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6-10-26 08:33
[성명] 최순실이 대통령인 나라, 한 시도 용납할 수 없다
 글쓴이 : 편집실
조회 : 1,461  

전국민주노동총연맹은 10월25일 "최순실이 대통령인 나라, 한시도 용납할 수 없다"라는 제목의 성명을 발표하면서 "박씨와 최씨 일가가 온 국민을 개돼지 취급하며 권력을 주물러왔다. 30년 전 박종철이한열 열사의 고귀한 희생, 6월 민주항쟁으로 만든 민주주의를 날강도들에게 빼앗길 수 없다봉건왕조시대에도 친척외척 권력세도가들의 국정농단과 민생착취에 민중들은 민란과 봉기로 나섰다백남기 농민을 살인폭력 정권으로부터 지키는 투쟁이기도 하다11월 12일 민중총궐기에 모두 함께 나서자민중의 민주주의를 위해 거리로 나오자!"라고 외쳤다.이 성명의 전문을 여기에 게재한다.[민족통신 편집실]



[성명] 최순실이 대통령인 나라, 한 시도 용납할 수 없다

 

[시국성명]

 

최순실이 대통령인 나라, 한 시도 용납할 수 없다

 

 

박근혜는 대통령이 아니었음을 고백하라.

 

국민주권을 국민호구로 농락한 박근혜-최순실 일파의 국정농단은 참담한 지경을 넘었다대통령이란 예의상 호칭을 누구에게 붙여할지 혼돈의 지경이다.

대통령의 일거수일투족을 보고 받고말 한마디 한마디를 최종 검열하고 수정한 자가 최순실임이 확인되었다. 21세기에 봉건왕조시대 섭정이 부활한 것이다.

더 이상 무엇을 더 확인해야 하는가확인할 것이 아직도 남았는가?

 

 

대통령 연설문에 빨간 줄을 긋는 숨은 권력이 있는 나라는 민주공화국이 아니다.

 

대통령은 국정의 책임자이고군 통수권자이며대외적으로 나라를 대표해 외교권을 행사하는 자리이다대통령의 말 한마디에 전쟁이 발발할 수도한 나라와 국교를 단절시킬 수도 있다국민은 최순실에게 이런 지위와 권력을 단연코 부여하지 않았다.

선출되지 않은 권력통제받지 않은 권력이 국정을 좌지우지하고국기를 흔들어왔다.

국민주권을 유린하고 민주공화국 정체를 포기한 정권은 더 이상 존재해야할 이유가 없다.

 

 

청와대는 진실을 덮고 조작하고 국민을 기만하지 말라

 

최순실 섭정권력에 대해 온 국민이 경악하고 있음에도 청와대는 침묵하고 있다.

이미 알고 있었고 사실이기 때문이다침묵은 조작과 은폐를 위한 시간임을 국민들은 알고 있다.청와대는 박근혜와 최순실의 관계에 대해 "아는 사이기는 하지만 친한 사이는 아니다"라 했다대통령 연설문 사전 확인 의혹에 대해 "봉건시대에도 있을 수 없는 얘기"라고 했다이제 답해보라박근혜정권은 봉건왕조임을 인정하는 것인가.

 

 

최순실 나와라

 

24일 대통령의 입에서 나온 임기 내 개헌발언은 최순실에 의한최순실을 위한최순실의’ 연설이었다개헌의 블랙홀로 최순실을 덮으려 했으나 한 나절도 지나지 않아 그 의도가 낱낱이 까밝혀졌다재벌의 돈으로 만든 미르-k 재단추접스런 정유라 특혜비리수천억 원대의 재산형성 의혹차은택 국정개입 등 고구마 줄기 같은 비리의 끝은 권력서열 1위 최순실이었다우주의 기운에 의지하지 말고 이제 돌아와 법의 심판을 받아라.

 

 

야당은 국민들을 믿고 헌법파괴 박근혜 정권 퇴출에 나서라

 

대통령의 개헌 발언에 계산기를 두드리는 기회주의 정치를 중단하라.

국민의 대의기관을 무시한 섭정권력의 실체가 드러났다사상 유례 없는 국정농단국기문란헌법파괴 세력 척결에 나서라무법적 권력의 지지기반은 이제 완전히 무너졌다.

자당자파의 이익을 앞세우지 말고 모든 힘을 모아 민주주의가 살아있음을민주공화국임을 단호하게 결행하라국민의 준엄한 명령이다.

 

 

국민들께 호소한다이제 모두 거리로 나서자

 

박씨와 최씨 일가가 온 국민을 개돼지 취급하며 권력을 주물러왔다. 30년 전 박종철이한열 열사의 고귀한 희생, 6월 민주항쟁으로 만든 민주주의를 날강도들에게 빼앗길 수 없다봉건왕조시대에도 친척외척 권력세도가들의 국정농단과 민생착취에 민중들은 민란과 봉기로 나섰다

백남기 농민을 살인폭력 정권으로부터 지키는 투쟁이기도 하다.

11월 12일 민중총궐기에 모두 함께 나서자민중의 민주주의를 위해 거리로 나오자!

 

 

2016년 10월 25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구글로 북마크 하기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박근혜 정부의 남북관계개선 의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7 MinJok 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