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을 어떻게 저것들과 비교하는가?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19년 12월 16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조선을 어떻게 저것들과 비교하는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공유 작성일19-08-08 18:14 조회294회 댓글0건

본문

김웅진선생의 글을 공유합니다.

어떤 놈 왈: 조선도 성과급제도를 사용하는걸 보면, 결국 인간의 리기적본성을 극복하지 못했다.. 인간의 리기심을 극복하지 못한건 자본주의나 조선이나 마찬가지다...

그래? 리완용이나 안중근이나 다 숟가락으로 음식을 제 입에 떠넣는다. 그러니까 둘 다 리기적이고 그놈이 그놈이냐?

미제와 괴뢰들도 총을 사용하고 조선인민군도 총을 사용한다. 둘다 같은가? 한쪽은 어린이와 녀성들, 인민들을 날마다 대량학살했고 (학살현장에서는 수많은 비녀, 빗, 어린이유골들이 발굴되고 있단다), 다른 한쪽은 인민들을 다치지 않고 원쑤들만 조졌다. 둘이 어떻게 같은가?

자본주의에만 3S (sex screen sports)가 있는게 아니다. 조선에도 물론 있다. 
인간은 먹고 숨쉬어야 살고, 놀고싶어하고 타고난 성욕도 있다. 제 입에 음식을 떠넣고, 제 몸을 제가 씻어야 한다. 
사회주의에서도 식욕 성욕 오락욕 성취욕이 있고, 성과급이 근로 의욕을 진작시킬수도 있다. 
그러나 조선은 인민의 삶을 향상시켜고자 작업을 진작시키고, 마약공장에서는 성과급으로 열심히 더 많은 마약을 생산하려 한다.

조선은 사상교양뿐만 아니라 인민들의 높은 문화수준과 유희, 오락을 매우 중시한다. 료리기술로 새로운 음식도 개발하고, 유희와 위락시설들도 짓고, 옷과 신발, 녀성화장품도 향상시키려 애쓴다. 조선에도 남녀는 련애하고 결혼한다. 조선에서는 인간의 본능과 욕망을 애국 애민을 위한, 보다 나은 조국의 앞날을 위한 원동력으로 사용하고, 인민들의 욕구를 건전하고 슬기롭게 충족시켜주는 아름답고 건강한 사회를 건설하고 있다.

그러나 자본주의는 인간의 본능과 욕망을 돈벌이수단으로 리용한다. 성적욕망을 인간의 약점으로 리용해서, 사회 문화 전체가 음란화 상업화되고 성범죄가 일상화되고, 어린것들 늙은것들이 전부 섹스에 병적으로 집착하는 도착적사회의 건설에 완전성공하였다.
인간의 리기심을 오직 돈버는데 사용하여 인간의 뉴대파괴, 공동체 파괴, 돈 이외의 다른 모든 가치 리상의 파괴, 경쟁, 착취, 사기, 범죄, 침략전쟁, 자작테러 -- 칼기폭파, 간첩조작, 위장자살, 조선의 종업원들 랍치, 911테러 조작, 수억 인류의 학살, 전방위적인 세뇌공작과 거짓말융단폭격으로 인간들의 머리속에서 진실 량심 도덕을 제거하고 거짓과 탐욕만을 주입하여 세상을 악취나는 시궁창으로 만들어놓았다. 
똑같은 우주의 원자들과 천연자원, 인간, 본성을 사용해서 한편은 도덕적이며 교양넘치는 리상향을, 한편은 범죄집단의 시궁창과 정신병자수용소로 만들어놓았다.

조선의 성과급을 렵기적인 자본주의의 리기제도와 동일시하는것은 다름아닌, 전형적인 이중잣대의 사례이다.
99점이나 빵점이나 둘 다 100점 아니긴 마찬가지니까 99점과 빵점은 같다고 우기는 기독교와 극우들의 날강도론리이다.
당신 자식이 "아빠, 99점이나 빵점이나 100점 아니긴 마찬가지야", 우기면서 빵점맞은것을 자랑하고, 모범생의 99점을 빈정댄다면 
"오냐 내새끼 진짜 똑똑하다" 칭찬하겠는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후원
후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9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 editorminjoktongshin@gmail.com