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 진보인사들, <조선은 사회주의 본보기>격찬 > 국제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국제

지구촌 진보인사들, <조선은 사회주의 본보기>격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9-06-22 02:04 조회1,619회 댓글0건

본문

조선중앙통신 2019년 6월20일자는 "자력갱생을 번영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을 힘있게 다그치고있는 우리 인민의 투쟁모습은 여러 나라 인사들속에서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키고있다."고 전제하며 세계 각국의 인사들이 조선을 격찬한 내용들을 간결하게 소개했다. 전문을 원문 그대로 여기에 게재한다.[민족통신 편집실]


10대조선충격2016.jpg

004.jpg

006.jpg

70만경대학생소년궁전008.jpg

onekorea001.jpg





조선은 사회주의본보기,자주의 성새이라고 여러 나라 인사들 찬양


(평양 6월 20일발 조선중앙통신)

자력갱생을 번영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을 힘있게 다그치고있는 우리 인민의 투쟁모습은 여러 나라 인사들속에서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키고있다.

로씨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련대성그루빠 책임자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조선인민은 혁명투쟁의 전기간 자력갱생으로 전진하여왔다.

자력갱생이 있었기에 조선인민은 류례없이 엄혹한 시련의 시기 부닥치는 온갖 시련과 난관을 뚫고 나라의 부강번영을 안아올수 있었다.

조선인민이 국제무대에서 나라의 존엄과 위용을 더욱 떨치기 바란다.

네팔정부 관개상은 사회주의를 굳건히 수호하며 여러 분야에서 경이적인 성과들을 이룩해가는 조선인민의 투쟁은 세인을 놀래우고있다고 하면서 이렇게 계속하였다.

강권과 전횡이 판을 치는 세계에서 오직 자기의 힘으로 만난을 헤쳐나간다는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령도자의 두리에 전체 인민이 일심단결되여 자력갱생의 위력을 남김없이 발휘해가는 조선의 현실은 진보적인류에게 있어서 커다란 고무로 되고있다.

이 세상 그 무엇으로써도 조선의 전진을 가로막지 못할것이다.

타이주체사상연구조직 위원장은 흥분된 심정을 다음과 같이 피력하였다.

백절불굴의 정신력을 지닌 조선인민은 자체의 힘과 기술로 모든 문제를 풀어나가며 자기 조국을 불패의 사회주의보루로 강화발전시켰다.

필승의 신심에 넘쳐 굴함없이 나아가는 조선인민에게 점령 못할 요새,불가능이란 있을수 없다.

김정은각하의 령도밑에 조선인민은 세계가 보란듯이 사회주의강국을 반드시 일떠세울것이다.

체스꼬주체사상연구 및 구현소조 제1부위원장은 이렇게 언급하였다.

조선의 발전모습은 우리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자력갱생의 기치를 높이 들고나가는 조선에는 적대세력들의 제재가 통하지 않는다.

제국주의자들의 악랄한 반공화국압살책동은 오히려 령도자를 중심으로 하는 조선인민의 단결을 더욱 공고히 하고 조선의 자강력을 증대시키는 결과만을 초래하였다.

조선이야말로 걸출한 령도자를 모시고 자기 힘을 믿고 나갈 때 기적을 창조할수 있다는것을 실증해준 사회주의본보기,자주의 성새이다.

파키스탄조선친선협회 카라치지부 서기장은 김정은각하를 모시여 사회주의조선은 그 어떤 대적도 감히 범접 못하는 불패의 강국으로 위용떨치고있다,세계를 놀래우는 위대한 전변을 안아오시는 김정은각하의 세련된 령도는 만사람을 경탄시키고있다고 토로하였다.

김일성김정일기금리사회 부리사장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남들같으면 열백번도 더 주저앉았을 엄혹한 난관과 시련을 과감히 박차고 전진하는 조선의 힘과 기백은 정말 대단하다.

세계는 머지않아 인민의 꿈과 리상이 빛나게 실현된 조선의 모습을 목격하게 될것이다.

존경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조선인민이 앞으로도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보다 큰 성과를 거두리라는것을 굳게 확신한다.(끝)

 

주체108(2019)년 6월 22일 《우리 민족끼리》

 

《세계정치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지도자》

 

《국제사회의 가장 큰 관심을 모으시는 명망높은 국가정치가, 이것이 오늘 조선의 김정은최고령도자에 대한 만민의 칭송이다. 그이는 너무도 멋진 지도자이시다.》

김정은최고령도자는 정치계에 나서신 첫 시기부터 국제사회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신 〈세계정치계의 거성〉이시다. 그이께서 비상한 결단과 능란한 협상력으로 조선반도와 세계의 평화보장에 크게 기여하신데 대해 사람들은 경탄을 표시하고있다.》


이것은 세계 진보적인류가 상상을 초월하는 담력과 과학적통찰력, 비상한 정치적안목으로 급변하는 세계정치의 동란속에서 용의주도한 결단을 내리시여 조선반도와 세계의 평화와 안전에 커다란 기여를 하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에 대한 찬양의 목소리의 일부이다.


비범한 정치실력과 천재적인 외교지략, 강인담대한 기상과 배짱으로 복잡다단한 국제정치정세를 주도해나가시며 주체조선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쳐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천출위인상에 대한 국제사회의 찬탄의 목소리가 행성에 차넘치고있다.


로씨야지역사회조직 《보로지노》위원장은 김정은최고령도자에 의해 사회주의위업은 계속 승리적으로 전진하고있으며 조선은 날이 갈수록 국제정치의 중심으로 되고있다, 세계인민들은 조선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사변들에 대해 커다란 관심을 가지고있다고 말하였다.


이 나라의 인터네트홈페지들인 《빠뜨리오띄 모스크바》, 《오늘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세계의 초점을 모으고계시는것은 그이의 출중한 령도력과 비상한 전개력, 대담하고 혁신적인 안목때문이다, 그처럼 멋진분이시니 조선도 인류가 경탄하는 별세상으로 전변되고있다고 전하였다.


이란의 일나통신은 《김정은각하께서는 많은 나라의 저명한 인사들과 평론가들로부터 〈개성이 뚜렷한 정치가〉, 〈위대하고 훌륭한 지도자〉, 〈강력하고 멋있는 령도자〉, 〈세계정치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지도자〉로 칭송받으신다. 그이의 외교활동에서 주목되는것은 대단히 전격적이고 파격적이며 포괄적이라는것이다. 여러차례의 중국방문과 조미수뇌상봉, 조로수뇌상봉이라는 수뇌외교활동을 전격적으로 단행하시여 특대사변들을 련속 안아오신 김정은각하의 박력있는 외교활동방식은 세인을 경탄시키고있다.》고 전하였다.


세계곳곳에서 울려나오는 위인칭송의 목소리들은 무비의 담력과 배짱, 령활한 외교지략을 지니신 경애하는 원수님에 대한 국제사회의 기대와 관심, 신뢰의 정이 얼마나 큰가 하는것을 잘 말해주고있다.


누구도 따를수 없는 비범한 령도풍모와 탁월한 정치실력으로 사회주의조국의 존엄과 자주권을 굳건히 지켜주시고 강성번영의 밝은 앞길을 열어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


세계 진보적인민들속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밑에 승승장구하는 우리 공화국의 밝은 미래를 확신하는 목소리가 끊임없이 울려나오고있다.


《조선을 이끌고계시는 김정은위원장께서는 현시대의 가장 출중한 정치지도자로 세인의 각광을 받고계신다. 조선반도와 동북아시아의 평화흐름을 주도해나가시는 그이의 뛰여난 정치실력에 온 세계가 경탄을 금치 못해하고있다.》, 《김정은위원장의 령도밑에 조선은 보다 훌륭한 미래에로 비약해나갈것이다.》, 《김정은각하의 령도밑에 더욱 부강한 모습으로 세계무대에 진출할 조선의 앞날이 기대된다.》, 《영광스러운 김일성김정일조선의 강성번영과 김정은시대의 휘황한 미래를 확신한다.》 …


참으로 그이를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신것은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그 어디에도 비길수 없는 최상최고의 영광이고 긍지이며 자랑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에 대한 흠모와 신뢰, 매혹과 찬탄의 목소리는 시간이 갈수록 행성에 더욱 뜨겁게 차넘칠것이다.

본사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