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관리,<러시아,북조선 김정은위원장 모스코바 초청>주장 > 국제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국제

미 관리,<러시아,북조선 김정은위원장 모스코바 초청>주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8-04-05 15:51 조회18,935회 댓글0건

본문

[로스엔젤레스=민족통신 종합]김정은 조선노동당 위원장이 러시아로부터 방문 요청을 받은 상태라고 댄 코츠 미국 국가정보국(DNI) 국장이 4일 밝혔다고 타스통신이 전한 것을 연합뉴스가 4월5일 인용보도했다.


김정은03.jpeg



코츠 국장은 "우리는 그가(김 위원장이) 시진핑(習近平) 국가주석과의 회담을 위해 중국을 갔다 온 것을 알고 있다. 또 그가 회담을 위해 러시아를 방문해 달라는 초청을 받은 것도 알고 있다"고 밝힌 것을 토로했다.코츠 국장은 그러면서 김 위원장이 러시아에서 어떤 문제를 논의하려 할 지를 파악하려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국장은 김 위원장 방중 후 중국의 대북 통상 제재 완화 가능성에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에 대한 어떤 발표나 증거도 보지 못하고 있다"고 설명했다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지난달 28일 "아직 어떤 러-북 정상회담 일정도 잡힌 게 없다. 그러한 계획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 일정에 없다"면서 "(북러) 정상회담현재 논의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유리 우샤코프 대통령 외교담당 보좌관도 이달 2일 러-북 정상회담 전망에 대해 "아직 일정이 없다"고 언급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