제경제위기여파와 지난 1029일 ‘양적완화종료’ 발표는, 한국이 수출로 먹고산다는 명분과 구실로 모든 규제를 풀고 제거한 ‘돈, , 돈’정책이 불러일으킨 참사가 ‘세월호’이고, 재벌들에 법인세특혜를 줘야 한국경제, 한국을 먹여 살린다는 삼성에 치명타를 안긴 60% 영업이익 손실은, 첨단IT기술격차를 무섭게 치고 올라오는 중국제품과 제3세계제품의 영향이라는 사실과 현대자동차주식곤두박질은 예사롭지가 않다. 또한 ‘빚내서 집’사라는 내수경기부양책의 충격적 지표도 ‘깨진 독에 물 붓기’가 되고 있다.

 

국제사회는 철저히 자국의 국익중심외교이고 이 질서를 강제, 강압하는 것은 자타가 공인하는 미국이다.

, 이 지구촌 나라들이 미국의 지배질서에 순응, 복종하게 하는 미국의 유일지배정책에 “이젠 절대 않되!” 하는 나라가 조선임을 미국 스스로 인정할 수뿐이 없게 되고 있다.

 

조선은 더 이상 미국의 일방적 군사제국주의의 국익정책의 피해자가 될 수 없으니, “전쟁 아니면 화평”을 선택하라는 요구는 미국에게 있어 ‘악몽’ 그 자체 였고, 이 절망적 탈출전략이 69차 유엔총회에서 대조선 ‘인권공세’로 집약되고 있다. 미국이 ‘탈북단체들’을 전위대로 내몬 ‘전단살포’가 아니고서는 도저히 이해될 수 없는2중적 ‘표현의 자유’논리로 지원, 묵인, 방조한 사례가 2008년부터 독도재난시를 위한 시설물을 지어 자국민, 나아가 비상시 국적에 관계없이 모든 생명을 구하고 안전을 도모할 수 있는 시설을 건축하는 주권행사를 일본과의 외교마찰을 구실로 백지화한 것은, 은밀히 추진되고 있는 북침공격을 앞두고 한, 일간에 불필요한 외교적 갈등이 미국의 사활적인 공조전략을 깨트리지 말라는 미국의 지시에 충실한 비공개, 은폐조작 사건이 ‘전작권 무기한 연기’, ‘독도영토주권 포기’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적 의심을 ‘설마(부사)’라는 부정으로 덮어버리기에는 조국반도를 중심으로 일어나고 있는 상황은 매우 심각하게 전개되고 있다.

역대미국의 아시아중시전략의 핵심이 코레아반도 완전점령이라는 사실은 오늘 이 시각 현재도 현재진행형이다.

이 변함없는 북침전략에 맞서 90년대에 조선이 겪은 세계사적 고난과 수난을 피눈물로 넘었음을 숨기지 않아온 조선은 2006 1, 2009 2, 2013 3차 핵실험을 성공시키면서 2013 331일 ‘병진로선’을 천명한데 이어, 2006년 이후 8년만인113, 4일 김정은 제1위원장의 지도아래 제3차 대대장, 대대정치지도원대회가 평양에서 열고 있다. 이 대회에서 김정은 최고사령관의 연설은 미국이 주도한 ‘조선붕괴책동’의 사선을 김일성. 김정일 선군혁명사상으로 넘은 위대하고 영웅적인 조선 인민들이 흘린 ‘피눈물’의 총화이며, 전체조선인민군대의 불변의 지향과 불굴의 의지 그 자체가 아닐 수 없다.  

 

1030, 조선 외무선 대변인은 “인권은 곧 국권”이라는 성명 발표에 이어, 114일 조선 외무성 대변인은 ‘조선통신사’ 기자의 질문에 “우리공화국(조선)을 전복하려는 미국에는 ‘인권대화’도 ‘핵 대화’도 허용할 수 없다”는 대답을 통해 다음과 같이 천명하고 있다.

 

(중략) 우리는 우리의 자주권을 존중하는 나라들과의 진정한 ‘인권대화’에는 문을 열어 놓고 있지만 우리를 전복하려는 적에게는

‘인권대화’는 물론 ‘핵 대화’도 허용할 수 없다. 미국은 먼 앞날도 아니고 바로 현 행정부의 임기가 끝나기도 전에 벌써 우리의 ‘병진로선’의 빛나는 승리를 목격하게 될 것이다.

 

또한, 반미공조국제주의 호소문을 발표한 조선은 다음과 같은 글로 맺고 있다.

 

“반미 공조는 ‘인간이 야수’를,

정의가 부정의를,

진리가 허위를 짓뭉개 버리는 ‘판가리’ 결전으로 이어질 것이다.

 

조선의 단호한 결단은, 그 어디에서도 희망을 찾을 수 없는 ‘빛깔만 좋은 개살구 민주주의사회’, 민족의 영혼과 주권을 러일전쟁(1904)을 계기로 일본에 강탈당한 1905년으로부터 110년이 되는 2015년 조국반도의 허리를 묶는 사대매국노들의 쇠사슬을 끊고 동아시아 백년전쟁의 세기적 소명의 열망을 ‘김정은 선군조선의 화평으로 마침표를 찍는다.’ 이것은 개인적 열망이 아니라 국제사회 전체 인민들이 절실, 절박하게 요구하는 역사변증법적사변이다.

 

116일 각 나라 언론방송은 오바마의 중간선거 패배를 보도하고 있다.

이 필연적 결과는 동시에 세기적 반제자주혁명을 추동하는 조선의 호소가 반미공조국제주의혁명가들에게 세기와 세기에 겹쌓인 인류의 숙원사업이라는 진실에 설득력과 호소력을 배가시키며 누리마다 요원의 불길로 번져가는 가운데, 미제의 그 어떤 공격에도 천만배의 복수를 벼르고 벼려온 주체조선이 조국통일성전의 승리를 민족의 자주와 존엄인 선군혁명의 책무로 선언하고 있는 역사적 자세가 우리 온 겨레에게 구원이고 희망인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좇같은 닭그네 진짜 싫어! 차라리 젊은돼지 정으니원수님이 살고계시는 북한으로 갈까보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